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설교)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어야 천국갈 수 있다!(눅3:8-9)

예수회개천국지옥 2023. 11. 23. 16:52

(설교)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어야 천국갈 수 있다!(눅3:8-9)


눅 3:8 그러므로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고 속으로 아브라함이 우리 조상이라 말하지 말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나님이 능히 이 돌들로도 아브라함의 자손이 되게 하시리라

3:9 이미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였으니 좋은 열매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지우리라

​----------------

(루시퍼) 보라, 죽은 시체를 얼마나 우상화하느냐?


이 자식아, 그들의 삶자체는 열매가 없었어! 회개를 백날하고 밥먹듯이 몸을 씻듯이 발을 닦고 세수를 하듯이 밤낮 회개만하면 무엇 한단 말이냐? 개자식아!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는 사람들이 얼마나 된단 말이냐! 전세계 민족중에, 또 여기저기서 회개를 외치는 교회들과 나라들과 주의 종들이, 목사 대가리 새끼들이 말이다! 얼마나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는 자들이 있단 말이냐!

(그래도 죽음앞에 마지막에 진실로 회개한 자는 다 천국으로 떠났잖아 이 놈아!)


(세상에 목욕탕이 있잖아요? 세 사람정도 들어갈 수 있는 공간인데, 거기서 한ㅇㅇ목사님이 유황에서 막 형벌을 받고 있는데 한ㅇㅇ목사님이 비명을 질러요, 비명을 질러요!)

“회개해요~~~!! 회개해요!! 나 한ㅇㅇ목사처럼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지못하는 목사가 되지 말아요! 회개해요~~! 회개한 다음에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맺으세요! 그래야 저 천국으로 갈 수 있어요~~~!! 저 천국으로 갈 수 있어요!”

-----------------
하나님은 입술만의 회개를 받지 않으신다. 입술로는 벌써 다 천국갔다. 그런데 마음과 입술과 행실이 변하지 않으니 문제다.

죄를 입으로 고백한다고 회개인가? 눈물만 흘린다고 회개인가? 여기에 반드시 의지적인 결단을 통한 변화가 일어나야 진정한 회개다.

그래서 사복음서를 보면 세례요한도 예수님도 회개에 합당한 열매를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계신다.


눅3:9 이미 도끼가 나무 뿌리에 놓였으니 좋은 열매 맺지 아니하는 나무마다 찍혀 불에 던지우리라

10 무리가 물어 가로되 그러하면 우리가 무엇을 하리이까

11 대답하여 가로되 옷 두 벌 있는 자는 옷 없는 자에게 나눠줄 것이요 먹을 것이 있는 자도 그렇게 할 것이니라 하고

12 세리들도 세례를 받고자 하여 와서 가로되 선생이여 우리는 무엇을 하리이까 하매

13 가로되 정한 세 외에는 늑징치 말라 하고

14 군병들도 물어 가로되 우리는 무엇을 하리이까 하매 가로되 사람에게 강포하지 말며 무소하지 말고 받는 요를 족한 줄로 알라 하니라


그래서 지옥간증을 들어보면 다듬어지지 않으면 천국에 갈 수 없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고집,교만,자존심,음란,시기,질투를 회개하고 다 버려야 천국갈 수 있다는 말씀이다. 이러한 죄들을 그대로 품고 어찌 천국갈 수 있겠는가?

그것도 아니라면 죽음앞에서 이러한 죄악들을 눈물로 철저히 회개하는 자가 천국가게 될 것이다.

---------------

(음란했던 종의 외침 중에서(요약))


많은 주의 종들이 술과 음란으로 타락하여서, 물질을 놓지 못해서 지옥에 떨어진다. 음란을 버리지 못하면, 예수 외에 다른 것 품고 있으면 목회하기 힘들다. 왜 이렇게 예수 아닌 다른 것 다 품고 있는 것인가? 음란은 육신의 소욕을 자꾸만 소유하게 만들고, 욕심을 품게 만드는 것이다.


천국 가는 것을 왜 이렇게 다들 쉽게 생각하는 것인가? 다 버리지 않고서는 예수님을 주님을 좇을 수가 없다. 천국은 아무나 가는 곳이 아니다. 회개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고, 옳은 행실을 하는 자들만 가는 곳이 천국이다.


한 때 천국지옥도 보고, 기도 많이 하고, 성령충만하고, 깨끗한 삶을 산 주의 종이라도 한순간에 음란에 빠져 회개치 못하고 죽으면 지옥가는 것이다. 다 버리라, 다 버리지 못하면 지옥간다. 마음속의 음란을 버리라.


지옥에는 너무 많은 주의 종들이 있다.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란다. 음란과 물질과 명예를 버리지 못하고, 오직 예수를 자랑하지 못하고 자기 자신만 드러내다가 지옥에 떨어진 목사들이 너무 많다.


천국지옥을 봤을찌라도 정신 차려야 된다. 까딱하면 지옥 간다. 구원은 죽는 순간 이루어지는 것이다.

훈련과정, 다듬어지는 과정을 잘 통과하라. 내 자신속에 있는 더러운 것을 다듬는 훈련과정이 있다. 그 과정을 통과하지 못하면 지옥에 떨어진다. 그 훈련을 통과하지 못하면 조금만 누가 싫은 소리하면 토라져 버리고, 고집 피우고, 짜증 내버리는 것이다. 고집이 센 사람들은 하나님 일을 할 수가 없고 결국 그것 버리지 못하면 지옥간다.

-----------------
이제는 회개복음을 믿고 외치는 자들부터 정신을 차려 회개해야 할 것이다. 입술로만 회개 회개 부르짖을 것이 아니라 진실로 자신의 죄악을 놓고 가슴 찢으며 진실로 회개해야 할 것이다.

죄로 인해 가슴 아파하고 힘들어하고 죄를 혐오하고 무서워하는 것만큼 죄를 더 빨리 끊게 될 것이다. 그러나 아무런 느낌도 없이 그냥 입술로만 죄를 고백하는 자는 죄를 끊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이 회개복음을 믿고 외친다하는 회개복음의 최선봉에 선 주의 종과 백성들조차 서로 미워하고 이간질하고 배신하고 정죄하고 판단한다면 과연 이 회개복음을 누구에게 맡길 것인가?


롬 2:19 네가 율법에 있는 지식과 진리의 규모를 가진 자로서 소경의 길을 인도하는 자요 어두움에 있는 자의 빛이요

20 어리석은 자의 훈도요 어린 아이의 선생이라고 스스로 믿으니

21 그러면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네가 네 자신을 가르치지 아니하느냐 도적질 말라 반포하는 네가 도적질 하느냐

22 간음하지 말라 말하는 네가 간음하느냐 우상을 가증히 여기는 네가 신사 물건을 도적질하느냐

이제는 날마다 자신을 돌아보면서 눈물로 회개하고 성령충만, 사랑의 은사받아 예수님의 온유와 겸손, 긍휼과 자비를 품은 자들로 변화되어야 할 것이다. 마음과 입술과 행실에 할례를 받아야 할 것이다. 그리할 때 주님께서도 기뻐하시고 그 자들을 통해 이 회개복음이 땅끝까지 전파될 것이다.

다 기도줄을 놓쳐버린 결과다. 날마다 기도하는 것이 생명과 같은 것인데 기도줄을 놓쳐버리니 마귀가 심어주는 죄악의 유혹을 이길 수가 없고 분별할 수가 없는 것이다.

머리로는 모든 것을 알고 있는데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을 받지 못하니 죄악을 이길 힘이 없는 것이다. 기도줄을 놓친 자들은 그 기도의 허전함을 자꾸만 율법적인 행위로 대신하려고 한다. 그러다가 율법주의자가 되고 마는 것이다.


기도줄을 놓치면 나도 죽고 상대방도 죽인다는 것을 깨닫고 목숨걸고 날마다 기도줄을 사수해야 할 것이다.

------------------

(루시퍼) 보라, 죽은 시체를 얼마나 우상화하느냐?

내가 많은 순교자들을 타락시킬거야! 먼저 기도줄을 놓게 만들거야! 그리고 두 번째 나 루시퍼의 가장 강력한 무기, 음란으로 쓰러뜨릴거야! 그리고 물질을 줄거야 명예를 줄거야! 이것에 안넘어지는 자들이 있더냐? 이 자식아!

하물며 다윗을 보라. 다윗이 기도를 쉬는 순간 얼마나 잔인무도한 범죄를 저질렀더냐? 너도 기도줄을 놓으라! 놔봐, 자식아!


야이 자식아~~~! 다윗처럼 잔인무도한 범죄를 하고 죽기 아니면 살기로 회개를 할자가 어딨겠냐? 새끼야! 침상을 적시는 회개를 하는 그런 자들이 얼마나 될 것이냐?

(그래서 하나님께서 기도줄을 놓지 말라고 하신 것이다. 기도줄 놓치지 않고 성령충만 받게 되면 회개를 통해서 펑펑 울기도 하고, 죄를 자백 고백하고 용서받고 천국가고 그러는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