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 짧은글1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챈목사의 최후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8. 16:58

지옥에서 하*조목사의 외침(김민선전도사)

 

(예수님)

너는 지옥의 실상을 보라! 내가 열어서 보여 주는 것이니 염려치 말라! 너는 지옥의 실상을 보라!

많은 나의 백성들이, 나의 종들이 내 영광을 가로채고 교만하여 지옥에 떨어지고, 회개치 못해서 지옥에 떨어진 종들을 보라!

 

너는 하*조목사의 형벌 받는 것을 보라!그가 얼마나 나의 모든 영광을 가로챘느냐! 하나님의 영광보다 사람의 영광을 위해 그가 얼마나 달려갔느냐! 그렇기 때문에 그가 지옥에 떨어졌느니라!

 

(하*조목사님이 얘기를 해요)

뜨거워서 못살겠네! 뜨거워서 못살겠네!

(입으로는 창이 밖으로 나와 있어요! 온 몸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내가 왜 여기에 온거야? 내가 왜 여기에 온거야? 나는 주님을 위해 산 것 같은데 내가 왜 여기에 온거야? 내가 왜 사단에게 쓰임받은거야? 나는 주님을 위해 일한 것 같은에 왜 사단에게 쓰임받은거야!


천국과 지옥의 실상과, 천국에서 쫓겨나 지옥의 왕으로 군림하고 있는 타락한천사 루시퍼가 인간세상에서 어떤일을 자행하는지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이 블로그의 간증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가짜천국,지옥이 판을 치는 시대에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능력으로 육체속에있는 영이 빠져나가서 보게된 사후의 실상이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니다.죽으면 천국지옥 두갈래로 나뉘며 영원한세계이다.무슨일이있어도 지옥만큼은 피해야한다.한번 지옥 떨어지면 다시는 나올수가 없기때문이다.설마하고 믿지않는다면 당신의 영혼은 영원히 타는 불못에 던져지는 비참한 종말이 될것이다.  

 

어떤 큰 죄를 지었더라도 죽음앞에서라도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고 회개하면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피로 죄를 씻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신다.기회는 육체가 살아있을때 단 한번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