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영적 학충이에서 벗어나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11. 15:49

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의 몸(영체)이 빠져나와 천국이나 지옥으로 바로 간다.(생명의부활은 천국!사망의 부활체는 지옥으로 간다)

 

천국은 우주넘어에있고 지옥은 땅속 깊은곳 지구의 핵부분에 있다..회개할수있는 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뿐이다.죽은다음에 지옥떨어져서 아무리 회개하고 후회하고 통곡해도 그 누구도 꺼내줄수 없다.지옥에 한번떨어지면 영원히 형벌을 받게 된다.끔찍한 일이 아닐수없다.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다간 영원한 파멸이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 사건(회개복음)은 하나님 곧 예수님께서 7년이상 기도하는 사랑교인들에게 열어주신 전무후무한 천국과 지옥 실상입니다)

절대 지옥만큼은 가지말아야 합니다.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하면 지옥을 피할수 있습니다.죽기전에라도 진심으로 회개하는자는 예수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 주십니다.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사탄,마귀,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계20:2)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흉측한동물들(눅10:19)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어가는 루시퍼와 귀신들에게 속지마세요,회개치못하면 지옥입니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 에 던져진다(계20:10)


영적 학충이에서 벗어나라!

막 16:15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지금은 걸어갈 시간이 없다 달려가라.

한 영혼이라도 건져야 된다.

얼마나 구원받을 것인가?

전 세계적으로 구원받을 숫자가 얼마나 된단 말인가?

전하라. 앉아서 기도만 하지 말고, 앉아서 말씀만 듣지 말고 전도하라.

전도하라. 전도하라!!

한 영혼이라도 주님앞에 인도하고 인도하라."

 

(엘리사의 외침 중에서~)

 

 

학충이가 무엇인가? 현장은 없고 책상에서 공부만하는 자를 일컫는 말이다. 이론하고 현장하고는 천지차이다. 공부했으면 현장에 나가서 실습을 해 봐야 한다.

 

그런데 이 회개복음을 믿는 사람들 중에도 영적학충이가 너무 많다. 계속 인터넷앞에 앉아서 천국지옥글만 읽고 맨날 간증을 듣기만 한다. 머리만 가분수가 되었다. 도무지 전할 엄두를 내지 못한다. 세미나 많이 다니는 목사님들 뭐라할 것 없다. 우리가 이 회개복음을 듣고 전하지 않는다면 세미나 좇아다니는 목사님들과 뭐가 다른가?

 

 

주님께서 많이 받은 자에게는 많이 달라고 하실 것이다. 이 회개복음을 많이 듣고 읽고 많은 은혜를 받은 자에게 주님께서 반드시 영혼들의 핏값을 물을 것이다.

“너는 이 회개복음을 듣고 얼마나 영혼들을 위해 기도하고 전하였는가?”

 

지금 김양환목사님 설교까지 약 300여개의 천국지옥소리와(글,음성) 회개복음에 관한 설교가 인터넷에 올라와 있다. 이 정도면 충분하지 아니한가? 무엇을 더 듣기를 원하는가? 드러내실 것은 다 드러내셨다.

 

이제 한가지만 남은 것이다. 나가서 전하는 것이다. 사람 눈치보지 말고 외치는 것이다. 물론 믿어지지 않는 자는 전하지 않아도 된다. 하지만 믿어지는데도 불구하고 전하지 않는다면 직무유기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증인은 곧 순교자를 의미한다. 증인이 위증해서야 되겠는가? 본대로 들은대로 액면그대로 얘기하면 되는 것이다. 받아들이고 안받아들이고는 그들의 책임이다.

 

 

이제 이 교회 저 교회 설교 들으러 다니지 말라. 또 다른 천국지옥간증이 없나 기웃거리지 말라. 이미 있는 것으로 충분하다. 이젠 나가서 무조건 전해야 한다. 당신의 믿음을 무엇으로 하나님앞에서 확증할 것인가? 나가서 전하는 수 밖에 없다. 전도자료가 없으면 신청하라. 얼마든지 보내줄 수 있다. 밥숟가락을 입에 넣어줘도 먹지 못하는 영적 학충이가 되지 말라.

 

 

주님께서 무엇이라고 탄식하시는가? 제발 골방에서 기도하고 말씀만 보지 말고 이젠 나가서 외치라고 하신다. 기도와 말씀만 보고 자족하지 마라. 배우고 익혔으면 현장에 나가야 한다. 그래야 그 영적지식이 나의 것이 되는 것이다.

특별히 이 회개복음을 믿는 주의 종과 신학생들은 왜 부름을 받았는지 그 사명을 확실해 깨달아야 한다. 여느 신학생과 주의 종들처럼 머리로만 말씀을 알고 지식만 채우다가 멸망해서는 안된다. 기도하고 말씀보고 성령충만받아 나가서 무조건 외쳐야 한다. 영혼을 살려야 한다. 그것 때문에 부름을 받았는데 무엇하고 있는가? 핍박이 두려워 떨고 앉아있는가? 성령충만한 평신도들도 목숨걸고 이 회개복음을 전하는 자들이 있음을 명심하라.

인터넷 그만 보고 이제 밖에 나가서 외쳐라.

천국과 지옥이 진짜 있다고 외쳐라!

예수믿고 회개해야 천국간다고 외쳐라!

 

 

오직 주님께 영광!


목사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5

성도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