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세 마귀의 미혹들/은사주의(신사도,빈야드,거짓꿈,환상,...

은사와 능력이 나타난다고 혹하지 마라!(마24:24)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5. 15. 20:37

은사와 능력이 나타난다고 혹하지 마라!(마24:24)

 

마 24: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많은 교인들이 자신이 다니는 교회와 자신이 섬기는 목사에게 은사와 능력이 많이 나타난다고 하나님이 쓰시는 교회, 큰 종이라고 자랑하고 있다. 그렇게 교회와 목사를 자랑하는 것이 벌써 문제가 있는 것이다. 설사 그런 은사와 능력이 나타난다고 할찌라도 그것을 주신 주님을 자랑하는 것이 마땅하다.

 

그러면 과연 은사와 능력이 나타난다고 다 그것이 주님이 주신 것일까? 물론 주님이 주시는 것도 분명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자랑하고 드러내고 교회와 목사를 자랑하는 순간, 또 그 목사가 그 영광을 가로채는 순간 루시퍼가 그것을 잡아 쓴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모든 은사와 능력의 목적은 단 하나다. 교회 성장도 그 무엇도 아니다. 오직 영혼구원이다. 영혼을 회개시켜 천국보내는 것이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것이다.

 

그런데 오직 영혼사랑하는 순수한 마음으로 은사와 능력을 사용하는 종들이 얼마나 될 것인가? 다 변질되어 자기 자랑과 물질과 연관이 되어 있다.

 

많은 훈련과 세미나도 마찬가지다. 주님의 이름으로 성도를 훈련시키고 교회를 세운다는 명목하에 그것을 행하지만 거기에 얼마나 많은 물질과 명예와 교회성장이라는 목적이 깔려있던가! 교회가 한번 유명하다는 훈련받고 세미나, 전도집회를 하려면 얼마나 많은 물품과 책과 훈련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모른다.

 

물론 모두 공짜로 하라는 말은 아니다(공짜로 할 수 있으면 그렇게 하라. 거저받았으니 거저 주어야 마땅하다) 하지만 훈련받고 세미나하는데 터무니없이 돈이 많이 들어간다는 것이다. 영혼살리는데 무슨 돈이 그렇게 많이 들어가는가?

 

복음의 능력이 있고 그 능력을 확신한다면 물질보다 기도와 사랑으로 승부를 볼 것이다.

 

일단 무엇을 주고 그것을 또한 받고 교회에 나온 자는 예수님 때문에 교회온다는 순수함이 사라지고 복음이 희석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베드로의 외침을 들어야 한다.

 

“금과 은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것으로 네게 주노니 곧 나사렛 예수 이름으로 일어나 걸어라!”(행3:6)

 

모든 은사와 능력뒤에 영혼 사랑의 열매가 맺히지 않는다면 처음에는 주님이 주신 능력일찌라도 바로 사단에게 영광돌리게 됨을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

 

얼마나 많은 귀신쫓고 병고치는 목사들이 그 일을 행하고 알게 모르고 자신에게 영광을 돌리고 있는가?

 

 지금 타락한 대형교회들을 보라, 여전히 은사와 능력은 지속되고 있다. 그런 타락하고 부패한 교회와 주의 종들에게 여전히 그 능력이 유지되는 것을 보고 그 교인들은 아직도 주님이 자기 교회 목사를 하나님이 들어쓰고 있다고 착각하는 것이다.

 

마태복음 7장을 보라. 주의 이름을 빙자해서 선지가 노릇, 병고치고, 능력을 행할 수는 있으나 주님을 그를 모른다고 하신다. 왜? 불법(죄악을 품고, 하나님의 영광을 가로채서, 이기적인 욕심 때문에)을 행했기 때문이다. 죄를 버리지 못하고 회개치 못한 자에게서 나타나는 능력과 은사는 마귀가 주는 것이다.

 

 

그러므로 은사 능력 예언한다고 함부로 좇아 다니지 마라. 사단의 영이 침투할 수 있다.

 진짜는 오직 예수만 앞세우고, 회개를 외치고, 그 영혼 천국보내는데 유일한 목표를 가지고 능력과 은사를 행한다.

 

주의 이름으로 은사와 능력을 행하면서 자신을 높이거나 물질을 은연중에 강조하거나 회개가 빠졌거나 영혼을 천국보내는 것과 천국지옥에는 관심이 없다면 빨리 뛰쳐나와야 한다. 당신도 그곳에서 함께 멸망받을 수 있다.

 

아무리 꿈과 환상을 보고 예언이 맞다고 해도 예수가 전면에 등장하지 않고 죄를 책망하지 않고 한영혼이 천국가는데 모든 관심이 집중되어 있지 않는 것은 다 가짜다. 왜 그리 영적으로 우둔해 졌는가? 예수를 왜 붙잡지 못하고 눈에 보이는 현상에 휘둘리는가?

 

오직 주님께 영광!

http://www.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