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회개,천국지옥,루시퍼와 귀신의 실체’를 전하지 않는 말씀은
죽은 말씀이다!(마 3:2)
마 3:2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였으니
고전 2:2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
그러니 목사님들 회개해요! 양떼들을 올바로 인도할 수 있는 비결은 회개를 가르치는 거예요.. 결단코 예수님을 통하지 않고서는 천국에 갈 수 없다는 것을 가르치는 거예요.. 다른 것을 가르치려 하지 말아요~ 거기서 내 자랑이 나오는 거예요..
(지식적인 목사님들에게 외치는 소리)
독백) 니네 내 말 들어. 나도 목사였어. 나도 지식에 갖혀서 그 지식속에서 예수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내 고상한 지식이 나왔던거야. 가장 고상한 지식한 지식은 ‘예수, 천국, 지옥’인데 내 고상한 지식을 가르쳤던거야(잘못 가르친 신학교수)
독백) 많은 목사들이 잘못 되어가고 있어요. 왜 이리 지식속에만 갖혀 있는 것인지? 잘 짜여진 틀속에서 마치 그 말씀이 살아있는 말씀처럼, 잘 전하는 것처럼 그렇게 생각하고, 그렇게 교만속에 있다가 어떻게 천국갈 수 있으며 어떻게 양떼들을 양육할 수 있단 말이에요. 양떼들은 영적으로 빼빼 말라가고 있는데, 어쩌면 좋아! 목자들은 통통 살이 쪄가고 있네.
진짜 어떡하면 좋아요? 누가 전해줘요. 제발 목사님들한테 전해줘요.
제발 단에서 선포할 때 천국과 지옥을 확실히 믿고 선포하라고~
진짜 잘하는 설교가 뭔데요? 진짜 살아있는 설교, 성령설교가 뭔데요?
유식적인 말씀, 고상한 지식적인 말, 그것 아니야. 예수야! 예수야! 천국과 지옥을 전해야 돼!많은 목자들이 잘못되어가고 있어! 미쳐가고 있나봐요. 왜 이렇게 생명되신 예수님을 전하지 않고 자기 지식만 자랑하고 설교하는지 모르겠어요. 차라리 신학교를 안가는데 나을 것 같아요.
거기서 거기서 왜 그렇게 독극물을 자꾸만 먹는거야? 거기서 다 잘못되어가고 있어요. 나도 지옥에서 이렇게 답답한데 예수님은 오죽이나 답답하실까?(잘못 가르친 신학교수)
------------------------------
예수님께서 제자들이 사도들이 이 땅에서 외치고 전한 것이 무엇인가? 예수를 외쳤고, 회개를 외쳤고, 천국과 지옥을 드러냈고, 루시퍼와 귀신의 실체를 드러냈다.
왜 예수님께서 사도들이 이것들을 전하였을까? 그래야 영적싸움에서 승리하고 천국갈 수 있기 때문이다. 육적인 것을 아무리 붙들어봐야 그 영혼이 천국가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영적인 것을 알고 믿어야 그 영혼이 천국갈 수 있기 때문이다. 예수,회개,천국지옥, 루시퍼와 귀신의 실체가 바로 영적인 것의 전부가 아니겠는가? 지금도 예수님의 유일한 관심은 그 영혼이 천국가느냐 지옥가느냐하는 것이다.
요 6:63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내 안에 육과 전혀 다른 영혼이 있음을 믿고 알아야 할 것이다. 그 영혼은 영생하는 존재다. 그 영혼이 귀중한 것이다. 우리에게 영혼이 없다면 개,돼지나 다를바가 없는 것이다. 왜 사람들이 사람을 귀중히 여기지 않고 무참히 죽이는지 아는가? 죽으면 끝나는 육체덩어리로 알기 때문이다. 영혼이 있고 천국과 지옥이 있음을 안다면 사람 귀한줄 알 것이다.
루시퍼도 영적인 세계를 알기에 예수,회개,천국지옥, 자신의 실체를 드러내지 못하게 필사적으로 막는 것이다. 이것만 전하면 이단으로 몰아붙이고 극단주의라고 생각하게 만들어 버린 것이다. 그래서 이런 영적인 것들을 빼버리고 다른 것 새로운 것 붙잡고 전하다가 하다가 모두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예수님의 관심은 오직 영혼들이 회개하고 천국오는 것인데 루시퍼는 칼빈교리로 다 가둬버려 회개를 잃어버리게 만들어 버린 것이다.
귀중한 것은 반복해야 되는 것이다. 아이들에게 얼마나 부모들이 ‘차조심해라’고 당부하고 당부하는가?(도시가스도 얼마나 정기적으로 점검하는가?) 그 만큼 조심해야 되는 것이기 때문이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데 왜 주의 종들은 그렇게 소중하고 귀중한 예수,회개,천국지옥을 반복해서 외치지 않는가? 이것들은 아무리 강조하고 반복해도 지나치지 않는 것인데 말이다.
육은 음식을 먹고 육적인 것을 채워주면 좋아하고 만족하지만, 내 안에 또 다른 존재인 영혼은 그야말로 영적인 말씀, 영적인 것, 영적인 양식을 먹어야 만족하고 기뻐하는 것이다. 그런데 영적인 것은 전하지 않고 육적인 말씀을 전하기에 영혼이 바짝 바짝 말라서 죽어버려 예수도 회개도 천국과 지옥도, 귀신과 루시퍼도 믿어지지 않는 것이다.
주의 종들과 백성들은 다른 것 붙잡고 믿고 전할려고 생각하지 마라. 다 헛된 것이다. 다른 것가지고는 절대로 자신의 영혼뿐만 아니라 다른 영혼이 천국갈 수 없다. 오직 예수,회개,천국지옥,루시퍼와 귀신의 실체를 드러내고 전해야 영혼이 깨어나 회개하고 천국갈 수 있는 것이다. 여기서 지나치는 것은 자기 자랑밖에 되지 않는다.
날마다 내 영혼이 살찌고 깨어나고 천국갈 수 있는 영적인 말씀을 들어라.
오직 주님께 영광!
http://www.ymmch.com
www.djsarang.com 덕정사랑교회 회개복음(천국의소리,지옥의소리,타락한천사 지옥의 루시퍼 곧 귀신의 왕,공중권세잡은자='용이요,옛뱀이요,사단이요.마귀요.온천하를 꾀여 지옥으로 끌어가는자' 와의 대화)=깊은 천국지옥사건..진짜간증입니다.아무나(천국지옥..가짜가 부지기수다)열어주시는것이 아니라 성령충만한가운데 열린 예수님과 회개가 부각된 진짜 천국 지옥의 실상입니다.예수와 회개외에 다른것이 부각되어 나오는간증은 다 가짜입니다.예수님이 천지를 창조하신 창조주요 인류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육체로오신 여호와요 장차 다시오실 재림주요.천국과 지옥으로 던져넣는 권세를 가지신 심판주 입니다.
요한계시록1장 17. 내가 볼 때에 그의 발 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 같이 되매 그가 오른손을 내게 얹고 이르시되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처음이요 마지막이니
18. 곧 산 자라(부활)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볼지어다 이제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https://blog.daum.net/sukij3927
'협력교회(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 12: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0) | 2022.07.16 |
---|---|
사랑이없는 은사와 능력은 패망의 길이다.(고전8:1) (0) | 2022.07.16 |
성령충만이 가장좋은 선물이다. (0) | 2022.07.16 |
성령을 받되 충만히 받으라!(행 4:31) (0) | 2022.07.16 |
모든희망이 사라진곳이 지옥이다.(계20:10) (0) | 2022.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