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기도는 이렇게 하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14. 21:02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루시퍼(타락한천사,사탄,마귀,용,옛뱀,온천하를 꾀이는자 ) 와그 졸개들 곧 귀신들(영안으로 보면 천국에서 떨어질때 뱀,구더기,전갈 흉측한 동물들로 변형됨=누가복음10:19절)의 속임으로인해 죄에빠져 지옥으로 떨어지는 영혼들을 건지시려 기도하는 자들을 통해 7년이상 천국과 지옥의 실상을 열어주셨다.이 블로그의 간증은 진짜이며 천국과 지옥의 실상이다.천국은 우주넘어에 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에 실제로 있다.영계의 언어는 하나로 다 통한다.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체(영혼)가 바로 천국이나 지옥으로 가게된다.

 

예수외에는 절대 구원받을수 있는 길이 없다.꼭 예수믿고 회개해야 천국간다.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없다.천하 인간중에 구원받는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일이 없다.(요14:6,행4;12)

천국과 지옥은 영원한세계이다.한번 들어가면 다시는 못나오는곳이다.연옥 극락은 없지만 마귀가 가짜로 보여주어 천국 지옥을 믿지못하도록 혼선을주고있으니 절대 속으면 안된다.정신차리고 속히 회개해야한다.어떤 큰 죄를 지었더라도 죽음앞에서라도 예수님을 마음으로 믿고 회개하면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의 피로 죄를 씻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신다. 하지만 죽은다음 지옥떨어져서 아무리 회개하고 후회하고 통곡해도 소용없다.지옥은 용서가 없는곳이다.기회는 육체가 살아있을때 단 한 번이다.

 

기도는 이렇게 하라.

 

 

졸지말고 정신을 차리고 기도하라!

 

 

기도할 때 졸고, 잡생각을 품고, 정신을 빼앗기게 되는 것은 다 귀신의 장난이다.

그러한 자들에게 루시퍼가 뱀들을 마구 뿌린다

그 뱀들이 그 사람들의 몸에 붙고, 몸속에 들어가고, 온 몸을 칭칭감아 그렇게 되는 것이다.

그렇게 정신을 빼앗기고 드리는 기도는 자리만 차지할뿐 전혀 하늘에 상달되지 않는다.

정신을 바짝차리고 목표를 가지고 기도해야 할 것이다

 

 

부르짖는 기도를 드리라!

 

 

렘33:3절에 부르짖어 기도하는 자에게 하늘의 크고 비밀을 보여주신다고 약속하셨다.

 

부르짖어 기도해야 잡생각이 떠나가고 마귀의 방해를 뚫고 상달되는 기도를 드릴 수 있다.그만큼 기도할 때 마귀의 방해가 심하다는 것이다.

우는 사자와 같이 덤비는 사단 마귀를 이기기 위해서는 우리도 그 이상으로 강력한 기도를 드려야 할 것이다.

부르짖지 못하는 특별한 환경의 제약이 없다면 무조건 부르짖어 간절히 기도해야 영적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다.

 

------------------

귀신들은 주의 종과 성도가 기도줄만 놓치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귀신들은 삼지창을 들고 주의 종들과 기도하는 성도들을 50M정도 거리를 두고 따라다니고 있다.기도하고 회개하는 주의 종과 백성들은 주님께서 빛으로 감싸시기에 접근하지 못하는 것이다.하지만 기도줄을 놓치는 순간 귀신들이 공격하여 세상물결이 들어오고 타락의 길로 들어서게 되는 것이다.큰 교회 주의 종들이 기도줄을 놓쳤기 때문에 타락하는 것이다(돈과 음란과 명예 권력)

 

개척교회때처럼 오직 기도에 전무한다면 그런 타락은 없었을 것이다.

기도줄은 생명줄이니 반드시 주님앞에 서는 그날까지 사수해야 할 것이다.

기도하는 자만이 영적비밀을 알고 루시퍼를 결박하고 회개하고 주님이 보호하시기에 마귀는 목숨걸고 기도줄을 끊어버리려고 하는 것이다.

 

특별히 회개도 기도로 되는 것이니 기도하지 않는다는 것은 회개할 수 없다는 것이다.회개하지 못하는데 무슨 영적비밀을 알 수 있고 천국에 입성할 수 있겠는가?

 

주님께 영광!

http://cafe.daum.net/ymmch열매맺는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