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글)

□한 사람이 중요하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3. 2. 15. 17:23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 천사 의 우두머리 용,귀신의 왕, 옛뱀,사단,마귀,온천하를 꾀여 지옥으로 끌어감

귀신:루시퍼의 졸개들(뱀,구더기,전갈 눅10:19)


- 한 사람이라도 회개복음을 외치고 루시퍼를 결박해도 루시퍼는 그 자를 공격하고 자신의 정체를 드러낸다. 숫자를 보는게 아니다. 수십만명이 모여도 루시퍼를 결박하지 않고 회개를 외치지 않으면 소용없다. 영적비밀을 알고 회개를 외치는 한 사람이 중요하다.


- 천국지옥을 확신하라, 그래야 천국갈수 있고, 회개할 수 있다.


- 마음속에 누구를 주인으로 모시고 매일 살아가는지 돌아보라.

“나는 당연히 하나님 믿고 살잖아! 회개하잖아! 예배드리잖아!” 그런 착각과 자기만족과 안일함속에 살고 있지는 않은가? 회개복음 듣고 있기 때문에 회개하는 삶을 사는양, 순종하는 삶을 사는양 착각하지 마라.

- 사랑없는 정죄,판단은 죄를 짓는 것이다. 자신은 그렇게 살지 못하면서 누가 누구를 정죄,판단할 수 있는가?

- 생각과 마음이 루시퍼에게 잡혀 있으면 회개가 터지지 않는다. 먼저 루시퍼를 결박하라.

- 누가 루시퍼의 정체와 존재를 믿고 깨닫는가?


- 천국지옥 간증을 호기심, 재미삼아 듣지 마라.


“세상이 이렇게 돌아간데, 지금이 말세래, 죄가 이렇게 무성하데!” 그러면서 자신과 상관없는 간증인양 들으면 소용없다.


회개하는 심령, 가난한 심령으로 보고 들어야 깨달아진다.

- 듣고 전하는 자는 있으나 그 속에 알곡이 얼마나 있나?

- 최후승리는 천국간자에게 속한 것이다.


-루시퍼는 깔아뭉게고 하나님만 높혀라


- 오직 예수님께 영광을 돌려라. 기도하고 성령충만받고 예수께 목숨걸고, 오직 예수만 바라보고 가라!

- 진심으로 마음으로 통회,자복할때마다 예수의 피가 얼마나 값져지고 값비싸지고, 고귀해지는지 모른다. 회개할때마다 그 예수의 피가 예수님이 영광을 받으신다.

- 루시퍼는 천국에 계신 예수님이 영광받고 높힘받고 그 이름이 고귀하게 되고 주의 이름이 높아질때 너무 싫어서 보지 못한다. 우리가 회개하고 찬양하고 기도하고 예배하고 예수님께 경배하고 찬양하는 것을 볼 수가 없다. 자기만 높임받기를 원한다.

- 사람들이 음란,물질,쾌락,시기질투,분쟁다툼,악과 죄를 사랑하고 이 땅과 세상을 사랑하고 탐하면 탐할 수록 루시퍼가 영광받는다

- 루시퍼가 마음과 생각을 줄때 즉시로 물리치라고 예수이름의 권세를 주었다. 예수이름을 괜히 주셨는가? 그럴때 예수이름을 사용하라고 주신 것이다.

- 우리가 죄를 품을때 귀신들이 우리 몸속에 투입된다.


- 성령충만이 있을때 루시퍼의 정체를 알고 쫓아낼 수 있다.


그래서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받으라고 하신 것이다.

- 기도가 관건이다. 모든 것은 기도에 달렸다. 기도줄을 놓치지 말라.


- 루시퍼는 기회가 없고 무저갱에 언제 떨어질지 모르는 운명이기에 봐줄게 없다. 이판사판이다. 막간다. 막갈 수 밖에 없다. 예수께서 핏값으로 산 영혼들을 더 많이 지옥으로 끌고가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이판사판으로 덤빈다. 예수님의 눈에서 피눈물을 흘리게 하고 마음을 아프게하는 것이 그의 목적이다.


- 예수님의 마음을 알아 오직 영혼살리기 위해 달려가는 자들이 없다.


- 루시퍼는 자존심빼면 아무것도 아니다. 어느 누구 앞에서도 자존심을 꺾지 못한다. 교만자체다.


- 루시퍼는 루시퍼의 정체를 드러내고 결박하고 천국지옥회개를 외치고 오직예수로 가는 교회들을 가만두지 않는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