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락한천사루시퍼와귀신정 체

최고의 은사! 고린도전서 13:13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0. 23. 23:07

- 이제 우리가 주님께 손을 뻗어야 한다. 주님이 우리에게 줄 것이 많다.

천국에 있는 기쁨, 따스함, 평안함, 온유하고 겸손한 예수님의 마음을 우리에게 주고 싶어 하신다. 사모하는 자들이 이것을 받을 것이다.

- 천국에 있는 사랑의 은사(보석)가 있는데 다이아몬드같이 반짝 반짝 반짝 빛난다.

주의 종이 사랑의 은사를 외치면 그것이 성도들에게 쏟아진다.

그 사랑의 은사를 받으면 귀신이 다 떠나간다. 귀신이 사랑앞에서는 벌벌벌벌 떤다.


- 우리가 사랑의 은사를 받을때 루시퍼는 힘이 막 빠져버린다.


우리가 서로 미움 다툼 시기 질투할때는 루시퍼가 막 힘이 커지는데, 우리가 사랑의 은사를 받으면 루시퍼가 서서히 작아지면서 힘이 빠져버리면서 막 화를 낸다. 루시퍼가 괴물같이 주먹을 쥐고 싫어서 죽을려고 한다.


왜냐하면 사랑안에 모든 것이 다 들어있기 때문이다. 사랑을 받으면 다 받은것이기 때문에 루시퍼가 그렇게 오열을 하는 것이다. 지옥에서 루시퍼가 사랑만 받지 말라고 막 외친다.


- 루시퍼가 하늘의 은사 다 받아도 사랑만은 받지 말라고 외친다.

- 우리 영혼은 사랑의 은사를 갖고 싶어서 두 손을 뻗치고 너무 너무 사모하는데 내 육체는 그것을 사모하지 않는다.

사랑없이 천국 못간다 =>>https://sukij3927.tistory.com/m/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