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천국의 풍경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4. 24. 06:05

천국은 세째하늘(우주넘어)에 있고 지옥은 땅속중심부 핵부분에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21:18
그 성곽은 벽옥으로 쌓였고 그 성은 (정금)인데 (맑은 유리)같더라



🕌🕌예루살렘성



제가 어느새 예루살렘성전 유리바닥에 서 있었는데 구름위에 올라와 있어요! 구름위에서 예루살렘성전 위를 쳐다 봅니다!



예루살렘성전이 어떤 모양이냐하면 궁전모양의 꼭대기가 놓여져 있는데, 둥글둥글둥글해요! 놀이동산같은데 가보면 성이 둥글둥글 하잖아요? 성꼭대기들이 그런 모양이에요!



예루살렘성전이 ((전부다 정금))으로 되어 있고요, 제가 어느새 성전문앞에 있습니다! 예루살렘성전이 얼마나 빛이 나고 빛이 나는지, 다 벽돌모양으로 지어져 있는데 그게 다 정금입니다!


가로로 빛이 막 돌면서, 뭐라고 해야 되나? 해가 쨍쨍한 곳에 차가 지나가면 앞범퍼에 윤이 나면서 빛이 나잖아요?


그렇게 사선으로 쫙 빛이나고 빛이 나는거에요!예루살렘성전 벽돌이, 벽돌인데 모든 것이 정금으로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예루살렘성전안으로 제가 걸어가는데 너무나 너무나 예루살렘성전이 굉장히 높아요! 천정을 바라보는데 굉장히 높아요! 예루살렘성전 안이 엄청 넓어요!



🌊🌊유리바다


예루살렘성전뒤로는 많은 집들이 집들이 세대가 한세대 두세대 모여있는것처럼 쫙 집들이 많이 있고요, 전부다 정금집들이라는 것입니다!이 집들이 예루살렘성전뒤로 쫙 있어요!그 집들옆에는 유리바다가 보여요!


요한계시록 4:6

보좌 앞에 수정과 같은 유리 바다가 있고 보좌 가운데와 보좌 주위에 네 생물이 있는데 앞뒤에 눈이 가득하더라



유리바다냐하면 너무나 유리와 같이 섬세하고 반짝반짝 빛이 나고, 유리바다는 밑에 있는 미세한 것까지 다 보일정도에요! 그래서 유리바다라는 것입니다!



🟧뜨겁든지 차던지 하라.



요한계시록 3:15~16

15.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차지도 아니하고 더웁지도 아니하도다 네가 차든지 더웁든지 하기를 원하노라

16.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더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내치리라



(예수님)많은 자들이 나 예수를 믿는다고 하지만 한발은 세상에 담고 있고, 또 한발은 나 예수의 말씀에 담그고 있구나!


양단간에 결단을 하라! 뜨겁든지 차갑든지 미지근하든지 너희들은 양간간에 결단을 하고 하나만 선택하라!


뜨트 미지근한 신앙은 사단의 밥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을..


🌅정금길/정금집

요한계시록 21:21
그 열 두 문은 열 두 진주니 문마다 한 진주요 성의 길은 맑은 유리 같은 정금이더라



그 문을 통과하기 전까지는 빛때문에 바라볼 수가 없어요. 그 문을 통과하니 사물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천국의 정금길이 쫙 펼쳐져 있구요,천국에서는 어떤 길이든 다 정금길로 되어 있어요!



이 세상에 아스팔트 도로가 깔려있는것처럼 천국에도 여기저기 저기여기 다 정금길이 깔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에! 이 천국은 정금이 너무나 흔해요!



이렇게 정금이 흔할수가~ 세상에서는 금들이 얼마나 귀한지 돈주고 사야할터인데, 이 천국은 순종하고 봉사하고 구제하고 주님앞에 죽도록 충성하면 이 천국의 집은 다 정금으로 지어진다는 것입니다!



이땅에서는 이런 금들을 사야되지만 이 천국에서는 주님 말씀에 순종만 한다면 이런 정금으로 공짜로 집이 지어진다는 것입니다!




🌼🌼말하는 천국의 꽃들


(꽃들이 양옆으로 있구요, 코스모스 같은 꽃이 저에게 인사를 해요! 엘리야와 제가 걸어가고 있는데, 저에게 인사를 해요.)


“김민선전도사님, 김민선전도사님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천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제가 꽃에게 미소를 지어주니 꽃이 환하게 웃는것 같아요! 어떻게 웃냐면 더 꽃잎이 활짝 펴지는거에요! 꽃이 저에게 미소를 짓고 저도 꽃에게 미소를 짓는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얘기하면 누가 믿겠어요?꽃이 저에게 말하고 미소짓고, 저도 꽃에게 미소를 짓는다고 말하면 이걸 누가 믿겠습니까?그러나 믿어야 된다는 것입니다!천국은 실제로 존재하고 천국은 진짜 있다는 것을 믿으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




🧚‍♂️🧚‍♂️수호천사

사도행전 12:15

저희가 말하되 네가 미쳤다 하나 계집 아이는 힘써 말하되 참말이라 하니 저희가 말하되 그러면 그의 천사라 하더라


히브리서 1:14
모든 천사들은 부리는 영으로서 구원 얻을 후사들을 위하여 섬기라고 보내심이 아니뇨


어느새 홀안으로 들어갑니다! 그 안에서 아름다운 음악소리가 흘러나와요! 엘리야의 집에 천사가 있어요!이 천사가 누구냐면 이 천사는 엘리야가 세상에 있을때 엘리야의 수호천사에요!


이 수호천사가 엘리야의 집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하고 있어요! 바이올린을 연주할때마다 금악보가 공중을 향하여 물결을 치듯이 공중에 떠다니는데 그것을 제가 보는데 너무 아름다운 선율이에요!



🍋🍑⚘️천국의 향기



제가 유리창쪽으로 가서 유리창을 열고 유리바다를 구경해요! 천국의 바람이 불어오는데 나의 머릿결이 휘날려요!



바람이 불어오는 동시에 너무나 향긋하고 상큼하고 레몬향같으면서도 복숭아향같으면서도



아카시야향같으면서도 장미향같으면서도 백합향같은 그런 향들이 복합적으로 섞어져 있는데, 바람이 불때마다 그 천국의 향이오는데 이게 무슨 무슨 꽃의 향인지 다 분별이 된다는 것입니다!)


도대체 왜 예수를 믿는가?(고후5;1)


고후 5:1 만일 땅에 있는 우리의 장막 집이 무너지면 하나님께서 지으신 집 곧 손으로 지은 것이 아니요 하늘에 있는 영원한 집이 우리에게 있는 줄 아나니

고전 15:19 만일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의 바라는 것이 다만 이생 뿐이면 모든 사람 가운데 우리가 더욱 불쌍한 자리라

요14:2 내 아버지 집에 거할 곳이 많도다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일렀으리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왜 예수를 믿는가? 예수믿는 목적이 무엇인가? 우리가 예수 믿는 이유는 단 한가지다. 그것은 오직 천국가기 위해서는 믿는 것이다. 여기에 이의를 제기할 사람이 있는가? 천국가는 목적이 예수믿는 최고의 목적이 아니라면 그 사람은 천국갈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다른 목적을 가지고 예수믿는 자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것이다.

처음에 예수를 찾고 교회에 나오는 이유와 동기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겠으나 최종목표는 오직 천국가기 위해 예수믿는 것이다.

만약 다른 목적이 있다면 교회나오나마나다. 이래나 저래나 지옥가기는 매한가지다. 오히려 예수믿지 않고 맘대로 즐기면서 살다가 지옥에 떨어지는게 더 낫다. 예수믿다가 지옥가면 더 큰 형벌이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천국가기 위한 목표가 분명한 사람은 밭에 감추인 보화를 발견한 사람처럼 모든 것을 다 팔고 버리고서라도 천국을 소유하려고 한다. 천국의 귀중함을 모르기에 썩어 없어질 이 세상이 더 좋아서 이 세상에 안주하려고 하는 것이다. 다 영의 눈이 닫혀서 그렇다. 깨닫지 못해서 그렇다. 깨닫는 영을 주시길 기도한다.

마13:44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오늘 말씀에도 나와 있듯이 이 세상은 모두 사라지고 썩어 없어지는 것들이다. 하지만 천국은 영원히 없어지지 아니하는 것이다. 항상 유한한 이 세상과 영원한 천국을 비교하면서 신앙생활하는 자가 지혜있는 자다. 유한한 곳에 마음을 두는 어리석은 자가 없기를 바란다.

신앙생활을 해도 천국이라는 목표가 없는 사람은 =>>세상의 유혹에 쉽게 넘어지고 방황하는 삶을 살다가 지옥에 떨어져 영원히 이를 갈며 후회하게 되는 것이다. 천국에 들어가겠다는 목표가 분명한 사람은 세상 유혹을 이길 수 있다. 롯의 처와 같이 뒤돌아 보지 않는다. 앞만 바라보고 달려갈 수 있다. ==>>목표가 없는 인생만큼 불쌍한 인생은 없다.

잠 27:8 본향을 떠나 유리하는 사람은 보금자리를 떠나 떠도는 새와 같으니라

눅 9:62 예수께서 이르시되 손에 쟁기를 잡고 뒤를 돌아보는 자는 하나님의 나라에 합당치 아니하니라 하시니라

천국은 침노하는 자가 들어간다고 했다. 침노가 무엇인가? 들어가려고 애쓰고 힘쓰는 것이다. 몸부침치는 것이다. ==>>천국에 들어가지 못하면 죽을 것처럼 간절히 소망하는 것이다.

그런데 칼빈교리에 빠져 “어떻게 살든지 한번 구원받았으니 천국은 들어가겠지!”하는 자가 어떻게 천국에 들어가겠는가? 그렇게 쉽게 천국가면 왜 천국가는 길이 좁고 협착하고 찾는이가 적다고 했겠는가? 성경을 잘 읽어보라!

마7:13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14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마11:12 세례요한의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루시퍼는 시기와 질투의 화신이다. 루시퍼는 천국의 영광을 맛보고 영원히 멸망에 처할 운명이 되었기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천국에 가는 꼴을 절대 보지 못한다. 그래서 그렇게 많이 지옥에 끌고 갔음에도 만족하지 못하고 한 영혼이라도 더 지옥에 끌고 가려고 한다. 그래서 성도들이 천국가는 것을 필사적으로 방해하는 것이다.

=>>마귀는 구원을 빼앗을 수 있기때문에 그렇게 기를 쓰고 이미 믿는 성도들을 공격하는 것이다. 승산이 없는 싸움을 왜 하겠는가? 칼빈교리처럼 한번 구원받으면 끝까지 구원을 잃어버리지 않는데 왜 마귀가 그렇게 성도들을 공격하겠는가? 마귀의 미혹에 빠뜨려 배도하고 지옥에 끌고가기 위함이다.

벧전 5:8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9 너희는 믿음을 굳게 하여 저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니라

그래서 우리는 날마다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을 예수의 이름으로 결박함으로 영적전쟁에 임해야 하는 것이다. 귀신은 그렇게 한 영혼이라도 지옥에 끌고가려고 ✔집요하고 강하게 덤비는데 귀신의 존재조차도 모르고, 어떻게 이기는지 그 방법도 모른다면 마귀의 미혹에 빠져 지옥에 떨어지고 마는 것이다.

우리는 마귀보다 더 집요하고 강하게 기도로 마귀의 견고한 진을 파하고, 하나님의 전신갑주로 무장하여 마귀의 본진을 박살내야 할 것이다. 마귀는 대적하지 않으면 물러가지 않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마귀를 대적하고 결박하지 않으면 이 세상은 더 악으로 악으로 물들어 더 많은 영혼들이 마귀에게 속아 지옥으로 우수수 떨어지고 말 것이다. ==>>마귀와의 영적싸움에서 진자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고후 10:4 우리의 싸우는 병기는 육체에 속한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 앞에서 견고한 진을 파하는 강력이라

엡 6:11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천국은 무엇으로 가는가? 우편 구원받은 강도를 보면 천국가는 비결이 확실히 알 수 있다.

천국은 오직 회개함으로 가는 것이다. 우편 강도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회개) 예수님의 그리스도 되심을 믿고 고백했다. 어떤 봉사도 헌신도 구제도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지 못한다.

오직 죄문제가 해결되고 죄사함을 받아야 천국가는 것이다. 죄를 없애고 깨끗이 씻는게 무엇인가? 예수님의 보혈이다. 예수님의 피를 의지해서 진실로 회개하는 자만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다. 예수님을 처음 진실로 구주로 영접하고 회개하면 생명책에 그 이름이 기록되고 그때까지 죄는 다 사함받는다.

하지만 그 후에 짓는 죄는 어떻게 할 것인가? 칼빈교리에 의하면 미래의 죄도 자동으로 씻음받는다는데 그것만큼 허황된 교리가 없다. 미래의 죄를 그때 그때 회개해야 씻음받는 것이다. 대인관계에서도 한번 크게 용서를 빌면 그 다음 잘못을 해도 봐주는가? 그때 그때 용서를 빌어야 되는 것이다.

세상에서도 전과자가 감옥에서 석방됐다할찌라도 다시 범죄하면 수감된다. 마찬가지도 지금 내가 진실로 회개하면 지금까지의 죄를 다 용서받는다. 하지만 미래의 죄는 해당되지 않음을 알아야 한다. 그래서 주님께서 목욕한 자는 날마다 손과 발을 씻으라고 하신 것이다.

🟥생명책에 그 이름이 기록되었어도 계속 범죄하고 회개치 아니하면 생명책에 그 이름이 흐려지고 결국에는 회개치 못하면 그 이름이 지워져 지옥에 떨어짐을 알아야 할 것이다.🟥

그 어떤 것으로도 천국갈 수 없다. 교회를 수백개 짓고, 수백억원을 구제하고, 40년을 새벽기도 안빠지고 다니고, 아무리 유명한 목사,신학박사라할찌라도 날마다 회개하고 죽음앞에서 회개치 않으면 지옥간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이다.

결국 죄 때문에 지옥가고 죄 때문에 심판받는 것이다. 이 죄는 결국 예수의 피를 의지해서 날마다 회개하다가 죽음앞에서 회개하고 죄씻음받고 천국에 입성하는 것이다.

히 10:19 그러므로 형제들아 우리가 예수의 피를 힘입어 성소에 들어갈 담력을 얻었나니

신6장에 보면 하나님의 말씀을 어떻게 하라고 했는가?

6 오늘날 내가 네게 명하는 이 말씀을 너는 마음에 새기고

7 네 자녀에게 부지런히 가르치며 집에 앉았을 때에든지 길에 행할때에든지 누웠을 때에든지 일어날 때에든지 이 말씀을 강론할 것이며

8 너는 또 그것을 네 손목에 매어 기호를 삼으며 네 미간에 붙여 표를 삼고

9 또 네 집 문설주와 바깥 문에 기록할지니라

회개복음도 마찬가지다. 마음에 새겨질 정도로 반복해서 듣고 읽어야 할 것이다. 부지런히 부지런히 가르쳐야 할 것이다. 그래야 회개를 잊지 아니할 것이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라 금방 듣고도 잊어버리게 된다. 그래서 자주 반복해서 부지런히 듣고 읽어서 마음판에 새겨야 할 것이다.

이렇게 회개를 강조하고 강하게 책망해도 심령이 깨질까 말까하는데 수십년 교회가도 목사님들이 회개,책망설교를 하지 않으니 어찌 그 영혼이 천국갈 수 있겠는가? 천국지옥도 마찬가지다. 귀에 인이 박히도록 들어야 하는데 천국지옥설교를 거의 하지 않으니 어찌 그 영혼이 천국을 사모하고 지옥을 무서워하는 맘이 생기겠는가? 목사님들의 죄가 하늘에 크고 사무친다. 주의 종들이 깨어나도록 모두 기도해야 할 것이다.

- 왜 예수믿는가? 목표를 분명히 하라!

- 천국이라는 목표가 정해졌으면 뒤돌아 보지 말고 다 버리고 천국을 붙잡아라!

- 회개복음,천국복음을 반복적으로 듣고 읽고 가슴판에 새겨라!

- 오직 회개함으로 천국간다는 것을 깨닫고 과거의 은혜에 만족하지 말고 날마다 회개하다가 죽음앞에서 회개하고 천국갈 수 있도록 기도하자!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