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사명감당못한 목사와 가족
(독백)
아~~~~~~ 나 좀 살려줘요.오~~~
나 좀 살려줘요! 여기가 지옥이에요.
여기가 지옥이야~~~~~
내 살이 어디에 붙어있는지도 모르겠어. 나 좀 꺼내줘요... 왜 이렇게 두분이서 나를 바라보고만 있는거예요.나 좀 내보내줘. 꺼내줘.내 발톱 보이지요? 까맣게 죽어가는 내 발톱이 보이지요?주님 내가 잘못했어요.주님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사명을 감당치 못했어요. 내 십자가가 무겁다고 내팽개쳐 버렸어요. 주님.. 한번만 기회를 주세요. 내가 지옥에 올 줄이야. 내가 봤던 그 지옥에 올 줄이야!
아아아. ~~~~~
정신차려야 돼요~~~안 그러면 이곳에 온다구요~~~~~
아~~~~~~~~~~~~~~~~~~~~~아~~~~~~~~~~~~
주님 잘못했어요! 주님 잘못했어요. 주님..이 형벌의 줄, 철 막대기 좀 빼주세요.
~~~~~~주님 빼주세요!!
(독백)
아... 철 막대기가 양발에 들어가 있는데 머리까지 이렇게 박혀 있어요.
나오지는 않았는데 박혀있는데 피가 뚝뚝뚝 떨어져요.
(독백)
주님 내가 잘못했습니다. 잘못했습니다!!내가 사명을 감당치 못해서 사모까지, 내 가족까지 여기에 왔어요.
주님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잘못했습니다. 내가 이 지옥에 올 줄이야. 나는 상상도 못했어요. 많은 사람들이 천국과 지옥을 보지만 다 보는 걸로 끝나 버리는 것이 맘이 너무나 아파요.
아~~누구를 막론하고 이 지옥에 오지 말아요.이 지옥에는 오지 말아요!!
이 칡흙같은 지옥~~
아.. 아버지! 아버지..아버지~~~나좀 꺼내줘요.아버지~~~ 예수님한테 말해서 나 좀 꺼내줘요.아버지~~~제발 예수님한테 말해서 나 좀 꺼내줘요!! 아버지...이 고통받는 곳에서 나가고 싶어요.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어.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까?
(눅 16:28) 내 형제 다섯이 있으니 저희에게 증거하게 하여 저희로 이 고통 받는 곳에 오지 않게 하소서
(아까 그 목사님 아들이에요)
(설명)
공중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철이 양옆으로 길게 있는데, 오징어말리는 것처럼 사람들 양손에 다 줄줄이 박아놨어요. 뭘로 이렇게 눌러놨는지.. 사람들이 납작하게 오징어처럼 눌려 있어요. 그리고 겹겹이 겹쳐져 있어요. 거기서 그 아들이 말해요
(독백)
엄마,나 여기서 나가고 싶어. 엄마!! 엄마~~~ 내 배가 너무 아파요.엄마~~~내 배가 너무 아파요!
왜 이렇게 내 몸을 납작하게 만들어 놓은거야. 제발 전해주세요.제발 전해주세요!! 많은 목사님들이 사명을 감당하지 못해서 이 곳에 떨어져요. 아...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나 좀 죽여줘요.
(설명)
그 목사님을 땅에 거꾸로.. 쇠사슬로 매달아 놨어요.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엄청나게 있어요.사명감당하지 못해서 매달려 있어요.
또 위에서는.. 사명감당하지 못했던 그 가족들이 형벌을 받아요. 고통스럽게 서로 보게끔 유리로 칸막이를 해서 반으로 나눠놨어요.
(사단)
야, 니네들 제발 좀 전하지마.
짜증나. 왜 이렇게 니네 전하는거야.
전하지마! 전하지마.
니네 그런다고 믿지도 않아.
제발 부탁이니까 전하지마.
(목사님)
안믿는데 전하든 말든 니네가 무슨 상관이야!
(사단)
니네들이 전할 때마다 너무너무..우리가 고통받는단 말이야. 루시퍼가 얼마나 화가나서 우리에게 형벌을 주는지 알어? 제발 부탁이니까 전하지 말아!전하지 말아...
(목사님)
그럼 다 지옥가게 놔두란 말이야?
(사단)
니네들이 전할 때마다.. 니네들과 똑같은 인간들이 더 형벌 받는걸 왜 모르는 거야. 얘네들도 형벌의 강도가 세지고 우리도 역시 이렇게 맞는단 말이야.
(설명)
지금 말하는 귀신이 형벌 주는 귀신인데 이렇게 전할 때마다 루시퍼가 이렇게 때리나 봐요.
(사단)
제발 전하지 마라.왜 이렇게 별난 거야. 니네 교회는!
(목사님)
하나님이 그렇게 쓰시는 거야.
(사단)
(목사님)
듣든지 아니 듣든지, 믿든지 안 믿든지 우린 전해야 돼.
(사단)
니네들이 영혼을 불쌍하게 생각한다면, 지옥에 있는 영혼들을 좀 생각해.
얘네들이 더 형벌받는단 말이야
(목사님)
죽기 전에 예수 믿게끔 해야
(사단)
한번 들어가면 나올 수 없고, 한번 지옥에 떨어지면 빠져나갈 수가 없는데 그냥 내버려둬. 자기들이 예수 안 믿으면 지옥가겠지.
왜 이렇게 니네들은.... 핍박받으면서, 정신병자 취급당하면서, 이단소리 들어가면서, 돈도 받지 못하면서 목숨 걸고 전하는 거야!
(목사님)
우리는 값없이 예수님 피로 구원받았잖아.
(설명)
귀신이 목사님 사모님한테 얘기해요
(사단)
너 힘들잖아! 이년아. 그런데 왜 이렇게 얘 옆에 붙어있어? 떨어져 나가지.
아이 진짜 나가고 싶은 마음 굴뚝같잖아.근데 왜 안 나가고 있어. 얘한테 다 떨어지란 말이야. 얘 혼자 싸우게. 얘 혼자 싸우게 너 나가란 말이야! 이 교회에서.
(설명)
귀신이 사모님한테 얘기해요
(사단)
너도 나가고 싶잖아. 나가란 말이야. 얘 혼자 이 교회에 있고 다 나가란 말이야.
다 나가면 어떻게 되겠니?
(사단)
그러면 너 공격하기가 쉽지. 아, 많은 종들이 착각에 빠졌어. 다 그 종들을 놓고 기도하는 영혼들이 있기 때문에 안 쓰러지는 거야. 방패막이가 되는 거야.아, 제발 전하지마. 나 좀 살려줘
(목사님)
니가 그 영혼들을 고통주면서 뭘 그러는 거야.
(사단)
나도 하고 싶지 않아. 나도 이젠 지긋지긋해. 이 일을 안 하면 내가 고통에 형벌 받고, 내가 안하면 나도 형벌의 장소에 끌려가는데. 나도 그 고통 당하고 싶지 않단 말이야.
(목사님)
너는 어찌 루시퍼한테 속아 낙원에서 떨어져 가지고.
(사단)
속은 게 아니야. 속은 게 아니야. 내 욕심에.. 더 큰 자, 더 일인자가 되기 위해서...
내 욕심에 떨어진 거야. 내 욕심 때문에 그렇게 된 거야. 누구 탓이겠어. 나 내 탓이야. 제발 전하지마. 제발 전하지마!전하지만 말이란 말이야~~
(설명)
(사단)
이빨은 이렇게 나와 있어.
(설명)
울어요..
(사단)
나도 나가고 싶다. 나도 이곳에서 나갈 수만 있다면 내 영혼이라도 팔 텐데.
그런데 나는 영혼이 없어. 기회가 없기 때문에 나는 영혼이 없어.
제발 성공해야 돼요. 제발 당신만이라도 성공해요. 많은 종, 목사들이 이곳에 있어요. 많은 사모, 선교사들이 이곳에 있어요.상상외로 너무나 많은 종들이 이곳에 떨어져요. 다들 실패하는 거에요. 자기 자신을 드러낸다면...
(설명)
그 귀신이 사모님한테 얘기해요
(사단)
많은 사모들이 그거 감당하지 못해서..지옥에 떨어지는 사모들이 너무 많아요.
이것만 알아요.진정으로 사랑교회를 예수님이 사랑해요.내가 섬겼던 그 예수님이 사랑한다는 거에요.아무리 당신들이 교만하고 거만한다해도...진정으로 사랑교회를.. 예수님이 귀히 본다는 거에요. 그러니까 자신감을 가져요.
많이 힘들어도 조금만 참으세요. 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요.이제 얼마 남지 않았어. 저곳에.. 하나님이 주신 덕정리 땅을 만들어 가면 루시퍼도 힘이 많이 약해질 거에요.
나도 이렇게 말하고 싶지 않지만은 나도 이제 지긋지긋해요. 이곳에서 사람들 형벌, 고문 주는 것도 내가 살기위해서... 나도 형벌당하지 않기 위해서, 나도 어쩔 수 없이 나와같이 똑같은 귀신들도 살기 위해서 인간들을 고문하는 거에요. 형벌당하기 싫어서. 나 같은 천사들도 마찬가지에요.
많은 사랑교인들이 지옥을 보게 될거에요.그런데 천국 지옥보고나서 지옥에 떨어질 자가 너무 많아요. 교만해서 떨어질 자가 너무 많아요.천국 지옥을 보는 깊이는 틀리겠지만 많은 자들이 보게 될 거에요.
사랑교회만 별나게 우리가 공격하는 게 아니라, 천국과 지옥을 많이 보기 때문에
공격이 더 심한 거에요.
강하고 담대한 자만이 살아남을 것이고, 강하고 담대하지 못한다면 루시퍼의 밥밖에 되지 않아요.
강하고 담대하지 않기 때문에 다들 사단의 공격을 당해내지 못하는 거에요.
강하고 담대하기만 하면 사단의 공격에서 이길 수 있고 승리할 수가 있어요.
(히 10:35) 그러므로 너희 담대함을 버리지 말라 이것이 큰 상을 얻느니라
(수 1:9) 내가 네게 명한 것이 아니냐 마음을 강하게 하고 담대히 하라 두려워 말며 놀라지 말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제발 예수님한테 한번만 기도해 줘요.우리를 용서해달라고, 우리가 루시퍼한테 속았지만 우리의 욕심 때문에 이곳에 떨어졌다는 거에요.한번만 기도해줘요. 다시 한 번 낙원에 갈 수 있게.. 낙원에 갈수있게~~~
많은 사람들이 테입을 듣지만 믿지 않을 거에요.믿지 않는 것은 이유가 아니야. 우리가 믿지 못하게끔 귀를 막고, 눈, 마음의 문을 닫아버리게 하는거에요.그게 다... 우리가 장악했기 때문에,우리가 조종하기 때문에그들이 말을 듣지 않는 거에요. 그러니까 실망하지 말고 계속 전해요.
(고후 4:4)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방언통변) 깊은 영안이 열릴 것이니라. 누구도 보지 못한 지옥을 보게 될 것이니라.
사랑하는 딸아.. 너는 남이 보지 못한 지옥을 봤다고 교만하지 마라.
내가 네게 깊게 열어준 것은 너를 쓰기 위함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