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천국,지옥(음성,글)

지옥은 불바다고 암흑자체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0. 8. 18:35

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육체속에있던 영체(영혼)는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육체는영혼을 싸고 있는 껍데기에 불과하다.​영의세계(천국은 우주넘어에 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에  실제로있다.영원한 세계다.

​살아있을때 단 한번의 기회밖에 없기에 속히 예수믿고 회개해야한다.어떤 큰죄도 죽기전에 진심으로 예수님을 영접하고 회개하는자는 다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어가게 하신다(이 천국지옥 사건은 7년이상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기도중 영안을 열어 주셔서 죽은 영혼들이 입을 열어 말하게 하셔서 천국과 지옥을 보면서 생방송처럼 말하게하신 전무후무한 천국과 지옥 사건이며 영계의 총체적 비밀이 들어있다.)

죽어서 지옥에 떨어지면 다시는 회개가 통하지않고 어느 누구도 꺼내줄수 없다.지옥은 참혹하고 끔찍한형벌이 영원히 계속되는곳이다.설마하다가 영원히 기회를 잃는 어리석은 사람이 되지말기를 바란다.예수보다 더 부각되거나 예수님의 핏값을 무효화시키는 어떤것도 다 가짜이다(인간의 교리나, 전통, 율법, 은사, 종말론 등)말세에는 각종미혹이 난무하며 타락한천사 루시퍼와 귀신들이 무차별적으로 영혼들을 미혹하여 지옥으로 끌어가고 있으니 정신차리고 진리를 분별해야한다.영적으로 무지한 목사들을 따라가는 성도들이여 정신차리라. 교회다닌다고 다 천국가는것이 아니라 말씀대로 순종하고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살다 죽음앞에 회개하는 자가 천국간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말미암지않고는 그 누구도 천국에올수없다(요14:6)


전부 불바다야!

​음성 전부 불바다야.

최보라 목사

 

 

(아, 엄청난 엄청난 바다! 바다! 불바다야! 불바다야! 불바다~!

아, 이렇게 큰 불은 처음 봤어요! 불바다에 사람들이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삐쩍 말라가지고 살려달라고 물에 떠내려가는 것처럼 살려달라고 난리들이 났어! 엄청난 많은 사람들이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완전히 말라버렸어, 사람들이~~! 뼈다귀밖에 없어요!

뼈다귀밖에 없는데 살려달라고! 눈이 이렇게 돼가지고 살려달라고~~~!

팔을 막~ 휘저으면서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난리를 치는데, 그 소리야~~! 그 소리야~~!)

 

 

살려줘요~~~! 뜨거워~~~!

 

 

(아~~~! 엄청난 많은 사람들이 그 불속에서 난리가 났어~~! 난리가 났어요~~~!)

 

 

살려줘요~~!

 

 

(사람들이 막 가장자리로, 가장자리로 나오려고 막 발버둥을 치는데 나올 수가 없어. 가장자리에 있어도 그 불속으로 자꾸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처럼, 불 속으로 불 속으로, 불이 못 나가게 이렇게 휘몰아쳐요. 사람이 못 나가게~~~!)

 

 

아~~~! 살려줘요~~~! 살려줘! 나 한번만 용서해줘! 나 좀 살려줘! 나 이 불속에서 좀 꺼내줘! 나 이 불속에서 좀 꺼내줘요~~~~! 나 살고 싶어~~~~! 나 살고 싶어~~~~! 이 불 속에서 나 좀 꺼내줘! 아~~~~!

이 불 속에서 나 좀 꺼내줘! 나 살고 싶어! 나 살아야 돼~~~! 나 살아야 돼! 나 살아야 돼요~~~~! 나 한번만 살려줘! 나 한번만 살려줘! 나 살아야지 돼! 나 살아서 여기서 나가야 돼~~! 나 살아서 여기서 나가야 돼! 나 좀 살려줘요~~~~! 나 살아서 여기서, 여기서 살아서 나가야 되니까 살려줘요~~! 살려줘요~~~~!

(엄청난 큰 귀신이 막대기를 가지고 오더니, 그 불을 이렇게 저어요. 저으니까 사람들이 휘몰아쳐요, 회오리처럼. 밑으로 회오리처럼 밑으로 내려가 버려요.)

 

아~~~~! 아~~~~! 나 살아서 나가야 된다니까~~~~! 왜 불 속으로 또 들어가는 거야~~~! 나 좀 살려줘! 나 좀 살려줘요~~~! 이 불에서 나 좀 건져줘요~~~! 이 불 속에서 나 좀 건져줘요~~~~! 나 살아야 돼! 나 살고 싶어~~~! 나 살고 싶어~~~! 내 살이 타들어가는 이 고통에서 나는 벗어나고 싶어! 내 살이 타들어가는 이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나 살고 싶어~~~!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내가 형식적으로 예수님 믿었어~~~!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나 좀 불속에서 건져줘요! 나 좀 불속에서 건져줘요! 나 잘못했어요! 나 잘못했어요~~~! 나 불속에서 건져줘요! 나 좀 불속에서 건져줘요, 주님~~! 내가 형식적으로 교회 나갔어요! 너무너무 힘들어서 교회 나갔어요~~~! 근데 은혜도 안 됐어~~~!

예수님이 믿어지지가 않았어! 그냥 일요일 날 한번 교회 나가는 걸로, 다, 다 그렇게 맞춰버리고 말았어요!

나는 그게 전부였다고요~~~! 가서 졸다가 왔다구요~~~! 내가 잘못했어요~~! 예수님이 확실히 있었어~~! 예수님이 진짜 있었어~~~~~! 나는 그게 안 믿어졌어! 나는 그게 안 믿어졌어요! 예수님이 진짜 있다고 하지만 안 믿어졌어! 교회를 나갔지만 나는 그 말이 안 믿어졌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예수님이 안 믿어졌어요~~~! 진짜 안 믿어졌는데, 지옥에 오니까 확실하게 믿어져요~~!

 

나 좀 건져줘요! 나 좀 이 불 속에서 건져줘요~~~! 예수님~~~! 예수님~~~~! 내 손 좀 잡아줘요! 예수님이 진짜 있었어! 예수님이 사람이 아니었어~~! 부처처럼 마리아처럼 교황처럼 사람이 아니었어~~! 예수님이었어~~~! 예수님이었어~~! 신이었어~~~~! 사람이 아니라 신이었어~~~~! 신이었다고~~~!

나 그게 안 믿어졌어! 나 안 믿어졌어요~~~! 예수님이 나를 위해 십자가에 달렸다는 그런 얘기도 안 믿어졌어! 예수님이 죽었다가 부활했다는 말도 안 믿어졌어요! 근데 그게 진짜야~~~~! 그게 진짜였어~~~~! 예수님~~~! 나 한번만 용서해줘요~~! 이제 믿어져요~~~! 예수님이 이제 믿어져요~~~~!

나 좀 살려줘요~~! 나 살아서 나가야 돼요~~! 나 살아서 나갈 수 있게 나 좀 도와줘요~! 예수님이 믿어져요~~~! 예수님이 믿어져요~~~! 이제 100% 믿어져요! 이제 100% 믿어져요~~! 그렇게 안 믿어진 예수님이 이젠 믿어요! 예수님을 믿어요~~~! 교회는 다녔지만 예수님이 안 믿어졌는데, 이젠 100% 믿어져요~~~~! 아~~~~!

 

 

(사람들이 떠내려가요~~~! 사람들이 떠내려 가~~~! 물 속에서 시냇물이 흐르는 것처럼 사람들이 떠내려가요~~! 서로가 서로가 붙잡고 안 떠내려가려고 난리를 치는데 떠내려가요~~! 시냇물이 흐르는 것처럼, 불 시냇물이 떠내려가는 사람들을 쓸어버려요~~~!)

 

뜨거워~~~~~! 나 살아야 돼~~! 나 살아서 나가야 돼~~~! 우리 애들 여기 오지 못하게, 나 살아서 나가서 예수 얘기해야 돼~~~!예수 얘기할 수 있게 나 좀 내보내 줘요! 나 한번만 살려줘요~~~! 우리 목사님이, 우리 목사님이 천국 지옥을 그렇게 외쳤는데, 나는 안 믿어졌어요~~~!

천국 지옥을 그렇게 외쳤는데, 나는 안 믿어졌어요~~~~! 예수 잘 믿어야 된다고, 예수 잘 믿어야 된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나 안 믿어졌어~~! 너무나 안 믿어졌어요~~~~! 목사님이 그런 얘기할 때마다 가짜로 얘기하는 것 같았어! 너무나 안 믿어졌어~~~! 지옥이 어디 있을까~~! 천국이 무슨 천국이야~~! 예수님이 무슨 예수님이야~~!

 

나는 그렇게 생각을 했어! 사람하고 똑같다고, 다른 종교하고 똑같다고, 교회 나가면서 그렇게 생각을 했다고요~~!

우리 목사님이 천국 지옥을 그렇게 외쳤는데~~! 그게 하나도 안 믿어졌어~~~! 안 믿어지니까 지옥에 떨어져! 안 믿어지니까 지옥에 떨어져버렸어!

 

안 믿었어, 나는~~~! 못 믿었어~~~! 무슨 지옥이냐고! 안 믿은 게 아니라 못 믿었어~~~! 근데 지옥이 진짜 있어~~! 우리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

 

목사님~~~~! 나 좀 살려줘요~~~! 내가 믿음이 없어서 의심했어요! 내가 믿음이 없어서 의심했어요! 나 좀 살려줘요~~~!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 가짜가 아니었어~~~! 목사님이 진짜를 얘기했었어~~!

 

목사님이 진짜를 얘기했었는데 나는 다 가짜로 들렸어~~! 어떻게 그렇게 안 믿어질 수가 있었을까! 목사님은 죽어라고 천국이 있다고 지옥이 있다고, 회개하고 예수 믿으라고 그렇게 했는데~~! 나는 그게 왜 이렇게 안 믿어졌을까~~! 다 속이는 걸로 알았어요~~! 다 속이는 걸로 알았는데 진짜였어~~~! 속이는 게 아니었어~~~~!

 

잘못했어요~~~~! 내가 살아있을 때 이렇게 믿어졌으면 나 여기 안 왔을 텐데~~~! 목사님이 얘기할 때 믿었으면 나 여기 안 왔을 텐데~~~! 너무나 안 믿어졌어~~! 너무나 안 믿어졌어~~~! 잘못했어요~~! 하나님~~! 목사님이 진짜를 가르쳤는데 나는 가짜로 받아들였어! 너무나 듣기 싫었어요~~! 잘못했어요~~! 한번만 용서해주고 나 좀 여기서 건져줘요! 이 불 속에서 나 좀 건져줘요~~~! 지옥이 진짜 있다는 목사님의 말씀이 진짜였어요~~!

목사님 말씀대로 지옥이 진짜 있어요~~~! 그런데 목사님은 어떻게 알았을까! 목사님은 어떻게 알았을까, 지옥이 있다는 거! 나는 그렇게 안 믿어졌는데 목사님은 어떻게 그렇게 믿었을까! 목사님~~~! 이제 믿을게요! 이제 믿을게요! 이제 믿어져요! 목사님의 말씀이 이제 믿어져요~~~!

 

나 좀 살려주세요~~~! 나 좀 살려주세요~~~! 어떻게 하면 좋아요! 내가 어떻게 해야 여기서 나갈 수 있어요! 내가 어떻게 해야 이 불 속에서 나갈 수 있는 거예요~~! 나 좀 꺼내줘요! 이 불 속에서 나 좀 꺼내줘요~! 내 몸이 녹아버려요~~~! 너무 뜨거워서 내 몸이 녹아버려요~~~~! 내 몸이 녹아버려요~~~~! 너무 뜨거워서 내 몸이 없어져버려요~~! 내 몸이 녹아지고 없어져버려~~~! 잘못했어요~~! 이제 믿어져요! 이제 예수님이 믿어지고 지옥이 믿어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아~~~!

 

(이 사람~~~! 수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시커먼데 시커먼데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다들 두려움에 떨고 있어요. 공포에 무서움에 떨고 있어요. 모가지를, 모가지를 옆으로 다 꽈배기, 새끼 꼬는 것처럼 꽈가지고 목을 다 걸어버려요, 순간에. 엄청난 사람들이 목에, 목에 다 이렇게 걸려가지고 있어요.)

 

아~~~! 천국이 지옥이 진짜 있다~~! 지옥이 진짜 있다~~~! 천국 지옥 소리 들을 때 진짜 믿어! 당신들 진짜 믿어~~! 천국 지옥 소리가 진짜야~~~! 지옥이 있다는 소리가 진짜야~~~~! 지옥이 있다는 소리가 진짜야~~~~! 예수밖에 구원이 없다는 소리가 진짜야! 그 말 믿어요~~~! 그 말 믿어요~~~~! 제발 믿어요~~~~! 지옥이 있다는 거 제발 믿어요~~~~! 진짜 있어요! 가상이 아니야~~! 상상이 아니야~~~! 진짜 있어~~!

 

나도 사람들이 만들어놓은 지옥, 그냥 얘기하는 지옥인 줄 알았어! 상상의 지옥인 줄 알았다고~~~! 근데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이 진짜 있다고~~~~! 어떡해~~~~!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떡해~~~~! 지옥이 없는 게 아니라,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떻게 할거냐고~~!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떻게 해~~~!

지옥이 진짜 있는 게 안 믿어지면 지옥에 떨어져! 제발 믿어요! 제발 믿어! 지옥 있어! 지옥이 진짜 있다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제발 믿어! 제발 믿어! 제발 믿어요~~~! 지옥이 진짜 있어~~~! 나는 왜 이렇게 안 믿어졌을까! 우리 목사님이 그렇게 천국 지옥 있다고 그랬는데 왜 이렇게 안 믿어졌을까~~! 내가 안 믿어져서 나 지옥에 떨어졌다고요~~~!

지옥이 진짜 있어~~~~! 당신들이 믿어지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당신들이 믿어지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수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어떻게 할 건데~~!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떻게 할 건데~~~!

 

 

한번만, 한번만 나갈 수 있으면 나도 이 소리 안 해! 한번만 나갈 수 있다면 나도 이 소리 안 해~~~! 기회가 없어~~~! 살아있을 때, 살아있을 때, 천국 지옥 소리 들을 때 지옥이 있다는 걸 믿어요! 예수님 붙잡아요! 예수님 붙잡아요! 내가 예수님 놓쳤기 때문에 지옥에 떨어진 거야! 천국 지옥이 안 믿어지고 예수님을 놓쳤기 때문에 내가 지옥에 떨어져서, 이 불 속에서 엄청난 고통을 당하고 내 목이 걸려있잖아요~~! 믿어요~~~~~! 지옥이 진짜 있다는 걸 믿어요~~~~! 어마어마한 사건이야! 너무 어마어마한 사건이라고! 불바다야~~~~!

불바다야~~~~! 암흑 자체야! 여기는 고문당하는 곳이야! 여기는 엄청난 고문을 당하는 곳이야~~~! 여기는 엄청난 형벌과 고문을 당하는 곳이라고요~~~! 엄청난 고문을 당한다고~~~~! 상상이 안 되는 고문이야~~! 당신들이 상상이 안 되는 고문을 당하고 있다고~~! 진짜 고문의 장소야! 지옥이 진짜 고문장소야~~~~~

 

나도 나가고 싶어! 이제는 예수님 잘 믿고 싶어~~! 내가 나갈 수만 있다면, 내가 나갈 수만 있다면, 누가 나 좀 꺼내준다면, 나 예수 전할래~~! 나 지옥이 있다고 확실하게 전할래~~~! 내가 나가서 전할게!

내가 나가서 전할게!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고 가지만 전하지를 않아!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면서도 전하질 않는다고요~~~!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면서 전하지 않는 그 지옥을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왜 안 전하는 거야~~! 왜 안 전하는 거야~~~~! 지옥을 왜 안 전하는 거야~~! 왜 보고만 가고 지옥을 전하지 않는 거야~~~~! 이렇게 무서운 지옥을 왜 전하지 않는 거야~~! 보고 가는 사람도 안 믿어지는 거야? 보고 가면서도 안 믿어지는 거야? 그래서 안 전하는 거냐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보고 가는 사람 빨리 나가서 전해~~~! 지옥을 봤잖아~~~! 봤으면 가서 전해야지~~! 왜 보는 걸로 끝나는 거야~~! 왜 보는 걸로 끝나는 거야~~~! 나쁜 사람들~~~! 악한 사람들~~~~! 하나님이 지옥을 보여줄 때는 전하라는 거잖아! 왜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고 가면서도 왜 가만히 있는 거야~~! 사람눈치 보느라고 그러잖아~~~!

사람눈치 보고 안 전하잖아~~~! 내가 전할게! 당신이 여기 와! 당신이 지옥에서 형벌 받아, 그럼! 내가 나가서 전할게! 내가 나가서 전할게! 지옥 본 사람들이 안 전하면 내가 가서 전할게!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지옥 본 사람들이 안 전하면 내가 전할게~~~! 왜 이렇게 벙어리처럼 입을 다물고 있는 거야~~!

뭐가 무서워~~! 지옥을 보면서도 뭐가 무서워~~! 왜 사람의 눈치를 보면서 왜 얘기를 못하는 거야~~! 사실대로 얘기하면 되는데 왜 얘기를 못하는 거야~~~! 정신병자라고 그럴까봐 그래? 정신병자라고 그럴까봐 지옥을 보고 가면서도 얘기를 못하는 거냐고~~~! 지옥을 봤으면서도 얘기를 못하는 건 왜 무슨 이유야! 무슨 이유냐고~~~! 나쁜 사람들~~~! 나쁜 사람들~~~!

 

지옥을 보고 안 전하는 나쁜 사람들~~! 이 악한 사람들아~~~! 지옥을 보고 안 전하는 이 나쁜 사람들, 이 악한 자들아~~~!

당신들이 고통을 알아? 보고 갔으니까 모르는 거야? 보고만 가니까 이 고통을 모르는 거냐고~~! 그래서 안 전하는 거냐고~~~! 그래서 전하지 않는 거냐고~~~! 제발 전해요~~~! 제발 전해요~~~~! 이 어마어마한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 이 무서운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 어떻게 얘기할 수가 없는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어!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 내가 믿어지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졌어~~! 우리 목사님은 천국과 지옥을 외치는 분이야~~~! 오직 예수 예수 예수만 외쳤는데! 내가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 내가 믿어지지 않으니까 지옥에 떨어져!

아무리 천국 지옥의 소리를 듣는다고 해도 그것이 믿어지지 않으면 지옥에 떨어진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우리 목사님 나는 잘 만났는데 내가 믿어지지 않았어~~! 너무 안 믿어졌어~~~! 어떻게 저럴 수가! 어떻게 맨날 천국 지옥만 얘기해~~! 어떻게 예수 소리만 해~~~! 나는 듣기 싫을 때도 많았다고~~! 근데 그게 진짜였어~~!

 

나 목사님 잘 만났어~~! 근데 나 지옥에 떨어졌어~~! 예수 천국 전하는 교회 다닌다고 다 천국 가는 게 아니란 걸 알았어요! 아무리 목사님이 목이 터져라 외친다 해도 내가 믿어지지 않으면 지옥에 떨어진다는 걸 알았어요~~!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지옥 본 목사님들! 정신 차려요~~~! 지옥 본 사람들 정신 차려요~~! 목사님들은 특히 왜 이렇게 자랑을 해~~~! 지옥 보고 가서 왜 이렇게 자랑을 하는 거야~~~~! 자랑하지 말고 전하라고~~~~!

 

자랑하지 말고 얘기하라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자랑거리가 아니야! 지옥 보고 간 건, 자랑거리가 아니라고~~! 정신 차려~~! 지옥에 떨어지는 영혼들을 생각해서 정신 차려! 자랑하지 마! 자랑하지 마~~~! ‘나 지옥 봤네! 우리 교회 지옥보네!’ 이런 자랑하지 마~~! 나가서 전하라고~~~~~! 그게 예수 자랑하는 거야~~~! 지옥 보고 교회 안에서 자랑하는 게 아니라, 나가서 전하는 게 예수 자랑하는 거야~~~!

뭘 자랑하는 거야~~! 뭘 자랑하는 거야~~! 지옥 본 걸 자랑하면 뭐해! 나가서 전하는 걸 하나님이 원하지, 자랑하는 걸 원하느냐고~~! 우리 교회 지옥 본다는 걸 자랑하지 말고 나가서 전하라고! 나가서 전하라고~~~~!

 

왜 안 전해! 보고 안 믿어지니까 안 전하는 거 아냐~~~! 자랑거리로만 삼는 거 아냐~~! 그러니까 자랑하는 거 아니냐고~~~! 자랑하지 마! 나가서 예수 전해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예수를 전해~~~! 그게 자랑하는 거야!

그게 예수님을 자랑하는 거야~~~! 많은 사람들이 너무 몰라! 많은 사람들이 잘못 믿어! 어떻게 할 건데~~!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너무 몰라! 예수님을 사람으로 알아! 그냥 부처처럼, 마리아처럼, 사람으로 알아! 교황처럼, 단군처럼, 이단 교주처럼, 사람으로 알고 있다고~~!

사람이 아니야~~! 그분은 신이야! 우리를 지옥에 안 보내는 신이라고~~! 그 분만이 믿음의 대상이야~~~! 그 분을 믿어야 여기 안 온다고~~~~!

예수를 믿어요~~~~! 지옥에 안 오려면 예수 믿어요~~~~! 지옥에 안 오려면 예수 믿어요~~~! 지옥 보고 자랑하지 말고 나가서 전해~~~! 나가서 전하라고~~~~! 보고만 가지 말고 가서 전하라고! 왜 보고만 가서 전하지 않는 거야~~!

 

그 많은 사람들이 전해야지~~! 전하면 한 사람이라도 여기 떨어지지 않을 텐데! 다들 꿀 먹은 벙어리처럼 있잖아~~!그리고 자기 자랑할 때만 나가서 지옥 봤다고 얘기하잖아~~~! 그런 사람들도 지옥에 와! 지옥 보고 전하지 않은 사람들~~! 나가서 전해~~! 지옥에 안 오려면 전해요! 지옥에 안 오려면 빨리 회개하고 나가서 전해요~~! 벙어리처럼 있지 마~~!

벙어리처럼 있지 마~~! 누워서 잠 잘 시간이 어딨어! 지옥 보고 간 사람들이 어떻게 잠 잘 시간이 있어! 지옥을 보고 가서 어떻게 그렇게 편하게 있냐고~~~! 나가서 전해야지! 무서워서라도 전해야지~~~! 지옥의 비명소리를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지옥의 고통 받는 걸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어떻게 가만히 있냐고!

자랑하지 마~~~! 자랑하라고 보여준 거 아니야! 예수님을 전하라고, 지옥이 있다는 걸 확실하게 얘기하라고 보여준 거야~~~! 자랑하지 마~~~! 목사들이 너무 자랑해! 자기 교회 대단한 것처럼 지옥 본 걸 자랑해! 하나님이 보여주신 거야~~! 하나님이 가서 전하라고 보여주신 거야! 교회 자랑하지 말라는 거야! 교회 자랑하지 마~~~! 하나님이 보여주신 이유를 분명히 깨달아요~~~!

하나님이 보여주신 뜻이 무엇인가 분명히 깨달아요! 교회 자랑하지 마~~~! 어리석은 자들~~! 어리석은 목사들~~~! 하나님의 뜻이 뭔지도 모르고 지옥 봤다고 교회 자랑하고! 사람들이 얼마나 우리교회 우리교회, 지옥 본다고 지옥 본다고 얘기하는 어리석은 목사들! 나가서 전하지는 않으면서 지옥 본다고 자랑하는 목사들~~~!

어떻게 하려고 그래~~! 어떻게 하려고! 정신 차려~~~~! 지옥 보고 가만히 있는 목사나 지옥 보고 가만히 있는 사람들이 위험하다~~! 지옥 보고 지옥에 오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많은 줄 알아? 다 자기 자랑하는 거야~~! 사람들은 신기하게 생각하고 들으려고 그러고 높여주고 그러니까 자기 자랑하다가 지옥에 오는 거야~~!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나가서 전하면 지옥 안 오는데 자기 자랑하다가 지옥에 오는 거라고~~~!

지옥 보고 가서 지옥에 떨어지면 얼마나 억울할까! 지옥 보고 가서 지옥에 떨어진다는 것은 말도 안 돼! 있을 수도 없어! 진짜 있을 수도 없어!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자랑하지 마! 지옥 오지 마! 지옥 보고 가서 지옥에 온다는 건 말도 안 돼! 이 형벌을, 형벌을 보고 가서 지옥에 떨어진다는 건 말도 안 돼!

 

정신 차려요! 정신 차려요~~~! 나가서 전해요! 지옥 본 사람들은 전해요~~~~! 자랑하지 말고 전해요~~~~! 당신들이 지옥 보고 자랑하고 전도 안 할 때, 나가서 전하지 않을 때, 하나님이 얼마나 마음 아파하실 걸 생각해 봐! 하나님이 마음이 얼마나 아픈지를 생각해 봐~~! 보여준 건 전하라는 거야~~~! 자랑거리가 아니야~~~~! 여기 관광 온 거 아니잖아! 보고 가서 얘기하라는 거! 관광 온 거 아니잖아! 자랑하라고 관광 보내준 거 아니잖아~~!

가서 전하라고 보여준 거잖아~~! 하나님이 영혼을 사랑해서 한 영혼이라도 지옥오지 않게 보여주는 거잖아~~~! 관광 왔냐고! 관광 왔냐고! 왜 이렇게 자랑만 해! 세상에서 구경 갔다가 자랑하는 것처럼 왜 지옥을 자랑만 하는 거야~~! 가서 전해! 가서 전해~~! 지옥 본 사람들 전해요~~! 나처럼 믿음 없이 천국지옥 소리 들으면서 믿어지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이 없게, 전해요~~! 많은 사람들은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 떨어졌는데,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어도 지옥에 떨어졌어! 목사님을 잘 만났으면서도 지옥에 떨어졌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에 떨어진 사람은 목사 잘못 만나서 억울해하고,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도 그것이 믿어지지 않아 지옥에 떨어졌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잘못했어요~~~! 하나님이 나를 살리려고 목사님을 잘 만나게 해줬는데 지옥 소리가 믿어지지 않았어요~~~! 하나님, 이제 믿어져요~~! 이제 믿어져요~~!

지옥이 믿어져요~~~! 지옥이 믿어져요! 지옥이 진짜 있어요~~~! 잘못했어요! 지옥이 진짜 있어요!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요! 지옥만큼은 가면 안 된다고 우리 목사님이 맨날 그랬는데, 지옥은 진짜 가면 안 된다고, 지옥은 가면 안 된다고, 우리 목사님이 예수 잘 믿으라고 그랬는데~~~! 그 지옥이 진짜 있어요~~~!

 

세상에서는 그렇게 안 믿어진 지옥이 진짜 믿어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지금은 목사 잘못 만나면 성도들을 지옥으로 밀어 넣어버려! 목사가 지옥으로 밀어 넣어버리는 시대야~~~!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 지옥으로 떨어졌으니 내가 얼마나 억울하겠어요~~! 목사 잘 만나야 돼요! 목사님 잘못 만나면 지옥에 떨어져요~~! 목사님 잘 만나야 돼요~~~! 믿어요! 지옥이 있다는 걸 믿어요~~~!

여기는 오면 안 돼! 여기만큼은 오면 안 돼~~! 고문장소야! 고문장소~~! 상상이 안 돼는 고문을 당하는 장소라고~~~! 상상할 수 없는 고문을 당하는 장소라고요~~! 여기만큼은 오면 안 돼! 여기만큼은 오면 안 돼요! 제발 오지 말아요~~~! 우리 목사님이 지옥만큼은 제발 가지 말라고 그랬는데, 내가 지옥에서 얘기해요!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아요~~~~!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아요!

 

예수님 잘 믿어요! 예수님 잘 믿어요! 사람이 아니야~~! 예수님은 사람이 아니야~~! 신이었어! 예수님은 신이었어~~~! 최고의 신이었어~~~! 예수님은 최고의 신이었어요~~! 최고의 신을 믿어요~~! 예수님을 믿어요~~~! 예수 잘 믿어요! 내가 이렇게 부탁할게요! 내가 이렇게 부탁할게 예수님 잘 믿어요! 예수님은 신이야! 사람이 아니야! 당신들이 사람으로 착각하고 있기 때문에 지옥에 떨어지고, 사람으로 보기 때문에 예수님을 안 믿는 거야! 신이야! 신이야~~! 사람이 아니야~~!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