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고전3:16-17)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1. 17. 11:32


[고린도전서 3:16-17]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위의 말씀은 성령 받은 사람들에게 하시는 말씀이다.

그런데 성령만 받으면 구원 받았다고, 과거, 현재, 미래의 죄까지 사함 받았다고 회개 없이 살아도 되는 것처럼 가르치는 거짓 목회자들이여! 너희가 양떼를 헤치는 이리가 아니더냐?

회개하라. 어리석은 목회자들이여! 너희는 귀신의 가르침을 쫓는 자들이며 하나님을 대적하며 성령을 훼방하는 사단의 영 666을 받은 자들이라는 것을 깨닫고 회개하라. 회개할 때 예수님의 피로 씻겨지고 성령으로 다시 인쳐주시는 것이다. 하나님의 것으로 회복시켜주시는 것이다.



[갈라디아서 5:22-23] 오직 성령의 열매는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과 자비와 양선과 충성과 온유와 절제니 이같은 것을 금지할 법이 없느니라

(성령 받고서도 범죄하며 사는 자들은 성령의 열매를 맺을 수 없다 이런 자들은 회개하고 돌이켜야 한다.)



사람들은 성령 받고서도 얼마든지 죄를 받아드린다는 것을 알라. 그래서 주님께서 죄인들을 위해서 피를 흘려주신 것이다.

성령 받고 죄를 지으면 양심이 찔려 회개하게 된다. 그러나 죄를 끊지 못하고 자꾸 죄를 짓고 회개치 못하면 점점 성령을 소멸하게 되고 회개할 기회를 잃어버리고 죽으면 지옥인 것이다.

성도들은 삯꾼 목사들에게 속지 말고 성령 충만 받고 순종해야 하며, 죄를 지었으면 회개해야 용서 받는다는 것을 확실히 알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