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교회 설교,칼럼/사랑교회 설교(설교글,영상)

예수믿지 않는것이 죄다!(3/3)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0. 13. 20:55

예수믿지 않는것이 죄다!(3/3)




본인은 사탄의 생각을 받아가지고 옷 짧게 입고, 나만 멋있지. 가슴 펑 나오고, 멋있게. 남 미혹하는 걸 모르고, 여러분은 멋있다고 자랑했지만 남은 미혹해서 실족 시킨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죄가 얼마나 무서운지 아세요. 교회가 이렇게 타락해. 다 썩어버렸으니까. 다~. 다 자기 멋 자랑합니다. 교회만 가면 다 최고 좋은 거.

그래서 주님은 왕궁이나 가라 그랬어요. 왕궁이나. 옷 잘 입은 왕궁이나 가라고. 어리석은 자들입니다. 교회는 수수하게 입고 오는 겁니다. 왜? 아무리 돈이 많아도. 여러분, 가난한 자를 생각해야 되는 겁니다. 그런데 자기 딱~ 뽐내잖아요? 요즘은 사람들이 뭡니까? 메이커도 잘 봐요. 어찌 잘 아는지. 가난하게 살면서 어찌 그렇게 메이커는 잘 아는지. 딱 보면 어~! 그 옷 같고 천국 갑니까?

예수가 있어야지. 여러분 그럴 시간에 돈 있습니까? 가난한 자 생각하세요. 여러분, 조심하십시오. 이쁘게 보이십니까? 교회서는 감추십시오. 교회서 이쁘게 하지 말고 다 미혹이에요. 순수한 청년들, 순수한 남편들 괜히 흔들게 하지 말아요. 여러분, 뭐가 의인지 다 깨닫고, 신앙 생활해야 합니다. 나는 멋있게 산다고 하지만 누군가 나한테 미혹 당해 지옥 갈 자가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예수를 믿으라고 교회 와서 말씀 듣는 겁니다. 다른 거? 아니에요. 그런데 교회가 이렇게 썩었단 말입니까? 다 자유의 몸으로 풀어졌어요. 자유라는 건 지켰을 때 자유가 오는 것입니다. 법을 지켰을 때 자유가 오는 것이지 지키지 않았는데 어떻게 자유가 온단 말입니까?

여자분들은 조심하십시오. 하와가 먼저 미혹 당했어요. 그걸 따먹고 아담에게 줬어요.

여러분, 여자분들 조심해요. 옷 잘 입어야 됩니다. 나를 위해 하는 것이 아니라 나 때문에 누군가 실족하면 안 되겠다! 그리고 감춰요. 되도록. 여러분, 예수 믿는 건 천국 가기 위해서 예수 믿지 뭐하러 다녀요. 난 목탁치고 염불하고, 참선까지 한 사람이에요. 아무래도 영의 세계를 아는 사람이에요. 참선하면서 그런데 왜 이 길을 가냐고요?

다 가짜예요. 돌아보니까 여저까지 내가 인생살이 살면서 예수를 못 만나고 살았던 걸 다 가짜 신을 섬겼던 거예요. 전 세계 다 돌아봐도 신이 없었던 겁니다. 그런데 내가 죽음 직전에 그분이 나를 살렸는데 그분이 천국에 보좌에 앉아 계시고 나를 살렸어요. 그분의 음성 주셨고, 나 외에는 구원자가 없다! 우상을 버려라! 너는 헛된 생활을 했느니라! 그리고 성경을 보라! 성령께서 가르쳐 준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 죄를 버려버리고, 오직 성공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죄인은 성공자가 아니에요. 죄는 구속될까 봐 항상 두려워 떠는 자예요. 은혜가 어디가 있어요? 은혜는 평안이에요. 자유 하십시오. 예수 잘 믿다가 꼭 천국 가는 여러분 되시길 바랍니다.

디모데전서 5장 20절에 이 말씀이 있습니다. 범죄한 자들을 모든 사람 앞에서 꾸짖어 나머지 사람들로 두려워하게 하라

범죄 한 사람을 꾸짖으래 꾸짖어. 그런데 교회에서 책망하면 사랑이 없대. 사랑은 살리는 것이에요. 살리는 게 사랑이에요. 사랑은. 죽이는 건 사망입니다. 죄를 짓고 죽어가는데도 놔둡니까?

총상 입게 되면 뼈가 썩어들어가요. 그래서 생명을 살리기 위해서 어디를 잘라야 돼요? 여기 관통해서 뼈가 썩어가면 어디를 잘라야 돼요? 여기를 잘라내야 해요. 빨리. 아니면 다 썩어 생명을 잃게 돼 있어요. 죄는 이와 같은 겁니다. 주의 종이 죄를 짓는 자 보게 되면 그걸 자르라고 호통치고 쳐 내야 되는 겁니다.

죄를 잘라야 돼. 이걸 회개해야 돼! 회개해야 자르는 겁니다. 회개했으면 주의 보혈로 씻어 잘린 거예요. 미리미리 여러분 회개해서 끊어요. 그자에게 그릇이 준비되고, 축복과 능력을 부어주시는 겁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이 죄에 심각성을 깨달아야지 아니면 큰일 납니다. 그래서 자식도 죄를 지면 꾸짖어야 할 텐데 어떻게 해요?

요즘 자식들 꾸짖으면 여러분 듣습니까? 가정 교육을 율법으로 가르쳐야 됩니다. 그리고 잘못돼도 사랑을 아는 겁니다. 아무거나 사랑으로 하는 줄 아세요.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하고,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법이에요. 죄를 책망하는 게 율법으로 하는 겁니다. 어떻게 회개할 때 사랑으로 그래 내 새낀데 내가 너를 내쫓겠느냐. 들어와.

그래서 주님은 꾸짖어라! 자식들도 잘못하면 꾸짖어라. 여러분 자식들 잘 가리켜요. 꾸짖어요. 교회에서 목사가 꾸짖지를 못하니까 둘 다 타락해 버린 겁니다. 엉망진창 돼버리는 겁니다. 덕정 사랑교회는 꾸짖음을 들을 때 깨달아서 버릴 건 빨리빨리 버리십시오. 그래서 진리 안에서 자유함을 얻으시기를 바랍니다.


디모데전서 2장 14절에 아담이 꽤 임을 보지 아니하고 여자가 꽤 임을 받아 죄에 빠졌음이라

아담! 먼저 남자가 꽤 임을 당한 게 아니라 여자가 꽤 임을 당했어요. 그래서 유혹의 대상이고 또 잘 넘어가요. 그래서 여러분 어떻게 해요. 여자분들 행위 조심해야 됩니다. 사탄의 미혹을 당했으면 우리는 미혹을 끊어야 되는 것입니다.



나 때문에 누군가 범죄하면 안되기 때문에. 루시퍼가 하와를 썼어요. 하와를 써서 남자 아담을 범죄하게 해서 인류 전체 죄가 들어와서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겁니다. 첫 번째 아담은 죄를 가지고 왔지만 두 번째 아담 바로 예수는 생명을 갖고(고전15:45). 오신 걸 깨닫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그래서 예수 외에 구원자가 절대 없는 것입니다.

이걸 위해서 목숨을 걸라는 거지. 뭘 위해서 목숨을 걸어요. 진짜 조심해야 됩니다. 사탄이 여자들을 잘 꼬여요. 여러분 조심하세요. 사탄이 여자들을 잘 꿰어요. 여러분 조심하세요. 그러니까 조심해서 가정에 죄가 안 들어오도록 여자분들이 막아야 됩니다. 아담이 먼저 지음 받았고, 갈비뼈를 취해서 여자를 만들었기 때문에 이것이 진짭니다. 이것은 가정이 편합니다.


하나님은 어때요. 화목하는 자 그래서 상대가 나의 십자가를 지어주고 살다가 힘들면 배신. 그 십자가를 내가 짊어지고, 나가는 것이 그리스도의 사랑입니다. 덕정 사랑교회는 올바른 길을 꼭 가십시오. 예수 외에는 구원자가 없어요.

요한복음 8장 34절 말씀을 읽습니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죄를 범하는 자마다 죄의 종이라


그러면 우리가 예수의 종이면 뭘 하겠어요? 여러분 의를 행해야, 의는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순종하는 자는 하나님의 종이 될 것이고, 불법을 행하는 자 반대로 가는 자는 마귀의 종인 걸 깨닫기를 주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그래서 죄의 종들을 건지기 위해서 주님이 이 땅에 오셔서 회개하라고 명령하신 겁니다.

아무나 천국 가는 거 아니에요. 덕정 사랑교회는 기준이 천국이 돼야 해요. 예수 믿는 건 천국. 그래야 성경이 열립니다. 아니면 안 열려요. 여러분들이 성경을 잘 깨달아야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덕정 사랑 교인들이 진실로 죄를 범할 때마다 나는 죄의 종이구나! 나는 죄의 백성이구나!


이걸 깨닫는 자가 사는 길이 뭡니까? 그때 회개하는 겁니다. 왜? 율법이 나한테 들어왔으니까 아~, 이게 죄구나 깨닫고 회개하고 주님 앞에 나가는 것입니다. 우리 교회도 율법과 은혜의 법을 헷갈리죠? 헷갈릴 이유가 뭡니까? 잘 들어보십시오. 율법을 알고 있으면 내 죄를 알 수 있어요. 그러면 죄를 달았으면 나는 마귀의 종이에요. 사망이에요. 그러면 살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

죄를 깨닫고 회개하고 주님 앞에 나가는데 그냥 나가요? 이 회개하는 것을 잊어버려야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율법에 갇힌 자는 이게 안 믿어지는 겁니다. 죄의 꼬리를 달고 다녀요. 주님이 씻었는데도. 맨날 죄의 걸려서 그냥 용서해 달라고 그 죄에 빠지는 겁니다. 아니에요. 그래서 율법을 가지고 죄를 깨달았으면 간음하지 말라! 네가 마음에 음욕을 품으면 간음한 자다.


그러면 어떻게 해요? 아, 내 마음에 음욕이 들어왔네. 주님 용서해달라고, 그리고 잊어버리고 가는 겁니다. 그리고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해서 주님 앞에 나가게 하는 것. 나갈 때 죄가 꼬리가 붙으면 못 나가는 겁니다. 여기다가 붙으면 나갑니까? 못 나가요. 딱 걸어 놓으면 가다가, 가다가 절대 못 나갑니다. 이게 율법주의자입니다.


그래서 율법으로 죄를 깨달았으면 용서해달라고 할 때 주의 보혈로 깨끗이 씻겨진 겁니다. 믿음 없는 사람은 안 되는 거고요. 믿음이 있는 자 하나님 말씀을 믿어지는 자 그러면 씻겨진 걸 믿고, 이제는 정상으로 주님께 나아가는 그게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겁니다. 그러다 보면 나중에는 죄가 끊어지고, 죄가 뭔지 의가 뭔지 확실히 알게 되는 겁니다.



성경은 뭡니까? 말씀을 들어 믿음으로 왔으면 어디까지? 순종하는 것까지. 이자가 하나님의 종이며 하나님의 자식이 되는 겁니다. 아니면 중간에 빠져 버리면 가짜가 되는 겁니다. 여러분 그래서 자유가 뭔데요? 회개하는 자, 회개하는 자는 죄가 없어진 걸 믿는 자에게 자유가 오는 것이지. 회개하는 자가 죄가 항상 붙어 있어요? 무슨 자유가 있습니까? 그러니까 맨날 인상 쓰고 기분 나쁘고, 여러분.



마음은 답답하고 아무것도 해결되는 게 없어요. 다 지옥입니다. 지옥. 회개했으면 죄가 없어진 걸 누구 이름으로 예수 이름, 예수 피로 이걸 믿어야만 이 믿음으로 천국 가는 겁니다. 그래서 율법은 뭐예요? 죄를 깨닫고, 주님께 인도하는, 법이에요.

누가복음 11장 32절에 심판 때에 니느웨 사람들이 일어나 이 세대 사람을 정죄하리니 이는 그들이 요나의 전도를 듣고 회개하였음이거니와 요나보다 더 큰 이가 여기 있느니라



여러분 하나님보다 큰 자가 없어요. 요나 선지자예요. 그런데 요나 소 선지자 조그마한 선지자에게 니느웨 가서 회개하라~! 그랬어요. 그런데 그들이 다 회개했어요. 짐승까지. 사십일이면 무너진다. 그러니까 짐승도 다~ 굶겨라! 왕이. 여러분 왕 하나 잘 만났더니 니느웨 성이 큰 성입니다. 그 성이 살았어요. 여러분 지금도 마찬가지예요. 지도자 잘못 만나면 멸망 당합니다. 누구를 만나는 게 중요한 겁니다.



진실로 요나의 전도를 듣고 회개한 사람 니느웨 사람들이 다 살았어요. 그런데 주님이 오셔서 전능자가 오셔서 회개하라고 외쳤건만 너희 유대인 민족은 뭐냐 이거에요? 이렇게 성령의 능력 안에서 죽기 아니면 살기로 귀신과 붙어 싸우고 있는데. 이래 가지고 되겠습니까?

이제 마음을 바꿔야 됩니다. 그래서 죄인은 예수를 믿지 않는 것이 죈데 이것이 뭔지 아십니까? 우상숭배예요. 통틀어서. 나 혼자 잘 먹고, 내 새끼 잘 키우고, 우상입니다.

남을 먼저 사랑하십시오. 그때 주님께서 여러분 가족들을 사랑하시고, 축복하시게 돼 있습니다.



우리 우리 아니에요. 남을 사랑해야 돼요. 주님이 이 땅에 오셔서 우리를 사랑하셔서 죽어 주셨어요. 그래서 예수 피 값은 무한댑니다. 무한대로 회개하는 자는 다 부어주세요. 이것이 자유지 한번 회개하면 끝납니까? 구원은 예물로 가는 것이 아니라. 무조건 주여! 나를 용서해 달라고 할 때 주의 피로 무조건 공짜로 씻어버리는 것이 은혜입니다.



여기에 다른 게 없어요. 다른 것은 상급입니다. 십일조도 상급입니다. 그러면 예수의 십자가가 먼 필요 있어요? 구원은 예수의 이름을 믿는 것. 회개할 때 주의 피로 씻는 것. 여기에 더 이상 더 이하도 없어요. 이것 딱 하나에요. 그런데 여기에 뭘 갖다 붙여요? 천국이 믿어진다면 상급이 믿어진다면 다 하게 돼 있습니다. 십일조도, 감사도, 봉사도 자원해서 그런데 억지로 하는 거? 하지 말아요.

하나도 안 받습니다. 나중에 주님의 징계 받아요. 하기 싫은 거, 귀신이 강제로 끌고 가는 겁니다. 나중에 원망 불평 짜증, 이런 사람은 어떻게 돼요? 봉사하는 데서 빨리 나와야 됩니다. 주님의 은혜가 감사해서 막 기뻐해야 되는데 주의 이름으로, 구원받은 은혜로. 그러면 신나요. 자원해서 하는 사람 여러분 시험 든 것 봤습니까? 혼자 잘합니다.


그 상급을 알면 여러분들이 천국에 상급을 알면 혼자라도 한다고요. 혼자. 상을 뺏길까 봐서. 그게 사도바울이에요. 상을 뺏길까 봐서 열심히 자원해서 그래서 여러분들이 조심하십시오. 그래서 여러분들이 예수 믿지 않는 것이 죄입니다. 한번 해 봅시다. 예수 믿지 않는 것이 죄다! 이 죄는 바로 우상숭배다! 하나님을 떠나 다른 거 다 우상숭배예요.

여기서부터 죄는 시작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떠나서 생활하는 모든 것들이 우상숭배가 시작되는 거예요. 전부. 이것을 말합니다. 통틀어서 우상숭배입니다. 우상숭배가 죕니다. 우상 숭배하지 마십시오. 예수가 전능자예요. 그래서 하나님을 떠난 모든 건 우상숭배로 낙인을 찍혀 버리고, 666으로 다 찍혀 버리는 겁니다. 사탄이 내 것이야! 그것이 666이에요.


하나님을 떠나서 하는 것. 그래서 666. 인 받지 말고, 성령의 인을 받으세요. 꼭 승리합시다.

하나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