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어떤 은사, 능력, 말씀보다 회개를 외치라!!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1. 17. 16:38

어떤 은사, 능력, 말씀보다 회개를 외치라!!



- 사람들이 너무나 큰 죄악과 우상숭배에 빠져있고, 범죄 속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고, 죄악 속에 드러누워서 죄악에 눈이 어두워지고, 사단에게 마음과 생각이 잡혀버리고 장악당했기 때문에 죄가 무엇인지 깨닫지 못하고 있다.



- 많은 선지자가 외쳤던 메시지가 무엇이었던가? 회개였다. 그러나 이 시대의 많은 목사님은 회개를 외치지 않고 있다.


- 목숨을 내놓고 예수를 외치고 회개를 외치라. 우상의 나라들을 보시고 주님께서 한탄하신다.


- 우리가 고속도로를 달려가면 도로가 일직선으로 쫙 펼쳐진 것처럼 정금 유리바닥이 예루살렘성전, 예수님의 보좌까지 연결되어 있다. 예루살렘성전으로 들어가는 이 유리바닥이 천국의 모든 길이 연결되어 있다.


- 예수님의 보좌로부터 흐르는 생명수의 물이 온 천국의 물의 원천이고 근원지다.



- 태양을 바라보면 너무 눈부셔서 쳐다볼 수 없는 것처럼 천국의 면류관의 빛이 너무나 빛나기 때문에 바라볼 수 없을 정도다.



- 천국은 어떤 점도 흠을 가지고, 어떠한 죄를 가지고는 갈 수 없다.



- 천국에는 악이라는 게 없다. 죄가 사단이 없다. 저주가 끝난 오직 기쁨의 나라다.


- 천국에서는 나비들과 비둘기들이 줄을 지어 날아오고 꽃잎들도 날아온다. 그 광경을 보기만 해도 너무 가슴이 벅차올라서 자기도 모르게 일어나서 두 손을 높이 들고 뱅글뱅글 돌면서 춤을 춘다.


- 천국에서는 너무너무 기뻐서 웃는데 그 웃음소리가 저 천국의 하늘까지 울려 퍼진다. 날아가는 새들조차도 멈추고 그 웃음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 우리가 고집스럽고 교만하나! 날마다 회개할 때 주님께서 그 회개를 기뻐 받으신다. 우리가 회개의 삶을 살기만 하면 주님께서 나를 사랑하고 기뻐하신다.


- 여호와를 사랑하는 마음이 샘솟듯이 솟아오르도록 기도하고 구하라. 한 영혼 한 영혼 생각할 때마다 마음이 찡하고 아프고 눈물이 나도록 사랑의 은사를 구하라.


- 천국 가는 길에 어떠한 장애물이 오더라도 계속해서 넘어가라. 넘어지거나 자빠지지 마라. 허들경기를 하는 것처럼 장애물을 넘는 주님의 선수가 되라.


★ 많은 영혼을 천국으로 탈출시키고 구원하기 위해서는 회개를 외쳐야 한다. 그 어떤 병 고치는 은사, 귀신 쫓는 능력, 어떤 말씀도 필요 없다. 오직 회개를 외치라. 더욱더 회개하고 천국이 가까웠다고 외치라.


- 세례요한도 예수님도 제자들도 오직 회개 회개를 외쳤다. 그러나 이 시대는 회개를 외치지 않고 하나님의 백성들이, 주의 종들이 회개를 잃어버리고 산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회개를 모르기 때문에 지옥으로 떨어지고 있다. 예수님의 마음을 아프게 하지 마라.


-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건이 헛되이 돌아가지 않게 하라. 우리의 죄 때문에 모진 십자가의 고통을 당하셨는데 누가 그 은혜를 아는가?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랑을 알았다면 순종하고 순종하였을 것이다.



- 아무리 힘들어도 복음 앞에서는 뒤로 물러나지 마라. 하나님의 예언 말씀을 액면 그대로 외쳐라. 복음 앞에 무릎을 꿇어라. 복음 아닌 것에 무릎 꿇는 것은 사단에게 굴복하고 복종하는 것이고 사단을 경배하고 루시퍼를 찬양하는 것이다.


- 하나님의 나라를 위하여 연합하라. 은사능력 때문에 미움 시기 질투 교만 속에 빠져들지 말라. 연합만 한다면 주님의 큰 뜻을 이룰 수 있는데 연합하지 못함으로 하나님의 나라가 지연되고 있다.

- 비록 우리가 죄를 범해도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살고 자신을 뉘우치기 때문에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고 기뻐하신다.


- 내 집은 만민의 기도하는 집이라 하였는데 성전이 음란 속에 물들어가고 강도의 소굴로 변하고 있다. 교회서 무엇을 팔고 사지 마라. 하나님의 전은 엄숙하고 거룩한 곳이다. 오직 말씀과 기도가 선포되고 회개가 이루어져야 한다.


- 하나님 앞에 아벨과 같이 신령과 진정으로, 목숨과 뜻과 정성과 마음을 다하여 주님 앞에 예배드리라. 그것이 회개다.


- 부끄러운 구원에도 급수가 있다. 부끄러운 구원에서도 조금씩 봉사를 했던 분들은 집이 있다.


- 천국에서 바람이 불 때마다 천국의 꽃내음이 난다. 그 내음이 코를 자극하고 머리를 맑게 해준다. 모든 게 아름답다는 표현밖에 되지 않는다.

- 결단코 천국에서는 누가 누가 높은 게 없다. 오직 천사는 부리는 종이지만 우리는 하나님의 천국 백성이다. 오직 높으신 분은 예수님 한 분뿐이시다.


- 천국의 과자는 너무너무 고소하고, 그 고소함이 나의 머리까지 전해져 온다.


- 천국의 포도주는 이 땅의 어떤 포도즙이나 포도 주스 맛하고 다르다. 상큼하고, 달콤하고, 향긋한 맛이고 알코올은 전혀 없다. 그것을 마시면 위가 깨끗하게 치유되는 것 같다.


- 천국에는 저주가 없고 귀신이 없고 오직 사랑 자체다. 서로 사랑하고 사랑하다. 사랑이 없어서 이 세상이 타락해가고 있다. 사랑이 식기 때문에 교만하고 자기 자신만 알고, 배반하고 조급하고 환란이 있는 것이다. 사랑이 사단을 이길 수 있는 비결이며, 사랑만이 하나님을 위하여 목숨을 버릴 수 있고, 복음과 영혼을 위하여 목숨을 버릴 수 있다.


- 주님위해 순교하거나 복음을 위해서 열심히 일했던 주의 종들이나 사역자들은 따로 은사의 방이 있다.


- 소망의 은사, 사랑의 은사, 강하고 담대함의 은사, 순종의 은사, 말씀능력의 은사를 사모하고 구하라.


- 주님을 위해 순교한 상도 매우 크다. 또한, 이 땅에서 말씀에 순종하고 주님이 전하라고 하는 것을 다 전했을 때 집이 더욱더 크게 지어지고 아름답게 보석으로 박힌다.


- 말세를 대비해서 회개를 외치고 주님의 위해 순교할 목사님들이 있다. 그런 목사님들이 20~30명이 있다.


- 많은 목사님이 다 예수님을 위해서 목숨을 바치겠다고 죽도록 충성하겠다고 외쳤건만 다 주님의 사명을 뒤로하고 세상으로 나가고, 다들 회개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다. 많은 목사님들이 환란과 고난이 왔을 때 넘어져 버린다. 임무를 완수해야 한다.


- 주의 종들은 돈과 음란과 명예, 교만으로부터 자신을 지켜야 한다. 목사님들이 이것을 내버리지 못하고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 잎사귀가 땅으로 떨어져 버린다는 것이다.


- 기쁨을 잊어버리지 않을 때 사단이 침투하지 못한다. 죄 때문에 사단이 침투하지만 기쁨으로 모든 것을 이길 수 있다.


- 지구가 어떤 행성, 토성보다 가장 아름답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