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지옥 간음한자의 형벌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1. 12. 17:06

- 이렇게 남녀를 알몸으로 족쇄를 채워서 옹달샘같은데 집어넣고 구더기, 전갈, 뱀같은 것를 부어버리니까 그것들이 살을 아작아작 뜯어먹기 시작하는데 뼈까지 아삭아삭 뜯어 먹는거에요.



(예수님께서 보좌에서 말씀하세요.)

“사랑하는 딸아! 이들을 보라. 나 예수를 믿는다고 하지만 간음한 자들이니라. 진정으로 간음한 죄가 얼마나 무섭다는 것을 보라. 가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정으로 간음하고 음란한 자들을 보라.”

이곳이 음란한 사람들이 가는 지옥이에요



- 제가 계단밑으로 쭉쭉쭉 내려가는데, 많은 사람들을 벽에다가 세워놨는데, 어떤 귀신들이 막 채찍으로 때리고, 또 건너편에 있는 사람들은 철봉같은 곳에 족쇄로 묶어놨는데(발도 족쇄로 묶어놨고) 다 알몸이에요.



나무회초리같은 걸로 귀신들이 사람을 때리는데, 어떤 회초리에는 가시가 박혔는데 때릴때마다 그 가시가 몸속에 박혀요. 또 어떤 사람은 면도날이 붙은 회초리로 맞는데 그걸로 때릴때마다 면도날이 살을 완전히 긁고 지나가 버려요. 그걸로 내리치니까 면도날이 들어갔다가 나오면서 피가 팍팍! 튀어요.



이 사람이 막 얘기를 해요.

“잘못했습니다. 잘못했습니다. 잘못했습니다! 나는 목사인데도 나는 간음을 하였나이다! 분명히 간음하지 말라고 계명에 나와 있는데 내가 간음을 행하였나이다. 하나님 이 종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상대는 결혼하지 않은 아가씨에요. 그런데 그걸 회개치못한거에요. 그 아가씨를 엄청 사랑하다가 보니까 결국 하나님의 음성은 듣지 못하고 육이 원하는대로 좇아가다가 결국 간음한 죄를 회개치 못하고 죽어서 목사님이 이 형벌을 받는거에요.



그 맞은편에 여자를 족쇄를 묶어놓고 채찍으로 때리는데 그 아가씨가 목사님을 막 불러요.

“목사님 우리가 속았나봐요. 사단에게 속았나봐요. 예수님한테 잘못했다고 막 얘기를 해도 우리 예수님이 왜 이렇게 안꺼내 주시는거야!”


(지옥의 000목사)


목사들이 지옥가는 이유=>
https://sukij3927.tistory.com/m/105

목사들이 지옥에 가는 이유

목사들이 지옥에 가는 이유 1. H 목사 1. 하나님의 모든 영광을 가로챘었구나 2. 말씀을 변질시켜 버렸구나 말씀보다 이상이나 표적에 관심 갖게 만들었고, 내 마음대로 말씀을 풀어 지식적인 목

sukij3927.tistory.com





교인들이 지옥가는 이유=>
https://sukij3927.tistory.com/m/104

교인들이 지옥에 가는 이유

교인들이 지옥에 가는 이유 1. 이미 구원받았다고, 죄를 다 용서받았다고 배워서, 기도와 회개의 삶을 살지 않았습니다.칼빈의 견인교리,예정론,한번 구원 영원한 구원은 가짜입니다.누구든지

sukij392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