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지옥간증

교만한 주의종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4. 29. 17:45

이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교만한 주의 종

음성듣기 ㅡ>교만한 주의종

 

 

아~아~ 누워있어요. 알몸으로 누워있어요. 발바닥이 보여요

밧줄로 군데군데 묶어놨어요! 아 ~내가 교만했습니다.주님 내가 교만한 종이었습니다.주님 나의 교만함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내가 교만했습니다.내가 교만했습니다.

 

주님내가 교만했습니다.~~~~나는 지옥에 떨어져도 마땅한 주의종이예요.나는 교만한 종이예요.주님내가 교만했습니다~~주님내가 교만했어요~~~~

 

아~~~~성도들이 나를 높이는것이 아니라! 사단이 나를 높였구나 !사단이 나를 높였구나!아~~~~주님은 그렇게 낮아져야 낮아져야 낮아져야 나를 쓰시고 천국에 들어갈수있다고 그랬는데..성도들을 쓰는 귀신한테 내가 속았구나!!

 

아~~누가 이 고통에서 나를 꺼내줄것인가?누가 이 고통에서 나를 꺼내줄것인가?

나좀 살려주세요~~나좀 살려주세요~~

 

다시한번 교만했던걸 철저히 회개하고 내가 여기서 나갈수있게 해주세요!

주님 ~~~내가 교만했습니다.주님~~~~~~~~~~내가 교만했습니다.내가 교만했습니다~~~~

 

이렇게 그 목사님이 누워있어요.

철선반같은데 누워있는데..군데군데 밧줄로 묶여있어요.근데 땅밑에는 큰 철못같은게 목사님 머리와 가슴 양쪽에도 철못이 관통해서 뚫어져있어요.

 

배에도 뚫어져있고 다리에도 고정시켜있다고 생각하면되요.

군데 군데..발등이 너무나 선명하게 보여요.특별히 발 등에 긴 창대같은걸로 양발에 꽂아져 있어요.

 

그 발로 이렇게 영감이오는데..많은 전도를 다니셨나봐요.

 

근데 그 전도의 발걸음이 예수님을 위해 한게 아니라 자기자신을 드러냈기때문에 더욱더 그 발의 형벌을 당해요.양팔은 십자가에 못박혀있는것처럼 벌려져있어요.열십자로. 그 양팔에도 마찬가지로 거기는 가느다란 철못이 너무나 깨끗한 스텐레스 못이 다 박혀있어요. 그 철못사이로 피가 흘러내려요

 

아~그 목사님이 막 회개를 하는데..입에서는 피가 막 토해져나와요.

주님 내가 잘못했습니다.내가 잘못했습니다.내가 잘못했습니다.내가 잘못했습니다.내가 잘못했습니다.내가 잘못했습니다.

 

성도들이 나를 높일때 아~그게 나에게 독이됐구나!! 독초와같은 거였구나!!

 

하나님 감사합니다.영광받아주세요!!

 

 

죄의결과는사망(지옥)이요,하나님의 선물은 그리스도 예수안에있는 영생(천국)이다(롬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