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 설교(설교글,영상)

제목: 예수 믿지 않는 것이 죄다.(3~4)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0. 26. 23:03

3.교회가 여러분 비위나 맞추는 곳입니까? 아니에요. 설교를 통해 죄를 지적하고 씻으라는 겁니다. 예수의 피로 여러분, 목사가 있는 게 아니에요. 이 소리를 듣고 용서해달라고 할 때 주님이 설교시키는 것입니다. 여러분 주님이 죽이시고 살리시고 다 하세요. 그래서 정신 차리고 신앙생활 잘하십시오. 덕정 사랑교회는 여러분 열 가지면 열 가지 주님이 다 죄악을 드러내서 여러분 깨닫게 하시는 겁니다.


그런데 죄를 지적하면 좋아한 자가 누가 있어요? 다 선생 노릇하는 다 남을 가리키려고, 말석에 내려가라 하는데도 상석 좋아하고, 위에서 놀기를 원하고,
__________
죄가 사무쳤어요. 전 세계. 언제부터? 초대교회 때부터 얼마나 우상숭배가 심합니까? 지금이 오기까지 얼마나 우상숭배가 심해요? 사람만 죽으면 신격화시켜 별짓 다 해버리니.


살아있는 부모한테 잘하라는 데도 왜 죽어서 잘 할려고 하냐 이거예요. 덕정 사랑교회는 정예 군사 되십시오. 기드온의 삼백 명 군사가 돼서 명령 따라 움직이는 겁니다. 오직 예수 이름으로 능력 받아 예수를 위해 목숨을 걸라는 데 뭐하냐 이거에요. 여러분들 조심하십시오. 훈련받을 때는 여러분 몸가짐 잘 해야 돼요. 낮아져야 돼요.
___________
그냥 털털하게 사십시오. 훈련받는 자들은 여러분 허리를 졸라매고 털털하게 일복을 입고 일하는 것입니다. 주님은 외모로 보지 않고 우리 마음을 보신다고요. 다들 잘못 배우고 잘못 가리킨 겁니다. 농부가 여러분 양복 입고 일할 수 있습니까? 금가락지 끼고 여러분 메뉴큐 바르고 일할 수 있습니까? 좋은 밍크 옷 입고 일할 수 있습니까? 다 자기 자랑하는 겁니다.
자기 자랑.


(((일등이 뭔지 아세요? 영혼을 사랑하는 거예요. 영혼을 사랑. 그리고 주님을 사랑하는 겁니다. 이런 자는 100% 천국입니다. 사랑 속에는 죄가 없습니다. 그래서 회개하고 죄를 끊고, 주님을 사랑한다면 거기는 죄악이 존재하지 않아요. 그래서 이런 자는 어떻게 돼요? 다 천국입니다.)))


이 사랑이 언제 이루어져요. 우리 죽고 나서 숨 넘어지고 나서 완전한 사랑으로 돌변하는 겁니다.




아니면 죽었다가 살아나면 다시 인간은 사탄의 공격을 받아요. 십자가 강도도 여러분 죽었으니까 천국 가지 다시 내려오면 사탄이 더 붙어가지고 또 강도질 또 하게 만들어요. 그래서 죽어야만 죄가 끊어지는 겁니다.


그래서 살아있는 동안에는 다 죄인이에요. ((섣불리 선생 노릇 하지 말고, 배우는 입장이 되십시오. 그래야 하나님이 축복하시는 거지 아니면 사탄이 위에서 잡아서 멸망시켜요.))


🟦여러분, 주님이 안 믿어지니까 세상을 탐해 버리고, 하나님보다 다른 걸 탐해 버리고, 오락을 탐해 버리고, 먹는 거 입는 거 좋아하는 겁니다. 이 죄가 하늘에 상달되면 주님이 징계해버립니다.


사탄이 징계하지 않아요. 주님이 징계의 명령이 떨어지면 사탄이 도구로 쓰임 받는 겁니다. 가난 저주 암 질병으로 쳐 버리는 겁니다. 이기십시오. 덕정 사랑 교인들은. 우린 환난 속에 던져졌어요. 하나님이 사탄을 붙여서 지금 환난에 집어넣고 우리를 훈련시키는 겁니다. 이때 입을 조심하십시오. 주의 명령은 조심하라! 지금 전쟁이다. 입 조심하여라! 행위 조심하라! 하는데도 입만 벌리면 범죄하는데




여러분, 남 상처 줘 버리는 데 무슨 여러분 하나님이 쓰겠습니까?


이런 자 되지 마십시오. 정신 차려요. 예수 믿는건.... 죽네! 사내예요. 둘 중 하나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이 세상 얼마나 좋습니까? 좋은 대신 얼마나 피곤합니까?
___________
돈 벌기 위해서 루시퍼가 방법이 뭔지 아세요. 돈을 다 쓰게 만드는 거예요.


여러분 돈 막 쓰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것 쓰고, 저것 먹고 하는 거? 루시퍼한테 걸린 거예요. 돈을 막~ 뺏게 만들어요. 백화점 가서 한국 사람 심리가 뭡니까? 어지간하면 그거 사면 되는데 꼭! 만원 차이 나면 십만 원 차이 나면 그걸 사 입어요. 비싼걸. 여러분 주님은 원치 않는 겁니다. 다 여러분 망하는 겁니다. 그러니까 돈을 뺏어 버리니까 나중에 그 돈을 쓰게 돈을 벌어야 됩니다. 그러니 하나님을 떠나게 돼 있는 거예요.



여러분 검소해 보세요. 재물이 쌓인다고요. 하나님의 축복 명령을 받고 여러분 아니에요. 검소해야 돼요. 하나라도 모으고 모으고, 여러분 고물도 처음부터 산더미 싸이나요? 여기저기 바닥에서 산처럼 쌓이는 거지. 티끌 모아 태산도 모릅니까? 그런데 믿는 자들이 어찌하여 타락했어요. 막 먹자 쓰자. 이게 여러분 말세에 만난 성도입니까?



준비해야 돼요. 말세에. 준비해야 되는 겁니다. 주님은 미리 준비하라고 말씀하세요. 준비하라! 망대를 하나 세워도 그걸 준공할 때까지 준비하라는 겁니다(눅14:28). 그런데 다들 쓰고 보자. 맛있게 먹고 보자. 입어 보자. 다 이래요. 주님이 기뻐하실 것 같습니까? 아니에요. 한쪽에는 굶어 죽어가요. 굶어 죽어. 그래서 세상에 죄가 차버렸어요. 맨날 상달돼요.




주님을 찾는 소리가 아니라 회개하는 소리가 상달되는 게 아니라 온통 범죄하고, 타락하는 전 세계 교회에요. 덕정 사랑교회는 이 회개 복음을 위해 목숨을 걸어야 할 것입니다. 주님은 죄를 분명히 기억하세요. 그러고 죽을 때까지 회개치 못하면 지옥에 던져 버리는 분이에요. 냉정하신 분이에요. 그러면 살아있는 동안에는 일흔 번씩 일곱 번 죄를 지고 회개하면 살지만(마18:22,23), 죽음 앞에 회개치 못하면 지옥에 던지는 분입니다.
○말세에 준비해야한다.


○세상에서 제일 큰 죄!


○사랑과 죄는 동역할수 없다.




4.여러분 돈 막 쓰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것 쓰고, 저것 먹고 하는 거? 루시퍼한테 걸린 거예요. 돈을 막~ 뺏게 만들어요. 백화점 가서 한국 사람 심리가 뭡니까? 어지간하면 그거 사면 되는데 꼭! 만원 차이 나면 십만 원 차이 나면 그걸 사 입어요. 비싼걸. 여러분 주님은 원치 않는 겁니다. 다 여러분 망하는 겁니다. 그러니까 돈을 뺏어 버리니까 나중에 그 돈을 쓰게 돈을 벌어야 됩니다. 그러니 하나님을 떠나게 돼 있는 거예요.



여러분 검소해 보세요. 재물이 쌓인다고요. 하나님의 축복 명령을 받고 여러분 아니에요. 검소해야 돼요. 하나라도 모으고 모으고, 여러분 고물도 처음부터 산더미 싸이나요? 여기저기 바닥에서 산처럼 쌓이는 거지. 티끌 모아 태산도 모릅니까? 그런데 믿는 자들이 어찌하여 타락했어요. 막 먹자 쓰자. 이게 여러분 말세에 만난 성도입니까?



준비해야 돼요. 말세에. 준비해야 되는 겁니다. 주님은 미리 준비하라고 말씀하세요. 준비하라! 망대를 하나 세워도 그걸 준공할 때까지 준비하라는 겁니다(눅14:28). 그런데 다들 쓰고 보자. 맛있게 먹고 보자. 입어 보자. 다 이래요. 주님이 기뻐하실 것 같습니까? 아니에요.


(((한쪽에는 굶어 죽어가요. 굶어 죽어. 그래서 세상에 죄가 차버렸어요. 맨날 상달돼요.)))




주님을 찾는 소리가 아니라 회개하는 소리가 상달되는 게 아니라 온통 범죄하고, 타락하는 전 세계 교회에요.


덕정 사랑교회는 이 회개 복음을 위해 목숨을 걸어야 할 것입니다. 주님은 죄를 분명히 기억하세요. 그러고 죽을 때까지 회개치 못하면 지옥에 던져 버리는 분이에요. 냉정하신 분이에요. 그러면 살아있는 동안에는 일흔 번씩 일곱 번 죄를 지고 회개하면 살지만(마18:22,23), 죽음 앞에 회개치 못하면 지옥에 던지는 분입니다.




이분을 잘 아셔야 돼요. 그분은 사랑하고 죄하고는 같이 동역할 수가 없는 분입니다. 그래서 그분이 오신 목적은 죄를 깨닫게 오신 것입니다.
_____________
우리 다음 봅니다. 요한복음 16장 8절에서 9절까지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그들이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그분이 오셔서 뭘 했어요? 죄에서 책망했어요. 의에 대해서 심판에 대해서 말씀하셨어요. 여러분이 뜻이 멀 것 같아요? 예수님 이 땅에 오셔서 책망했어요. 죄인들을 책망했어요. 꾸짖었다고요 그리고 회개하라! 회개한 자는 건질 것이다. 그런데 교회에서 책망하면 사랑이 없다고 하잖아요.


그게 사랑입니까? 책망이 사라지면? 다 죽여 버리니.


가족들 중에도 자식들 왜 이렇게 말을 안 듣죠? 여러분? 다 사랑으로 키웠는데 왜 이러죠?


책망 없이 키운 겁니다. 잘못된 것을 지적하고, 잘된 것을 칭찬해야 할 텐데. 무조건 괜찮아. 내 새끼니까. 그래서 타락한 거고, 교회에서 성도들의 죄를 책망하지 않고, 그냥 괜찮아. 우리 교회 우리 교회 나와. 다 멸망 당하는 것입니다.


그분이 오신 건, 의에 대해서 죄에 대해서 그래서 죄에 대해서라 함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예수만 안 믿는 것이 제일 큰 죄입니다. 그리고 예수 믿고 우상 숭배한 자는 예수를 버린 자에요. 교회만 다닐 뿐이지. 그래서 수없이 지옥에 떨어지는 것입니다.


교회는 다니고 기도하고, 성령 충만 받지만, 장례식장 가서 우상숭배하고 하나님이 하지 말라 하시는 데. 나 외에는 다른 걸 기념하지 말라 하는데 여러분, 왜 이렇게 썩어빠진 정신을 가지고 가냐 이거에요.


제목: 예수 믿지 않는 것이 죄다. (덕정사랑교회 김양환목사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