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글)

양떼를 잡아먹는 목사에게 속지마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1. 23. 10:44

기도하라 기도가 생명이다. 어떤 목사는 하루에 10분도 기도 안한다. 사단의 공격을 받기 싫으면 기도하라. 목사들이 5-10분 기도하면서 양떼를 가르치겠다는 것인가? 예수님도 쉬지않고 습관을 따라 기도하셨다.


자기의 말씀 따라가지 말고 성령으로 따라가라. 성령의 말씀을 따라가라. 기도하고 말씀보면 하나님께서 깨닫게 해 주신다.


사단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성령충만과 기도다. 그러면서 말씀으로 무장하는 것이다. 사단의 공격을 이길 수 있는 길은 지식이 아니라 기도다. 하나님께 도움을 구하는 기도다.


지식으로 사단을 막아내는게 아니라 지식으로 사단을 불러들인다. 그러다가 교만해져가지고 자기 말씀이 하나님, 성경, 예수님이 되어버리는 것이다. 교인들은 우물안 개구리처럼 ‘우리 목사님’하다가 지옥으로 떨어지는 것이다.



교회 나가면 구원받았다는 말에 속지마라. 그럼 왜 수많은 교인들이 목사들이 지옥에 있는가? 우리는 예수 믿기 때문에 구원받았다는 목사 말 믿지 마라.

예수를 어떻게 믿느냐에 따라 구원받고 못받고가 결정난다. 목사들이 잘못 가르쳐서 성도들은 예수 믿는다고 하면서 우상숭배하고, 추도예배 다 드리게 만들어 버렸다. 그러고 무슨 구원받았다고 외치는가?


영적인 분별을 못하면 다 지옥에 데리고 온다. 목사도 예외가 아니다. 영혼을 사랑하는 맘으로 영혼이 지옥갈까봐 안절부절하는 맘으로 말씀을 잘 가르치라. 죄를 잘라주는게 영적인 목사다. 지식적인 목사는 죄를 덮어버린다. 영적인 목사는 천국데리고 가려고 죄를 자꾸 들춰내고 잘라주는데, 지식적인 목사들은 성도들 비위 맞춰야 되니까 죄를 지적 못한다.


교회나온다고 다 구원받은게 아니다. 그러니까 교인들이 맘대로 산다. 맘대로 술 담배먹고, 주일도 안지키고, 나오고 싶을 때만 교회 나오고, 기도도 안하고, 말씀도 안본다. 그렇게 어떻게 천국에 가겠는가? 이건 누구 책임도 아니다. 다 목사책임이다. 잘못 가르친 목사책임이다.


수 믿는다고 무조건 천국가는게 아니다. 개를 해야 천국간다. 죄를 지적해서 자꾸 회개할 수 있게 해야된다.

하나님이 내 양을 치라고 하셨다. 목사들의 양이 아니라 예수님의 양이다. 그런데 왜 목사들이 내양으로 착각을 하는가?

영적인 목사가 아니기 때문에 배고프면 양을 잡아먹어버리는것이다. 돈 많은 성도, 내 말잘 듣는 교인들을 내 수하에 놓고 내가 내 맘대로 조종해가면서 물질 바치게 하는 것이다. 그게 내 양떼를 잡아먹는 목사다.

https://sukij3927.tistory.com/m/2704

양떼를 잡아먹는 지식목사 특성

지식으로 전하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다. 그것은 생명이 없는 변질된 말씀을 전하는 것이다. 지식적인 종들은 예수를 전하기보다 자신의 지식을 말씀에 넣어서 가르친다. 자신의 지식을

sukij3927.tistory.com


성령의 종들


성령으로 말씀을 가르치는 종들은 영혼을 사랑하게 된다. 예수를 드러내고 천국과 지옥을 얘기한다. 그게 말씀의 핵심이기 때문이다.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순수하게 액면그대로 받아들인다. 성령으로 말씀을 깨닫고 말씀을 가르치는 목사들은 기사와 표적이 나타난다.기도하고 성령충만 받으면 말씀이 저절로 실타래가 풀어지는 것처럼 풀린다.



성령으로 깨달으면 그 말씀의 깊이와 넓이가 너무 말할 수 없다. 영적으로 해석할 때 그 말씀이 생명의 말씀이 되는 것이다.


영적인 비밀을 아는 목사들은 성령충만받고 말씀을 보고, 하나님의 음성을 그대로 전하고, 영혼을 사랑하고, 천국과 지옥을 외치는게 다르다. 그들은 자신의 목숨을 걸고 천국,지옥을 외친다. 예수님을 믿어야 구원받는다고 외치고, 회개를 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