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 육체와 영혼을 가진 존재다,육체는 썩어서 흙으로 돌아가지만 영혼(영체)은 영원히 죽지않는 불멸의 존재이며 죽음과 동시에 즉시 천국이나 지옥으로 가게된다.살아있을때 예수믿고 회개하지못하면 누구를 막론하고 참혹한 형벌을받는 지옥에 떨어진다.명심하고 정신차려야한다.천국은 우주넘에...지옥은 땅속깊은곳에 진짜있다.예수믿는 자들은 회개와 순종의 삶을 살아야하며 죽음앞에 까지 믿음을 지켜야 천국갈수있다.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 아니다.속지마라!!
누구든지 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님이 당신을 구원하기위해 십자가에서 못박혀 죽으셨음을 믿고 날마다 회개하다 죽음앞에 회개하면 천국이다,예수님을 믿는 믿음은 생명을 얻는것이다,죽어서 지옥에 떨어진후에는 전혀 회개의 기회가 없으며 빠져나올수도없음을 기억하고 죽음앞에라도 예수이름을 부르고 회개하여 꼭~지옥만큼은 면하길 간절히 바란다(이 블로그의 천국 지옥 사건은 기도하는 사랑교인들에게 기도중 영안을 열어 보여주신 전무후무한 깊은 천국과 지옥사건이며 진실이다. 글을 의심하지말고 끝까지 읽어보면 진실임을 알수있을것이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 올자가 없느니라(요14:6)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지옥의왕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흉측한동물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지옥불못에 던져진다(계20:10)
====================
★★ 왜 듣기만 하고 전하지 않는가?
롬 10:14 그런즉 저희가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
천국지옥간증을 들어보면 하나같이 외치는 말이,
“전하라! 강하게 전하라! 외치라! 강하게 외치라!
잠자고 쇼핑할 시간이 어디있는가?
그러는 사이에 지옥에 수많은 영혼들이 떨어진다!
당신이 전하지 않을거면 당신이 여기(지옥)에 와! 내가 나가서 전할게!“
라고 절규하고 있고(전부 불바다야! 중에서)
성철, 법정스님같은 자들은 다시 세상에 나간다면 승복을 입고 김양환목사님 따라다니면서 전도하겠다고 하고,
심지어, 천국의 새들과 꽃들, 천사들까지도 “많이 보고 가서 본대로 다 전해달라!”고 부탁하고 있고,
예수님께서도 친히 이렇게 외치고 계신다!(나가서 외치라! 중에서)
"전하라~~~~~~~~~~~!! 나의 백성들아! 듣던지 아니듣던지 전하라~! 열심히 전도하라!! 뭐하고 있느냐? 나의 백성들아! 무엇을 하고 있느냐! 말씀 많이 보고 기도만 열심히 한다고 그게 전도냐? 나가서 전하라~~!!
너희들이 권능을 받지 않았더냐! 예루살렘과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전하라~~~~~~~~!! 복음을 전파하라! 진리를 위하여, 나 예수를 위하여 전하라!! 전하라, 전하라, 전하라!"
천국간증에서는 우리가 지하철이나 길거리에서 전도지 한 장 한 장 영혼들에게 줄때마다 ‘예수님의 피눈물을 거기에 뚝뚝 떨어진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주님은 천국의 보좌에서 날마다 지옥에서 울부짖은 영혼들의 비명소리를 듣고 애통해 하고 계신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 천국지옥복음 전하는 것이 이렇게 중차대하고 중차대한 사명입니다. 천국지옥소리를 제대로 들은 분이라면 정신을 차리고 반드시 전해야 할 것입니다.
그 전에 선행되어야 할 것은 천국지옥소리를 빠짐없이 다 듣고, 내가 먼저 천국지옥소리에 대한 믿음과 확신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천국과 지옥에 있는 영혼들의 절규와 아픔, 예수님의 피눈물이 내 마음에 고스란히 부딪혀 와야 할 것입니다. 확신없이는 기도할 수 없고 회개할 수 없고 이 천국지옥소리를 절대 지속적으로 전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입을 열지 않고 전하지 않으면 절대 영혼들이 들을 수도 없고, 믿을 수도 없고, 예수님의 이름을 부를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오늘 말씀이 그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 신천지나 여호와의 증인같은 이단들이 득세하고 있는지 아십니까? 그들은 밤이나 낮이나 쉴새없이 전하기 때문입니다. 그들만의 구원의 숫자를 채우고 그 숫자안에 들기 위해서 그렇게 열정적으로 전하니 교세가 확장되는 것입니다. 다른 이유가 없습니다. 그런데 진짜 복음을 가진 우리들이 침묵하고 있다면 어찌 사단의 세력을 이길 수가 있겠습니까?
이 복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전해야 듣고 변화되고 돌아오는 역사가 일어나지 전하지 않는다면 제자리걸음을 하게 될 것입니다. 사도행전을 보십시오. 사도들이 어떻게 목숨바쳐 복음을 전했는지. 많이 전하면 많이 돌아올 것이요 적게 전하면 적게 돌아올 것입니다. 우리가 잠자고 전하지 않는 사이에 이단들, 귀신들의 세력이 퍼져나간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지옥에는 영혼들이 쓰레기를 하치장에 쏟아붓듯이 떨어지고 있고, 천국에는 영혼들이 드문 드문 들어온다고 합니다.
이것이 누구의 책임입니까? 하나님의 책임입니까? 아닙니다. 바로 주의 종들의 책임이요, 먼저 믿은 자들의 책임이요, 천국지옥소리를 듣고 전하지 않는 우리의 책임입니다.
그러므로 천국지옥소리를 가지고 신학적, 교리적으로 논쟁하고, 변론할 시간에, 과거영혼들의 구원문제를 가지가 왈가왈부 할 시간에 나가서 “오직예수, 오직회개, 천국과 지옥”을 한사람에게라도 더 전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은 천국지옥소리를 들고 믿은 우리에게 반드시 영혼들에 대한 핏값을 물으실 것입니다. 영혼들의 울부짖음과 주님은 피눈물을 외면한 죄를 물으실 것입니다. 복음에는 항상 상급과 책임과 의무가 뒤따른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한가지 잊지 말고 해야 할 것은 이렇게 삶의 터전에서 직장과 학교에서 그렇게 만나는 사람마다 천국지옥복음을 열심히 전하고, 밤에는 그들을 위해 중보하고, 나 자신의 영혼구원을 위해 회개기도를 빼 먹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남에게 전파된 후에 내가 버림을 당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하루를 마감하기 전에 오늘 하루 내 자신을 돌아보며 하나님앞에 마음으로 입술로 행위로 범죄한 것이 없나 철저히 가슴을 치며 회개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 자신이 먼저 변화되고 다듬어져야 할 것입니다. 그런 자의 헌신, 구제, 봉사, 전도가 하늘의 상급으로 고스란히 쌓일 것입니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www.ymmch.com
'협력교회(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회다닌다고 천국가는건 아니다!)(마22:9-14) (0) | 2022.07.05 |
---|---|
회개하고 회개를 외치라!(마3:1-4) (0) | 2022.07.05 |
영원이 기다리고 있는데 찰나에 집착해서야 되겠는가? (0) | 2022.07.05 |
하나님은 준비된 자를 쓰신다. 저축한 자를 쓰신다. (0) | 2022.07.05 |
마 16:26 사람이 만일 온 천하를 얻고도 제 목숨을 잃으면 무엇이 유익하리요 (0) | 2022.07.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