협력교회(설교)

◆날마다 회개하는 자들은 루시퍼가 어찌할 수 없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3. 2. 15. 17:16

◆날마다 회개하는 자들은 루시퍼가 어찌할 수 없다.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 천사 의 우두머리 용,귀신의 왕, 옛뱀,사단,마귀,온천하를 꾀여 지옥으로 끌어감

귀신:루시퍼의 졸개들(뱀,구더기,전갈 눅10:19)


- “저 사람 참 착하다! 도적적으로 윤리적으로 겉으로 옳으면 뭐할 것인가? 마음속에는 음란, 물질사랑, 자기의, 교만, 시기, 질투, 미움, 다툼‘으로 가득차 있는데 말이다. 그 마음의 죄는 어떻게 할 것인가? 이런 자들이 회칠한 무덤같은 자들이다. 예수 믿는 자들이 다 이렇게 가고 있다.


- 날마다 회개하는 자들은 주님의 보혈로 날마다 희게 씻어주시고, 새롭게 거듭나는 자들이다. 날마다 회개하면서 가는 자들은 루시퍼도 어찌할 수 없다. 회개가 이렇게 중요하다. 그래서 날마다 날마다 회개하는 자들은 루시퍼의 가장 증오하는 대상들이다.


- 지옥에 떨어지면 누구나 악에 받히게 된다. 지옥자체가, 루시퍼자체가 악이기 때문이다. 지옥에는 선이 전혀 없다.


- 악을 선으로 이겨라. 그러나 이 시대는 악을 악으로, 선도 악으로 갚는 시대가 되었다.

- 뭔가 하려는 생각을 갖고 있는 자, 사모하는 자를 예수님도 도와주신다. 아무 생각도 없고 회개할 생각조차도 없는데 하나님이 도우시겠는가?


- 많은 자들이 루시퍼에게 완전히 사로잡혀 말씀이 들어갈 틈이 없다. 그만큼 죄가 가득하고 귀신에게 붙들려 있다.


- 얼마나 많은 주의 종들이 지옥에서 형벌받고 있는지 모른다. 천국간 주의 종들이 얼마나 될 것인가! 루시퍼는 주의 종들을 위해 모든 형벌을 준비하고 그들이 떨어지기만 학수고대하고 있다.


- 루시퍼는 입에 피를 흘리며 접근하지 않는다. 루시퍼는 사람의 생각으로 역사한다. 날마다 생각속에 역사하는 귀신을 내어쫓으라.


- 모든 자들은 루시퍼에게 다 속고 있다. 율법주의,추도장례,다원주의,음란,물질.... 그래서 날마다 회개해야 하는 것이다. 루시퍼의 올무에서 벗어나고 속지 않는 비결은 날마다 회개하는 것이다.


- 하나님은 루시퍼를 결박하고 귀신을 내어쫓는 종들을 너무나 기뻐하신다.


- 귀신들은 쫓겨나도 또 올라온다. 끝까지 달아붙어 사람들을 죽게 만들고 자살하게 만든다. 그래서 죽을때까지 귀신을 내어쫓아야 하는 것이다.


- 귀신들이 이 세상권세를 다 잡고 있고 우주를 장악하고 있고, 날마다 우는 사자같이 틈을 노리고 있다.


- 많은 주의 종들이 영혼에는 관심이 없고 영혼을 사랑하지 않는다. 오직 자기이름, 자기영광, 자기 자랑, 자기사랑밖에 모르고 눈에 보이는 것을 좇아간다. 그래서 주님은 그들을 향해 “나의 사랑하는 종들이 지옥가면 안된다, 천국오라!”고 말씀하신다.


- 예수사랑을 위해, 예수사랑을 가지고 사는 자가 없다. 다 변질된 사랑, 율법으로 정죄하는 사랑, 육적이고 쾌락적이고 에로스적인 잘못된 사랑을 품고 가고 있다.


- 예수님의 사랑을 보라. 그것이 진정한 사랑이다. 예수님의 사랑은 희생적인 사랑, 남을 위해 죽을 수 있는 사랑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