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영 적 비 밀(천국,지옥,영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4. 23. 15:20

영 적 비 밀(천국,지옥,영혼)


우리가 죽으면 육신과 거의 똑같은(죽지 않는다는 것만 다르고) 영체를 입고 지옥과 천국에 떨어진다. 감각이 육체보다 수백배 살아있고 똑같은 고통을 느끼고 피를 흘린다.

-------------------------------

회개하고 죽은 영혼들은 천사들이 양쪽에 팔짱을 끼고 정중하게 모시고 천국으로 간다

------------------------------------

회개치 않고 죽으면 바로 지옥으로 떨어진다. 지옥으로 가는 길은 두가지가 있다. 한가지는 두더지 구멍과 같은 수없이 많이 나 있는 지옥깔때기(미끄럼틀같은)로 떨어지고, 지그재그로 되어 있는 지옥가는 길로 걸어서 지옥문을 통과해서 지옥으로 간다.

지옥깔때기로 떨어지는 자는 바로 지옥의 중심부인 핵, 용암불기둥에 한번 담근 뒤 형벌장소로 이동한다. 이때 살과 뼈는 완전히 녹아버린다.

--------------------------------------

영혼은 죽지 않고 영원히 재생한다. 영체(죽은 사람)의 눈부분에는 두 개의 파란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영혼이다. 그것 때문에 영체가 다 녹아내리고 부셔져도 다시 재생하는 것이다. 그래서 사람이 한번 지옥에 떨어지면 영원히 고통당하고 재생하고 고통당하고 재생하는 것을 반복하는 것이다.

---------------------------------

지옥은 바로 땅밑에 있고, 지옥의 중심부가 바로 지구의 핵부분이다. 이것을 명확히해야 한다. 쉽게 말해 용암불이 지옥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지옥이 우주 어디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내가 딛고 있는 땅밑에 존재한다는 것이다. 모든 천국지옥간증은 이것부터 명확하게 얘기하고 시작해야 할 것이다.

천국은 우주건너편에 있다. 빛의 속도로 가도 수백억광년이상을 가야하는데 영체는 순식간에 날아간다.

--------------------------------

죽으면 바로 천국 아니면 지옥이다. 연옥없다. 천국변두리도 없다. 연단장소 없다. 재개발지구같은 것도 없다. 천국전체는 하나님의 빛이 비추이기 때문에 그늘이라곤 없다. 지구환경같은 곳도 절대로 없다. 속지마라. 음부가 지옥이고 낙원이 천국이다. 음부 지옥, 낙원 천국을 나누지 마라. 미혹이다.

----------------------

천국에 1층천 2층천 3층천없다. 그냥 천국이다. 바울이 말한 3층천(세째하늘)은 바로 천국을 말하는 것이다. 천국에는 상급의 차이가 있을 뿐이지(집과 보석_주기철목사님과 구원받은 강도가 어찌 상급이 같을 수가 있겠는가?) 모두 동등하다. 서로 왕래가능하다. 층수가 나뉘어져 있어 왕래가 어렵다는 것은 가짜다. 천국은 자신의 상급이 있고 없고에 관계없이 모두 100%하고 있다. 죄와 없고 마귀가 없기 때문에 비교, 시기, 질투 이런 것이 전혀 없기 때문이다. 집이 없고 아무 상급이 없더라도 천국에 가기만 하면 최고의 행복자요 성공자다.

---------------------------------

지옥은 사람이 누운 모양과 같다. 스스로 커지고 있고, 구더기, 뱀, 지네, 전갈같은 귀신들이 계속 생산되고 있다. 지옥의 형벌은 한두가지가 아니라 무수히 많고 단 1초도 쉼이 없이 로테이션으로 자기의 행한 죄악에 따라 형벌받는다. 지옥을 생각하면서 하루 하루 감사하며 살자.

----------------------------

지옥에 한번 떨어지면 예수님도 꺼내줄 수가 없다. 말씀에 이미 불문율로 정해져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영계의 영원한 법칙이다

“세세토록 고난을 받으리라,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

천국과 지옥의 언어체계는 한 언어다.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방의 마음을 다 읽을 수 있고 의사전달이 된다. 영혼은 모든 것을 알 수 있다. 한 언어로 다 통한다. 영과 육의 차원은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알기 바란다. 지식으로 풀면 절대 천국과 지옥을 알 수 없다.

-------------------------

하나님이 허락하시면 천국과 지옥은 서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신분이 무엇이었는지도 알 수 있다. 하지만 천국에서는 지옥간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다 잊어버리게 된다. 지옥간 사람을 항상 그리면 그게 천국이겠는가?

하나님은 한분이다(같은분이지만
구약에는 여호와구원,
신약에는예수구원이다,예수님 부활 승천후에는 성령으로 믿는자들속에 계신다.

●하나님을 둘,셋으로 나누어 믿는자는
천국에 절대 못간다.다원주의다.
●진짜 천국과 지옥이 있다!
죽자마자 생명과 사망의 부활체를 입고 천국 지옥으로 나뉜다.
●교회 다니는 것이 예수 믿는 것이 아니다! 교회를 아무리 오래 다니고, 직분가지고 봉사를 많이 했어도 회개의 삶을 살지 아니하면 지옥갈 수 밖에 없다!
●예수 믿는다는 것은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사는 것이다!
●예수님을 한번 영접했다고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다 용서함 받은 것이 아니다!
●지금 진실로 회개하면 지금까지 지은 죄까지만 용서받는 것이다! 미래의 죄는 지을때마다 회개해야 용서받는 것이다!
●회개를 미루지 말고 죄를 지었을 때 즉시로 회개하라! 회개를 미루면 회개가 더 힘들어진다!
●이 땅에서 육신을 입고 살 동안 죄를 짓게 된다! 그러므로 죽음앞에까지 회개해야 한다!
●구원받은 강도와 같이 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의 피를 의지해서 죽음앞에라도 진실로 회개한다면 죄용서함받고 천국갈 수 있다! 반드시 죽음앞에 회개하라!
●일흔번에 일곱씩이라도 회개하면 다 용서해 주시는 것이 예수님의 사랑이고 예수피의 능력이다!
●행위로 짓는 죄만이 죄가 아니다! 마음으로 짓는 모든 것이 죄다!”(미움, 시기질투, 음란, 욕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