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의 몸(영체)이 빠져나와 천국이나 지옥으로 바로 간다.(생명의부활은 천국!사망의 부활체는 지옥으로 간다)
천국은 우주넘어에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 지구의 핵부분에 있다..회개할수있는 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뿐이다.죽은다음에 지옥떨어져서 아무리 회개하고 후회하고 통곡해도 그 누구도 꺼내줄수 없다.지옥에 한번떨어지면 영원히 형벌을 받게 된다.끔찍한 일이 아닐수없다.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다간 영원한 파멸이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 사건은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7년이상 기도하는 사랑교인들에게 열어주신 전무후무한 천국과 지옥 실상입니다)
절대 지옥만큼은 가지말아야 합니다.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하면 지옥을 피할수 있습니다.죽기전에라도 진심으로 회개하는자는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 주십니다.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사탄,마귀,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계20:2)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흉측한동물들(눅10:19)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어가는 루시퍼와 귀신들에게 속지마세요,회개치못하면 지옥입니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 에 던져진다(계20:10)
순교의 영을 달라고 기도하라!(행21:13)
행 21:13 나는 주 예수의 이름을 위하여 결박 받을 뿐아니라 예루살렘에서 죽을 것도 각오하였노라 하니
눅 14:26 무릇 내게 오는 자가 자기 부모와 처자와 형제와 자매와 및 자기목숨까지 미워하지 아니하면 능히 나의 제자가 되지 못하고
행 20:24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예수를 믿는다는 것에는 내가 예수를 위해 죽겠다는 결심이 포함되어 있다. 어찌보면 주님이 나를 위해 모든걸 버리시고 죽으셨으니 나도 모든걸 버리고 예수위해 죽는 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그런데 많은 자들이 예수를 태우고 다니는 나귀가 아니라 예수를 타고 다니면서 예수님이 받을 영광을 자신이 받고 있으니 주님의 마음이 오죽하시겠는가!
마태복음 10:24-25절에 보면 “제자가 그 선생보다, 또는 종이 그 상전보다 높지 못하나니 제자가 그 선생 같고 종이 그 상전 같으면 족하도다 집 주인을 바알세불이라 하였거든 하물며 그 집 사람들이랴“고 하셨다.
우리의 주인과 선생, 상전이신 예수님이 이땅에서 고난과 핍박과 환란을 당하시고 우리를 위해 죽으셨는데 우리가 그 고난의 길을 따라가는 것은 당연하다는 것이다.
그런데 주님은 모진 고난을 당하시면서 우리를 살리셨는데 이땅에서 그를 따른다는 자들이 예수위에 죽을 생각은 전혀 없고 예수님을 등에 업고 세상의 온갖 부귀영화를 맛보겠다고 혈안이 되어 있으니 누가 주님의 마음을 알아 영혼을 살릴 수 있겠는가!
지금은 우리 인간의 죄악으로 말미암아 주님의 진노의 대접이 쏳아지고 있는 환란때이다. 세상 돌아가는 것을 보아라. 휴거 믿는 자들은 휴거후의 대환란을 기다리고 있지만 지금이 그 환란의 때이다. 앞으로 예수이름을 들먹이면 죽이는 더 극심한 환란이 올 것이다. 그 다음에 주님이 이땅에 오시고 세상은 끝날 것이다(주님은 환란후에 오신다)
마 24: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 24:29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리고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은 영원한 무저갱으로 떨어져 영벌을 받을 것이다. 루시퍼는 이것을 알기에 주님의 재림을 늦추기 위해서 더욱더 회개복음을 막고 순교의 피가 흐르지 못하게 막으려고 하는 것이다.
이 회개복음, 천국복음이 땅끝까지 전해지면 주님이 오신다고 했다. 그러면 어떻게 이 회개복음을 불과 같이 전세계에 퍼질 수 있는가? 순교자의 피가 반드시 흘려져야 되는 것이다. 주님은 순교자들의 피를 통해 복음이 확산되게 만드시는 것이다.
순교자의 수가 찬다는 것은 그만큼 그 피를 통해 전세계 방방곡곡에 회개복음, 천국복음이 전파된다는 의미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순교자의 수가 차야 주님이 이 땅에 다시 오신다는 것이다.
계 6:11 각각 저희에게 흰 두루마기를 주시며 가라사대 아직 잠시 동안 쉬되 저희 동무 종들과 형제들도 자기처럼 죽임을 받아 그 수가 차기까지 하라 하시더라
그러므로 주님이 오시기를 사모하는 자는 종말론,베리칩,휴거 따위에 미혹되지 말고 날마다 회개하면서 이 회개,천국복음이 땅끝까지 전해질 수 있도록 기도하고, 무엇보다도 나에게 순교의 영을 주셔서 주님을 위해 죽어 그 피를 통해서 주님께서 온땅에 이 회개복음이 전파될 수 있게 해달라고 날마다 기도해야 될 것이다.
그래서 루시퍼는 ‘순교’소리만 들어도 몸서리를 치는 것이다. 순교하는 자가 하나둘씩 늘어갈때마다 루시퍼의 종말은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루시퍼는 그래서 어찌하든지 기도하지 못하게 막고 순교의 마음이 사라지게 만들려고 발악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주님이 하시고 계획하신 일을 어찌 루시퍼가 막을 수 있겠는가? 날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받는 자는 주님이 스데반과 바울과 예수님의 제자들처럼 순교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신다. 내 힘으로는 두렵고 떨리지만 주님이 힘주실 때 가능한 것이다.
지금 회개하는 자가 없고, 많은 주의 종들이 순교의 사명을 받았으나 순교를 피하기 때문에 주님이 더디오시는 것이다. 예수위해 죽을 자가 없는데 어찌 회개복음이 땅끝까지 퍼질 수 있겠는가? 바울과 같이 예수위해 죽기로 결단한 자들이 많이 일어날 때 땅끝까지 이 복음이 퍼질 수 있는 것이다. 다들 잘먹고 잘사는데만 빠져 있는데 그 마음에 천국복음을 전하고 예수위해 죽겠다는 마음이 들어갈 리가 만무하다.
구약의 선지자도, 예수님도, 예수님의 제자들도 예수위해 순교자의 삶을 살고 순교했다. 그 피를 통해서 여기까지 복음이 전파된 것이다.
다시 한번 예수님이 이땅에 다시 오시고,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이 무저갱에 완전히 갇히게 될 그날을 바라보면 날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받고 회개복음, 천국복음, 예수위해 죽기로 결단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기도한다. 예수위해 죽는 자는 영원히 살게 될 것이지만 자신을 위해 살고자 하는 자는 죽게 될 것이다
날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아 예수위해 회개복음 전하다가 죽기로 결단하자
순교자의 수가 차서 그 핏값을 통해서 온 세계에 회개복음이 전파되고 주님이 다시 오시고 루시퍼는 무저갱에 갇히게 하소서!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h.com
'협력교회(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날마다 기도의 뒷바침없이는 천국갈수없다(막9:29) (0) | 2022.12.11 |
---|---|
오직 기도로 함께하라!!(행1:14) (0) | 2022.12.11 |
필독!) 루시퍼는 열심인데 우리는 나태하다 (0) | 2022.12.11 |
핍박이 두려우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다!(마5:10-12) (0) | 2022.12.11 |
(필독!)예수 잘 믿고 있다고 대답하는 자들에게!(눅18:13) (0) | 2022.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