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 신부의 외침
(타락하고 여자를 너무 많이 좋아한 신부. 자기는 예수를 완전히 부인했대. 신부이면서도 예수를 부인했고 아무것도 믿지 않고 그냥 직업일 뿐이었대, 신부가. 그러면서 자기는 신부로써 아무것도 한 게 없대.)
나는 아무것도 한 게 없어! 예수 자체를 믿지 않았어! 천주교에서는 예수 믿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몰라! 그런데 막연한 예수도 나는 믿지 않았어! 마리아도, 교황도, 아무도 믿지 않았어! 그냥 추기경 위에 있는 사람의 말만 듣고, 그렇게 시키는 대로 했을 뿐이야~~!
나는 완전히 타락한 신부였어~~! 나는 많은 여자를 좋아했고, 나에게 음란의 귀신이 붙어있었다는 것을 나는 지옥에 와서 알았어요! 나는 여자들만 보면 그 여자들을 품고 싶었고, 그래서 어떻게 해서든지 신부라는 그걸 가지고 이용해서 수많은 여자들을 품고! 얼마나 나는 여자를 좋아했는지 몰라! 그 여자를 품는 것, 그 많은 여자를 안는 것이 곧 능력인 줄 알았어요~~! 나는 그런 생활, 타락한 생활을 했어!
지금은 신부들이 얼마나 많이 타락하는지 몰라요! 나처럼 타락한 신부들이 갈수록 많아질 것이야! 그런데 지금도 적지 않은 신부들이 타락하고 있다는 거야~~!
그런데 사람들은 신부면 거룩한 줄 아는데, 거룩한 신부 없어! 거룩한 분은 오직 예수뿐이라는 것을 나는 지옥에 떨어져서 알았어요! 깨끗한 분도 예수고, 우리를 위해 죽은 분도 예수고! 마리아도 아니고 교황도 아니고 추기경도 아닌 오직 예수만이 나를 위해 죽었다는 것을 지옥에 떨어져서 알았어요!
천주교의 신부들이 얼마나 타락해 가고 있는지 몰라요! 술을 마시기에, 담배를 피우기에, 음란하기에, 그런 것들이 죄가 죄인 줄도 모르고, 그냥 막 죄를 짓고 말아! 그 속에는 아무것도 없어! 천주교에서는 아무것도 얻을 수 없어! 천주교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지옥 가는 길이라는 것뿐이에요~~! 제발~~! 나처럼 타락하는 신부들이 없기를 바래~! 신부들이 올바로 서기를 바래요~~!
사람들이 제일 가까이에서 누구를 믿는 줄 알아? 신부야~~! 교황도 마리아도 예수도 아닌 신부의 말을 제일 잘 듣는다는 거야! 나는 그걸 이용했어! 고해성사 할 때마다 나는 그것을 듣고 죄 지은 사람들의 죄를 사해준다면서 중보자 역할을 한다면서 나는 그 사람들의 등을 쳐버렸어!
신부 믿지 말아요~~! 교황도 믿지 마~~! 마리아도 아니야! 추기경도 아니야! 당신들이 믿을 대상은 예수~~! 나도 몰랐어요~~! 지옥에 와서 알았어요! 우리가 믿을 대상이 누구라는 걸, 확실히 지옥에 와서 알았어! 천주교에서는 한 사람도 구원받을 수 없다는 걸 나는 지옥에 와서 알았어요!
연옥 없어~~~! 지옥과 천국밖에 없어~~! 귀신들에게 다 속는 거야~~! 진짜 속는 거야! 연옥이 있으면 왜 교황이 여기 있고, 추기경이 여기 있고, 수많은 신부가 여기 있고, 수많은 천주교 다니는 사람들이 여기 있는 거야! 연옥 진짜 없어~~~! 당신들 연옥 믿고 죄 짓잖아! 돈 많이 내면 천국 간다고, 좋은 데 간다고 하면서 헌금 많이 하지만, 아니야! 돈 가지고 갈 수 있는 곳이 천국이 아니야~~~!
천주교에서 당신들이 예수를 믿어? 안 믿잖아!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셨다고, 나를 위해 죽으셨다고, 그분 믿어야 우리가 산다고? 아니야! 입으로는 그렇게 막연하게 하지만, 당신들 예수 없잖아! 예수가 있으면 죄를 잘라내고 올바로 살아야 되는데, 죄는 죄대로 지어버리고, 나중에 고해성사하면 죄를 완전히 사함 받은 것처럼 여기잖아!
아니야~~~! 다 속고 있는 거야~~! 진짜 다 속고 있는 거야~~! 연옥 없어~~~! 내가 분명하게 얘기해 줄게! 연옥 없어요~~~! 연옥 없어요~~! 교황이 여기 있어! 연옥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지옥에서 형벌 받고 있어! 추기경도 신부도 형벌 받고 있어~~! 엄청난 고통 속에서 교황이 외쳐! 당신들 나오라고~~! 예수 믿으라고 교황이 외치고, 신부가 외치고, 지옥에 수많은 사람들이 외치고, 석가모니가 외치고! ‘나 예수 믿을 걸! 예수 믿을 걸!’ 하지만 지옥에 떨어져서는 기회가 없다는 거야~~!
당신들 예수 진짜 믿어요~~~! 나처럼 지옥에 떨어져서 형벌 받지 말고, 진짜 예수 믿어! 진짜 예수 믿어야 돼! 당신들 빨리 나와~~! 나와서 회개하고 예수 믿어! 천주교는 불교와 마찬가지야! 아니야~~! 진짜 아니야~~! 지옥이야! 연옥이 아니라 지옥이야~~! 우리가 귀신에게 너무 많이 속았어! 당신들은 죄인 줄도 모르고 제사 지내고 난리를 치지! 아니야! 그것이 다 사단의 방법이야! 사단의 방법이야~~! 귀신들의 방법이야! 통로가 완전히 뚫려버렸어요~~! 천주교에서 쏟아질 영혼을 받을 길이 열려버렸어! 지옥의 길이 완전히 활짝 열렸어!
당신들 좁은 길로 가~~! 좁은 길로 가! 좁은 길로 가는 것이 예수 믿는 거야! 어떤 핍박이 온다할지라도 예수 믿는 그 길이 좁은 길인데, 천주교의 길은 대문이 활짝 열린 것처럼 열려버렸어! 지옥에 마왕 루시퍼가 당신들을 통째로 끌어오려는 방법이야!
당신들 지옥이 믿어지지 않지? 천주교에선 지옥도 안 믿고 천국도 안 믿고, 죽으면 연옥이라는 걸 믿지! 아냐! 연옥 없어~~! 우리 영혼은 지옥과 천국으로 나뉜다는 거야! 근데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천주교 사람은 완전히 100% 지옥이요, 불교 사람도 100% 지옥!
왜 이렇게 지옥으로 떨어지는 사람들이 많은 거야! 일반 사람들도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이 너무나도 많고, 예수 믿었다고 하지만 교회 다녔다고 하지만, 지옥으로 떨어지는 사람이 왜 이렇게 많은 거야~~! 목사고, 중이고, 신부고, 난리가 났네! 지옥에 난리가 났네~~! 지옥으로 떨어진 수많은 사람들이 난리가 났네! 왜 이렇게 지옥에 많이 떨어지는 거야~~! 매일매일 셀 수도 없이 많이 떨어져~~!
당신들이 언제 죽을지 모르잖아! 빨리 예수 믿어요~~! 예수 전하는 교회로 빨리 가요! 천국과 지옥을 전하는 목사를 만나야 돼~~! 지금은 귀신들이 목사를 잡고 쓰는 시대야! 지금은 귀신들이 목사를 노려! 목사들이 다 잡혔어~~! 귀신들에게 다 잡혔어! 그래서 천국과 지옥을 전하지 않는 거야! 그 속에 귀신들이 완전히 목사들을 잡고 있기 때문에 지옥을 얘기 못하게 하고 천국을 얘기 못하게 하는 거야~~! 제발~~! 예수 전하는 교회 목사 찾아가요~~! 아무 교회나 가면 천주교에 있는 거나, 거기 교회에 가서 지옥 떨어지는 거나 똑같애! 예수 확실히 전하면서 천국 지옥 전하는 교회를 찾아가요! 그것이 당신들이 살 길이에요~~~!
나 신부야~~! 완전히 신부 중에서도 타락 타락한 신부~~! 신부라고~~~! 연옥 없어~~! 왜 이렇게 많이 떨어지는 거야! 이 고통 속에서 어떻게 살려고 이렇게 많이 떨어지는 거야! 이것이 바로 루시퍼의 방법이야! 엄청나게 크게 천주교를 세워놓고, 세계에 가는 곳곳마다 천주교가 들어가지 않는 나라가 없고, 그리하여서 한꺼번에 지옥으로 쓸어버리려고 하는 사단의 방법이야~~! 너무 쉽거든~~! 너무 쉽거든~~! 천주교에서는 제압과 제약하는 것이 없거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편한 길로 가지만, 그 편한 길이 곧 지옥으로 가는 거야~~! 너무나도 넓어요~~~! 좁은 길로 가요~~~!
당신들 정신 차려~~! 예수 전하는 교회로 찾아가~~! 아무 교회나 가지 마! 진짜야~~~! 지금은 목사들이 지옥으로 끌고 가는 시대야! 그것이 목사가 아니라, 귀신들이 그렇게 목사를 잡아가지고 끌고 가는 거야! 주의 종 잘 만나야 돼요~~! 주의 종 잘 만나야 돼요~~!
아~~~! 아~~~~! 내 다리를~~~! 내 다리를~~!
(줄로 감는데, 거기에 엄청난 큰 가시가 박혀서 감아버리니까, 이 발목으로 가시가 쑥쑥 들어가는데 여기서 피가 나와요. 죽은 지 얼마 안됐나 봐. 빨갛지도 않고 까맣지도 않고 죽은지, 그런 중간의 피가 나와.)
아~~~아하하하! 지옥이 진짜 있고 연옥은 없어~~! 나도 속고 당신들도 속고 있는 거야~~~! 어떻게 할래~~! 속은 걸 지옥에 와서 알면 그때는 기회가 없단 말이야~~~! 빨리 속은 걸 알았으면 돌이켜~~~! 빨리 되돌아가요~~~! 예수 전하는 목사 찾아가~~~! 천국과 지옥을 확실히 전하는 목사 찾아가! 그런데 그런 목사를 만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야~~! 지금은 목사들이 천국과 지옥을 전하지 않기 때문에, 그래서 목사들이 지옥으로 끌고 가는 거야! 본인들이 확신이 없기 때문에! 여러분~~~! 천국 지옥 진짜 있어요! 천국 지옥을 믿고 확실하게 전하는 목사 찾아가~~! 그런 목사가 진짜 목사야~~! 빨리 나와~~~! 빨리 나와~~!
(목을 칼로 잘라. 여기를 정확하게 이렇게 잘라. 아~~! 여기를 자르니까 살이 이렇게 뒤집어져 버려.)
이런 데가 지옥이야~~~하하하! 이런 데가 지옥이야~~~! 도무지 상상이 안 되는 데가 지옥이야! 당신들, 지옥 지옥 단어 있잖아~~! 천국 단어도 있잖아! 진짜 천국이 있기 때문에 단어가 있는 거야~~! 지옥이 있기 때문에 단어가 있는 거야! 세상에 없는 단어가 어딨어~! 다 있기 때문에 단어가 있잖아~~!
지옥 진짜 있어! 나 좀 꺼내줘~~~! 나 나가고 싶어! 나 나가고 싶어요~~~! 그런데 나갈 수가 없어~~~! 내가 나갈 수가 있으면, 교황도 나갔겠지! 추기경도 나갔겠지~~! 수많은 사람들도 나갔겠지~~~! 여기는 일분일초도 있기 싫어! 그런 곳이 지옥이야~~~! 근데 나갈 수가 없어! 여기는 꼼짝없이, 꼼짝없이 형벌을 주는 대로 받아야 돼~~! 피할 수도 없어! 피하지도 못해~~~! 끌려가서 형벌 받고 와서 형벌 받고, 귀신들이 와서 형벌을 주고! 아~~~하~~! 지옥이 진짜 있어~~!
(시뻘겋게 달군, 완전히 시뻘겋게 달군 족쇄를 여기를 착 채워. 족쇄를 양쪽을요. 그러니까 지지지 하고 살이 타들어가.)
아~~~~! 아~~! 나 좀 꺼내줘~~~! 내가 잘못했어요! 내 안에 예수가 없었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예수를 알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난 예수를 믿지 않았어!
너무 고통스러워~~! 너무 아파~~~! 도대체 살 수가 없어~~~! 어떻게 이런 곳이 있는 거야! 어떻게 이런 곳이 있는 거야~~~~! 어떻게 이런 곳이 있는 거야~~! 어떻게 이런 형벌을 줄 수가 있는 거야! 어떻게 이런 고통을 줄 수가 있는 거야~~! 어떻게 이렇게 사람을 아프게 하는 거야~~! 도대체 인정사정도 없어, 이곳은~~! 기름 가마 속에 넣었다가 뺐다가, 완전히 눈알을 뺐다가, 꼬챙이로 찔렀다가, 가시 채가 달린 채찍으로 때렸다가, 칼로 오렸다가! 도대체가 도대체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저쪽에서 한 사람이 얘기해요. 천주교 다녔던 사람인가 봐.)
내가 속았어! 누구를 만나느냐가 중요하다고 그러더니, 내가 사람 잘못만나, 나 천주교에 갔어요! 그곳에 가면 편하게 신앙생활 한다고, 복 받는다고, 우리가 착한 일하면 복 받는다고, 그 말에 미혹돼서 나는 나갔어! 그런데 복은커녕, 지옥에 떨어져버렸어! 복은 예수밖에 없다는 걸 알았어요! 예수님을 통해 복을 받아야 된다는 걸 알았는데!
착한 일하고 구제 많이 하고, 그러면 열심히 다니고 그럼 복 받는다고 그래서 나는 시키는 대로 했는데, 복은커녕 저주만 받았네! 저주만 받았어~~! 이 나쁜 새끼들! 신부 이 도둑놈의 새끼들! 완전히 완전히 나쁜 것들~~! 교황도 마리아도 아니야! 천국 갈수 있는 길은 누구도 아냐! 예수야~~! 예수! 예수~~! 천주교에서 무슨 예수를 믿어! 천주교에선 예수 안 믿잖아~~! 나와~~! 나와! 내가 이렇게 고통 받고 있어요! 나 천주교에 예수 믿으러 다녔다가 떨어져서 나 지옥에 떨어져서 고통 받고 있다고!
제발 나와요~~! 제발 나와요~~~! 예수 찾아가! 예수 찾아가~~! 예수 잡아야 가! 예수 잡아야 천국 갈 수 있어~! 근데 다 예수를 놓쳐! 진짜를 놓치고 가짜를 잡다가 지옥에 떨어지는 거야! 가짜가 진짜같이 얘기하기 때문에, 진짜를 놓쳐버리고 다 지옥에 떨어지는 거야! 진짜는 예수야~~~! 당신들이 모르는 예수가 진짜야! 당신들이 뒷전으로 해버리는 예수가 진짜야~~! 예수 믿어요~~~! 내가 천주교에 있었지만 천주교에선 도무지 예수를 믿을 수가 없어! 말로는 예수 믿는다고 하지만 아니야~~! 그건 말 뿐이야! 진짜 예수를 믿어야 돼! 아~~!
(시커먼 게 호스처럼 이렇게 돼가지고 쫙~~! 새카맣게 땡그란 것이 와가지고 눈에 쫙 박혀버려요. 이렇게 눈에 쫙 박혀버려.)
아~~~~! 고통스럽다! 끝도 안 나고 말도 할 수 없이 고통스럽다! 무슨 놈의 세계가 이런 세계가 있는 거야~~! 아무리 지옥이라고 그러지만 어떻게 이렇게 사람을 고통스럽게 하는 거야! 아무리 지옥이라고 그러지만 어떻게 이렇게 사람을 형벌 형벌을 주는 거야! 어떻게 이렇게 고문을 주는 거야~~!
아~~! 내가 왜 예수를 안 믿었을까~~! 누가 나에게 한번만이라도 그런 얘기를 해줬다면 내가 생각해봤을 텐데~~! 누가 나에게 얘기 해준 사람이 한 사람도 없었어요~~~! 예수 믿어야 천국 간다는 말을 해준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도대체 왜 그런 소리를 내가 못 들었을까~~! 한번만이라도 들었으면 내가 생각해 볼 텐데, 내가 생각해 볼 텐데, 한번도 못 들어서 억울해~~! 내가 들었다고 듣고서 예수를 안 믿었다면 덜 억울하겠지! 그런데 나는 한 번도 듣지 못했어요~~! 예수 믿어야 천국 간다는 말을 한 번도 듣지 못했어요~~~! 지옥에 떨어져서 후회하지 말아요~~! 지옥에 떨어져서 후회하지 말아요!
면도칼로 완전히 얼굴을 껍질을 벗겨버리는 곳이 지옥이야~~! 내 얼굴을 면도칼로 껍질을 벗겨가! 어떻게 이런 곳이 있어요! 근데 이런 곳이 진짜 있어! 지옥이야~~!
아~~~! 나 좀 살려줘요~~! 나 좀 건져줘요~~! 내가 잘못했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어떻게 이렇게 지옥에 떨어져서야 하나같이 예수가 진짜라는 걸 아는 거야! 왜 살아있을 때는 진짜 예수를 모르고 있다가 지옥에 떨어져서, ‘예수 믿을 걸! 예수 믿을 걸! 그분이 진짜네! 그분이 진짜네!’ 하는 거야! 지옥에 떨어져서는 아무리 그분이 진짜라고 그래도 그분이 나를 구원시킬 수 없어! 내가 살아있을 때 그분이 진짜라는 알았을 때 나를 구원시킬 수 있다는 거야!
당신들 예수 믿어요! 교회 다니는 사람들은 진짜 예수 놓치지 말고 잘 믿어! 형식적으로 예수 믿지 말고 진짜 예수를 믿으라고! 마음속으로 믿으라고 입술로 믿지 말고! 입술로 믿는 것은 다 거짓이야! 지옥 가는 거야! 마음으로 믿어요! 예수가 진짜 천국으로 인도한다는 것을 마음으로 믿어요! 진짜 예수가 당신들을 천국 데려가~~! 그 무엇도 다 지옥으로 가!
천국 갈 수 있는 길은 예수야~~! 예수만이 진짜예요! 예수만이 진짜예요! 진짜 이 소식을 믿어요! 이 소리를 들어요! 듣기 싫어도 들어요! 진짜 예수야!
아, 지금은 목사들이 이렇게 썩어버렸으니, 누가 성도가 믿겠어! 목사들이 정신을 못 차리고 있는데, 무슨 성도들이 정신을 차리겠어! 큰일 났다~~! 이제 큰일 났다~~! 기독교가 무너지는구나~~! 기독교가 무너져! 사람들이 타락하고 자기 욕심 때문에 예수를 놔버리는구나! 목사들이 성경을 자기 맘대로 해석해서 지옥으로 떨어뜨리는구나!
큰일 났네~~! 큰일 났다! 지옥이 진짜 있는데, 목사들이 안 믿고 저러니 어쩌면 좋아! 목사들이 안 믿는 천국을 어떻게 간다는 거야! 양떼들을 어떻게 천국으로 데리고 간다는 거야! 어리석은 자들! 나쁜 놈들! 나쁜 새끼들! 목사 새끼들! 저 새끼들이 더 나빠! 어떻게 이렇게 먹고 배부른 것만 찾는 거야! 좋은 음식, 좋은 옷, 좋은 차, 좋은 집, 자기 명예, 자기 이름 앞세우고, 교회 세를 키우는 것에만 정신이 없구나! 진짜 정신없이 일할 것은 천국을 전하는 길인데, 그것만 하지 않고 어찌하여 저렇게 좋은 옷에 배 두드려가면서 좋은 음식을 먹는 거야! 완전히 포식자구나~~! 목사들이 포식자야! 나쁜 새끼들~~! 예수님의 핏 값을 완전 배반한 나쁜 목사 놈들!
목사님~~! 목사님~~!
(목사님 : 네, 말씀하세요!)
나 천주교 다녔던 사람이에요! 예수를 안 믿었어! 누가 얘기를 해준 사람이 없었어요, 교회가자는 얘기를! 예수 믿어야 천국 간다는 얘기를 해준 사람이 한 사람도 없었어요! 나처럼 예수 소리 듣지 못해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이 수없이 많아요! 목사님~~! 목사님이 그 일을 해주세요! 그중에 듣는 사람이 있을 거예요~~! 억울하게 지옥에 떨어지는 천주교 사람들이 많아요! 다예요! 나오지도 못하고 그곳에 있으면 좋은 데 간다고, 우리가 죄지어도 연옥이란 곳이 있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는 마음대로 살자, 그런 식이에요! 목사님 연옥 없어요~~! 진짜 연옥 없어요~~!
(목사님 : 네, 알아요!)
지옥이에요~~! 연옥에 있다가 천국 가는 데가, 천국 가지 못해요! 연옥이 없어요! 그런데 귀신들에게 다 속아요~~! 연옥이 있다고 그렇게 얘기하고 돈 받아먹어요~~! 좋은데 가게 기도해 준다고~~! 다 속는 거예요! 연옥 없어요~~! 목사님~~! 이제 천주교가 힘이 세져요! 세력이 커져요! 그렇게 키워놓고 한꺼번에 지옥으로 지옥으로 끌고 가요! 루시퍼가 천주교를 더 성장시키려고 그래요~~!
지금은 세상 사람들이 편한 걸 찾기 때문에 거기에 맞춰서 가르쳐요! 그래서 천주교로 몰아가요! 교회가면 힘든 것들이 많다고, 그래서 교회에서 빼가지고 천주교로 몰고 갈 것이며, 천주교 자체가 힘이 세져요~~! 그것이 다 사단의 방법이에요!
죽음이 있는 곳에는 갈수록 파워가 세져요! 힘이 세져요~~! 지옥으로 확실히 갈 수 있는 곳곳마다 세력들이 커져요! 불교의 세력도 커질 것이며, 천주교의 세력도 커져요! 지옥으로 끌어, 확실하게 그곳으로만 들어가면 지옥 가는 통로가 열린 곳곳마다 사단이 이제 힘을 쓰게 할 거예요! 이단들을 많이 쓸 거예요! 지옥 가는 길이 분명하기 때문에 그렇게 이단들을 써버릴 거예요! 엄청난 힘이 센 이단이 나와요! 잘 주시하세요!
교회에서도 지옥 오는 사람이 너무 많아요! 어떻게 이럴 수가 있는 거야! 교회 다녀서 예수를 믿었던 사람들이 왜 이렇게 지옥으로 떨어지는 거예요~~! 그 사람들이 하는 얘기가, ‘나 교회 다녔어요! 그런데 예수 믿으면 천국 간다는 그 믿음이 들지가 않았다는 거예요!’ 목사님은 확실하게 천국 지옥을 가르치고 외치세요! 교회 다닌다는 사람들이 천국 지옥을 듣지 못하고 믿지 못해서 지옥으로 떨어져요!
그거는 100% 목사 책임이에요! 천국 지옥을 듣지 못해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은 목사 책임이에요! 목사님은 그러지 말아요~~! 끝까지 천국 지옥을 외쳐요! 사람들이 천국 지옥 얘기하면 너무 싫어할 거예요! 그 싫어하는 것은 그 속에 귀신이 그러는 거예요! 자기가 쫓겨날까봐 그러는 거예요! 그래도 전해야 돼요! 나처럼 억울하게 지옥에 떨어진 사람이 없게 전해야 돼요!
목사님~~! 천주교에서도, 천주교에서도 구원 받을 사람이 있어요! 목사님이 소식을 들고 나갈 때, 사람이 많지 않지만 몇 사람이 있어요~~! 그 사람들을 구해야 돼요! 그래서 하나님이 천국 지옥을 외치게 하는 거예요! 불교에도 가야 돼요! 만나는 사람마다 얘기해야 돼요! 목사님한테 엄청난 일이 맡겨졌네요! 그 일을 감당하기가 쉽지가 않은데 감당하네요! 그래도 감당하네요!
(목사님 : 하나님이 하게 하실 거예요!)
아~~! 천주교가 커져요! 교황의 세력이 힘이 세져버릴 거예요~~! 그것은 루시퍼가 완전히 그렇게 만들어버려요! 교황이 있는데 엄청나게 힘이, 엄청난 힘이 느껴져요! 교황한테 엄청난 힘이 느껴져요! 교황이 커져버려요! 천주교가 있는데 엄청나게 큰 천주교 건물 같이 막 왕정같이 그렇게 힘이 세져버려요! 교황의 힘이 엄청 세지네요! 아~!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