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한분하나님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요14:9)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2. 18. 15:09

요한복음 17:21
아버지께서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것 같이 저희도 다 하나가 되어 우리 안에 있게 하사 세상으로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을 믿게 하옵소서


요10:30.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31.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요한복음 14:9~10
9.예수께서 가라사대 빌립아 내가 이렇게 오래 너희와 함께 있으되 네가 나를 알지 못하느냐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아버지를 보이라 하느냐
10.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이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믿음이 바람에 나는 겨와 같은 것이다. 왜 이렇게 걸려들어요. 속지 마세요.

길은 딱 하나에요. 그래서 한 분 하나님 찾은 사람은 절대 흔들리지 않게 돼 있습니다. 그런데도 흔들린다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두려움이 오지요. 계시록 21장 8절에 두려워하는 자는 어디 간다고? 둘째 사망에 들어간다고 그랬어요. 왜 그래요. 예수님 믿고, 순종하다가 주님 오시면 올라가면 되는 것이지. 종말론처럼 두려워할 필요 없어요. 그는 두려워하기 때문에 걸려들게 되죠. 여기 저지 찾게 되고, 막 예언, 천국 열려서 그걸 잡게 되는데. 다 헛것(거짓예언)이 되는 것입니다.

본 것 들은 것. 중요한 게 아니라 봤으면 이제부터는 그 보여주신 분이 전능잔(전능자)가 확인해서 맞는다면 그분을 끝까지 쫓아가는 것이 믿음을 지키는 것입니다.


여러분, 천국 진짜 있다고요. 지옥 진짜 있다고요.

저도 가끔 쓰러진 이유가 아, 변하지 않는 모습을 보면서 너무나도 안 변하는 사람을 보면 막 쓰러져요.

고집, 아집도 버려야 되는데 사탄은 내 자존심 속에 역사해요. 내 자존심을 보면서 아, 내가 죄인이구나. 자존심은 주님 앞에 나가지 못하게 돼요. 자기가 왕이 돼요.

예수님을 왕 되기를 원치 않는 자. 그게 유대인들이잖아요? 예수님을 죽였잖아요. 예수님은 비유로서 얼마나 말해요.


저 예수가 우리 들으라는구나. 이를 갈게 되고, 죽이려고 몇 번 했죠. 예수님은 뭐라고 해요? 나를 봤으면 아버지를 보았다고, 나는 아버지와 하나라고 하니까 또 돌로 쳐 죽이려고 해요. 네가 어찌 사람으로서 어떻게 자칭 하나님이라고 하느냐 그러면서 죽이려고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보내신 자를 봤으면 아버지를 봤다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록하시고, 이 땅에 오셨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보냈다는 것은 하나님이 선지자를 통해서 말씀하시고, 이분이 직접 오신 거예요.

구약에는 영이시기 때문에 볼 수가 없어요. 그리고 그분의 음성만 들어도 산천초목이 두려워 떨었습니다. 그래서 유대인들이 초대 왕 사울 왕을 만든 겁니다.

유대인들은 왕이 하나님이 돼야 할 텐데 이젠 여호와가 필요 없다는 거죠. 사람을 통해서 지배를 받겠다는 것입니다. 유대인들이 하나님을 버려 버린 것입니다. 우리는 예수 외에 다른 구원자 없기 때문에 천국 가기 위해서 예수 믿어야지 다른 이름이 없습니다.

삼위일체, 양태론에 대해서 그렇게 얘기를 해도 말할 때는 듣는 척하게 되고, 추도예배, 장례예배도 안 깨지는 겁니다. 삼위일체나 양태론을 버리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양태론이 뭡니까? 감리교 쪽이 양태론 이죠. 성령 파라고 하는 자들.

삼위일체는 칼빈, 칼빈의 교리가 잘못됐다고 하면서 웨슬리가 대신 만들어 낸 것입니다. 그래서 감리교가 나왔는데. 양태론 성경에 있지도 않은 겁니다. 그러니까 지금 성령 시대라고 성령만? 아니요. 성령이 예수의 이름이라고요. 예수의 이름이 여호와라고요.

그런데 왜 이렇게 깨닫지 못하는 겁니까?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에 오셨는데 여호와 말씀이 영이잖아요? 그래서 주님께서 내 말이 영이요. 진리라고 했습니다.


진리는 변하지 않습니다. 영원부터 영원까지 계신 한 분 하나님 여호와를 말씀하신 거잖아요.

그래서 아버지가 내 안에 내가 아버지 안에 있는 걸 믿으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를 봤으면 아버지를 보았거늘. 이게 뭡니까? 여호와가 예수님 안에 계신 거죠. 여호와는 성령, 성신이니까.


회개하는 자만 천국 =>
https://sukij3927.tistory.com/m/2722

교회다니는것이 예수믿는 것이 아니다.(오직 회개하라!)

오직 예수! 오직 회개! 오직 천국·지옥!●진짜 천국과 지옥이 있다!●회개만이 생명이다! 회개만이 천국갈 수 있는 길이다! ●오직 회개하는자만이 천국갈 수 있다! ●예수 믿는다는 것은 날마

sukij392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