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가는지름길 기도와회개!/기도줄놓치면안된다!

★(필독!) (설교) 기도가 힘들어서~(기도훈련을 통과하라!)(마26:41)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0. 18. 15:18

 

(필독!) (설교) 기도가 힘들어서~(기도훈련을 통과하라!)(26:41)

 

 

 26:41 시험에 들지 않게 깨어 있어 기도하라 마음에는 원이로되 육신이 약하도다 하시고

 

 22:46 이르시되 어찌하여 자느냐 시험에 들지 않게 일어나 기도하라 하시니라

-----

(지옥에서 포악한 스님의 외침 중에서)

 

영적인 교회, 기도하는 교회는 힘들기 때문에 그리로 안들어가! 힘들기 때문에!

희안한게 깨어서 기도하고, 주님 뜻대로 사는 교회는 전도를 해도 잘 안되요! 영혼이 잘 안 낚여요!

 

그런데 영적이지 못하고, 기도하지 못한 교회는 너무 너무 전도가 잘되요!

힘들더라도 전도해요, 외쳐요! 뿌려놓으면 하나님이 다 오게 해요!“


하나님께서 영적인 교회, 일군을 만들어 사용하시고 영적인 능력을 부어주시기 전에 하시는 일이 한 가지 있다. 그것이 바로 기도훈련이다.

강하게 기도훈련을 잘 통과한 자만이 주님의 강한군사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기도훈련을 인내로 통과하지 않고서는 그 어떤 일도 할 수 없고 주님이 결단코 쓰실 수가 없다.

 

이 기도훈련이 힘들어서 다 나가 떨어지는 것이다. 또 이 기도줄을 놓쳐버리기에 시험들고 사단의 밥이 되는 것이다. 다른 이유가 있는 것이 아니다.

 

 

한번 둘러보라. 강인한 기도의 사람이 아닌데 주님이 쓰시는 예가 있는지. 전혀 없다. 사단도 이것을 알기에 다른 건 다 하게 놔둬도 기도만큼은 못하게 막는 것이다. 교회의 기도의 불을 꺼뜨려 버린 것이다.

 

 

사단은 영적비밀을 많이 알고 있는 것이 믿음이 좋고 자신은 하나님께 쓰임받는 도구라고 착각하게 만든다. 이런 자가 바로 지식적인 자요, 사단이 제일 쓰기 좋은 도구다.

 

 

왜 많은 자들이 좁은길을 가지 못하는가? 왜 핍박과 환란을 견디지 못하는가? 왜 억울함과 섭섭함과 상처를 사랑과 용서로 품지 못하는가? 왜 교만하여 넘어지는가? 왜 입술을 제어하지 못하고 독한 독이 나오는가? 결국 기도의 싸움에서 패한 결과다.

 

 

기도하는 자가 회개하고 회개하는 자가 성령을 받고, 성령 받으면 모든 것이 뚫리게 되어 있는 것이다. 그런데 충분한 기도의 시간이 없고, 강력한 기도훈련을 통과하지 못하기에 다른 모든 문제가 발생하는 것이다.

 

기도의 좁은길이 바로 생명길이다!

 

7:7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13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14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하나님은 많은 영적비밀을 부어주시기전에 반드시 기도하게 만드신다. 그래야 교만하지 않고 마음으로 믿고 주님을 위해 순종하고 죽을 수 있기 때문이다. 기도안하는 자에게 그 무엇이든지 부어줘보라. 교만과 타락의 지름길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 천국지옥간증을 듣고 가슴이 뜨거워져서 감격하여 이것을 전하고 외친다. 그런데 지속하는 자가 없다. 시간이 조금만 지나면 변질되고 가슴이 식어지고 다시 옛날 편한 신앙생활로 돌아가 버린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기도하기를 싫어하기 때문이다. 날마다 계속 지속적으로 기도의 줄을 굳게 잡기를 게을리하기 때문이다. 초반에 기도의 자리에 나온다 할찌라도 잡생각과 졸음으로 일관하다가 마귀가 주는 시험으로 나가 떨어져 버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정신을 바짝 차리고 마음을 모아 주님께 부르짖지 아니하면 이길 수 없는 것이 기도의 싸움이다. 오죽 했으면 예수님께서도 땀방울이 핏방울이 되기까지 기도하셨을까? 그만큼 기도의 싸움과 훈련이 어렵고 힘들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훈련을 잘 통과하기만 하면 어마어마한 주님의 축복과 권능이 부어지고 그 자를 주님께서 귀하게 쓰실 것이다. 주님께 쓰임받다가 천국가는 것만큼 신나고 축복된 일이 어디 있겠는가?

 

세상에서 하는 UDT(Underwater Demolition Team/해군특수전전단)훈련이나 특전사훈련도 그 훈련을 참지 못해 중도에 많은 이들이 탈락하는 것을 보게 된다. 강인한 군사를 배출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강인한 훈련이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이 회개복음을 전하기 위해서는 예수를 위해 목숨을 내놔야 한다. 그러기에 주님께서 이 복음을 전하는 자들을 강인하게 훈련시키시는 것이다. 그 가장 핵심적인 훈련이 바로 기도훈련이다.

 

 

지식으로 가면 마귀에게 속는다. 기도로 성령으로 가야 한다. 그래야 성령의 지혜와 권능을 받아 제대로 갈 수 있다. 오직 예수와 말씀과 사랑으로 승리할 수 있다. 지식은 교만하게만 만든다. 하지만 성령은 겸손과 사랑으로 가게 만든다.

 

 

어차피 기도가 힘들고 싫으면 이 길을 갈 수 없다. 천국지옥 회개복음을 전할 수 없다. 기도 안하고 이 길을 가겠다면 아예 이전에 가던 넓은 길로 가라. 미지근하게 신앙생활하다가 지옥가면 더 큰 형벌이 기다리고 있다.

 

이 좁은 길, 천국 길을 가려면 기도에 목숨을 걸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천국에 가서 그 보상을 받으면 될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