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글)

마태복음 19:24 약대(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신대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9. 14. 20:34

마 19:24 다시 너희에게 말하노니 약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신대

-----------------------

예수 잘 믿어야 한다. 그래야 천국 간다. 그냥 천국가는게 아니다.

천국가는게 얼마나 힘들면 약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보다 힘들다고 그러겠는가? 부자가 어떻게 바늘귀를 통과할 수있는가?

자기를 버리고, 돈을 버리고, 교만을 버리고, 다 버려야 그 문을 통과할 수 있다.

많은 종들이 돈 때문에, 교만 때문에 지옥에 떨어진다. 그것들을 놓고 버리지 않으면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

빈손들고 가는 나라가 천국이다. 다 버리고 예수위해 살 때 천국간다.



그러므로 주의 종들은 성도들의 죄를 책망해서 죄를 잘라내 주어야 하고, 천국과 지옥을 확실히 전해야 하고 예수를 외쳐야 한다.

목사가 이것을 하지 않고 외치지 않으면 자신뿐만 아니라 교회성도들 모두 지옥으로 떨어뜨린다. 이것이 없기 때문에 개척교회는 개척교회대로, 큰교회는 큰교회대로 지옥으로 떨어진다.



천국가는 일이 너무 좁다. 가지고 있는 것 모두 내려놓지 않으면 천국 갈 수 없다. 낮아지지 않으면 천국갈 수 없다

많은 성도들이 천국갈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목사들이 죄를 지적하지 않아서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



어떤 주의 종은 예수님을 열정적으로 믿었고, 기도도 많이 하고, 말씀도 많이 보고 은사와 능력도 많이 받았다. 그런데 지옥에 떨어졌다.

왜? 그 모든 것에 주님의 이름이 빠져서 그렇다. 거기에 오직 “내가 내가”가 나왔다. 구제,봉사할때도 설교할때도 “내가”가 나왔다.


살아있을때 오직 예수만 자랑하고 입으로 시인해야 한다. 예수믿으면 다 천국가지 않는다.

예수안에서 믿음과 순종이 연합해야 천국갈 수 있다.



* 지옥의 소리 중에 중요한 부분을 설교형식으로 풀어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