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지옥간증/지옥간증

지옥보고 가만히 있는 목사들, 사람들 위험하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4. 15. 17:20

www.djsarang.com  덕정사랑교회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지옥을 봤으면 전해!그래야 지옥오지 않아!

 

​                                                        www.djsarang.com덕정사랑교회

 

 

지옥을 봤으면서도 왜 안전하는거야!

지옥이 진짜 있다고 보고 간 사람은 가서 전해야지 왜 보는걸로 끝나는거야.

나쁜 사람들, 악한 사람들!

하나님이 지옥을 보여줄 때는 전하라는거잖아? 당신들 사람 눈치보느라고 안 전하는거잖아!

 

내가 전할게! 당신이 여기 와서 형벌받아. 내가 나가서 전할게. 지옥 본 사람이 안전하면 내가 가서 전할게. 왜 이렇게 벙어리처럼 입을 다물고 있는거야. 뭐가 무서워서 그러는거야. 왜 사람의 눈치를 보는거야. 사실대로 얘기하면 되잖아. 정신병자라고 그럴가봐 그래? 지옥을 봤으면서 얘기를 못하는건 무슨 이유냐고? 나쁜 사람들, 이 악한 사람들아!

 

 

당신들이 이 고통을 알어? 보고만 가서 이 고통을 모르는거야? 그래서 전하지 않는거냐고? 제발 전해요. 이 형벌의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 이 무서운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 어떻게 얘기할 수가 없는 이 지옥을 전해줘요.

 

난 세상에 있을 때 목사님을 잘 만났어요. 그런데 내가 지옥이 믿어지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졌어. 우리 목사님은 천국과 지옥을 전하는 분이야. 오직 예수, 예수만 외쳤어.

나는 목사님이 아무리 천국, 지옥을 전해도 믿어지지 않아서 이 지옥에 떨어졌어. 나는 목사님의 말씀이 듣기 싫을 때가 많았어.

 

지옥 본 목사님들, 지옥 본 사람들 정신차려요. 지옥보고 가서 왜 이렇게 자랑만 하는거야. 자랑하지 말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전하라고! 지옥본 건 자랑거리가 아니라고.

 

지옥에 떨어지는 영혼들을 생각해서 자랑하지 마.

나가서 전하라고. 그게 예수 자랑하는거야. 나가서 지옥 전하는게 예수 자랑하는거야.

뭘 자랑하는거야. 나가서 지옥 전하는걸 주님이 원하셔. 나가서 전하라고. 왜 안전해! 보고 안 믿어지니까 안 전하는거 아냐? 자랑거리로 삼으니까 못전하는거지.

 

나가서 예수 전해. 지옥이 진짜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너무 몰라. 잘못 알고 있어. 예수님을 너무 몰라. 예수님을 그냥 부처, 마리아, 교황, 단군처럼 사람으로 알고 있다고.

 

예수님은 사람이 아냐. 그 분은 신이야. 우리를 지옥에서 구원하는 신이야. 그 분만이 믿음의 대상이야. 그 분을 믿어야 지옥에 안온다고. 지옥에 안 오려면 예수를 믿어.

 

 

지옥 본거 나가서 전하라고.

왜 보고만 가서 전하지 않는거야. 그래야 한 사람이라도 지옥에 떨어지지 않아. 다들 꿀먹은 벙어리처럼 있잖아.

그런 사람들도 지옥이야. 지옥에 안오려면 빨리 회개하고 전해. 벙어리처럼 있잖아.

 

누워서 잠잘 시간이 어딨어? 지옥 보고 간 사람들이 어떻게 잠잘 시간이 있어? 무서워서라도 전해야지. 지옥의 비명소리를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어떻게 가만히 있냐고. 자랑하지 마. 자랑하라고 보여준게 아냐.

 

예수님을 전하라고, 지옥을 전하라고 보여준거야. 하나님이 전하라고 지옥보여주신거야. 교회 자랑하라고 보여주신게 아냐. 하나님이 보여주신 뜻이 무엇인지 분명히 알아야 돼.

 

어리석은 자들, 어리석은 목사들. 우리 교회 지옥본다고 자랑하는 어리석은 목사들. 어떻게 하려고 그래? 정신차려!

지옥보고 가만히 있는 목사들, 사람들 위험하다. 지옥보고 지옥오는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아.

사람들이 신기하게 생각하고 자꾸 물어보니까 자꾸만 자기 자랑하게 돼. 자기 자랑하다가 지옥에 오는거라고. 지옥보고 가서 지옥 떨어지면 얼마나 억울해. 말도 안돼. 있을 수도 없어!

 

 

지옥 본거 자랑하다가 지옥오지 마. 이 형벌을 보고 가서 지옥에 떨어지다니 말도 안돼. 정신차려. 정신차려요! 나가서 전해요. 지옥 본 사람들은 자랑하지 말고 전해요.

당신들이 지옥보고 전도하지 않을때 하나님이 얼마나 마음아파하시는지 생각해봐.

 

지옥본건 자랑거리가 아냐. 여기 관광온거 아니잖아? 하나님이 영혼을 사랑해서 보여주는거잖아! 관광왔냐고? 왜 그렇게 자랑만 해. 가서 전해요. 지옥본 사람들 전해요. 나처럼 믿음없이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 없게 전해요.

 

많은 사람들이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에 떨어졌는데 나는 목사님을 잘만났는데도 불구하고 지옥에 떨어졌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잘못했어요!

하나님이 나를 살리려고 목사님을 잘 만나게 하셨는데 지옥이 믿어지지 않았어요.

 

하나님, 이제 믿어져요. 지옥이 이제 믿어져요. 지옥이 진짜 있어요. 잘못했어요.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요. 지옥에는 진짜 가면 안된다고 예수 잘 믿어라고 목사님이 그랬는데....

세상에서는 지옥이 그렇게 안 믿어졌던 지옥에 이젠 믿어져요.

나 좀 용서해 줘요.

 

지금은 목사 잘못 만나면 목사가 성도들을 지옥으로 밀어넣어 버리는 시대야. 목사 잘 만나야 되요. 목사님 잘못 만나면 지옥에 떨어져요.

 

믿어요. 지옥이 있다는걸 믿어요. 여기만큼은 오면 안돼. 고문장소야, 고문장소!! 상상이 안되는 고문을 당하는 장소라고! 여기만큼은 절대 오면 안돼요. 제발 이곳 만큼은 오지 말아요!

 

내가 지옥에서 얘기해요.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아요. 예수님 잘 믿어요. 그 분은 사람이 아니야. 그 분은 신이었어. 최고의 신이었어. 최고의 신, 예수를 잘 믿어요. 내가 이렇게 부탁할게요. 예수 잘 믿어요. 그 분은 사람이 아니야! 예수님을 사람으로 보기 때문에 예수님을 안 믿는거야!

 

아무리 천국지옥 소리를 들어도 믿어지지 않는다면 지옥에 떨어진다는 것을 내가 알았어!

너무 안 믿어졌어. “어떻게 목사님은 맨날 천국, 지옥, 예수 소리만 해!” 나는 목사님의 말씀이 듣기 싫을 때가 많았어. 근데 그게 진짜였어! 나 목사님 잘 만났어.

 

예수, 천국, 지옥 전하는 교회 다닌다고 다 천국가는게 아니라는거 알았어!

 

전하라고! 전하면 한 사람이라도 여기에 떨어지지 않을텐데 다 꿀먹은 벙어리처럼 있잖아.

자기 자랑할때만 지옥봤다고 얘기하잖아! 그런 사람들도 지옥에 와. 지옥에 안올려면 전해. 지옥에 안올려면 빨리 회개하고 전해, 벙어리처럼 있지마!

 

누워서 잠잘시간이 어딨어? 지옥을 보고 가서 왜 편하게 있냐고? 나가서 전해야지, 무서워서라도 전해야지! 지옥의 비명소리를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고통받는 소리를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지옥보고 지옥오는 사람들 왜 지옥오는줄 알아? 자기자랑하다가 그렇게 되는거야. 영혼을 사랑하는 맘을 가지고 나가서 전하면 지옥 안와!

지옥보고 지옥 떨어진다면 그건 있을 수도 없어, 말도 안돼! 말도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