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죽으면 육체는 흙으로 돌아가고 영혼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간다.연옥도 극락도 없지만 루시퍼가 가짜로 보여주어 미혹하고 있으니 속지마라.천국은 우주넘어에 지옥은 땅속깊은곳 핵부분에 있으며 영계의언어는 하나다.죽어서 지옥에 떨어지면 다시는 회개의 기회가없으므로 살아있을때 회개해야한다.만약 육체가 있는날동안 회개하지않으면 꺼지지않는 불속에서참혹하고 끔찍한 형벌을 영원히 받는지옥에 떨어진다는것을 명심하고 정신똑바로 차려야한다.
어떤일이있어도 지옥만큼은 절대 가면안된다.기회는 살아있을때 단 한번 뿐이다.(이 블로그의 천국,지옥사건은 덕정교인들에게 7년넘도록보여주신 천국과지옥의 실상 내용이며,영계의 총체적 비밀이 들어있다.사람이 죽어 영체가 되면 이세상의 일을 다 알고있으며.. 지옥에서는..함부로 입을 열수 없지만 하나님이 천국 지옥실상을 알게하여 죄에빠진 인간들을 구원하시기위해 루시퍼와의 대화와 지옥에서 형벌받는 영혼들이 말하게 하신것이다.
귀신들은 사람들의 마음과 생각을 관장하여 죄에 빠뜨려 지옥으로끌고 간다.인간을 죄짓게만드는 놈은 루시퍼와졸개들이다,루시퍼는타락한 천사장 용이며 귀신들은(뱀,구더기,전갈 흉측하게생긴 동물들이다.
어떤 큰죄를 졌어도 죽음앞에라도 예수님을 마음으로 영접하고 회개하면 예수님이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흘린피로 씻어 천국에 들여보내주신다.
예수외에는 절대 구원의 길이없다(행4:12)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천국에)올자가 없느니라(요14:6)
천국들어가는 것만으로 만족하지 마라!(히10:39)
히 10:39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엡 4:13 우리가 다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것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어 온전한 사람을 이루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데까지 이르리니
하나님은 우리가 죽음앞에라도 회개하고 천국오는 것만으로도 기뻐하시겠지만, 우리가 거기서 머물지 아니하고 이 땅에서 회개하고 순종함으로 쓰임받기를 원하십니다. 쓰임받는다는건 은사와 능력 받아 영혼을 구원하시기를 원하신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내 영혼 하나 겨우 턱걸이하듯이 천국에 들어간다면 나머지 대다수의 지옥가는 영혼은 누가 구원할 것입니까? 하나님은 우리의 순종과 전도를 통해서 그 영혼들을 구원하기를 간절히 원하신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늘과 땅의 모든 은사와 능력을 우리에게 주어 그것을 가지고 많은 영혼을 구원하시기를 원하시지만, 하나님의 백성들이 변화되지 않고 죄속에 있기 때문에 그들을 사용하실 수가 없는 것입니다. 우리가 자원함으로 순종하지 않는데 어찌 주님께서 우리를 사용하실 수 있겠습니까?
삼상 15:22 사무엘이 가로되 여호와께서 번제와 다른 제사를 그 목소리 순종하는 것을 좋아하심 같이 좋아하시겠나이까 순종이 제사보다 낫고 듣는 것이 수양의 기름보다 나으니
하나님의 능력은 주님을 위해 전적으로 헌신하고 목숨을 내 놓는 자에게 한없이 임하는 것입니다. 세상과 하나님을 겸하여 섬기는 자에게 능력을 부어주실 수는 없는 것입니다. 바울은 예수를 위해 목숨을 아까워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를 통해서 주님께서 많은 영혼을 구원하실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이런 바울과 같이 헌신된 자를 지금도 주님은 간절히 애타게 찾고 계시는 것입니다.
행20:24 나의 달려갈 길과 주 예수께 받은 사명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 증거하는 일을 마치려 함에는 나의 생명을 조금도 귀한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노라.
많은 교인들이 은사와 능력을 구하나 물질과 음란과 명예와 권력, 교만을 품은채 그것을 구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그것을 모두 부어주시기를 간절히 원하시지만 부어주실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릇에 오물이 잔뜩 묻어 있는데 그것을 닦아내기 전에는 음식물을 담을 수 없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하나님은 어린아이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그의 백성들을 잡아 쓰기를 원하시고 하늘의 신령한 것을 부어주시고 영적비밀을 다 보여주시길 원하시지만 순종하는 자가 없어서 애간장이 타십니다. 저 또한 아직 하나님앞에서 불순종하는 부분이 많기에 구하는 것을 다 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주님은 지금도 수없이 지옥에 떨어지는 그의 핏값인 영혼들을 보시고 피눈물을 흘리고 계시는데, 많은 주의 종들과 그의 백성들이 불순종의 죄에서 돌이키지 못하고, 예수님의 눈물의 의미를 깨닫지 못하고 각기 제길로 가고 있으니 주님의 마음이 얼마나 아프시겠습니까?
그 지옥으로 달려가는 영혼을 어떻게 구원하겠습니까? 오직 그의 백성들의 순종과 전도를 통해서 구원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직접 나타나셔서, 천사들이 영혼들을 전도하는 것이 아닙니다. 미련한 우리를 통해서 전도하시고 영혼을 추수하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
고전 1:21 하나님의 지혜에 있어서는 이 세상이 자기 지혜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고로 하나님께서 전도의 미련한 것으로 믿는 자들을 구원하시기를 기뻐하셨도다
베드로와 같이 바울과 같이, 제자들과 사도들과 같이 전적으로 헌신하고 순종하는 자를 주님께서 지금 간절히 찾고 계십니다. 그러한 자에게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주시고, 신령한 은사와 능력과 권능을 주셔서 많은 영혼들을 추수하시기를 원하시고 계십니다.
어린아이가 태어났는데 자라지 않는다면 부모의 마음이 어떠하겠습니까? 마찬가지로 물과 성령으로 거듭났다면 이제 기도하고 성령충만받고 능력과 은사받아 죽어가는 영혼을 살리는 믿음의 사람이 되기를 주님은 원하신다는 것입니다.
이 예수님의 마음을 알아 날마다 자신을 죽이고 회개와 기도로 성령충만, 사랑충만을 받아 영혼을 추수하는 충성된 일군이 저와 여러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눅 10:2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군이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군들을 보내어 주소서 하라
불순종의 죄의고리를 끊게 하옵소서!
심령이 변화되게 하옵소서!
더 깊은 기도와 회개를 통해 성령충만, 사랑충만받아 영혼을 구원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눈물을 깨닫게 하옵소서!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협력교회(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 기도,회개하지 않고 사는 것이 기적이다!(히 3:13) (0) | 2022.07.23 |
---|---|
나는 알곡인가?가라지인가? (눅3:7-17) (0) | 2022.07.23 |
전능자 예수의 이름을 사용하라!(빌2;10) (0) | 2022.07.23 |
★☆예수, 회개 외에는 다 가짜다! 만지지도 맛보지도 마라!(갈6:14) (0) | 2022.07.23 |
구원의 방주..예수 그리스도!! (0) | 2022.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