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덕정 사랑교회는 죄에 대해서 의에 대해서 심판에 대해서 깨닫기를 바랍니다. 그분이 죄를 책망하고(예수의 성령), 회개하고 나오면 어떻게 해요? 우리 대신 죄를 짊어지시고 죽었기 때문에 네 죄를 용서받았다! 그때 그에게 성령께서 다시 그 사람에게 들어가십니다.성령은 바로 예수의 이름입니다. 그래서 성령이 오게 되면 죄에 대해서 찔려요. 성령은. 성령 받지 않은 사람은 죄가 찔리지 않아요. 맨날 남을 저주하고 있어요. 그런데 성령은 믿으면 만약에 죽어~! 하면 아이고, 내가 죄를 졌구나. 그리고 회개하고 돌이키게 돼 있습니다. 그런데 성령이 없는 사람은 회개해도 입으로만 해요.
양심의 가책은 좀 받아가지고, 그런데 성령 예수 이름이 나에게 오게 되면 죄에 대해서 깨닫고 책망하시는 겁니다. 그래서 회개하고 돌이키게 돼 있는 겁니다.
성령 충만 받고 있게 되면 하나님 말씀대로 살아가는 사랑이 싹이 트게 돼 있는 겁니다. 주의 말씀에 무조건 굴복하시기 바랍니다.
죄는 무서운 것이며 심판받는 겁니다. 의인은 천국 가는 것입니다. 사랑받는 것입니다. 그리고 주님이 이 땅에 오셔서 의인은 건지시고, 불의한 자는 결국 지옥입니다. 덕정 사랑교회는 꼭 천국 가시기 바랍니다.
요한계시록 18장 4절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부터 다른 음성이 나서 이르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가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죄짓는 자 속에 나오라는 겁니다. 여러분, 내 백성이 누구예요? 하나님 믿는 자입니다. 그런데 믿는 자들이 얼마나 범죄합니까? 밤마다 도박하는 자가 있고, 여러분. 오락에 빠져 버리고, 그 시간에 성경 읽고, 하나님 만나자 하는 데도 성경은 걷어 치워버리고, 그리고 자기를 자랑하며 다녀요. 지옥 가는 겁니다. 예수 잘 믿으십시오.
예수 안 믿으면 지옥입니다. 루시퍼가 그래요. 너 뭐하러 사역하냐고 이렇게 힘들게 내가 줄 테니까 땅도 주고, 산도 주고, 돈도 다 준데. 그러니 지혜롭게 하래요. 나보고. 너 알잖아 회개하고 천국 가는 거? 지혜롭게 떵떵거리고 살다가 죽을 때 회개하면 천국 가잖아. 루시퍼가 이렇게 미혹해요.
여러분 떵떵거리고 살다가 죽음 앞에 회개가 터질 것 같아요?
떵떵거리고 기도도 쉬어 버리고, 재미 붙었는데. 루시퍼는 그렇게 간교한 자에요. 그러고 자기가 다 준대요. 다~ 물질도 성도도 다 몰아준답니다. 나는 싫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것만 갖고 갈 것이고. 예수가 주신 것만 갖고 갈 것입니다. 사람 많으면 뭐 해요? 다 쭉정이 가지고 뭐할 건데요?
알곡을 만들어서 천국에 들어가야만 그자가 진짜 목사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 그 목자만 진짠 걸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덕정 사랑교회는 의에 대해서 죄에 대해서 분명히 깨닫고, 함부로 참소하지 말고, 입을 잘 다듬어서 이 훈련을 통과할 것입니다. 순종하는 걸 배워야만 주님이 잡아 쓰시는 겁니다. 그래서 주 앞에서 낮추라 그리하면 주님께서 높이시리라(약4:10). 그런데 역으로 가요. 다 먼저 잘 되길 원해요.
능력 받기를 원해요. 권세 받기를 원해요. 여러분 이런 자가 되지 말고, 진실로 범죄하게 되면 회개한 자가 되고, 교회 다니면서 제사 지내고, 제삿밥 먹고, 또 추도예배 드리고, 장례식장에서 예배드리고 이자들. 사탄은 시체를 놓고 예배를 받는 겁니다. 죽은 시체, 살아 있는 부모를 공경해야 할 텐데 죽었다 하면 리무진 그거 태워줍니다.
아니, 죽은 다음에 그걸 왜 태워줘요? 어리석은 자들이지. 살아서는 안 해요. 엄마, 돈이 얼만데. 그런데 죽었다면 물불 가리지 않고, 어리석은 자들. 그래서 저주받는 거예요.
살아 있는 신을 믿어야 축복이 오고, 살아있는 부모를 공경하면 축복이 오지만, 죽은 조상신은 저주가 오는 겁니다. 여러분 뭐가 성경인지 알아야 돼요.여러분 자신을 신격화 시키지 말 것이며 죽은 조상 신격화 시키지 마십시오. 죽었으면 끝난 겁니다. 저주가 오는 겁니다. 저주. 죽은 자 생각하면. 이런 걸 얘기하면 이단이라고 하는 자들. 성경을 무엇을 꿰뚫어 보냐 이거에요. 하나님 잘 믿는 왕이 태어나면 다 형통했어요. 그 주위가 벌벌 떨었어요. 그런데 그 자식이 정권 잡아 우상숭배 해 보세요. 외군이 쳐들어와서 질병으로 쳐 죽여버렸습니다.
저주받습니다. 그런데 똑같이 가요. 이 나라 교회들이 그렇게 주님이 하지 말라! 하지 말라! 하는 데도. 그게 뭐가. 사탄의 영이 들어가서 주의 마음을 아프게 대적하는 겁니다. 이런 자는 기도만 해줘야지. 그래서 저주받고 그 길을 가는 자는 여러분, 악랄해요. 그러나 기도를 해주면 나중에 주님이 죽을 때 싸시니까. 건질지 모르기 때문에 여러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귀의 일을 멸하러 오신 예수님
○성령은 사랑,전도하는영,마귀를 부숴버리는 영
○기도하고 말씀만보기
○육의것과 영의것
○남을 정죄하지말고 용서하라.
○각종영적비밀들
6..요한일서 3장 8절
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라 (예수님은 인류를 죄에서 구원하기위해 아들의 이름으로 오신것이지 아버지가 따로 있고 아들이라고 해석하면 잘못된 해석이며 천국에 갈수없다.예수님은 하나님의본체 곧 하나님아버지시다.아버지 아들 성령은 동일한 한분하나님 창조주 시다.사9:6,빌2:6,요14:9)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난 것은, 예수가 이 땅에 나타난 것은 마귀를 멸하러 오신 겁니다. 죄짓는 걸 멸하러 오신 겁니다.
그런데 믿는 자들이 죄 중에 빠져가지고....
왜? 마귀를 알아야 돼요.
성령이 이 땅에 오셨으면 내 속에 예수님이 오신 겁니다.그러니 이제부터는 우리도 마귀를 다 대적하고, 죄를 다 파괴해야 할 텐데, 성령 받고, 한쪽에서는 악령처럼 악령에 역사를 이루면 여러분, 이게 뭐가 되겠습니까?(양신역사)
그러면서 무슨 여러분 집사가 될 것이며 교역자가 될 것이며 목사가 되면 뭐 할 것입니까? 성령으로 운행하는 힘, 열심을 가져야 될 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
🟦성령은 사랑이고, 전도하는 영이고, 마귀를 부숴버리는 영이에요.
그래서 기도하지 못하게 사탄들이 방해하는 겁니다. 성령 받고 기도하고 또 기도는 열심히 하지만 성경 바라보지 못하게 하는 겁니다. 여러분, 기도했으면 그냥 성경 보는 겁니다. 지금은 안 깨달아도 보면 열리게 돼 있어요. 열리게 돼 있어요.여러분 성령 충만하고 성경을 읽으면 하나님이 직접 깨닫게 하는데 누구한테 배우려고 합니까? 세미나? 다 망하는 겁니다. 그 사람의 지식을 갔다 전할 뿐이고, 그 사람 책을 갔다 전할 뿐이에요. 성령 충만 받고 기도하고 성경을 읽으면 하나님이 직접 가르쳐 준다는 것을 알려 주시는 겁니다.
그렇지 않으면 하나님 안 나와요. 그런데 오직 예수만 외치니까, 회개만 외치니까. 귀신의 정체를 다 드러내는 게 뭡니까?주님께서 놀라운 비밀을 알려주신 거지. 뭘 봐요. 여러분들이 뭘 안다고? 성경을. 남 가르치기 전에 여러분들이 무릎 꿇고 성령 충만 받고 말씀을 보십시오. 하나님이 열으세요. 아니면 다 가짭니다. 여러분 가리키려 말아요.
기도합시다. 말씀 읽으세요. 이것만 하세요. 기도하고 말씀을 읽어야 되는 겁니다. 기도하지 않고, 말씀을 읽으면 사탄이 그 생각, 그리고 맨날 다른 것 같다가 접목시켜 자기 거 만들어 버려요.
여러분 거짓말쟁이예요. 거짓말의 아비가 사탄이에요. 거짓말. 사탄이 주는 생각에. 덕정 사랑교회는 아무것도 받아오지 말아요. 기도하고 말씀을 봐요. 사복음서 열두제자 잘 생각하세요. 다 도망갔다니까요. 마가 다락방에 성령 받고, 그들은 누굴 가리켰어요? 배웠어요? 아니에요. 나가서 예수만이 외쳤어요. 그리고 죽었어요.
이것이 성경이에요. 뭘 배우고, 뭘 가리키려고요? 어리석은 백성들. 보는 것조차도 예수가 누군지 알지 못하는데 누굴 전하냐 말이에요. 인간이 주는 생각으로 자기 제자 만듭니까? 아니에요. 덕정 사랑교회는 겸손하세요. 기도하고, 집에서 말씀 보고, 그리고 전도하라면 전도하고.
여러분 물질 있습니까? 그러면 구제에 힘쓰라 잠언이나 누가복음 6장 38절이나 그러면 가난한 자가 생각나면서 주라는 말씀이 딱 오게 되면 찡~ 하잖아요? 그러면 즉시 움직이세요. 주세요. 갔다가. 그게 성경이에요. 그런데 말씀 달달 외우고, 읽으면 뭐 할 건데요? 하나도 하질 않는데. 이들이 바리새인 지옥 갈 자들이에요.
그래서 죄에 대해서 의에 대해서 주님이 오신 것은 심판 주로 오셨어요. 누구를 심판해요? 죄를 짓는 자를 심판합니다. 그래서 기간이 죽을 때까지 놔두겠다. 죽을 때라도 회개하라! 이것이 주님의 공의입니다. 이게 법이에요. 그래서 죽을 때까지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지옥이고, ➡️죽을 때 회개한 자는 어떤 죄를 지었든지 그런데 그냥 회개입니까?
아니에요. 하나님을 알고 회개해야 회개가 터지는 겁니다. 아니면 지식적인 자들은 그냥 아버지 잘못했어요. 아버지가 어딨어요? 안 믿어지는데. 내가 아버지 속을 이렇게 속 썩였는데 내가 죽을병이 왔네요. 주님! 막~ 눈물이 쏟아지면서 여러분, 그래서 마음에 빛이 확 오면서 어둠은 떠나가요. 그리고 그 영혼이 천국 가고, 육은 흙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육을 숭배하지 마십시오. 육적인 건 육신적입니다.
영적인 건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겁니다. 이 관계가 안 되면 여러분 패망하고 말 것입니다.고린도 교회같이 되질 말고, 진실로 주님한테 쓰임 받는 교회가 돼야 될 것입니다. 덕정 사랑교회는 진실로 의를 위해서 핍박을 받길 바랍니다.
요한일서 1장 10절을 봅니다.
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
여러분 범죄하지 않았다면 하나님을 거짓말쟁이로 만드는 겁니다. 우리는 다 죄 아래 있다는 겁니다. 이 땅에 있는 건 다 사탄이 장악하고 있어요. 사탄에게 내줘 버렸습니다. 주님께서. 루시퍼 지옥 땅 밑에서 보좌를 틀고, 많은 영혼 미혹해서 지옥으로 끌어 내립니다. 그래서 여러분, 이 죄가 얼마나 무섭다는 것. 그러기 때문에 지옥 갑니다.
덕정 사랑교회는 날마다 이 죄를 끊어야 하지. 나 죄 없어! 나 죄 없어! 율법에 있는 자 맨 남을 판단하고 정죄하는 자. 이들이 어떻게 천국 간다는 말입니까? 갈 수는 있어요. 결국, 주님의 징계받고, 쓰러지거든요. 죽을병이 오거든요. 그러면 이런 사람은 회개를 아니까 그때 울면서 회개하고 영혼은 천국 가겠지만, 혼자 쓸쓸하게 죽어갈 뿐입니다.그냥 천국만 가면 어딥니까? 그래서 나도 죄인 너도 죄인이라고 생각한다면 남을 용서 할 수밖에 없는 겁니다. 그런데 나는 의로우니까 남을 용서하지 못하고 정죄하니까 율법주의자들 지옥 가는 겁니다. 덕정 사랑교회는 남을 정죄하지 말고, 용서하십시오. 나도 저런 죄를 짓는구나! 나도 똑같은데 왜 그러지.
내가 죄 없는 자가 아닌데. 그러고서 하나님께 회개하고 가서 미안해. 이렇게 손을 잡으면 먼저. 내가 먼저 손 내미는 자. 이자가 연합을 주장하는 자에요. 연합을 깨뜨리는 자는 자기만 잘했다고 하는 자, 교만한 잡니다. 교만한 자 되지 말고, 겸손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시길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요한일서 3장 4~5절 봅니다.
죄를 짓는 자마다 불법을 행하나니 죄는 불법이라 그가 우리 죄를 없애려고 나타나신 것을 너희가 아나니 그에게는 죄가 없느니라
전 인류가 죄 아래 갇혔어요. 어디서부터? 에덴동산에서부터 죄를 진 것입니다. 하나님 선악과를 따먹지 말라고 했어요. 따먹으면 정녕 죽으리라(창2:17).
틀림없이 죽는다. 그런데 사탄은 미혹합니다. 그 미혹이 아담한테 들어오니 여자한테 들어갔어요. 여자분들은 조심해야 됩니다. 우리 교회 집사님 교역자들 조심해야 됩니다. 음란 조심하십시오. 사탄이 미혹하는 겁니다. 그래서 치마를 짧은 것 입지 말라는 것입니다. 교회 올 때는. 음란시대에 사탄이 음란으로 다 집어넣었어요.
음란 영, 성령 충만할 때 상관없습니다. 성령 충만이 다 떨어졌어요. 그러면 여러분 짧은 치마 입고 허벅지 내놔 보세요. 음란 영이 귀신 들어간 남자들이 가만있습니까? 다 미쳐버리는 겁니다. 예수 다 잊어버리게 만듭니다. 그런데도 지금 다 짧은 치마 입어요. 가슴 다 드러내고 교회 온다고. 여러분. 다 자기 멋대로예요.
여러분 기준이 없어요. 기준이. 여러분 죄가 얼마나 무서운지 아세요? 그리고 자기는 죄가 없다고? 죄를 유발시키고, 미혹 시켰는데 죄가 없어요? 왜. 사탄이 생각을 집어 는 겁니다. 하와에게. 그거 따먹으면 눈이 밝아진다고. 미혹했어요. 미혹 당해 버렸어요. 그리고 따먹었어요.
제목: 예수 믿지 않는 것이 죄다.6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님)
'사랑교회 설교,칼럼 > 사랑교회 설교(설교글,영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수믿지 않는 것이 죄다. (9) 예수님의보혈/우상숭배에 대하여/666인 (0) | 2022.10.26 |
---|---|
예수 믿지 않는것이 죄다.(7~8) (0) | 2022.10.26 |
제목: 예수 믿지 않는 것이 죄다.(3~4) (0) | 2022.10.26 |
제목: 예수 믿지 않는 것이 죄다.(1~2)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님) (0) | 2022.10.26 |
제목: 하나님의 징계를 감사히 여겨라.2 (0) | 2022.10.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