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6 3

내가 날마다 너희와 함께 성전에 있어서 가르쳤으되 너희가 나를 잡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나 이는 성경을 이루려 함이니라 하시더라(마가복음 14:49

마가복음 14:48-49예수께서 무리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강도를 잡는 것 같이 검과 몽치를 가지고 나를 잡으러 나왔느냐 내가 날마다 너희와 함께 성전에 있어서 가르쳤으되 너희가 나를 잡지 아니하였도다 그러나 이는 성경을 이루려 함이니라 하시더라mark 14:48-49"Am I leading a rebellion," said Jesus, "that you have come out with swords and clubs to capture me? Every day I was with you, teaching in the temple courts, and you did not arrest me. But the Scriptures must be fulfilled.“*예수님께서 성전과 여러 곳에서 날마다..

귀신을 자꾸 좇아야 승리하고 천국 갈수있다.

귀신의 정체는 하늘에서 범죄하고 내어쫓긴 타락한 천사 이며,왕은루시퍼 입니다.(지옥에서...)나에게 교회 가자고 예수 믿으라고 얘기 하는 사람이 없었어.. 근데 예수님이 최고야사단이 귀신이라는것도 내가 그걸 알았으면..속지 말아요.. 속지말고 예수 확실히 전해요.. 확신이 없으면 예수 못전해..귀신들이 루시퍼를 통해서 얼마나 큰일을 짜는지 알아요?귀신들은 루시퍼를 우리 대장 우리 왕 이라고 그래요 ..그게... 다.. 귀신에.. 귀신에 속는거야..귀신에게 속아서 루시퍼를.. 아..루시퍼를..잘못된거 얘기 하는거 아니예요.. 진짜 루시퍼를.. 귀신이예요..여기 오면 영적인걸 너무 정확하게 알아요..아아.. 다 속지말아요.. 귀신에게 속지 말아요.. 나도 속아서 지옥에 떨어진거야..마왕이 루시퍼 예요..귀신..

내가 70평생 살면서 잘못 살았어.(불교신자)

(최00목사님)촛불이 싸악~ 둘러있어요 촛불이 둘러있는데 그 촛불의 안에 있어요그 안에 있는데 옷은 그 하얀옷을 그대로 입고있고아..눈에서는 시커멓게 눈물이 막 흐르는데 시커먼 물이 흘러요시커먼 물이 흐르면서 너무 비참하게 고통스러워 하고 있어요.그러면서 그 촛불이 이렇게 까만물이 이렇게 안에 있는데촛불이 다 불이 이렇게 가까이 막 이렇게 와요.자동으로 자동으로 와가지고 팔부터 이렇게 불이 붙기 시작해가지고몸이 타들어가요. 옷이 막 타요..근데 빨간불이 아니라 그 타들어 가는데 그불이 시커멓게 타들어가요.옷이 새까맣게 재가 되는 것처럼 타요..완전히 타요.고통스러워 하면서 막 고통스러워 해요..아.. 고통스러워 가지고 몸부림을 치는데 그 까맣게 다타들어 가면서아.. 위에는 안타고 밑애서 부터 막타고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