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미움을 풀지못해 지옥간집사(미움은 살인)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2. 21. 19:31

잠10:12.미움은 다툼을 일으켜도 사랑은 모든 허물을 가리우느니라

요일3:15.그
형제를 미워하는 자마다 살인하는 자니 살인하는 자마다 영생이 그 속에 거하지 아니하는 것을 너희가 아는 바라




(예수님) 사랑하는 딸아, 사랑하는 딸아!
천국에 있는 너의 영은 회개하고 있지만 지상에 있는 너의 입은 회개치 않았노라! 너는 철저히 회개하라! 어찌하여 영혼을 품지 못하느냐!

내가 너에게 불시험을 주는 것은 내가 너를 축복하고 쓰기 위함이고 능력주기 위함인데 어찌하여 사람을 바라보고 그 속에 있는 귀신을 바라보지 못하고 루시퍼의 계략을 알지 못하느냐!

너는 사랑하라! 너는 사랑해주라!너는 모든 영혼들을 품고 사랑해주라!
사랑하는 딸아, 사랑하는 딸아! 이 손을 보아라!이 손을 보아라! 내가 너의 죄를 위하여 이렇게 못에 박혔단다! 이렇게 못이 박혔단다~~!! 못이 박혔단다!


사랑하는 딸아~~~!! 사랑하는 딸아! 너는 스크린을 보아라!


(예수님이 왼쪽에 있는 스크린을 저보고 보라고 그래요! 하얀 스크린롤이고 금테두리가 있어요! 지상에 많은 사람들이 세마포옷을 입고 다녀요! 사람인줄 알았더니 하얀 날개가 달린 천사에요! 가슴밑에 금띠가 있어요! 천사 넷이 양옆으로 쫙 걸어가는데 천사들이 매우 슬퍼해요! 천사들의 얼굴이 너무나 슬픈 얼굴이에요! 한 천사가 얘기를 해요!)


(천사) 너무 너무 슬픕니다! 천국 올 자가 너무나 없습니다! 천국 올 자가 너무나 없습니다! 천국에 너무나 올 자가 없습니다!


(천사가 말을해요! 너무나 아름다운 목소리와 용모인데... 천사의 날개쭉지가 다 젖었는데 이 말하는 천사가 말을 해요!)

(천사) 나의 주인, 그 영혼이, (천사가 주인이라고 해요! 자기가 섬기는 사람이 있어요! 사람마다 다 수호천사가 붙어 다니거든요! 이 천사가 말을 합니다!)

나의 섬기던 주인이, 나의 섬기던 주인이 지옥에 갔습니다! 지옥에 갔습니다~~~!!


(어떤 남자집사님인데 이렇게 부동산 계약서인데 그것을 펼쳐놓고 막 싸움을 해요! 동료와. 같은 동료인데 굉장히 친해요! 친구사이인데 동업을 했나봐요! 부동산계약서 그런걸로 가지고 싸움을 해요! 결국 돈문제에요!

땅문제 때문에 막 싸우는데 거기 투자비용이, 이 지옥간 집사님이 거의 다 투자한거에요! 지옥간 집사님이 약간 실수를 했긴했는데 막 이 쪽에서 강하게 나오는거에요! 그래서 그 부동산계약서를 혼자 다 꿀꺽했는데 그것 때문에 그 집사님이 홧병이 난거에요!

교회에서도 그 집사님이 주일날 예배를 드려요! 예배를 드리면서 용서를 하고 회개를 해요! 그런데 또 돌아서면 마음에 미움이 차버리는데, 주일날 목사님 설교에 “그래 내가 용서하자, 용서하자! 그래 용서하자!” 그러는데, 분명히 말씀들을 때는 회개하고 용서했는데 다시 뒤돌아서면 마음에 어두움이 꽉 장악해 버려요! 강한 어두움이 마음을 장악해 버려요!

마음에 빛이라곤 찾아볼 수 없어요! 또 미움이 가득 차 버리고 그러다가 이 사람이 앓아 누워요! 용서치 못하기 때문에 귀신이 차고 들어오는데 처음에는 마음을 장악하다가 점점점 목을 잡고 얼굴을 잡고 머리까지 잡더니 다시 밑에까지 가슴밑까지 잡히지 않던것까지 다 까만 흑암으로 발톱까지 내려와 버리니까 이 사람이 숨이 끊어져버려요! 그리고 지옥에 떨어지는거에요!


루시퍼가 보좌에 앉아있는데 이 사람이 떨어져서 루시퍼 보좌앞에 무릎을 꿇고 있는데 루시퍼가 말을 합니다!

(루시퍼) 그래! 인간들아! 나에게 잘 속았노라! 나에게 잘 속았노라, 나에게 잘 속았노라! 그래 미워하고 용서치 못하고 풀지 못했노라! 너무나 기쁘도다! 하나님의 믿음의 백성들이 미워하고 미워하는 감정을 가지고 죽어라! 죽어라~~! 죽어라! 그래야 나 루시퍼를 만날 수 있느니라!

나 루시퍼를 만날 수 있느니라! 루시퍼를 만날 수 있느니라! 더욱더 사람들 마음속에 미워하는 마음을 품게 만들라! 이 세상은 말세고 나 루시퍼의 것이다! 마음속에 자기만 자고하고 자긍하게 만들고 교만하게 만들라! 더욱더 미움을 퍼뜨리라! 다 미움을 퍼뜨리라!

(그렇게 루시퍼가 얘기를 하는데 귀신 둘이 이 집사님을 형벌장소로 막 데려가는데 이 집사님이 끌려가면서 말을 합니다!)



(집사님) 내가 속았구나 내가 속았구나! 결국은 남을 용서치 못하고 미워하게 만드는것이 사단의 장난이었구나!

내가 귀신한테 속았구나! 이것이 내 마음이 아니라 귀신이 주는 마음이었구나! 그래야 내가 미워하는 마음을 품어야 지옥오기 때문에, 미움은 살인이고 죄기 때문에, 내 죄가 있어야 지옥올 수 있기 때문에, 루시퍼의 계략이 곧 귀신의 장난이구나! 다 루시퍼의 계략이고 귀신의 장난이구나!



전문읽기=>
https://sukij3927.tistory.com/m/2151

사랑하는 딸아 , 내가 너를 위해 십자가에 달렸느니라

" 사랑하는 딸아 , 내가 너를 위해 십자가에 달렸느니라 !" (예수님) 사랑하는 딸아, 너는 천국을 보라! 얼마나 천국오기가 힘든지 아느냐? 얼마나 천국오기가 힘든지 아느냐? ​사랑하는 딸아, 천

sukij392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