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 짧은글1

천국에서 만난 조카 도영이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6. 8. 16:22

♥천국에서 만난 조카 도영이 

이렇게 얘기하고 있는데 커텐뒤에 누군가가 숨어 있었어요! 내 조카 도영이에요! 완전 청년이 됐어요! 엄마와 도영이가 어깨를 마주 대해요! 세상에, 너무 좋아서 엄마가 도영이를 보고 너무 좋아서 팔짝 팔짝 뛰어요! 이미 봤음에도 불구하고 도영이를 보고 너무 좋아해요!

아휴, 우리 손자! 아휴, 우리 손자 우리 손자! 청년이 됐다니!”

 

(내 조카 도영이가 얘기를 해요! 도영이가 저를 목사님이라고 불러요)

목사님 목사님, 꼭 이 좋은 천국에 오세요! 할머니와 제가 기다리고 있을게요! 목사님 이 좋은 천국에 오세요! 목사님!”

(세상에 내 조카와 나와 엄마가 어깨동무를 하고 셋이서 이 천국을 한바퀴 돌아요, 엄마집을 빙 돌아요, 집이 너무 너무 아름다워요!


이 사건은 진실이다. 믿고 안 믿고는 본인의 마음에 달려있다.그러나 꼭 믿어야 한다. 여기에 실린 천국 지옥의 모습은 잠자다가 꿈속에서 본 것도 아니요, 잠깐 본 것도 아니다. 수년간 계속 하나님께서 사랑교회 식구들에게 보여주신 것이다.

귀신들은 죽은 자의 영혼이 절대 아니며 죽은 자기조상도 아니다. 지옥에서 영혼들을 괴롭히고 형벌을 주는 자가 누구인지 아는가? 바로 타락한 천사들인 귀신들이며, 그 우두머리가 바로 사탄(루시퍼)이다. 이 귀신들은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귀신들이 죽은 자기조상들인 줄 알고 귀신들에게 제사하며 사기당하다가가 죽어 지옥에 떨어져 귀신들에게 무시무시한 형벌을 당하고 있다. 속지말기 바란다..

 

예수님은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신 참 하나님이시다. 절대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다. 다 피조물일 뿐이다. 이 예수님을 믿지 않고 죽으면 누구나 다 지옥에 떨어진다. 제발 “예수가 어디 있어! 지옥이 어디 있어! 천국이 어디 있어! 죽어봐야 알지!”하는 소리 하지 말기 바란다. 당연히 죽으면 모든 진실이 밝혀지겠지만 그때는 이미 늦기 때문에 살아 있을 때 예수 믿으라고 이렇게 외치는 것이 아닌가?

 

이제 더 이상 사단에게 속지 말기 바란다. 다른 종교, 어떤 사람에게는 절대 구원이 없다는 것을 빨리 깨닫기 바란다. 사단은 다른 종교에도 구원이 있는 것처럼 속여 사람들을 지옥으로 끌고 가고 있다. 예수를 가장한 이단교회에 나가지 말고, 정말 예수만 외치고, 예수만 믿고, 예수만 붙드는 교회, 천국과 지옥을 전하는 교회, 회개와 순종을 철저하게 가르치는 교회에 나가길 바란다. 꼭 예수 믿고 지옥의 형벌을 피하시길 눈물로 간곡히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