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djsarang.com 덕정사랑교회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음성듣기 ㅡ>전부 불바다야.
전부 불바다야
최보라 목사
(아, 엄청난 엄청난 바다! 바다! 불바다야! 불바다야! 불바다~!
아, 이렇게 큰 불은 처음 봤어요!
불바다에 사람들이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삐쩍 말라가지고 살려달라고 물에 떠내려가는 것처럼 살려달라고 난리들이 났어!엄청난 많은 사람들이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완전히 말라버렸어, 사람들이~~! 뼈다귀밖에 없어요!
뼈다귀밖에 없는데 살려달라고! 눈이 이렇게 돼가지고 살려달라고~~~!
팔을 막~ 휘저으면서 살려달라고 살려달라고 난리를 치는데, 그 소리야~~! 그 소리야~~!)
살려줘요~~~! 뜨거워~~~!
(아~~~! 엄청난 많은 사람들이 그 불속에서 난리가 났어~~! 난리가 났어요~~~!)
살려줘요~~!
(사람들이 막 가장자리로, 가장자리로 나오려고 막 발버둥을 치는데 나올 수가 없어. 가장자리에 있어도 그 불속으로 자꾸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처럼, 불 속으로 불 속으로, 불이 못 나가게 이렇게 휘몰아쳐요. 사람이 못 나가게~~~!)
아~~~! 살려줘요~~~! 살려줘! 나 한번만 용서해줘! 나 좀 살려줘! 나 이 불속에서 좀 꺼내줘! 나 이 불속에서 좀 꺼내줘요~~~~! 나 살고 싶어~~~~! 나 살고 싶어~~~~! 이 불 속에서 나 좀 꺼내줘! 아~~~~!
이 불 속에서 나 좀 꺼내줘! 나 살고 싶어! 나 살아야 돼~~~! 나 살아야 돼! 나 살아야 돼요~~~~! 나 한번만 살려줘! 나 한번만 살려줘! 나 살아야지 돼! 나 살아서 여기서 나가야 돼~~! 나 살아서 여기서 나가야 돼! 나 좀 살려줘요~~~~! 나 살아서 여기서, 여기서 살아서 나가야 되니까 살려줘요~~! 살려줘요~~~~!
(엄청난 큰 귀신이 막대기를 가지고 오더니, 그 불을 이렇게 저어요. 저으니까 사람들이 휘몰아쳐요, 회오리처럼. 밑으로 회오리처럼 밑으로 내려가 버려요.)
아~~~~! 아~~~~! 나 살아서 나가야 된다니까~~~~! 왜 불 속으로 또 들어가는 거야~~~! 나 좀 살려줘! 나 좀 살려줘요~~~! 이 불에서 나 좀 건져줘요~~~! 이 불 속에서 나 좀 건져줘요~~~~! 나 살아야 돼! 나 살고 싶어~~~! 나 살고 싶어~~~! 내 살이 타들어가는 이 고통에서 나는 벗어나고 싶어! 내 살이 타들어가는 이 고통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나 살고 싶어~~~!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내가 형식적으로 예수님 믿었어~~~! 잘못했어요~~~! 잘못했어요~~~! 나 좀 불속에서 건져줘요! 나 좀 불속에서 건져줘요! 나 잘못했어요! 나 잘못했어요~~~! 나 불속에서 건져줘요! 나 좀 불속에서 건져줘요, 주님~~! 내가 형식적으로 교회 나갔어요! 너무너무 힘들어서 교회 나갔어요~~~! 근데 은혜도 안 됐어~~~!
예수님이 믿어지지가 않았어! 그냥 일요일 날 한번 교회 나가는 걸로, 다, 다 그렇게 맞춰버리고 말았어요! 나는 그게 전부였다고요~~~! 가서 졸다가 왔다구요~~~! 내가 잘못했어요~~! 예수님이 확실히 있었어~~! 예수님이 진짜 있었어~~~~~! 나는 그게 안 믿어졌어! 나는 그게 안 믿어졌어요! 예수님이 진짜 있다고 하지만 안 믿어졌어! 교회를 나갔지만 나는 그 말이 안 믿어졌어요~~! 내가 잘못했어요~~~! 예수님이 안 믿어졌어요~~~! 진짜 안 믿어졌는데, 지옥에 오니까 확실하게 믿어져요~~!
나 좀 건져줘요! 나 좀 이 불 속에서 건져줘요~~~! 예수님~~~! 예수님~~~~! 내 손 좀 잡아줘요! 예수님이 진짜 있었어! 예수님이 사람이 아니었어~~! 부처처럼 마리아처럼 교황처럼 사람이 아니었어~~! 예수님이었어~~~! 예수님이었어~~! 신이었어~~~~! 사람이 아니라 신이었어~~~~! 신이었다고~~~! 나 그게 안 믿어졌어! 나 안 믿어졌어요~~~! 예수님이 나를 위해 십자가에 달렸다는 그런 얘기도 안 믿어졌어!
예수님이 죽었다가 부활했다는 말도 안 믿어졌어요! 근데 그게 진짜야~~~~! 그게 진짜였어~~~~!
예수님~~~! 나 한번만 용서해줘요~~! 이제 믿어져요~~~! 예수님이 이제 믿어져요~~~~! 나 좀 살려줘요~~! 나 살아서 나가야 돼요~~! 나 살아서 나갈 수 있게 나 좀 도와줘요~! 예수님이 믿어져요~~~! 예수님이 믿어져요~~~! 이제 100% 믿어져요! 이제 100% 믿어져요~~! 그렇게 안 믿어진 예수님이 이젠 믿어요! 예수님을 믿어요~~~! 교회는 다녔지만 예수님이 안 믿어졌는데, 이젠 100% 믿어져요~~~~! 아~~~~!
(사람들이 떠내려가요~~~! 사람들이 떠내려 가~~~! 물 속에서 시냇물이 흐르는 것처럼 사람들이 떠내려가요~~! 서로가 서로가 붙잡고 안 떠내려가려고 난리를 치는데 떠내려가요~~! 시냇물이 흐르는 것처럼, 불 시냇물이 떠내려가는 사람들을 쓸어버려요)
뜨거워~~~~~! 나 살아야 돼~~! 나 살아서 나가야 돼~~~! 우리 애들 여기 오지 못하게, 나 살아서 나가서 예수 얘기해야 돼~~~!예수 얘기할 수 있게 나 좀 내보내 줘요! 나 한번만 살려줘요~~~! 우리 목사님이, 우리 목사님이 천국 지옥을 그렇게 외쳤는데, 나는 안 믿어졌어요~~~! 천국 지옥을 그렇게 외쳤는데, 나는 안 믿어졌어요~~~~! 예수 잘 믿어야 된다고, 예수 잘 믿어야 된다고 그렇게 외쳤는데, 나 안 믿어졌어~~!
너무나 안 믿어졌어요~~~~! 목사님이 그런 얘기할 때마다 가짜로 얘기하는 것 같았어! 너무나 안 믿어졌어~~~! 지옥이 어디 있을까~~! 천국이 무슨 천국이야~~! 예수님이 무슨 예수님이야~~! 나는 그렇게 생각을 했어! 사람하고 똑같다고, 다른 종교하고 똑같다고, 교회 나가면서 그렇게 생각을 했다고요~~!우리 목사님이 천국 지옥을 그렇게 외쳤는데~~!
그게 하나도 안 믿어졌어~~~! 안 믿어지니까 지옥에 떨어져! 안 믿어지니까 지옥에 떨어져버렸어! 안 믿었어, 나는~~~! 못 믿었어~~~! 무슨 지옥이냐고! 안 믿은 게 아니라 못 믿었어~~~! 근데 지옥이 진짜 있어~~! 우리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
목사님~~~~! 나 좀 살려줘요~~~! 내가 믿음이 없어서 의심했어요! 내가 믿음이 없어서 의심했어요! 나 좀 살려줘요~~~!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 가짜가 아니었어~~~! 목사님이 진짜를 얘기했었어~~! 목사님이 진짜를 얘기했었는데 나는 다 가짜로 들렸어~~! 어떻게 그렇게 안 믿어질 수가 있었을까! 목사님은 죽어라고 천국이 있다고 지옥이 있다고, 회개하고 예수 믿으라고 그렇게 했는데~~! 나는 그게 왜 이렇게 안 믿어졌을까~~! 다 속이는 걸로 알았어요~~! 다 속이는 걸로 알았는데 진짜였어~~~! 속이는 게 아니었어~~~~!
잘못했어요~~~~! 내가 살아있을 때 이렇게 믿어졌으면 나 여기 안 왔을 텐데~~~! 목사님이 얘기할 때 믿었으면 나 여기 안 왔을 텐데~~~! 너무나 안 믿어졌어~~! 너무나 안 믿어졌어~~~! 잘못했어요~~!
하나님~~! 목사님이 진짜를 가르쳤는데 나는 가짜로 받아들였어! 너무나 듣기 싫었어요~~! 잘못했어요~~! 한번만 용서해주고 나 좀 여기서 건져줘요! 이 불 속에서 나 좀 건져줘요~~~!
지옥이 진짜 있다는 목사님의 말씀이 진짜였어요~~! 목사님 말씀대로 지옥이 진짜 있어요~~~! 그런데 목사님은 어떻게 알았을까! 목사님은 어떻게 알았을까, 지옥이 있다는 거! 나는 그렇게 안 믿어졌는데 목사님은 어떻게 그렇게 믿었을까! 목사님~~~! 이제 믿을게요! 이제 믿을게요! 이제 믿어져요! 목사님의 말씀이 이제 믿어져요~~~!
나 좀 살려주세요~~~! 나 좀 살려주세요~~~! 어떻게 하면 좋아요! 내가 어떻게 해야 여기서 나갈 수 있어요! 내가 어떻게 해야 이 불 속에서 나갈 수 있는 거예요~~! 나 좀 꺼내줘요! 이 불 속에서 나 좀 꺼내줘요~!
내 몸이 녹아버려요~~~! 너무 뜨거워서 내 몸이 녹아버려요~~~~! 내 몸이 녹아버려요~~~~! 너무 뜨거워서 내 몸이 없어져버려요~~! 내 몸이 녹아지고 없어져버려~~~! 잘못했어요~~! 이제 믿어져요! 이제 예수님이 믿어지고 지옥이 믿어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아~~~!
(이 사람~~~! 수많은 사람들이 있어요. 시커먼데 시커먼데 수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다들 두려움에 떨고 있어요. 공포에 무서움에 떨고 있어요. 모가지를, 모가지를 옆으로 다 꽈배기, 새끼 꼬는 것처럼 꽈가지고 목을 다 걸어버려요, 순간에. 엄청난 사람들이 목에, 목에 다 이렇게 걸려가지고 있어요.)
아~~~! 천국이 지옥이 진짜 있다~~! 지옥이 진짜 있다~~~! 천국 지옥 소리 들을 때 진짜 믿어! 당신들 진짜 믿어~~! 천국 지옥 소리가 진짜야~~~! 지옥이 있다는 소리가 진짜야~~~~! 지옥이 있다는 소리가 진짜야~~~~! 예수밖에 구원이 없다는 소리가 진짜야! 그 말 믿어요~~~! 그 말 믿어요~~~~! 제발 믿어요~~~~! 지옥이 있다는 거 제발 믿어요~~~~!
진짜 있어요! 가상이 아니야~~!
상상이 아니야~~~! 진짜 있어~~!
나도 사람들이 만들어놓은 지옥, 그냥 얘기하는 지옥인 줄 알았어!
상상의 지옥인 줄 알았다고~~~!
근데 지옥이 진짜 있어! 지옥이 진짜 있다고~~~~!
어떡해~~~~!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떡해~~~~!
지옥이 없는 게 아니라,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떻게 할거냐고~~!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떻게 해~~~!
지옥이 진짜 있는 게 안 믿어지면 지옥에 떨어져! 제발 믿어요! 제발 믿어! 지옥 있어! 지옥이 진짜 있다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제발 믿어! 제발 믿어! 제발 믿어요~~~! 지옥이 진짜 있어~~~!
나는 왜 이렇게 안 믿어졌을까! 우리 목사님이 그렇게 천국 지옥 있다고 그랬는데 왜 이렇게 안 믿어졌을까~~! 내가 안 믿어져서 나 지옥에 떨어졌다고요~~~! 지옥이 진짜 있어~~~~! 당신들이 믿어지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당신들이 믿어지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수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어떻게 할 건데~~! 지옥이 진짜 있는데 어떻게 할 건데~~~!
한번만, 한번만 나갈 수 있으면 나도 이 소리 안 해! 한번만 나갈 수 있다면 나도 이 소리 안 해~~~! 기회가 없어~~~!
살아있을 때, 살아있을 때, 천국 지옥 소리 들을 때 지옥이 있다는 걸 믿어요! 예수님 붙잡아요! 예수님 붙잡아요! 내가 예수님 놓쳤기 때문에 지옥에 떨어진 거야!천국 지옥이 안 믿어지고 예수님을 놓쳤기 때문에 내가 지옥에 떨어져서, 이 불 속에서 엄청난 고통을 당하고 내 목이 걸려있잖아요~~!
믿어요~~~~~! 지옥이 진짜 있다는 걸 믿어요~~~~! 어마어마한 사건이야! 너무 어마어마한 사건이라고! 불바다야~~~~! 불바다야~~~~! 암흑 자체야! 여기는 고문당하는 곳이야! 여기는 엄청난 고문을 당하는 곳이야~~~! 여기는 엄청난 형벌과 고문을 당하는 곳이라고요~~~! 엄청난 고문을 당한다고~~~~! 상상이 안 되는 고문이야~~! 당신들이 상상이 안 되는 고문을 당하고 있다고~~! 진짜 고문의 장소야! 지옥이 진짜 고문장소야~~~~~!
나도 나가고 싶어! 이제는 예수님 잘 믿고 싶어~~! 내가 나갈 수만 있다면, 내가 나갈 수만 있다면, 누가 나 좀 꺼내준다면, 나 예수 전할래~~! 나 지옥이 있다고 확실하게 전할래~~~! 내가 나가서 전할게! 내가 나가서 전할게!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고 가지만 전하지를 않아!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면서도 전하질 않는다고요~~~!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면서 전하지 않는 그 지옥을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왜 안 전하는 거야~~! 왜 안 전하는 거야~~~~!
지옥을 왜 안 전하는 거야~~! 왜 보고만 가고 지옥을 전하지 않는 거야~~~~! 이렇게 무서운 지옥을 왜 전하지 않는 거야~~! 보고 가는 사람도 안 믿어지는 거야? 보고 가면서도 안 믿어지는 거야? 그래서 안 전하는 거냐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보고 가는 사람 빨리 나가서 전해~~~! 지옥을 봤잖아~~~! 봤으면 가서 전해야지~~! 왜 보는 걸로 끝나는 거야~~! 왜 보는 걸로 끝나는 거야~~~! 나쁜 사람들~~~! 악한 사람들~~~~! 하나님이 지옥을 보여줄 때는 전하라는 거잖아! 왜 수많은 사람들이 지옥을 보고 가면서도 왜 가만히 있는 거야~~! 사람눈치 보느라고 그러잖아~~~! 사람눈치 보고 안 전하잖아~~~!
내가 전할게! 당신이 여기 와! 당신이 지옥에서 형벌 받아, 그럼! 내가 나가서 전할게! 내가 나가서 전할게! 지옥 본 사람들이 안 전하면 내가 가서 전할게! 내가 전할게요! 내가 전할게요~~~! 지옥 본 사람들이 안 전하면 내가 전할게~~~! 왜 이렇게 벙어리처럼 입을 다물고 있는 거야~~! 뭐가 무서워~~!
지옥을 보면서도 뭐가 무서워~~! 왜 사람의 눈치를 보면서 왜 얘기를 못하는 거야~~! 사실대로 얘기하면 되는데 왜 얘기를 못하는 거야~~~! 정신병자라고 그럴까봐 그래? 정신병자라고 그럴까봐 지옥을 보고 가면서도 얘기를 못하는 거냐고~~~! 지옥을 봤으면서도 얘기를 못하는 건 왜 무슨 이유야! 무슨 이유냐고~~~!
나쁜 사람들~~~! 나쁜 사람들~~~! 지옥을 보고 안 전하는 나쁜 사람들~~! 이 악한 사람들아~~~! 지옥을 보고 안 전하는 이 나쁜 사람들, 이 악한 자들아~~~! 당신들이 고통을 알아? 보고 갔으니까 모르는 거야? 보고만 가니까 이 고통을 모르는 거냐고~~!
그래서 안 전하는 거냐고~~~! 그래서 전하지 않는 거냐고~~~! 제발 전해요~~~!
제발 전해요~~~~! 이 어마어마한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 이 무서운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 어떻게 얘기할 수가 없는 지옥을 제발 전해줘요!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어!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 내가 믿어지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졌어~~!
우리 목사님은 천국과 지옥을 외치는 분이야~~~! 오직 예수 예수 예수만 외쳤는데! 내가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 내가 믿어지지 않으니까 지옥에 떨어져! 아무리 천국 지옥의 소리를 듣는다고 해도 그것이 믿어지지 않으면 지옥에 떨어진다는 사실을 알았어요~~~!
우리 목사님 나는 잘 만났는데 내가 믿어지지 않았어~~! 너무 안 믿어졌어~~~! 어떻게 저럴 수가! 어떻게 맨날 천국 지옥만 얘기해~~! 어떻게 예수 소리만 해~~~! 나는 듣기 싫을 때도 많았다고~~! 근데 그게 진짜였어~~! 나 목사님 잘 만났어~~! 근데 나 지옥에 떨어졌어~~! 예수 천국 전하는 교회 다닌다고 다 천국 가는 게 아니란 걸 알았어요! 아무리 목사님이 목이 터져라 외친다 해도 내가 믿어지지 않으면 지옥에 떨어진다는 걸 알았어요~~! 살려주세요~~! 살려주세요~~~!
지옥 본 목사님들! 정신 차려요~~~! 지옥 본 사람들 정신 차려요~~! 목사님들은 특히 왜 이렇게 자랑을 해~~~! 지옥 보고 가서 왜 이렇게 자랑을 하는 거야~~~~! 자랑하지 말고 전하라고~~~~! 자랑하지 말고 얘기하라고, 지옥이 진짜 있다고~~~! 자랑거리가 아니야! 지옥 보고 간 건, 자랑거리가 아니라고~~! 정신 차려~~! 지옥에 떨어지는 영혼들을 생각해서 정신 차려! 자랑하지 마! 자랑하지 마~~~! ‘나 지옥 봤네! 우리 교회 지옥보네!’ 이런 자랑하지 마~~! 나가서 전하라고~~~~~!
그게 예수 자랑하는 거야~~~! 지옥 보고 교회 안에서 자랑하는 게 아니라, 나가서 전하는 게 예수 자랑하는 거야~~~! 뭘 자랑하는 거야~~! 뭘 자랑하는 거야~~! 지옥 본 걸 자랑하면 뭐해! 나가서 전하는 걸 하나님이 원하지, 자랑하는 걸 원하느냐고~~! 우리 교회 지옥 본다는 걸 자랑하지 말고 나가서 전하라고! 나가서 전하라고~~~~! 왜 안 전해! 보고 안 믿어지니까 안 전하는 거 아냐~~~!
자랑거리로만 삼는 거 아냐~~! 그러니까 자랑하는 거 아니냐고~~~! 자랑하지 마! 나가서 예수 전해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예수를 전해~~~! 그게 자랑하는 거야! 그게 예수님을 자랑하는 거야~~~! 많은 사람들이 너무 몰라! 많은 사람들이 잘못 믿어! 어떻게 할 건데~~!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너무 몰라! 예수님을 사람으로 알아! 그냥 부처처럼, 마리아처럼, 사람으로 알아! 교황처럼, 단군처럼, 이단 교주처럼, 사람으로 알고 있다고~~!
사람이 아니야~~! 그분은 신이야! 우리를 지옥에 안 보내는 신이라고~~! 그 분만이 믿음의 대상이야~~~! 그 분을 믿어야 여기 안 온다고~~~~! 예수를 믿어요~~~~!
지옥에 안 오려면 예수 믿어요~~~~! 지옥에 안 오려면 예수 믿어요~~~! 지옥 보고 자랑하지 말고 나가서 전해~~~! 나가서 전하라고~~~~! 보고만 가지 말고 가서 전하라고! 왜 보고만 가서 전하지 않는 거야~~! 그 많은 사람들이 전해야지~~! 전하면 한 사람이라도 여기 떨어지지 않을 텐데! 다들 꿀 먹은 벙어리처럼 있잖아~~!
그리고 자기 자랑할 때만 나가서 지옥 봤다고 얘기하잖아~~~! 그런 사람들도 지옥에 와! 지옥 보고 전하지 않은 사람들~~! 나가서 전해~~! 지옥에 안 오려면 전해요! 지옥에 안 오려면 빨리 회개하고 나가서 전해요~~!
벙어리처럼 있지 마~~! 벙어리처럼 있지 마~~! 누워서 잠 잘 시간이 어딨어! 지옥 보고 간 사람들이 어떻게 잠 잘 시간이 있어! 지옥을 보고 가서 어떻게 그렇게 편하게 있냐고~~~! 나가서 전해야지! 무서워서라도 전해야지~~~! 지옥의 비명소리를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지옥의 고통 받는 걸 생각하면서 전해야지! 어떻게 가만히 있냐고!
자랑하지 마~~~! 자랑하라고 보여준 거 아니야! 예수님을 전하라고, 지옥이 있다는 걸 확실하게 얘기하라고 보여준 거야~~~! 자랑하지 마~~~! 목사들이 너무 자랑해! 자기 교회 대단한 것처럼 지옥 본 걸 자랑해! 하나님이 보여주신 거야~~! 하나님이 가서 전하라고 보여주신 거야! 교회 자랑하지 말라는 거야! 교회 자랑하지 마~~~!
하나님이 보여주신 이유를 분명히 깨달아요~~~! 하나님이 보여주신 뜻이 무엇인가 분명히 깨달아요! 교회 자랑하지 마~~~! 어리석은 자들~~! 어리석은 목사들~~~! 하나님의 뜻이 뭔지도 모르고 지옥 봤다고 교회 자랑하고! 사람들이 얼마나 우리교회 우리교회, 지옥 본다고 지옥 본다고 얘기하는 어리석은 목사들! 나가서 전하지는 않으면서 지옥 본다고 자랑하는 목사들~~~!
어떻게 하려고 그래~~! 어떻게 하려고! 정신 차려~~~~! 지옥 보고 가만히 있는 목사나 지옥 보고 가만히 있는 사람들이 위험하다~~! 지옥 보고 지옥에 오는 사람들이 왜 그렇게 많은 줄 알아? 다 자기 자랑하는 거야~~!사람들은 신기하게 생각하고 들으려고 그러고 높여주고 그러니까 자기 자랑하다가 지옥에 오는 거야~~!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나가서 전하면 지옥 안 오는데 자기 자랑하다가 지옥에 오는 거라고~~~!
지옥 보고 가서 지옥에 떨어지면 얼마나 억울할까! 지옥 보고 가서 지옥에 떨어진다는 것은 말도 안 돼! 있을 수도 없어! 진짜 있을 수도 없어! 말도 안 돼~~! 말도 안 돼~~! 자랑하지 마! 지옥 오지 마! 지옥 보고 가서 지옥에 온다는 건 말도 안 돼! 이 형벌을, 형벌을 보고 가서 지옥에 떨어진다는 건 말도 안 돼!
정신 차려요! 정신 차려요~~~! 나가서 전해요! 지옥 본 사람들은 전해요~~~~! 자랑하지 말고 전해요~~~~!
당신들이 지옥 보고 자랑하고 전도 안 할 때, 나가서 전하지 않을 때, 하나님이 얼마나 마음 아파하실 걸 생각해 봐! 하나님이 마음이 얼마나 아픈지를 생각해 봐~~! 보여준 건 전하라는 거야~~~!
자랑거리가 아니야~~~~! 여기 관광 온 거 아니잖아! 보고 가서 얘기하라는 거! 관광 온 거 아니잖아! 자랑하라고 관광 보내준 거 아니잖아~~! 가서 전하라고 보여준 거잖아~~! 하나님이 영혼을 사랑해서 한 영혼이라도 지옥오지 않게 보여주는 거잖아~~~!
관광 왔냐고! 관광 왔냐고! 왜 이렇게 자랑만 해! 세상에서 구경 갔다가 자랑하는 것처럼 왜 지옥을 자랑만 하는 거야~~! 가서 전해! 가서 전해~~! 지옥 본 사람들 전해요~~! 나처럼 믿음 없이 천국지옥 소리 들으면서 믿어지지 않아서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이 없게, 전해요~~! 많은 사람들은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 떨어졌는데,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어도 지옥에 떨어졌어! 목사님을 잘 만났으면서도 지옥에 떨어졌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목사 잘못 만나서 지옥에 떨어진 사람은 목사 잘못 만나서 억울해하고,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도 그것이 믿어지지 않아 지옥에 떨어졌어!억울해~~! 너무 억울해~~~~! 너무 억울해~~~~! 잘못했어요~~~! 하나님이 나를 살리려고 목사님을 잘 만나게 해줬는데 지옥 소리가 믿어지지 않았어요~~~! 하나님, 이제 믿어져요~~!
이제 믿어져요~~! 지옥이 믿어져요~~~! 지옥이 믿어져요! 지옥이 진짜 있어요~~~! 잘못했어요! 지옥이 진짜 있어요! 목사님이 얘기한 지옥이 진짜 있어요! 지옥만큼은 가면 안 된다고 우리 목사님이 맨날 그랬는데, 지옥은 진짜 가면 안 된다고, 지옥은 가면 안 된다고, 우리 목사님이 예수 잘 믿으라고 그랬는데~~~! 그 지옥이 진짜 있어요~~~!
세상에서는 그렇게 안 믿어진 지옥이 진짜 믿어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나 좀 용서해주세요! 지금은 목사 잘못 만나면 성도들을 지옥으로 밀어 넣어버려! 목사가 지옥으로 밀어 넣어버리는 시대야~~~!
나는 목사님을 잘 만났는데 지옥으로 떨어졌으니 내가 얼마나 억울하겠어요~~! 목사 잘 만나야 돼요! 목사님 잘못 만나면 지옥에 떨어져요~~! 목사님 잘 만나야 돼요~~~! 믿어요! 지옥이 있다는 걸 믿어요~~~!
여기는 오면 안 돼! 여기만큼은 오면 안 돼~~! 고문장소야! 고문장소~~! 상상이 안 돼는 고문을 당하는 장소라고~~~! 상상할 수 없는 고문을 당하는 장소라고요~~! 여기만큼은 오면 안 돼! 여기만큼은 오면 안 돼요! 제발 오지 말아요~~~! 우리 목사님이 지옥만큼은 제발 가지 말라고 그랬는데, 내가 지옥에서 얘기해요!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아요~~~~! 지옥만큼은 제발 오지 말아요!
예수님 잘 믿어요! 예수님 잘 믿어요! 사람이 아니야~~! 예수님은 사람이 아니야~~! 신이었어! 예수님은 신이었어~~~! 최고의 신이었어~~~! 예수님은 최고의 신이었어요~~! 최고의 신을 믿어요~~! 예수님을 믿어요~~~! 예수 잘 믿어요! 내가 이렇게 부탁할게요! 내가 이렇게 부탁할게 예수님 잘 믿어요! 예수님은 신이야! 사람이 아니야! 당신들이 사람으로 착각하고 있기 때문에 지옥에 떨어지고, 사람으로 보기 때문에 예수님을 안 믿는 거야! 신이야! 신이야~~! 사람이 아니야~~!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www.djsarang.com
'■천국,지옥간증 > 지옥간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명감당못한 목사와 가족 (0) | 2022.04.20 |
---|---|
지옥은 나갈수가 없어. (0) | 2022.04.20 |
베리칩은 666이 아니다. (0) | 2022.04.20 |
우리 형이 말했던 그 지옥이 진짜 있었네! (0) | 2022.04.20 |
천주교에는 예수가 없어. (0) | 2022.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