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로 한분하나님!
창조주 구원주 심판주 예수그리스도를
마음으로 믿고 심히 통회자복하는 회개를 하면 천국간다.죽자마자 생명과 사망의 부활이있다.
한번 지옥에 떨어지면 절대 못나온다.
죽음앞에라도 회개하여 지옥만은 면해야한다.
(필독!) 어마어마하고 엄청난 회개복음! 죽음앞에서 회개!
오직 예수피만 외치라! 죽음앞에서 반드시 회개해야만 천국갈 수 있다!
- 죽음앞에 죽기전에 회개할 수 있도록 미리 미리 기도로 저축하라. 그것을 집중적으로 전하고 기도하라. 그 기도를 주님이 들으시고 응답하신다.
- 루시퍼가 지금 너무 너무 정신을 차릴수가 없다. 루시퍼를 결박하는걸로 모자라 죽기전에 회개만한다면 천국간다는 이 어마어마어마한 엄청난 비밀을 드러내고 있기 때문이다.
- 죽음앞에서 회개해야 한다는 사실을 전하니 이제는 더 이상 드러낼 것도 없을 정도로 모든 영적비밀이 다 드러나고 있다.
- 죽음앞에 회개하는 영혼이 없다. “나 천국가는데, 이미 구원받았잖아! 그래 나 이제 천국이야! 이제 천국만 가면 돼!” 다들 이러고 임종을 준비하고 예배를 드린다.
- 우리가 오직 예수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었다!
- 천국으로 인도하는 예수의 피, 모든 죄를 사하시는 그 예수의 피만 의지하고 외치고 붙들라.
- 거룩하고 고귀하고 어떠한 죄일찌라도 사함받고 천국갈 수 있는 예수의 피! 루시퍼는 이것을 믿지 못하도록 막는다.
- 과거,현재, 미래의 어떤 죄악일찌라도 예수의 피를 믿고 그때 그때 회개하기만 하면 다 사함받을 수 있다. 미래의 죄를 그때 그때 회개해야 되는 것이다.
- 예수께서 우리죄를 위해 단번에 피흘리시고 죽으셨기 때문에 과거,현재,미래의 죄가 단번에 다 용서받았다고 생각하도록 루시퍼가 만들었다. 그 중요한 회개를 빼버린 것이다.
“그래 예수의 피가 우리 죄를 다 사하셨다. 더 이상 더 이상 우리는 회개할 것이 없다! 이미 이미 우리죄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피흘리셨기 때문에 다 죄를 사해주셨기 때문에 더 이상 회개할 것이 없다!” 다들 이렇게 만들어 버렸다.
- 구원파교리나 칼빈교리나 다 똑같다.
- 예수 회개를 빼버린 그 어떤 교리, 지식, 말씀, 뭐든간에 다 소용없다.
- 회개가 얼마나 중요한건데 결정적으로 회개를 빼버리도록 만들었다. 회개 없이 예수앞에 나아갈 수 있으며, 예수를 만날 수 있겠는가? 회개를 빼버렸으니 당연히 예수도 없다. 회개를 해야 예수를 만나고 주의 음성을 듣고, 영적비밀을 알고, 깨끗한 심령으로 주를 만나 영적세계를 알게되는 것이다.
회개없이 모든 비밀을 가지고 계신 예수님, 그 어마어마한 능력의 예수님을 만날 수 없다.
- 회개없이 받은 모든 것은 루시퍼가 준 것이다.
순수한 심령으로 회개한 심령가운데 성령의 능력을 받아서 영혼을 살리다가도 조금만 교만해지면 그것을 루시퍼가 쓰는줄도 모르고 가는자가 수없이 많다.
- 예수의 피는 루시퍼에게 싫고 징그럽고 소름끼치는 것이다
- 예수의 피를 알고, 그 능력의 피를 알고, 그 예수를 알고 그것을 의지하여 회개하라
상한 마음을 가지고 통회하며 자복하고 그 마음을 찢으며 예수의 피를 의지하고 회개하라.
- 말세로 치닫고 있는 이 시대에 회개가 없다.
- 교회의 현실을 보라. 주의 종들도차도 회개못하면서 누굴 가르치겠는가? 자신부터 먼저 정결해야 된다. 자신이 회개치 않은 상태에서 아무리 복음을 전한들 영혼들이 돌아오겠는가?
- 주님이 일을 계획하고 계시는데 예수님의 마음을 알아서 순종하며 충성하며 목숨바쳐 일하는 가가 없다.
- 오직 예수님만을 경배하고 찬양하라, 찬양받고 경배받으실 분은 오직 예수님밖에 없다.
- 마음으로 진심으로 주님을 사랑하여서 예수이름을 부르고 찬양하고 마음중심으로 예수이름을 높이는 자들이 되라
- 루시퍼는 천국갈 영혼들, 소망이 있고 빛으로 감싼 그 영혼들, 그나마 예수의 냄새가 나는 영혼들, 예수의 빛이 그나마 남아있는 영혼들이 회개치 못하도록, 믿음에서 떨어지게, 더 많은 것으로 미끼를 던져 낚아채고 있다.
- 목숨걸고 예수위해 죽겠다고 하는 자들은 루시퍼가 어찌할 수 없으나 이것도 저것도 아닌 미지근한 신앙인들을 루시퍼가 공략하는 것이다. 있는 믿음조차 빼앗아 간다.
- 온전히 예수를 붙잡지 못하고, 예수를 마음에 채우지 못하고 어찌 예수를 믿는다고 할 수 있겠는가?
- 세상과 짝하는 자들은 미혹된다. 믿음이 없으면서 있는척하지 마라.
- 루시퍼가 지금 여기저기서 루시퍼를 결박하기 때문에 너무나도 힘이 빠져버리고 골머리가 썩는다.
- 사랑의 은사만 받으면 모든 것을 받는 것이다.
- 죽음앞에서의 회개의 중요성을 깨달으라.
- 이 회개복음, 죽음앞에서 회개를 전하는 자들을 루시퍼는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이 회개복음을 전하는 교회, 죽음앞에 회개하라는 영적비밀을 전하는 교회를 루시퍼가 집중공격할 것이다. 그의 졸개들을 보내서 엄청나게 핍박하고 공격하고 회오리가 몰아치듯이 몰아부칠 것이다.
- 이제 순식간에 이 회개복음이 전세계로 퍼질 것이다.
- 우후죽순 솟아나고 깨어나고 정신차리는 영혼들 때문에 루시퍼는 화가 나서 죽을 지경이다.
- 지옥을 보라, 얼마나 수많은 영혼들이 지옥에서 형벌받고 고통당하고 있는지.
- 기도줄을 놓치는 순간 더 강한 루시퍼의 졸개들의 공격이 시작된다.
- 회개하는 영혼들은 루시퍼가 마음대로 할 수 없다. 그 외의 영혼들은 루시퍼가 마음대로 한다.
- 예수를 자신이 떠나고 회개치 않는 자는 어쩔 수가 없다.
- 예수의 마음을 시원케하는 자가 없다. 주의 말씀을 알아서 순종하는 자들이 별로 없다.
- 주님께서 어찌하여 허접하고 지렁이같고 냄새하고 쓰레기 냄새나는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셨는가! 이해할 수 없는 예수님의 사랑이다. 그냥 지옥에 떨어져도 당연한 우리를 살리시겠다고 어찌 주님이 십자가를 지셨는가?
- 예수가 그 앞에 나오는 자가 없다. 다 자기가 나온다. 자기이름, 자기가 높아지고 자기를 자랑하고 교만해 진다.
오직 주님께 영광!
'협력교회(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회다니는것이 예수믿는 것이 아니다.(오직 회개하라!) (0) | 2024.12.02 |
---|---|
7년 대환란은 존재하는가? (0) | 2024.12.01 |
☆동성애, ‘가증한 죄’ (0) | 2024.11.23 |
양떼를 잡아먹는 목사에게 속지마라. (0) | 2024.11.23 |
둘째사망에 처해지는 자들 (0) | 2024.1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