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천국가라! 그래야 성공한 인생이다!(마 16:26)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사람이 무엇을 주고 제 목숨을 바꾸겠느냐
마 13:45 또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
13:46 극히 값진 진주 하나를 만나매 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진주를 샀느니라
=================================
“내가 지옥 떨어지면 무슨 소용이야! 아무 소용없고 무의미한 걸 아무 소용없고 무의미해~~~~~ 이렇게 허망할 수가 이렇게 허망할 수가.......... 모든 것이 물거품 되 버렸어! 아아아~~~~~모든 것이 물거품이야! 아아아~~~~~~~~ 비눗방울처럼 모든 것이 물거품이 되어 버렸어! 내 인생이 물거품이 돼 버렸어! 완전 실패자, 내 인생은 실패자가 돼 버렸어! 천국에 들어가지 못했거든! 실컷 봉사, 전도 했는데 나는 지옥에 왔거든!” (**공동체 성도의 외침)
------------------------------------------------------
요즘 흔히들 하는 말이 ‘인생역전’이라는 단어다. 로또복권같은게 당첨되는 하루아침에 인생이 역전된다는 말이다.
하지만 진정한 인생역전이 무엇인가? 영원히 멸망당할 인생이 예수믿고 회개하여 천국가는 것이 진정한 인생역전이다. 그 외에는 ‘인생역전’이라고 말해서는 안될 것이다.
돈이 많아진다고 인생이 역전되겠는가? 생활의 역전은 될 수 있어도 인생의 역전은 될 수 없고 오히려 땀없이 얻어진 돈이나 그 인생을 패망케 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잠 20:17 속이고 취한 식물은 맛이 좋은듯하나 후에는 그 입에 모래가 가득하게 되리라
운동선수의 최고의 꿈이 무엇인가? 올림픽이나 세계무대 나아가서 금메달을 목에 거는 것이다. 그것을 이루기 위해서 얼마나 피땀흘려 훈련받고 연습하는가? 우리가 천국가기 위해서 그 반만 힘쓰고 애쓴다면 주님앞에 발견되어질 것이다.
그래서 주님이 우리 천국을 향해 달려가는 자들을 군사,농부,경기자에 비유한 것이다. 그만큼 힘쓰고 애써 천국을 침노하라는 것이다.
고전 9:24 운동장에서 달음질하는 자들이 다 달아날지라도 오직 상 얻는 자는 하나인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너희도 얻도록 이와 같이 달음질하라
25 이기기를 다투는 자마다 모든 일에 절제하나니 저희는 썩을 면류관을 얻고자 하되 우리는 썩지 아니할 것을 얻고자 하노라
26 그러므로 내가 달음질하기를 향방 없는것 같이 아니하고 싸우기를 허공을 치는 것 같이 아니하여
딤후 2:4 군사로 다니는 자는 자기 생활에 얽매이는 자가 하나도 없나니 이는 군사로 모집한 자를 기쁘게 하려 함이라
5 경기하는 자가 법대로 경기하지 아니하면 면류관을 얻지 못할 것이며
6 수고하는 농부가 곡식을 먼저 받는 것이 마땅하니라
그런데 천국이 진짜 있고 천국가는데 가장 큰 축복이기 때문에 마귀가 육의 훈련,연습은 얼마든지 하게 내버려두나 경건의 훈련,연습은 육체와 정신을 잡아 죽어라고 방해하는 것이다. 사람들을 보라. 세상 재미,게임,쾌락에는 너무나 쉽게 미쳐 빠져드나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기도하고 천국을 사모하는데는 전혀 관심이 없지 않은가?
사단이 방해하기 때문에 이 천국가는 길이 좁고 협착한 길인 것이다. 방해,장애물이 없다면 왜 좁은길, 힘든길이겠는가?
오늘 말씀에도 뭐라고 하셨는가? 사람이 온 우주(천하)를 다 얻었다고 해도 그 영혼이 지옥간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고 말씀하신다. 그 만큼 한 영혼이 소중한 것이다. 인간이 육체만 입고 있었다면 이런 말씀을 하시지 않았을 것이다. 오직 우리가 영원히 죽지 않는 영혼이기에 이런 말씀을 하시는 것이다.
한 영혼이 예수믿고 회개하여 천국가면 영생을 누릴 것이요, 예수없이 회개치 못하고 지옥가면 영벌을 당해야 하기 때문이다. 지옥의 그 고통은 잠시도 참을 수 없는 극심한 고통인데 그 고통을 영원히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 보라. 얼마나 주님의 마음이 찢어지겠는가?
그래서 한 사람도 지옥가지 말라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물로 피를 쏟으시고 “오직 회개만 하라! 오직 회개하고 절대로 지옥가지 말고 반드시 꼭 천국오라!”고 목이 터져라 외치시는 것이다.
천국은 어떤 자가 가는 것인가? 천국과 지옥을 믿고 천국을 사모하는 자가 간다. 또 죽음앞에 진실로 예수피를 의지하고 회개하는 자가 갈 수 있다.
천국에 아무 관심도 생각도 없는데 어찌 천국에 갈 수 있으며, 지옥을 모르는데 어찌 죄를 멀리하고 회개할 수 있겠는가? 다른 조건은 없는 것이다. 거기에 무슨 물질이 필요하고 선행이 필요하겠는가?
그러면 천국을 사모하고 지옥을 피하고 회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자꾸만 천국지옥얘기, 예수 회개소리를 들어야만 한다. 듣지 않고서는 도무지 믿음이 생길 수가 없는 것이다.
평생 듣고 또 듣고, 새기고 또 되새겨야 말씀이 예수,회개,천국지옥이다. 다른 것은 다 소용이 없는 것이다. 다른 것은 이 세상의 육신의 복은 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영생의 복을 줄 수 없는 헛된 것이다.
우리가 자녀들에게도 나이가 들어서도 늘 하는 말이 무엇인가? “차 조심해라. 건강해야 된다!” 이런 말이다. 왜 그런가? 그게 너무나 살아가면서 중요한 것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영원한 생명과 저주, 천국과 지옥이 바로 눈앞에 펼쳐져 있는데 이것을 강조하고 또 강조함이 마땅치 않은가?
천국가는 길이 쉽다면 왜 믿음의 선진들이 그 고생을 당했겠는가? 모든 환란과 핍박을 끝까지 견뎌내고 믿음을 지키고 영적싸움에서 승리해야만 천국에 들어갈 수 있기에 그런 좁은길을 간 것이다. 넓은길, 편한길은 지옥길임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무엇이 좁은 길인가? 오직 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자가 없다고 믿고 가는 것이 좁인길이다. 죽음앞에까지 끝까지 회개의 삶을 사는 것이 좁은 길이다. 그러나 그 좁은길 끝에는 무한대로 펼쳐진 천국의 정금길이 펼쳐져 있다는 것이다.
예수믿는 유일한 목적은 천국가는 것이다. 천국이 없다면 예수믿을 필요가 없는 것이다. 개,돼지 같이 죽으면 끝인데 왜 예수를 믿겠는가? 또한 천국과 지옥은 이 세상같이 유한한 세계가 아니라 영원무궁한 세계이기에 어떻게 해서든지 천국을 가야하고 지옥은 피해야 하는 것이다.
기회는 살아있을 때 밖에 없는 것이다. 살아있음이 천국갈 수 있는 ‘천재일우(千載一遇)’라는 것을 명심하라. 호흡이 있는 동안 예수를 꼭 붙잡고 진실로 회개하는 삶을 살다가 영원천국에 들어가 주님과 영생복락을 누리기를 바랍니다.
“이 땅에서 가난하고 병들어도 천국만 간다면 성공한 인생이요,
이 땅에서 아무라 부요하고 건강한 삶을 살았다 할찌라도 지옥가면 완전히 실패한 인생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영적비밀,짧은글,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거론, 666을 외치고, 베리칩을 외치는 자들은 다 가짜다! 그들이 적그리스도다! (0) | 2025.06.26 |
---|---|
천국에서 요한웨슬레 (0) | 2025.06.26 |
자기 마음속에 음란의 영이 들어가면 하나님 없는거에요 (0) | 2025.06.24 |
혼미한 영에 잡히면 죄가 죄인줄모르고,회개치못해 지옥간다. (0) | 2025.06.23 |
지옥은 세상에서 뿌린대로 고문받는다. (0) | 2025.06.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