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에덴동산의 사건은 현재도 진행형이다!(귀신은 다 이름이 있다)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3. 2. 15:35

에덴동산의 사건은 현재도 진행형이다!(귀신은 다 이름이 있다)


하나님은 화목하라(살전5:13) 하시는데 사탄은 분쟁하라! 남을 이해하지 말고, 네 생각을 갖고 살라! 이게 뭡니까? 선악과 따먹는 것과 똑같은. 하나님의 음성은 화목하라고 하시는데 사탄은 아니야 분쟁해! 분쟁해! 사탄은 귀신을 통해서 분쟁하게 집어넣습니다. 분쟁하게. 귀신의 비밀(무기)은 미움 다툼 시기 질투 욕심 의심 원망 불평이에요.

 

이 귀신이 다 있어요. 귀먹게 하는 귀신이 있고, 암 귀신 암 걸리게, 소경 되게 하고, 그래서 예수님이 귀신을 쫓을 때 귀머거리 되고 벙어리 귀신아 쫓아버리잖아요(막9:25). 다 귀신이. 열병을 꾸짖으니 베드로 장모가 병에서 놓임 받은 것처럼(마8:14,15) 귀신이 지옥에서 올라올 때 이름을 갖고 올라와요. 사명이죠. 루시퍼 명령받고 와서 너희는 이렇게 해서 소경을 만들어 너희는 지식적인 자로 만들어 너희는 교리에 빠지게 만들어 너는 은사 표적에 빠지게 만들어. 그리고 고집 있는 자 완고한 고집에 빠지게 만들어. 하나님 말씀을 듣긴 듣는데 하나님 말씀을 거역하는 완고한 것은 사신 우상에게 절하는 것과 같다(삼상15:23). 사신 우상이 뭡니까? 타락한 천사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런 자들이 우상을 경배해. 에덴동산의 사건이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때 끝난 거 아닙니다.

 

선악과를 따먹고 나서 우리 몸에 죄성이 들어와서(마12:44) 우리 육체 모든 생각 그래서 육의 생각은 사망(롬8:6)! 사탄을 쫓아가니 사망이 되는 것이죠. 여러분 주님한테 쓰임 받으려면 목숨을 걸어야 되는 것입니다. 조금만 그러면 우울해지죠. 이걸 이기지 못하는 것입니다. 왜? 남만 바라보니까. 나 자신을 바라보지 못하는 거죠. 하나님은 광야에서 훈련하셨는데 왜 훈련시켰어요? 애굽에서 그렇게 타락하고 살았던 거 그걸 버리라고 주님께서 광야에다 집어넣고 훈련 시켰지만, 더욱더 원망 불평하고 모세를 대적하고 하나님 말씀을 거역합니다. 그래서 이십 대 이상을 다 죽이신 다음에 가나안 땅에 들어갔다는 걸 명심해야 될 겁니다. 왜 나를 못 버릴까요? 사단이 강력하게 들어갑니다. 너는 내 거라는 것입니다.

너의 고집. 너의 교만. 거만, 섰다고 자랑하는 것. 지위. 욕심. 이게 뭐예요? 전부 욕심이에요. 사탄이 욕심 때문에 망한 겁니다.

 

하나님의 보좌를 바라봤던 자체가 욕심이에요. 지극히 높은 자와 비기리라(사14:13,14) 자기를 만든 자와 어떻게 비기냐는 말입니다. 욕심이 들어가게 되면 모든 것들이 자기가 최고가 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누구 말도 들을 필요가 없는 것이죠. 그러니 일꾼이 일꾼 되지 못하게 되면 패망을 당한다는 것을 알아야 될 것입니다. 여러분 보십시오. 요압 장군도 얼마나 다윗이 사랑했나요? 군대의 총 장관으로 썼는데 다윗의 마음을 엄청 아프게 했습니다. 얼마나 아프게 했는지 몰라요. 요압 때문에.

자기 자식이 반란을 일으켜서 상수리나무에 목이 걸렸는데 그를 살리라고 했는데도 요압 장군이 가서 직접 잡아 창으로 찔러 죽여버립니다(삼하18:14). 이 소리가 들리니까 방성대곡합니다. 다윗이. 내 아들 압살롬아 내 아들 압살롬아! 차라리 너를 대신하여 죽을걸(삼하18:33). 그렇게 자식은 반란했지만, 부모는 그게 아닙니다.

 

사탄이 들어가면 이렇게 명령도 거역해 버리고 온통 자기 지식. 하나님 명령은 따르지 않아요. 자기 명령. 안 버리면 자기 생각을. 성경 말씀에 자기를 맞추는 것이 아니라 성경 말씀을 자기한테 맞추려고 그러다가 하나님을 지배하려 하다가 패망을 당하는 것입니다. 주의 종이라는 것은 복종 밖에 없어요. 그래서 (하나님께)순복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약4:7)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순종과 복종이거든요. 말씀에 순종하지 않고 자기 생각과 자기 능력 자기 은사 자기 꼬라지. 이걸 들고나온다는 겁니다. 가르치는 사람은 지칩니다. 예수님도 가르쳐도 안 되니까 그냥 놔두라고 하잖아요.

제자들에게 기도 좀 하라고 하는데도 자버리잖아요(마26:40,41). 나중에는 됐다고 하시잖아요. 주님은 잡혀갈 때 그래도 다 시험 들어 다 도망갔어요(막14:50). 기도는 왜 할까요? 기도는 생활하고 접목돼야 하는 것입니다. 내가 기도한 만큼 생활도 접목이 안 되면 이건 가짜 기도가 돼요.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하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