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 마귀의 미혹들/은사주의(신사도,빈야드,거짓꿈,환상,...

귀신의 방해가 없는건 가짜다!(행 16:16)​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15. 20:33

귀신의 방해가 없는건 가짜다!(행 16:16)

 

행 16:16 우리가 기도하는 곳에 가다가 점하는 귀신 들린 여종 하나를 만나니 점으로 그 주인들을 크게 이하게 하는 자라

17 바울과 우리를 좇아와서 소리질러 가로되 이 사람들은 지극히 높은 하나님의 종으로 구원의 길을 너희에게 전하는 자라 하며

18 이같이 여러 날을 하는지라 바울이 심히 괴로와하여 돌이켜 그 귀신에게 이르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내가 네게 명하노니 그에게서 나오라 하니 귀신이 즉시 나오니라

 

지금 많은 주의 종들과 백성들이 계시,예언, 각종 은사와 능력이 나타나기만 찾아가서 분별하지도 않고 다 받아들여 귀신에게 미혹당하고 있다. 그 중에는 성령께서 주시는 진짜도 있지만 가짜도 더 많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또 진짜를 받았다 할찌라도 매일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을 유지하지 아니하면 그 틈을 이용해서 가짜로 몰아간다는 것을 잊지 마라.

그래서 은사와 능력, 계시, 예언을 의지하지 말고 말씀안으로 들어가서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사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는 것이다. 말씀은 변치 않기 때문이다.

 

과연 얼마나 많은 계시자와 은사자, 예언자들이 회개하고 성령충만 받은 상태에서 그것들을 받을까? 회개의 비밀도 모른채 그러한 은사와 능력을 받는 자들이 얼마나 많은가?

 

 

정말 회개하고 성령충만받고 그러한 은사와 능력을 받는 자들은 자신의 은사와 능력을 자랑하지도 쉽게 드러내지도 않는다. 오직 성령의 예수의 영이기에 진짜 성령충만받은 자들은 오직 예수만 증거하고 드러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또한 진짜 성령이 주시는 계시와 예언은 말씀의 원리와 어긋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극심한 귀신의 방해가 있다는 사실이다.

 

성령의 은사와 능력은 성경속에 숨어 있는 영적비밀(천국,지옥,루시퍼와 귀신의 실체, 예수이름의 권능, 회개의 비밀....)을 드러내서 영혼들을 회개케하여 천국으로 이끌고 이땅에서 예수이름의 권세를 사용하여 루시퍼와 그의 졸개들을 박살내게 하기 때문에 루시퍼의 극심한 방해가 있다는 것이다. 자신의 정체와 비밀이 누설되는데 가만히 있겠는가?

 

오늘 말씀에도 바울과 실라가 복음을 전했을 때 얼마나 점하는 귀신들린 자가 쫓아다니면서 방해를 하는가? 그리고 그 일 때문에 바울과 실라가 빌립고 감옥에 갇히게 되지 않는가? 그것을 뚫었을 때 빌립보감옥의 간수집안이 다 구원받는 역사가 일어나게 되지 않는가?

 

예수님께서도 복음을 전하실 때(시작부터 방해하고) 얼마나 귀신들이 발악을 하던가?

 

 

1:23 마침 저희 회당에 더러운 귀신 들린 사람이 있어 소리질러 가로되

24 나사렛 예수여 우리가 당신과 무슨 상관이 있나이까 우리를 멸하러 왔나이까 나는 당신이 누구인줄 아노니 하나님의 거룩한 자니이다

25 예수께서 꾸짖어 가라사대 잠잠하고 그 사람에게서 나오라 하시니

26 더러운 귀신이 그 사람으로 경련을 일으키게 하고 큰 소리를 지르며 나오는지라

 

그런데 지금 빈야드 신사도 운동하는 자들이나 기도원은사집회에 가보면 너무나 쉽게, 너무나 흔하게 은사가 쏟아지는걸 볼 수 있다. 눈만감으면 줄줄줄 “여호와가 말하노라!”하면서 예언이 막 쏟아진다는 것이다.

 

 

특별히 천국과 지옥을 보는 사람들은 옆집 드나들 듯이 천국과 지옥을 보고, 수천번씩 천국을 갔다왔다고 말한다. 어찌 천국과 지옥을 그리 쉽게 본단 말인가? 너무 쉽게 받고 보는 것은 거의 가짜라고 보면 정확하다.

 

진짜 주님께서 주시는 계시, 예언을 받고, 천국과 지옥을 보고자 하면 얼마나 피나는 기도의 훈련과 부르짖음과 몸부림이 있어야 하고, 영안이 열렸어도 얼마나 귀신이 영안을 방해하고 몸을 괴롭히는지 모른다. 왜? 진짜를 보기 때문이다.

 

(귀신의 정체를 알고 회개복음을 알고 날마다 기도하는 자들은 이것이 무슨 말인지 깨달을 것이다)

 

 

이 세상에서도 진짜 보석을 발견하고 캐기가 힘드는가? 그만큼 구하기가 힘들고 희귀하기 때문이다. 영적인 세계도 마찬가지다. 얼마나 진짜를 받기가 힘든지 모른다. 그런데 어찌하여 그리도 쉽게 눈만 감으면 입만 열면 계시를 받고 예언을 하고 기도만 하면 금방 천국과 지옥이 열린단 말인가?

 

철저히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지 않고 보고 듣고 하는 것은 거의 다 가짜라고 보면 정확하다. 그래도 순간의 틈을 타서 마귀가 공격하고 방해하는데 어찌 그리도 쉽게 주님의 은사와 능력을 받았다고 하여 귀신에게 쓰임받는단 말인가?

 

분명히 기억하라. 지금 자신이나 주위 사람들이 너무 쉽게 쉽게 사단의 공격도 없이 입만 열면 미주알 고주알 예언을 하고 계시를 받고 천국과 지옥을 본다면 거의 가짜다. 그들은 주님을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드러내다가 멸망당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깨닫고 철저히 회개하고 말씀안으로 들어가 순종하는 삶을 우선 살아야할 것이다.

 

성경에 나오는 은사와 능력은 그야말로 표적이다. 표적이 무엇인가? 예수님이 하나님되심을 드러내고 영혼이 회개하고 천국보내기 위해 주는 기적이라는 것이다(사복음서와 사도행전을 잘 읽어보라) 그 외 다른 목적으로 은사와 능력을 사용한다면 마귀의 종노릇하고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이다.

 

그래서 회개하고 성령충만없이 받는 은사는 사랑이 빠져버리기에 다 자신을 드러내고 다른목적으로 그 은사를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사단의 특징이 교만과 자랑이요 자기 과시다.

 

 

*은사를 남용하지 말라.

은사를 무분별하게 받아들이지 마라.

너무 쉽게 쉽게 받은 것은 다 가짜다.

진짜가 임하는 곳에는 루시퍼의 극심한 방해와 공격이 있다그것을 뚫고 듣고 보는 것이 진짜다(그래서 성령이 주시는 은사와 능력을 받기 위해서는 귀신을 쫓아내고 루시퍼를 결박해야 되는지 모른다.)

오직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은 상태에서 받은 것만 참된 것이다.

은사에 치우치지 말고 오직 말씀안으로 들어가 순종하라.

은사와 능력은 오직 예수만 드러내고 영혼구원하는데만 사용되어야함을 기억하라.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