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의 몸이 빠져나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지옥설명:지옥의 사람의 영혼의 색깔은 파란불 처럼 보입니다.영체가 용암물에 녹아내려도..영혼은 죽지 않기 때문에 다시 뼈와 살이 덮여지고 재생되어 영원~~영원히 고통받는곳입니다. 지옥은 정말 무시무시한 곳입니다.이땅의 찜질방은 지옥을 본따온것입니다.지옥은 물한방울이없는곳입니다.
말로 형용할 수 없는 영원한 고통이 단 1초도 쉬지 않고 계속 되는 곳... 무시무시하고 징그러운 뱀들, 구더기, 수많은 쥐떼, 각종 벌레(지옥의 벌레들의 이빨은 다 날카로운 톱니모양을 하고 있다), 뜨거운 불속의 고통, 창자가 뒤집어지고, 구역질하는 지옥의 냄새, 고막을 찢는 비명소리’가 지옥의 모습이다.더상세한내용은지옥간증을 읽어보면 알수있다.
지옥에 떨어져서 영원한 고통을 어떻게 감당할것인가?정신차려야한다.설마하면큰일난다.절대 지옥만큼은 가지말아야합니다.어떤 흉악한 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하면 지옥을 피할수 있습니다.죽기전에라도 진심으로 죄를 회개하는자는 십자가에서 흘리신 예수님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 주십니다.예수외에는 천국갈수 있는길이 전혀없다.예수보다 더 부각되는것은 다 가짜다(행4:12.요14:6)
루시퍼는 타락한천사 용 이고 ..귀신은 루시퍼의 졸개들이며 뱀,구더기,전갈,지네,온갖 흉측한동물형상으로 떨어졌다.루시퍼와 졸개들은 인간들을 죄짓게하여 지옥끌고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들이다.세상만사가 다 귀신들의 장난이다.부디 속지 말기를 바란다.
www.djsarang.com 덕정사랑교회 천국,지옥간증,루시퍼와의 대화는 마지막때 믿음생활잘못하다 지옥가는 영혼들을 살리시기위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특별히 열어주신 사건이며 불신자나 신자를 막론하고 다 창조주이신 예수님께로 돌아와서 회개하면 천국갈수있다는 메시지 입니다.한치의 거짓도 조작도 아닌 100프로 진실임을 밝혀둡니다.
♣♣회개했으면 자유하라! 감사하라! 기뻐하라!(요일 1:9)
요일 1:9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사 1:18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오라 우리가 서로 변론하자 너희 죄가 주홍 같을 지라도 눈과 같이 희어질 것이요 진홍 같이 붉을지라도 양털 같이 되리라
마 18:21그 때에 베드로가 나아와 가로되 주여 형제가 내게 죄를 범하면 몇번이나 용서하여 주리이까 일곱번까지 하오리이까
18:22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게 이르노니 일곱번 뿐 아니라 일흔번씩 일곱번이라도 할지니라
롬 8: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고후 5:17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다는 말은 무슨 뜻인가? 회개하는 삶을 사는 자가 바로 예수안에 있는 자이다.
죄짓지 않는 사람이 누가 있는가? 이 세상에 의인이 누가 있는가? 하지만 예수의 피를 의지해서 회개하는 자를 주님께서 의롭다하시고 새로운 피조물이라 말씀하시고 마귀는 함부로 정죄할 수 없는 것이다. 그래서 그리스도 예수안에 있는 자를 아무도 정죄할 수 없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마귀는 정죄와 송사의 왕이다. 우리가 조금만 죄를 범해도 율법으로 정죄한다. 하지만 우리가 회개하는 순간 그 정죄는 무효가 되는 것이다. 회개가 이렇게 중요한 것이다.
어린아이같이 죄를 범할때마다 예수님앞에 나아가서 용서를 구하면 그 순간 예수의 피가 쏟아지고 주님께서 의의 세마포를 입혀주시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은혜위에 은혜다.
그래서 마귀가 쳐 놓은 율법과 정죄의 법아래 있지 아니하고 생명의 성령의 법, 은혜의 법아래 있는 자는 넘어져도 금방 금방 일어서는 것이다. 그리고 주님의 이 은혜를 알고 더욱더 충성하며 살고 기뻐하고 감사하는 삶을 살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율법아래 있는 자는 마귀가 계속 정죄하기에 평생 두려움속에서 자신을 자책하다가 회개치 못하고 지옥으로 떨어지게 되는 것이다. 율법주의자들은 은혜가 무엇인지 용서가 무엇인지 깨닫지 못하기에 오직 말씀을 다 지켜서 주님께 인정받으려고 하다가 회개치 못하고 멸망당하게 되는 것이다. 자기 행위로 만족하는 자들이 바로 율법주의자들이다.
하지만 은혜아래 있는 자도 비록 죄를 짓지만 바로 예수앞에 달려나가 회개하고 다시 일어서서 주님께 더욱 충성할 수 있는 것이다.
종은 유업을 받을 수 없다. 오직 아들만이 아버지의 유업을 받을 수 있다. 종의 영, 율법의 영을 받은 자들은 천국갈 수 없다. 그들은 자유함, 기쁨, 감사가 없다. 오직 아들의 영, 성령을 받은 자만이 자유할 수 있고 기뻐할 수 있고 감사할 수 있다.
주님앞에 나오면 일흔번에 일곱 번씩이라도 죄를 용서해 주시는데 왜 두려움에 사로잡혀 살아가고 있는가? 죄를 지었으면 바로 주님앞에 나오면 자유함이 주어지는 것이다. 자유함이 있는 자만이 기뻐할 수 있고 감사할 수 있고 주님을 진정으로 기뻐게 하실 수 있는 것이다. 그 마음에 두려움과 죄책감이 가득찬 자가 어찌 주님을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섬길 수 있겠는가? 그들은 종에 불과한 것이다. 그래서 오직 아들의 영, 성령의 받아야 자유함이 있고 감사와 기쁨이 있는 것이다.
성령받은 자의 특징은 감사와 기쁨이다. 감사와 기쁨으로 주님을 섬길 때 주님은 한없이 기뻐하시는 것이다. 우리에게 자유함을 주시려고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셨는데 율법에 매여 기쁨도 없이 살아간다면 주님이 얼마나 안타까워 하시겠는가?
성령충만의 표징은 감사와 기쁨이다. 자원함이다. 그 자만이 주님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것이다.
자녀들이 예수안에서 기뻐하고 감사할 때 주님은 자녀들에게 무엇이든지 쏟아 부어주신다는 것이다. 감사와 기쁨이 사라지고 두려움이 있는 곳엔 형벌이 있고 저주만 가득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율법이 가득찬 교회성도들에게 가난, 저주, 질병이 떠나지 않는 것이다.
*죄를 지었으면 무조건 주님앞에 나와서 회개하라,
그러면 즉시 용서받으리라!
그리고 회개했다면 믿음으로 기뻐하고 감사하라, 하늘보고가 열리리라!
오직 감사와 기쁨만이 주님의 마음을 흡족하게 한다는 것을 깨닫고 범사에 감사하고 항상 기뻐하라.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협력교회(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증거는 양들을 사랑하는 것이다(요 21:15) (0) | 2022.06.11 |
---|---|
●예수가 드러나고 회개를 강조하지 않으면 다 가짜다. (0) | 2022.06.11 |
◈우리나라에 복음이 들어오기 전의 사람들은 다 지옥에 갔나요?(행4:12) (0) | 2022.06.11 |
결론은 “오직 예수!!(눅 24:27-47) (0) | 2022.06.11 |
성령이 오시면 예수를 높힌다(요15:26) (0) | 2022.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