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 62

지옥에는 치료라는게 없다.

지옥에는 치료라는게 없다.- 여기 끝이 없는 곳이야. 살이 찢겨지고, 불에 태워지고, 뜨거운 인두로 지져버리고, 이빨을 뽑아버리고, 모가지와 팔을 비틀어 버리고. - 니네가 세상에서 살 때 다리가 잘라지는 고통을 당해 보냐고. 세상에서는 다치면 치료도 해 주지만 여기서는 치료라는게 없어. 자르고 비틀고, 불에 넣었다, 용광로에 넣었다. 깊고 깊은 동굴속에 넣었다가, 사람들이 난도질을 해도 여기는 치료라는게 없어. - 여기 너무 싫어요. 너무 무서워요. 캄캄하고, 고통에 고통에, 수많은 사람들의 비명소리, 엉엉우는 소리, 여기는 웃음소리가 없어요. 기쁨의 소리가 하나도 없어요. 나 좀 꺼내줘요. - 이것 좀 꺼내. 무슨 이런 고통이 있는데가 있어. 아무리 내가 예수 안믿고 부처믿고 죽었다지만 어떻게 이런 ..

예수없는 최고는 다 필요없다.지옥이다.

예수없는 최고는 다 필요없다.지옥이다.- 정신차려. 불교에서 나와. 석가모니 믿지마, 부처믿지마. 천주교에서도 다 나와. 그 어떤 종교도 구원시킬 수 없다는 것을 내가 알았어. 내가 떨어지는 순간 알았다구요.그러니까 예수 믿어요. 내 마지막 유언이라고 생각하고 예수믿어요. 당신들이 내 말을 믿으면 살것이고 믿지 않으면 당신들은 지옥에 떨어져서 발버둥치고 땅을 치며 후회해도 소용없기에 내가 얘기하는거에요. 기회가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내가 얘기하는거에요. - 제발 제발, 예수 믿어요. 내 마지막 부탁이라고 생각하고 예수 믿어요. 천국가야 되요. 지옥오면 안되요. 지옥만큼은 오면 안돼. 아니야. 여기는 올 곳이 아니야. 여기는 와서는 안돼. 여기 떨어지면 돌이킬 수 없어. 후회해도 소용없어. - 제발, ..

지식 목사는 자기를 높이고 영적인 목사는 예수님을 높인다.

🟦지식 목사는 자기를 높이고 영적인 목사는 예수님을 높인다.성령으로 가는 목사는 자기를 낮추고 낮추고 예수님만 높이는데, 지식으로 가는 목사는 자기를 높이고 있다고~~! ‘내가 최고야! 내 말을 믿어라! 나를 따라와라!’ 왜 목사를 따라오라고 그러냐고 예수님을 따라가야지! 그게 지식 있는 목사들의 차이야~~! 다 차이야! 다 귀신들이 그렇게 잡아 쓰는 거야! 다 잡아 쓰는 거야~~!영적인 목사들은 귀신이 잡을 수가 없어! 영적인 목사들은 귀신이 잡을 수가 없어~~!기도하고 성령 충만 받기 때문에 귀신이 들어갈 수가 없어! 지식으로 가르치는 목사는 귀신이 다 잡고 있어! 성령충만 받지 않기 때문에 지식으로 가는 거야! 지식으로 가는 거라고~~!아~~! 아~~~! 정신 차려, 목사들아! 정신 차려, 목사들..

"대충 대충 신앙 생활 해도 되는줄 알았어!"

"대충 대충 신앙 생활 해도 되는줄 알았어!"(망자독백)아~~속았어 내가 속았어 내가 속았어 내가 속았어 내가 사단의 농간에 속았어내가 사단의 농간에 속았어!!내가 사단의 농간에 속았어~~속았어 속았어 속았어..!!대충 대충 신앙 생활 해도 되는줄 알았어 그냥 예수만 믿으면 되는줄 알았어!! 내가 속았어 내가속았어 ~!!모든게 다 귀신의 장난이야~~ 예수 똑바로 믿어요~~ 예수 똑바로 믿어요~~~!!나처럼 신앙생활 엉망진창으로 술속에 담배속에 음란속에 빠져서 그게 죈줄로 모르고 회개치 못하고 나처럼 지옥에 떨어지지 말아요!!다 예수 믿는다고 구원받는게 아니야. 다 예수 믿는다고 구원받는게 아니란 말이예요.그랬다면 내가 여기에 오지 않았겠지요. 아~~~~~~~제발 예수 믿어요 예수 믿어요 예수 믿어요. 예..

🟥1:1로 구원받고, 1:1의 믿음으로 천국 간다.

🟥1:1로 구원받고, 1:1의 믿음으로 천국 간다.야고보서 2:17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에스겔 14:14 비록 노아, 다니엘, 욥, 이 세 사람이 거기 있을찌라도 그들은 자기의 의로 자기의 생명만 건지리라 나 주 여호와의 말이니라- 우리가 하나님계획속에 아무리 들어가 있을지라도 순종하지 않는 자는 결단코 받을 수가 없다! 믿음안에 들어오면 순종이 있고, 순종안에는 그대로 행하는 행함이 있다. - 믿음은 각자 개인 것이다. 1:1로 구원받고, 1:1의 믿음으로 순종함으로 예수앞에 나가는 것이다. 많은 영혼들이 자기의 의로 자기의 믿음으로 자기가 예수를 붙잡고 그 의로 구원을 받는 것이다.🟦칼빈 5대교리의 허구성 비판1. Total Depravity (전적 타락=완전한타락..

영적인목사는 영혼을위해살고 지식목사는 교회키우기 바쁘다.

(예수님)주의 종들의 실태를 보여줄 것이니라!자기가 주인이 되어서 나의 양떼를 삼키는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주의 종들의 실태를 보여줄 것이니라!얼마나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지, 나의 일을 해야 될 주의 종들이 어찌하여 자기의 탐심과 욕심으로 가득 차 있는 고! 이 소식을 듣고 수많은 나의 종들이 깨닫기를 원하노라!(아, 요즘에 목사님들이 교회에서 예수님이 돼버렸어요. 막 팔을 이렇게 하고 교주처럼 이렇게 하면서, 그 성도들이 막 목사님 목사님 하면서 막 이렇게 떠받들어요, 공산주의처럼. 그런데 목사님은 너무 좋아가지고..당신이 예수님 돼가지고 이렇게 하는데, 그게 사단이 뱀 큰 게 뒤에서 막 팔을 이렇게 올려요. 이렇게 양쪽으로 올려요. 막 교만하게 막~ 만들어놓고, 자기가 최고인 것처럼 막 그렇..

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의 길이 없다(행4:12)/베리칩에 미혹된자들 필독!

[요한복음 14:6]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천국가는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천국에.. 예수님의 신성,곧 예수님이 아버지 사9:6)로 올 자가 없느니라[사도행전 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베리칩에 미혹된 자들이여 철저히 회개하고 그만 귀신들에게 속고 거짓것에 그만 미혹 당하고 회개하라. 그래야 사단의 올무에서 빠져나올 수 있다. 베리칩에 한번 미혹되면 사단의 올무에서 쉽게 빠져나오지 못한다. 베리칩에 걸려든 자들은 거의 다 잘못된 은사와 종말론에 걸려있다. 베리칩은 절대 666이 아니다. 666은 짐승의 이름이며 사단의 영이다. 베리칩에 미혹당하여 복음을 방해 하지..

마태복음 10:28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마태복음 10:28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matthew 10:28Do not be afraid of those who kill the body but cannot kill the soul. Rather, be afraid of the One who can destroy both soul and body in hell.*하나님께서 허락하실 때 사탄은 우리의 몸을 죽일 수 있다. 주님을 위해 육신의 생명을 바치는 것이 순교하는 것이다. 주님이 허락하시고 우리가 자원할 때 우리는 순교할 수 있는 것이다. 사도 바울과 대부분의 예수님의 제자들은 자원하는 마음으로 순교하였습니다.그러나 사도 요한이 순교당하는 것을 예수님께..

천주교 다녔던 사람

성경을 잘못 해석한 천주교의 오류!!!살아있을때 진리를 바르게 분별하지못하면 ..한번의 선택으로 영원이 좌우됨을 명심해야 할것입니다.(영원천국,영원지옥)지옥의 루시퍼는 꿈으로 가짜천국지옥을 보여주며연옥이 있다고 속이는것이다.가짜를 믿고가면 무엇이 죄인줄 알지 못하기에..회개치 못해 지옥간다.요한복음 14:6~9 6.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7.너희가 나를 알았더면 내 아버지도 알았으리로다 이제부터는 너희가 그를 알았고 또 보았느니라8.빌립이 가로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9.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

고해성사 하지마라.예수피만이 죄를 사하신다.

로마서 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디모데전서 2:4~5 4.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5.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에베소서 2:13~1613.이제는 전에 멀리 있던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그리스도의 피로 가까와졌느니라14.그는 우리의 화평이신지라 둘(하나님과 인간))은 로 하나를 만드사 중간에 막힌 담을 허시고15.원수 된 것 곧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의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16.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것을 십자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