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글)

질문)영(靈)도 피가 나오는지요?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2. 13. 11:48

영(靈)도 피가 나오는지요?


질문) 지옥에 떨어진 영혼들은 결국에 육신이 아닌 영체들인데 지옥에서 마귀들이 찌르면 피가 나오는지요? 육신으로 있을 때만 피가 있는거 아닌지요?
궁금해서 여쭙니다.

-----------------------------

답변) 눅 24장에 보면 예수님께서 부활체를 입고 부활하셨을때 뼈와 살이 있다고 말씀하시고, 제자들이 보는 앞에서 생선을 잡수셨으며, 예수님을 만질 수도 있었습니다.


지옥의 부활체도 그와 같다고 보면 됩니다.


천국과 지옥, 부활체를 지금 우리의 이성으로 생각하면 도저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영적인 세계는 4차원 그 이상이기 때문입니다.


천국에서도 모든 것이 가능하듯이 지옥에서도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단 죽지 않고 영생하느냐 영벌을 받느냐 차이입니다.

눅 16장에 보면 부자는 지옥에서 목이 마르다고 합니다


영체는 육이 느낄 수 있는 모든 것을 느낍니다.

지옥에서는 지상에서 받는 모든 고문과 형벌이 가능합니다.

단지 죽지 않고 재생될 뿐입니다.

즉시로 날마다 열심히 죽도록 죽음앞에 회개하십시오. 그것만이 살길입니다.  


www.ymmch.com


이제 정신차려서 예수외에 구원자가 없어요. 구원이 뭐냐하면 물속에 빠졌다가 건짐받았다는 겁니다. 이 세상의 죄악의 물결속에 빠져있어요. 허우적거려요. 죄를 지을때마다 빠지는거에요. 그때마다 베드로처럼 “주여 나를 구원하소서”하면 그때 건져주세요. 그러고나서 마지막 죽음앞에 회개하고 이제 영이 빠져 천국으로 가면 이 사람은 완전 천국으로 건져 올라갔기 때문에 구원이 이루어지는거에요.


아닌 사람은 계속 죄속에 사는겁니다. 죄를 먹고 사는거에요.


죄안짓는다고요? 그런 거짓말, 혀를 뽑아버려야 됩니다. 다 죄인이에요 죄인. 마음으로 짓는 죄가 얼마나 많아요? 여러분하고 조금만 의견차이가 나보세요? 벌써 팍 시험 들잖아요? 그게 죄지은거에요. 시험이 뭔데요? 남이 미워지고 싫어진거니까. 주님이 이기라는데도. 근데 말들은 다 잘해요.

여러분 입을 다 조심해요. 그입으로 사랑의은사 구하세요. 그러고 회개하고 기도하고 사랑을 달라고. 사모하는 자에게 주시는겁니다.

묘지 잘 꾸미려고 하지 말아요. 흙으로 돌아가는겁니다. 거짓말쟁이에요 거짓말. 묘지 잘 만들어놓고 우리 아버님이 거기 사신다! 거기가서 제사지내고 예배드리고 다 하는겁니다. 어리석은 짓들입니다. 죽었으면 끝났어요.

죽는 순간에 부활, 예수님이 부활하신것처럼 우리는 그 뒤를 따라서 부활체를 입고 들어가는겁니다.


어리석은 자들이 영은 피가 없다고, 예수님이 피가 없었습니까? “영은 살과 피(뼈)가 없으되 인자는 있느니라” 그랬어요. 썩지않는 몸으로 다 변해서.(눅2:39)



그래서 지옥에 가면 사망의 부활을 입고 둘째사망의 해를 받는게 뭔데요? 사망의 부활을 입었기 때문에 피가 나오게 되고 뼈가 꺾어지고 고통당하게 되는겁니다. 영만 있으면 고통 안당하죠. 성경을 모르니까 엉뚱한 소리를 하는 겁니다. 그래서 우리는 믿음을 죽을때까지 지키면 되는겁니다. 죽을때까지 믿음지키고 죽으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