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귀신은 타락한천사이며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못믿게하고 예수 잘못믿게 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며 그 두목은 루시퍼 입니다.
지옥에서 앙**김 1
(예수님의 말씀)
이 지옥의 처참함을 보고 전해라. 사람들이 이 처참한 지옥의 실상을 도대체 믿으려고 하지 않는구나! 나의 백성들이 세상 타락의 불길 속으로 들어가고 있구나!
나의 백성들이 회개를 모르고 살고, 회개를 잊어버리고 살아가고 있구나! 나의 사랑하는 종들아! 천국과 지옥을 외치고 회개를 외치고 회개를 가르쳐라! 결단코 회개만 한다면 이 지옥에 오지 않느니라. 나를 믿는 백성들이여! 회개를 외쳐라.
더 이상 이 지옥에 나의 백성들이 떨어져서는 아니 되느니라. 이 지옥을 믿지 않기 때문에 다 지옥으로 떨어지는구나! 나의 사랑하는 백성들을 어찌할꼬!
나의 종들이 잘못 가르쳐서, 또 천국과 지옥을 알면서도 사람들의 눈치보다가 내 백성들이 지옥에 떨어지는구나! 이 책임을 누구한테 물을꼬! 내가 그들의 핏값을 물으리라. 내 종들에게 그 핏값을 찾으리라!
===========
나 여기 오래 있었어. 이 지옥은 하루가 천년 같애. 세상에 있을 때는 너무 너무 하루가 빨리 갔는데 여기 지옥은 하루가 천년 같애. 아무리 아무리 봐도 시간이 멈춰 버렸나봐~ 많은 사람들이 이곳 지옥을 믿지 않아서 떨어져~
예수 믿는 사람들, 너희들 뭐 하는 거야? 나한테 확실하게 “예수님 믿으세요. 예수 믿어야 천국 갑니다. 예수 이외엔 절대 구원이 없습니다. 석가모니는 신이 아니고 사람입니다. 인간입니다. 석가모니는 부활하지 않았습니다. 불교는 결단코 구원이 없습니다. 석가모니를 통해서는 천국 갈 수 없습니다”라고 왜 그렇게 확실하게 전해주지 않은거야!
예수 믿는 사람들이 도대체 뭘 전하는 거야~ 다른 거 다 필요 없어. 다른 거 다 필요 없어~ “예수 믿으세요. 예수 안 믿으면 지옥이고, 믿으면 천국입니다. 회개하면 갈 수 있는 나라가 천국입니다” 그렇게 외치란 말이야.
많은 연예인들이 구제한다고, 봉사한다고 하면서 자기 자신만 다 드러내는데, 자신을 위해서 구제하고 봉사활동하는데, 천국에 무슨 상급이 있겠어요. 그게 진정 그 마음에 예수님을 품고 봉사하는게 아니야. 자기 자신을 높이기 위한 통로일 뿐이야.
아무도 모르게 구제, 봉사해요. 하나님의 일을 하려거든 아무도 모르게 해요. 사람들이 알게 하는 것은 다 자기 상급을 받아 버리는거야. 결단코 남에게 보이기 위한 봉사, 구제, 헌신은 예수님하고는 상관없는거야.
나는 인생이 사는 게 재미가 없었어. 많은 돈도 만져 봤고, 많은 옷들도 만져 봤고, 많은 연예인들도 만나 봤어. 많은 톱스타도 만나 봤어. 그런데 나한테 만족이 없었어. 날마다 기쁨이 없는 삶을 살아갔어. 그러다가 병들어 죽었어.
그런데 왜 내 삶에 그렇게 기쁨이 없었는지 그 이유를 지옥에 와서야 알았어. 예수 없는 삶은 기쁨이 없다는 거야. 예수님을 찾지 않는 삶은 기쁨이 없다는 걸 알았어. 그런 인생은 무의미하다는 걸 알았어. 그래서 예수님을 찾으라는거야. 예수 믿어요! 예수 믿어요!
다 필요 없어. 인기,명성 다 필요없어. 모든 걸 포기하고서라도 예수를 믿어야 되요~그런 건 한 순간에 지나가는 물거품과 같은 거야.
사단은 한 사람을 높였다가 또 내리고, 또 다른 사람을 높이는거야. 그게 사단의 방법이야. 누군가를 우상을 만들어야 되거든. 그래야지 많은 사람들이 그 사람을 따라가게 되고, 결국은 자기 마음속에 하나님 두기를 싫어하고 우상을 두게 되거든. 내가 지옥에 와서 이것을 깨달았어요.
다 필요 없어요. 아름다운 옷, 현란한 조명 다 필요 없어요~ 지옥만 안 오면 돼, 지옥만 안 오면 돼~ 이곳 지옥만 피하면 돼. 어떤 누더기 옷을 입던 무슨 상관이야. 지옥만 안 오면 돼. 거지 같이 살아도 상관없어. 지옥만 안 오면 돼. 인기 떨어지고 추락하는 것 상관하지마. 지옥만 안 오면 돼. 예수 믿어요. 예수 믿어요.
누구 하나 나에게 자신 있게 예수를 믿으라고 확실하게 각인시켜 주는 사람이 없었어. 확실하게 충격적으로 강하게 예수님 전파한 사람이 없었어. 복음을 전파한 사람이 없었어요.
아무 것도 필요 없어. 예수, 예수 외에는 아무것도 필요 없어요~ 그 누구도 필요 없어. 내 자식도, 가족도, 돈도 명예도, 아름답고 잘생긴 연예인들도, 아름다운 옷, 신발도 다 필요 없어.
예수 안 믿은 죄가 이렇게 클 줄이야. 예수 안 믿은 죄가 이렇게 클 줄이야~ 예수 믿어요~예수님 믿어요~ 그 누구도 아니야. 예수님만 믿어요. 내가 이렇게 지옥에서 빠져 나가고 싶어도 이렇게 사정을 해도 안 꺼내 줘요. 내 손 한번만 잡아달라는 이 간절하고 간곡한 부탁을 안 들어 줘요. 지옥이 이런 곳인가 봐. 한번 떨어지면 나갈 수 없는 게 이곳 지옥인가 봐. 0.1초만 쉬었으면 좋겠다. 이 지옥의 형벌에서 0.1초만 쉬어봤으면 좋겠다.
그 어떤 죄보다 예수 안 믿은 죄만큼 큰 게 없어! 예수님 안 믿은 죄가 지옥이네~ 나 좀 꺼내 줘요, 나 좀 꺼내 줘요! 나 이제 옷 안 만들어요. 나 이제 절간에도 안 가요. 나 이제 예수 전하는 전도자가 될 거야! 세계를 돌아다니면서 전도지 뿌리면서 예수님 믿으라고 전하겠습니다.
내가 너무 너무 억울해! 내 위치, 내 자리, 내권력이 나를 예수님 믿지 못하게 만들어 버렸어. 높은 자리에 올라가고, 세상에 이름이 알려지고 날린다고 좋아할 필요 없어. 그러면 그럴수록 예수님과 동떨어진 생활을 하게 돼. 그러면 예수님 믿을 기회는 더 줄어들어 버려. 천국으로 가는 확율이 너무나 낮아져 버려.
예수가 최고야! 그 어떤 자리도 최고가 아니야! 예수가 최고야!
자살하면 무조건 다 지옥이야. 어렵고 힘들수록 교회가서 예수님한테 울어! 기도해! 많은 연예인들이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지만 기도를 하지 않고, 기도하더라도 포기해 버려. 어려운 문제를 예수님한테 가서 풀어!
나는 이곳에서 영원히 나갈 수 없다는 게 너무나 슬퍼! 나는 이제 이곳에서 나갈 수 없다는 게 나는 믿어지지가 않아! 도저히 믿고 싶지가 않아. 인정하고 싶지가 않아요.
나갈 수 있다라는 실낱같은 희망만 있다면 이 형벌, 이고문을 조금이나마 참을 수 있을 거 같은데 나갈 수 없다는 생각에 내가 미쳐 버리겠어! 미쳐 버릴 거 같애!! 미쳐 버렸으면 좋겠어! 그런데 미쳐 버릴 수도 없는 게 이곳 지옥이야. 한번 들어오면 미칠 수도 없는 게 이곳 지옥이야. 누가 나에게 나갈 수 있다고 한번만 얘기해줘! 기회가 있다고 한번만 얘기해 줘봐요!
한번만 기회가 있다고 한번만 얘기해 줘봐. 그러면 내가 참을 수 있을 거 같애. 그러면 내가 참을 수 있을 거 같애~ 내가 이 지옥의 공포 때문에 살 수가 없어.
나 너무 무서워! 나 너무 무서워! 이 지옥의 공포 때문에, 이 엄습해 오는 지옥의 공포 때문에 내가 너무너무 무서워서 살수가 없어!
(예수님_ 주님도 너무 슬프고 처절하게 우신다)
지옥이 이런 곳이다. 나의 사랑하는 딸아! 지옥이 이런 곳이다~ 아무리 빠져 나가려 해도 빠져 나갈 수 없는 곳이다. 살아있을 때 기회는 딱 한 번 뿐이다~
그러니까 전해라. 너는 목숨을 걸고 전해라~ 목숨을 내 놓고 전해라. 내가 널 도와 줄 것이다. 나의 사랑하는 종아! 이 지옥을 전해야 된다.
나의 딸아! 네가 이렇게 마음이 아프냐? 내 마음은 어떻겠느냐? 나의 백성들이 지옥에서 울부짖는데 내 심정은 어떻겠느냐?
아~ 내가 어찌하여 사랑교회를 선택한 줄 아느냐? 너희들은 나를 위해서 생명을 내어 던질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종아! 너는 교만하지 말라. 교만하면 사단의 밥이 된다. 지옥에서 외치는 너의 소리를 들을 때 너도 지옥 올 까봐 항상 너는 가슴이 조마조마하고 깨어서 기도하라. 교만하지 말라~교만하면 지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