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성령충만,사랑의 은사를 받지 못하면 율법주의로 빠지게 된다!(마22:37)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8. 14. 16:58

예수믿고 회개하면 천국이요.예수믿지않고 회개치않으면 지옥이다)..교회다닌다고 천국가는게 아니라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고 날마다 지은 죄를회개하다 죽음앞에 꼭~회개해야 천국간다.

 

사람이 죽음과 동시에 육체속에 있던 영체가 빠져나와 천국이나 지옥으로 가게된다(천국은 우주넘어에있고 지옥은 땅속깊은곳에 있다.이 블로그의 천국지옥사건은 하나님께서 7년이상 열어주신 영계의 실상이다)

 

어떤 큰죄를 지었더라도...죽음앞에라도 예수님이 당신을 구원하기위해 십자가에서 피흘리신것을 마음으로 믿고 죄를 회개하면 모든죄를 다 씻어주시고 천국으로 데려가십니다.이세상 모든신은 가짜이며 피조물이지만 예수님은 창조주하나님이며 참신입니다.<<예수외에는 어떤이름도 천국갈수없다.예수보다 더 부각되거나 강조하는것은 가짜다>>천국,지옥은 영원한세계입니다.살아있을때 예수믿고 회개할 기회를 꼭~~~~잡으셔야 합니다.​죽으면 다시는 기회가 없습니다.명심 또 명심하시길 바랍니다.죽은다음엔 다시는 기회가 없습니다~~~~!!

 

루시퍼:예수님 재림전까지 인간을 예수믿지못하게 하고 죄짓게하여 지옥으로 끌어가는 극악무도한 악마, 타락한 천사의 우두머리 용 사단,마귀,옛뱀

귀신:(죽은조상이 아니다 속지마라) 루시퍼 졸개들이다(뱀,구더기,전갈등등)

========

성령충만,사랑의 은사를 받지 못하면 율법주의로 빠지게 된다!(마22:37)

 

마 22:37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빌3:3 하나님의 성령으로 봉사하며 그리스도 예수로 자랑하고

 

 

벧전 4:11 만일 누가 말하려면 하나님의 말씀을 하는 것같이 하고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의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 그에게 영광과 권능이 세세에 무궁토록 있느니라 아멘

 

마 7:23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눅 17:10 이와 같이 너희도 명령 받은 것을 다 행한 후에 이르기를 우리는 무익한 종이라 우리의 하여야 할 일을 한것뿐이라 할지니라

 

많은 사람들이 교회에서 어떤 교인이 기도하고 봉사하고 전도하고 헌신하는 겉모습만 보고 그 사람의 믿음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봉사하는 본인도 열심히 일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고 뿌듯해 하고 “이 정도면 주님도 인정하시겠지!”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성경은 무엇이라고 하는가? 모든 것을 예수의 이름으로 하고, 마음과 뜻과 성품과 목숨을 다하여 주님을 사랑하라고 했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나는 무익한 종’이라고 고백하라고 했다.

 

자신의 행위를 내세우고, 그것을 뿌듯해 하고 만족해 하고, 그것을 가지고 주님께 인정받으려고 하는 순간 율법주의, 사단의 올무에 빠지게 되는 것이다.

율법주의가 무엇인가? 주님과 영혼을 사랑하는 맘 없이, 성령충만함이 빠져 버린채, 의무적으로, 마지못해서, 형식적으로, 지옥가기 싫으니까, 직분을 가졌으니까, 남들에게 보이기 위해서 하는 그런 모든 헌신과 봉사와 구제와 선교와 전도, 기도, 신앙생활 전반을 얘기하는 것이다. 마음이 없는 것은 모두 다 허사다.

우리가 봉사하고 전도하고 기도하고 헌신하는 이유는 주님과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에, 주님의 은혜에 감사해서 하는 것이지 다른 이유가 있어서는 안된다. 그것을 자랑하고 뿌듯해 하고, 그것으로 만족하는 순간 바리새인과 서기관같이 주님앞에서 자신의 의를 내세우게 된다는 것이다.

 

아기를 키우는 엄마를 보라. 무슨 댓가를 바라고 하는가? 오직 아기를 사랑해서 모든 헌신과 뒷바라지를 하는 것이다. 그리고 다 커서도 그 자식이 잘 되기만을 바란다. 이것이 사랑의 힘이다. 주님이 부모의 심정을 통해 하나님의 심정을 깨닫기를 원하신다.

 

우리가 주님앞에 헌신하고 봉사하고 기도하는 것도 주님을 사랑하고 주님이 사랑하는 영혼을 사랑하기 때문에 해야 주님이 받으신다는 것이다. 다른 목적이 있어서는 안되는 것이다(교회성장, 헌금, 성도들에게 인정...)

 

그래서 사랑이 빠지면 불법이 되고 주님이 모른다고 하시는 것이다.

 

 

그러므로 우리는 날마다 성령충만받아 성령의 힘과 권능으로 일하고 기도하고 전도해야 할 것이고, 사랑의 은사를 받아 오직 사랑이 동기가 되어 헌신해야 할 것이다.

결코 우리는 우리의 선행이나 헌신의 댓가로 천국가는 것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이다. 오직 회개함으로, 오직 믿음으로, 오직 사랑으로 천국가는 것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