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율법주의자들은 천국에 갈수없다.마음의 할례를 받으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1. 30. 11:45

로마서 2:21-23
그러면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네가 네 자신을 가르치지 아니하느냐 도적질 말라 반포하는 네가 도적질 하느냐 간음하지 말라 말하는 네가 간음하느냐 우상을 가증히 여기는 네가 신사 물건을 도적질 하느냐 율법을 자랑하는 네가 율법을 범함으로 하나님을 욕되게 하느냐



성령이 함께 하지 않는 율법주의자들이 취하는 행동을 보라.이들은 남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고, 자기 자신을 가르치지 않는다.

율법주의 자들은 남에게 도적질 말라 해놓고 자기는 몰래 도적질 한다, 남에게 간음하지 말라 해놓고 그들 자신은 간음한다. 율법을 자랑하고 율법을 범하는 자들 때문에 하나님의 영광이 가려지고, 거룩한 이름이 욕되게 된다.

진심으로 죄를 회개하지 않는 자에게는 성령이 오시지 않는다.

성령을 받지 못한 자는 사탄의 권세 아래 놓여있다.

사탄의 권세 아래 있는 자가 성경을 읽으면 율법주의자가 된다.

마음은 예수를 믿지 않으면서 겉으로만 잘 믿는 척한다.이런 자들은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이 없는 것이다.


빌립보서 3:8-9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함을 인함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서 난 의라



예수를 만난 후에 사도바울은 세상의 학문이나 율법주의 인본주의를 배설물처럼 여기고 다 버렸다.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최고이다, 생명을 구원하는 것이기 때문이다,
가장 귀한 일은 자신의 생명을 구원하는 것이다.인간 지식, 율법주의, 형식적 믿음은 가짜 믿음이다.



마음에 예수가 없는 자는 빨리 예수님을 모셔야 한다.예수님이 오시는 방법은 죄를 회개하고 순종하는 것이다.


미움과 욕심을 버리고, 범사에 예수님을 주인으로 인정해야 한다.

교만하고 오만한 교인들은 항상 자기 자신을 우선하며 이기적이다.

로마서 2:28-29
대저 표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 아니요 표면적 육신의 할례가 할례가 아니라
오직 이면적 유대인이 유대인이며 할례는 마음에 할찌니 신령에 있고 의문에 있지 아니한 것이라 그 칭찬이 사람에게서가 아니요 다만 하나님에게서니라

표면적 유대인은 유대인이 아니다, 이 말씀은 표면적 교인은 구원받는 성도가 아니라는 뜻이다. 표면적 할례는 할례가 아니다, 이 말씀은 표면적으로 물세례받는 것은 생명이 거듭나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할례는 마음에 하라, 이는 마음이 진실히 회개하여 깨끗하게 되라는 뜻이다.
예수 잘 믿는다고 사람들이 칭찬하는 것은 믿음이 아니다.



하나님이 칭찬하셔야 진정한 믿음이다. 하나님이 인정하시는 믿음이 되어야 우리가 구원을 받는다.


마음이 새롭게 되는 것은 성령의 능력에 의한 것이다, 율법에 의한 것이 아니다.



디모데후서 3:2-5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배반하여 팔며 조급하며 자고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는 자니

율법주의 자들은 자기만 사랑하고, 돈을 사랑하고, 자기를 자랑하고, 교만하고, 부모를 거역하고, 무정하고, 원통함을 풀지 않고, 참소하고, 육신 욕망을 절제하지 못하고, 사납고, 배반하고, 조급하고, 하나님보다 세상 쾌락을 더 사랑한다. 교회 나와서 경건의 모양을 갖추지만 경건의 능력이 없는 것이다.

갈라디어서 5:4-6
율법 안에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하는 너희는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 자로다 우리가 성령으로 믿음을 좇아 의의 소망을 기다리노니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는 할례나 무할례가 효력이 없되 사랑으로써 역사하는 믿음 뿐이니라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죄를 회개하는 자들은 이미 구원의 길을 잘 가고 있기 때문에, 물세례 받든지 안 받든지 크게 상관이 없다. 물세례는 직접 구원을 주는 것이 아니다, 다만 죄를 회개해야 천국에 간다는 것을 깨닫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정도이다.


표면적으로 교회 다니면서 물세례만 받는 것은 아무 가치가 없다.



마음의 할례와 세례를 받아야 한다. 이는 마음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다.진실한 회개를 통해 마음이 깨끗해 진다.
진실한 회개를 통해 성령을 받는다.



율법적인 종교 생활하고 마음을 더럽게 하는 것은 믿음을 가진 것이 아니다.


🟥지옥의 율법주의자들          


(칼빈이 칼빈이 지하3층에, 지하3층이 정확히 어떤 위치에 있냐하면, 지옥은 사람이 대(大) 자로 누워 있는 모양이에요! 사람 다리로 따지자면, 사람 무릎 위치에요! 칼빈이 오른쪽 무릎에서 칼빈이 거기서 형벌을 받고 있어요! 혼자서, 아주 아주 넓은 장소에서! 칼빈이 거기서 말을 하는거에요!)



(칼빈) 아~~!! 안돼요! 안돼요, 안돼요! 안됩니다! 나 칼빈을 들춰냄으로써 목숨이 두려울텐데, 어떻게 율법까지 들춰내려고 그러는거에요! 아~~~



(세상에 칼빈이 얘기하는데, 칼빈이 오른쪽 무릎쪽에 갖혀서 형벌을 받는데, 왼쪽 무릎에는 율법주의자들을 거기에 다 가둬놨어요! 거기서 형벌을 받고 있는거에요! 아주 아주 감춰놨던거에요! 율법주의자들이 다 누구냐 하면 ‘칼빈, 마틴루터, 어거스틴, 교황, 다 그 천주교 교인들’이 율법주의자들이에요! 결국 천주교교리가 율법주의에요! 그 사람들이 다 율법주의자들이었던거에요! 그것이 다 기독교까지 치고 들어온 거에요! 결국은 천주교의 교리가 다 이렇게 치고 들어와 버린거에요! 기독교교리로!)



(칼빈이 얘기를 해요!)





(칼빈) 안됩니다, 안됩니다! 더 이상 위험해서 안돼요! 나 칼빈 하나로 만족해요! 율법까지 들춰내면 아주 아주 당신들의 목숨이 위태롭다구요! 안되요! 다시 한번 생각해봐요! 보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봐요! 예수님께서 당신들에게 선택권을 주잖아요! 여기서 안보면 당신들의 목숨은 더 오래 연명할 수 있어요! 예수님께서 예수님께서 기회를 주시지 않습니까?)

(목사님: 우리는 주님한테 목숨을 내놨습니다!)





(칼빈) 알겠어요! 알겠어요!





(칼빈이 그렇게 얘기를 하는데 예수님께서 기뻐하시는 것 같애요!



나의 영이, 내 육은 기도하는데 그래도 앉아 있는데, 나의 영이 계단, 지옥계단이에요, 계단이 어떻게 생겼냐하면, 흙처럼 생긴 그런 계단이에요! 그런 계단으로 제가 쭉 내려가는거에요! 세마포옷을 입었구요! 제가 지옥을 내려갈때마다 빛이 임해요! 이 세마포, 나의 이 모습으로 빛이 막 임해요!



이렇게 계단을 내려가는데, 제가 내려가기 전에는 뱀들이 계단에 깔려 있었는데, 제가 내려가면서 빛이 임하니까, 뱀들이 안개가 스물스물 걷히듯이 순식간에 뱀들이 사라져 버리고 길이 뚫어져요!





계단밑에 내려가서 이렇게 지옥을 걸어가는데, 사람을 구덩이를 파가지고, 땅굴 있잖아요? 거기에 파놨는데, 사람을 다 가둬놨어요! 거기에 교황들도 있구요, 그쪽에 마틴루터도 있어요! 여기서 형벌받는 자들은 다 율법주의자들에요! 율법에 갖혀가지고 회개치 못한 사람들! 율법주의자들은 사랑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어요! 여기 저기서 얘기를 해요!



천장을 보여주는데, 천장에 사람을 박재를 해놓은 것처럼 걸어 놨구요, 옆에도 박재를 해 놓은 것처럼 사람을 걸어놨어요! 박아 놨어요! 거기에는 사람을, 우리 쉽게 말하면, 옷걸이 있잖아요? 벽에 거는 옷걸이, 그런 것처럼 사람을 기역자로 꺾어가지고 걸어 놨고요!


그리고 왼쪽에 의자를 쫘르르 놨는데 의자위에 못같은게 올라와 있어요! 철같은 못이에요! 거기에 사람을 다 앉혀놨어요! 의자에 앉혀놨는데, 피가 흥건하게 의자밑으로 줄줄줄 흐르는데, 그 피냄새를 맡고 까만 뱀들이 그 의자주위로 막 몰려와요! 그러더니, 그 뱀 길이가 얼마냐하면, 거머리정도의 길이와 크기에요! 그것들이 사람위로 올라와서 피를 쪽쪽쪽 빨아 먹어요!


다 율법주의자들이에요! 율법주의자들인데 회개치 못하고 지옥온 사람들을 죄다 여기에 갖혀 놓고, 여기 한 곳에 모여서 다~~ 형벌을 받고 있는거에요!

또 정중앙에는 사람을 밑에다가 빠뜨려 놨어요! 밑에 언덕빼기 내려가듯이 밑에 푹, 땅굴같은데에요! 거기다가 사람을 집어 넣어 놨는데, 이렇게 길~게 길이 뚫렸어요! 좁은 길이 뚫리듯이! 그 속에서 사람들이 보이는데, 막 불이 이글이글이글 거리는데, 그 불속에서 사람들이, 땅틈이 벌어졌다 말이에요, 그 틈사이로 사람들이 나오려고 손을 내미는데, 손을 내밀때마다, 삼지창, 쇠꼬쟁이같은 걸로 귀신들이 막 찍어버려요, 내 밀지 못하도록! 거기서


“뜨겁다고, 뜨겁다고, 뜨겁다고!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애들도 있어요! “뜨거워, 뜨거워!” 노인도 있고!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 뜨거워요~~~~!! 뜨거워요!! 뜨거워요~~~! 뜨거워, 뜨거워!!”)


나는 율법이 뭔지도 몰랐어요! 나는 예수님을 믿는줄 알았는데! 많은 교회, 이 시대의 목사님들이 율법을 따라가고 있어요! ‘

은혜 속에, 은혜 아래, 예수님 십자가의 사랑’안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모세의 수건을 쓰고 있는 그 모세의 수건을 보고 있는 거에요! 모세가 수건으로 얼굴을 가렸듯이, 많은 목사님들이 그렇게 율법의 수건에 눈이 가리고, 얼굴이 가려서, ‘예수님의 은혜의 법, 사랑’을 모르고 그렇게 다들 다들 걸어가고 있어요!그러면 지옥이야!!!

여호와 하나님으로 구원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이뤄진다’고 말을 했는데,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자가 없다’고 그렇게 그렇게 신약에 그렇게 그렇게 기록해 놓고, 예수님께서 친히 말씀하셨는데, 이 시대 많은 목사님들이 다 율법아래 갖혀서 지옥 오는줄 모르고, 그러면 구원이 없는데 그렇게 가고 있어요




(루시퍼)네가 내 의견을 무시하였도다 발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