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소리,지옥의소리,타락한천사 지옥의 루시퍼 곧 귀신의 왕,공중권세잡은자='용이요,옛뱀이요,사단이요.마귀요.온천하를 꾀여 지옥으로 끌어가는자' 와의 대화)=깊은 천국지옥사건..진짜간증입니다.아무나(천국지옥..가짜가 부지기수다)열어주시는것이 아니라 성령충만한가운데 열린 예수님과 회개가 부각된 진짜 천국 지옥의 실상입니다.예수와 회개외에 다른것이 부각되어 나오는간증은 다 가짜입니다.예수님이 천지를 창조하신 창조주요 인류를 죄에서 구원하기 위해 육체로오신 여호와요 장차 다시오실 재림주요.천국과 지옥으로 던져넣는 권세를 가지신 심판주 입니다.
요한계시록1장 17. 내가 볼 때에 그의 발 앞에 엎드러져 죽은 자 같이 되매 그가 오른손을 내게 얹고 이르시되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처음이요 마지막이니
18. 곧 산 자라(부활) 내가 전에 죽었었노라 볼지어다 이제 세세토록 살아 있어 사망과 음부의 열쇠를 가졌노니
https://blog.daum.net/sukij3927
죽은 자에게 제사 지내지 마!
음성 죽은 자에게 제사 지내지 마!
최보라 목사
다 어리석었어! 다 어리석은 짓이야~~~!
(이렇게 쪼그리고~~! 밑에는 불 방석에 이렇게 앉아있어요! 쪼그리고 앉아있어요. 아~! 불 방석에 앉아있는데, 원으로 된 것에 앉아있는데, 이렇게 불이 올라와요! 이렇게 올라와! 무릎을 뚫고 이렇게 올라와요. 그런데 거기에서, 그게 막 다 지쳐가지고!)
내가 너무 어리석었어! 내가 너무 어리석었어~~! 조상님들 잘 모시면 최고인 줄 알고 막 기를 쓰고 했네요! 막 성질도 내고 제사 때문에 화도 내고 막 그랬어요! 아~~! 우리 조상님이 나를 지켜주고 우리를 지켜주고 있는 줄 알았는데! 다 아니야~~! 다 아니야~~! 아! 다 거짓말이야! 다 거짓말이야! 다 속은 거야! 다 속은 거야!
(시골 모습이 보이는데 시골에 그 사람들이 다 제사를 지내니까, 그 사람들을 보고 막 억울해 해요. 다 속는 거라고, 다 속는 거라고 그 사람들한테 얘기를 해요. 그 사람들한테 얘기해.)
다 속는 거야~~! 귀신한테 하는 거야! 그게 다 속는 거야~~~! 제사지내지 마! 제사지내지 마! 귀신에게 다 속는 거야! 나도 속았어! 아~~! 그 속은, 속은 걸로 인해서 내가 지옥에 떨어졌어! 귀신들이 나를 지옥으로 끌고 왔어요! 제사 지내게 하고! 아~~~! 조상님들이 최고인 줄 알고 그렇게 했는데, 다 속았어! 내가 귀신에게 속아서 내가 지옥에 끌려왔어! 아~! 술 마시지 마! 다 아니야~~! 아니야~~!
(제사지내고 술을 이렇게 나눠 마셔요!)
다 귀신에게 다 속는 거야~~! 귀신에게 다 속는 거야! 하지 마~~! 제일 귀신이 끌고 가는, 귀신이 제일 좋게 끌고 가는 게 제사야! 제사지내지 마! 제사지내지 마! 아~~! 귀신에게 속는 거야~~! 나도 속아서 귀신에게 끌려 지옥에 떨어졌어! 아! 지옥에! 조상님들 잘 모시면 잘 된다고 그랬는데 뭐가 잘돼~~! 다 병들고, 술로 알콜 중독으로 그렇게 죽어가는 게 제사야! 자살도 하고 그렇게 지옥에 끌고 가는 게 제사야! 제사, 아! 제사지내지 마~!
(시골에서 깃발 들고 이렇게 사람들이 쭉~~ 가요. 막 이렇게 머리에 상모 쓰고 꽹과리 치고 풍년들었다고 막 그러는데, 그것도 다 귀신들이 하는 거래요. 귀신들한테 다 속아가지고 그렇게 하는 거래요.)
다 그런 것도 하지 마! 아무것도 하지 마!
(막 그러는데 귀신이 거기에 다 꿰어 자기고 가고, 뒤에 줄줄 따라가고 앞으로 따라 가고! 사람들이 줄로 이렇게 서가지고 막 꽹과리 치고, 옷도 그런 한복을 입고 막 가는데! 다 귀신들이 가요! 거기가, 가는데 지옥의 통로로 들어가서 쭉쭉쭉 다 떨어져요.)
귀신에게 속지 말아요! 어리석은, 제일 죄 속에서 어리석은 게 제사지내고 지옥에 떨어지는 거야! 제일 확실하게 지옥에 떨어지는 게 제사지내는 거야! 제사 지내지 말아요! 제사지내지 마! 아~~! 귀신에게 더 이상 속지 말아요! 예수 믿어요~~! 예수 믿어요~~!
(그 제사를 지냈던 사람인데, 제사를 열심히 지냈는데, 앞에 농약을 이렇게 놓고 있어요. 귀신이 자꾸 자포자기해가지고 먹게 만들려고! 이 사람은 갈등하는데 귀신은 자꾸 먹으라고 그래요.)
제사지내면 이런 결과야! 제사지내지 말아요~~! 제사지내지 말아요! 죽어, 당신들이! 제사 지내면 죽어! 죽어! 지옥에 떨어져! 그게 죽는 거야! 여기는 죽지도 못해! 너무 비참해! 너무 비참해! 피 비린내! 비명 소리! 고통소리! 너무 비참해!
(좀 이렇게 말랐어요.)
너무 비참해! 아~~~~! 아~~! 내가 너무 확실하게 속아버렸어! 사기 당했어! 귀신에게 내가 사기를 당했어! 내가 귀신에게 사기를 당했어! 사기 당하지 말아요~! 귀신에게 사기 당하지 말아요~! 아~! 귀신에게 사기 당하지 말아요~~!
(불로, 이렇게 회오리처럼, 이렇게 방석에 그 불이 회오리처럼 이렇게 올라가요. 그러더니 이렇게 아이스크림이 이렇게 이렇게 말린 것처럼 그렇게 불이 이렇게 들어와!)
아~~~! 아~~~~! 새카맣게 타버려! 아~~ 뜨거! 살이 뚝뚝 떨어져! 아~~~~! 내가 귀신에게 속았어! 내가 귀신에게 속았어~~! 아~~~~! 내가 귀신에게 속았어요! 아!
(교회를, 예수를 안 믿어요~~!)
아! 아~~! 예수 잘 믿어라! 예수 믿어라! 어설프게 믿지 말고 예수 믿어요! 예수 믿어야 산다고 얘기해! 예수 믿어야 산다고 얘기해~! 예수 믿어야 산다고 얘기해! 아~~~! 다 거짓이야! 다 가짜야~~~! 다 귀신들이 하는 거야! 아~~! 어떻게 이렇게 확실하게 사람들이 속을까! 어떻게 이렇게 사람들이 다 속을까! 나도 속았지만, 어떻게 이렇게 똑똑한 사람도 속고, 무식한 사람도 속고, 돈 많은 사람도 속고, 권력 있는 사람도 속을까! 어떻게 이렇게 다 속을까! 아, 너무 잘 속아! 너무 잘 속여~~! 귀신이 너무 확실하게 잘 속여! 너무 잘 속여! 그런데 다 속아~~~!
아~~~~! 똑똑한 대학교수도 속고, 똑똑하다고 이름 난 사람도 속고, 다 속아서 지옥에 떨어져! 예수가 진짜인데~~, 예수님이 진짜인데, 그 진짜를 다 모르고 속아~~~! 부처한테 속고~~! 교황한테 속고, 신부한테 속고, 스님한테 속고, 다 속아! 다 속아~~~! 오죽하면 목사한테 속고, 다 속아! 정확하게 예수 믿어! 확실하게 예수 믿어! 정확하게 예수 믿어! 아! 어리석게, 어리석게 믿지 마! 확실하게 붙잡아! 확실하게 붙잡아! 예수 확실하게 붙잡아! 그게 살길이야!
지옥이 얼마나 무서운 곳인데! 여기는 똑똑하다고 이 고통을 벗어날 수가 없어! 권력 있다고 부자라고 이 고통 안 받는 거 아냐! 다 똑같이 받아! 똑같이 받아! 무식한 사람이나, 가난한 사람이나, 부자나, 권력이 있나, 다 똑같이 받아! 예수 안 믿은 죄로 다 똑같이 받아! 예수 어설프게 믿다가 다 지옥 떨어져! 귀신이 그렇게, 아, 그렇게 만들어버려! 그렇게 만들어버려!
지금 세상이 얼마나 힘든 세상인데! 지금 세상이 얼마나 예수 믿기가 힘든 세상인데! 예수 믿기 힘든 세상이 지금이야! 앞으로는 더 힘들어! 예수 믿는 사람들이 핍박이 와요~~! 예수 믿는 사람들이 엄청난 핍박이 와요! 진짜 천국 지옥을 외치고 믿고 가는 사람들은 이제 핍박 받아요! 교회 다니면서 그냥 그냥, 그냥 그냥 다니는 사람들은 세상 사람들이 좋아하지만, 진짜, 아 진짜, 지옥천국 예수 믿어야 된다고, 잘못한 거 용서를 빌라고 하면, 이제는 그 사람들이 예수 믿기 힘들어!
그 사람들이 외면당하는 시대가 와요! 그래서 다 대강대강 믿다가 지옥에 떨어져! 그게 귀신의 방법이야! 하나님은 확실하게 믿으라고 그러는데, 귀신들이 다 그렇게 대강대강, 어울리게 어울리게, 너도 좋고, 나도 좋게, 그렇게 만들어버려! 그래서 예수 믿는 사람들이 핍박 받고, 그 핍박 속에서 이긴 사람만 천국 가요~~!
예수 확실히 믿어! 진짜 확실히 믿어! 아~~! 이제 무서운 세상이 올 거야! 아~~! 무서운 세상이, 해가 지면 어두컴컴한 것처럼, 이제 그런 세상이, 사단의 세상이, 어두컴컴한 사단의 세상이 지금 시작됐어요! 앞으로 더 캄캄해질 거예요! 밤의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더 캄캄해지는 것처럼 이제 초저녁과 같이 어두컴컴하지만, 조금 있으면 더 캄캄해지는 사단의 세계가 돼요! 그 사단들이 밤에 활개를 쳐버리는, 사단들이 밤에 자기 세상이 되는 거, 그런 세상에 이제 들어갔어요!
예수 잘 믿어야 되는데 예수 잘 믿는 사람들이 외면당하고 핍박당하고 무시당하고 멸시 천대받고, 가족들한테도 완전히 멸시천대 받는 시대가 이제 왔어요! 지금 시작이 됐어요~~! 정신 차리지 않으면 예수 믿다가 지옥에 떨어져! 예수 믿은 거 같은데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들이 많은 그런 시대가 지금이에요! 무서운 시대가 지금 시대예요!
앞으로는 이해를 못하고 나누지를 못하고 베풀지를 못해서, 자기만 자기 식구들만 챙기느라고, 그러다가 막 싸움이 나는 시대가, 이웃집 사람과 싸우고 부모와 싸우고 형제와 싸우고 제자가 스승을 무시하는 그런 시대가 이제 들어갔어요! 자식들이 부모를 죽이는 세계, 그런 세계가 지금 열려버렸어요! 얼마나 무서운 세상이 올지 몰라요! 뉴스를 보면 앞으로 잔인한 소식을 많이 들을 거예요! 피비린내가 가정에서 날 것이며 나라에서 피비린내가 나게 돼요! 그 피비린내를 맡으면서 귀신들의 세력은 더 커져요! 루시퍼의 세력이 더 커지는 거예요!
나라와 나라사이에서 피비린내, 비명의 소리가 끊이지 않을 거예요! 진짜, 이제부터는 예수를 위해서 죽는 사람만, 죽는 사람만 살아서 천국 가요! 그렇지 않으면 다 예수 놓치고 지옥에 떨어져요! 교회 다니는 사람들이 지옥에 떨어지는 시대가 지금이에요! 교회 실컷 다니고 지옥에 떨어지는 사람들이 많은 시대가 지금이에요! 이건 시작에 불과해! 이건 시작에 불과해!
(지금 도미노가 이렇게 쫙 세워졌는데, 앞에서 탁 치니까 두루루 이렇게 하는데, 앞에서부터 쓰러져가는 게 하나님이 보여주시네요. 지금 시작에 불과하다고. 시작이 됐는데 그게 빠른 속도로 이제 진행이 되나 봐요. 아! 이제 밭에 채소를 심어도 거두지 못하는, 땅이 다 갈라져버렸어요. 그래가지고 심었는데 다 없어요. 또 심었는데 물이 너무 많이 홍수가 나서 다 쓸어버려가지고 다 없어요.)
하나님이 주는 식물을 먹기 힘든 시대가 와요! 음~~! 그게 하나님의 저주예요! 이 땅을 멸하는, 멸하는 하나님의 나팔소리라고 생각하면 돼요! 정신 차리라는 소리라는 걸로 들으면 돼요! 그런데 다 그렇게 믿지 않아! 그래서 지옥 가! 다 믿지 않기 때문에 지옥 가!
(수많은 사람들이 물에 쓸려가고 그러는데 몇 사람만 하나님을 믿어요! 몇 사람만 구속되게 해서 하나님의 징계라는 거, 하나님의 경고의 나팔이라는 걸 믿고 있어요. 다 세상 사람들이 안 믿어요.)
지금이 그런 시대예요! 아무리 얘기해도 믿지 않고, 아무리 깨닫게 해도 깨닫지 못하고, 아무리 얘기해도 듣지 못하고, 아무리 봐도 믿지 못하는 시대가 지금이에요! 그래서 지옥가요! 하나님의 경고의 나팔소리가 이제 시작됐어요! 나팔소리가 들리잖아요! 나팔소리가 들리잖아요! 그런데 그 나팔소리를 다 못 들어요! 사람들이 막 자기 생활에 바빠 가지고 돈 버느라고 정신없어요! 교회에서도 싸우고 서로가 손가락질 하고, 사단이 그렇게 만들어요!
그리고 돈을 다~ 목사님들이 이렇게 모아요! 자기 앞으로 이렇게 끌러 모아요, 돈을! 그리고 교회가 너무 화려해요! 교회가 너무 화려하게 크게 짓는 거! 아~! 아! 그런 것들이 왜 그러는 줄 아세요! 다 자기를 드러내기 위한 거야! 예수님을 드러내려고 하는 게 아니라, 자기를 드러내려고 하는 거야! 예수님이 안 믿어지기 때문에 자기를 드러내려고 교회를 그렇게 크게 세우고 화려하게 하는 거야! 다 지옥에 떨어진다! 다 지옥에 떨어진다!
예수 잘 믿어! 예수 정신 차려서 잘 믿어요! 예수 놓칠까봐, 예수 놓칠까봐, 얘기가 엄마 떨어질까 봐 안절부절 하는 것처럼 예수님 놓칠까봐 안절부절하는 마음으로 그렇게 신앙생활 해야 돼요! 교회 나가는 사람들이 다 지옥이야! 사단들이 교회를 다 잡아버렸어! 이건 목사들 책임이야! 이건 목사들 책임이야! 기도하지 않고 먹고 놀러 다니고 사치하는 목사들이 많아지면서, 교인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는 구나! 교회, 교회에서 지옥으로 떨어지는 구나! 목사 책임이야! 누구 책임도 아냐! 목사 책임이야! 그런데 지옥으로 떨어지는 목사들이 너무 많아요! 아! 지옥으로 떨어지는, 지옥으로 떨어지는 목사들이 너무 많아! 아! 아~!
아! 왜 이렇게, 왜 이렇게 먹는 거 입는 거를 못 놓고, 사치하고, 세상 것에 욕심이 많은 거야! 그러니까 귀신이 자꾸 잡는 거지! 목사들이 말씀을 제대로 안 가르치니까 지옥에 떨어지지! 교회 나가다가 지옥에 떨어지는 거, 목사 책임이야! 목사들 정신 차려요! 목사들 정신 차려요! 당신이 안 믿어지는 예수 전하지 말고, 확실한 예수 전하세요! 예수님은 확실히 계세요! 예수님이 제일 확실해요! 목사님들이 지옥을 안 믿으니까 그러는 거예요! 지옥이 진짜 있어요! 아~~! 지옥이 진짜 있어요! 엄청난 고통이, 엄청난 고통이, 너무 고통스러워서 말이 안 나오는, 이런 고통! 누구한테 얘기할까! 이 고통을 누가 알아! 이 고통을 누가 아냐고! 아~~!
(막 용암, 용암이 떨어지는 것처럼 위에서 막 떨어져.)
아~~~! 아우~~~~!
(이렇게, 처마에서 고드름 물 떨어지는 것처럼 떨어지는데, 그게 이렇게 살에 닿으면 살이 이렇게 녹아가지고 구멍이 뻥뻥 뚫려요.)
아~~~~~! 아~~~~! 아~~~~! 음~~~~~~~! 아~~~! 아~~!음~~~~! 피할 수도 없어! 피할 수도 없어, 이 고통~~! 양떼를 찾아가요~~! 양떼를 찾아가요! 목사님들이 다 바로 서면 수많은 양떼를 여기 안 오게 할 수 있어! 목사님들이 바로 서요~~~! 목사님들이 바로 서요! 그런데 목사들이 지금은 지옥으로 데리고 와~~~! 지옥으로 줄줄이 데리고 와! 목사가 앞장서가지고 지옥으로 데리고 와~~~! 목사들이 지옥으로 데리고 온다고~~~~!
목사들이 천국으로 데리고 가야 되는데, 목사들이 앞장서서 지옥으로 데리고 온다고~~! 적게 데리고 오는 목사도 있고, 수많은 사람을 데리고 오는 목사도 있고! 큰 교회 목사는 큰 교회대로 많이 데리고 오고, 작은 교회는 작은 교회 목사대로 데리고 와! 지금은 목사가, 목사가 데리고 와! 소풍갈 때 선생님이 앞장서서 애들을 데리고 가는 것처럼, 목사가 그렇게 지옥으로 데리고 오는 시대라고~~~!
어떻게 할래요~~! 어떻게 할래요~~~! 지옥으로 올래요! 천국으로 갈래요! 지옥이 진짜 있다는 걸 믿어요~~! 지옥이 진짜 있다는 걸 믿어요~~! 왜 이렇게 목사들이 지옥이 있는 걸 안 믿는 거야~~! 지옥이 있는 걸 왜 안 믿는 거야~~! 목사들이 왜 지옥을 안 믿어~!희한하다! 이상하다! 왜 안 믿어! 아~~! 이해를 못하겠네~! 나는 제사지내다가, 조상한테 열심히 제사 지내다가 지옥에 떨어졌지만, 목사들이 예수를 전하면서 왜 지옥을 안 믿어! 뭐하는 목사들이야~!아~~~! 똑똑하다고 똑똑하다고 그렇게 얘기하면서 왜 지옥을 안 믿어! 이 무서운 지옥을 왜 안 믿어!
(시뻘건 용암이 옆으로 막 흘러요, 냇물 흐르듯이! 냇물 흐르듯이 흐르는데 사람들을 거기다, 왜 이렇게 계곡에 가서 발 담가놓은 것처럼, 발을 다 담가놨어요. 사람들이 근데 움직이지도 못해요. 엉덩이를 딱 붙여놔 가지고 움직이지 못해요. 막 그런데 살이 밑에가 흔적이 없어요. 다리를 이렇게 넣어놨는데, 계속에 물로 다리 이렇게 담그고 있는 것처럼 담가놨는데, 여기가 다 없어져버렸어요.
근데 귀신이 뒤에 와서 등을 이렇게 해가지고 더 믿어요. 밀으니까 앞으로 고꾸라지려고 그러는데, 안 고꾸라지려고 막~~~ 이러는데! 사람들을 쭉~~~ 거기에 이렇게 앉혀놨어요. 그런데 여기에다 더 많이 한꺼번에 확 넣는 게 아니라, 조금 조금 조금씩 이렇게 막~~ 하면서, 사람들이 막 울어요~~! 막~~ 서로가 보면서 막 울고, 혼자서 막 울고! 그런데 꺼내 줄 수가 없어!)
아~~! 이런 곳이 지옥이라고~~~! 안 믿어지지! 안 믿어지지! 그런데 이런 곳이 지옥이라고! 안 믿어지는, 안 믿어지는 지옥이 진짜 있다고! 아! 이런 곳이 지옥이라고! 아하하하하! 이런 곳에 내가 있어! 이곳에 내가 있어~~! 아하하하! 술 먹고 제사지내고! 그렇게 살아왔던 내가 지옥에 있어! 아~~! 아! 내 자식들! 내 자식들은 여기 오지 말아야 돼! 진짜 예수 믿고 여기오지 말아야 돼!
가짜 예수, 가짜 예수 믿지 말고, 가짜로 예수 믿지 말고, 여기오지 마! 진짜로 예수 믿고 여기오지 마! 가서 전해! 전해! 천국 있다고, 지옥 있다고 전해! 무조건 길에 다니면서 외치면서 전해! 무조건 천국 있다고 지옥 있다고, 진짜 지옥이 있다고 전해! 무조건 소리치면서 전해! 지옥이 무서워! 너무 무서워! 너무 무서워!
무조건 전해~~! 놀러 다닐 시간이 없어~~! 옷 사러 갈 시간이 없어~~! 밥 먹으러 갈 시간이 없어! 이제 전해야 돼! 무조건 나가서 길에 다니면서 전해! 무조건 전해~~! 무조건 전해요~! 무조건 전해요~~~! 무조건 전해요~~~! 천국이 있다고! 지옥이 있다고! 예수만 꼭 믿으라고! 예수만 꼭 믿으라고! 진짜 예수를 믿어야 천국 갈 수 있다고! 아! 아! 우리가 지옥에 떨어지네!
이 죄 때문에, 이 죄 때문에 예수님이 죽으셨어! 예수님을 꼭 믿어야 된다고! 그래야 우리가 죄 사함 받는다고! 용서해달라고 빌면 죄 용서받을 수 있다고! 대통령보다 힘 센 분이 예수라고! 그분만이 다 우리를 용서해줄 수 있다고! 이제 길에 다니면서 전해요! 아, 무조건 전해요! 시간을 아껴요! 시간을 아껴요! 시간이 없어요! 텔레비전 볼 시간도 없어요! 이제 무조건 외쳐요! 아~~! 무조건 외쳐요!
아~~! 가족과 함께 어울려서 놀러 다닐 시간이 어딨어! 지금 그 놀러 다니는 시간에 지옥으로 떨어지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생각해요! 밥 먹으러 갈 시간에 지옥으로 떨어지는 사람들이 있다는 걸, 옷 사러 갈 때, 내가 옷 고르고 있을 때, 지옥으로 떨어지는 사람이 있다는 걸 명시하세요! 외치세요! 무조건 전하세요!
내가 심심해서, 내가 심심해서, 백화점 같은 데 가서 구경할 때 지옥으로 떨어지는 사람이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이제는 시간이 없어요! 너무 급해요! 너무 급해요! 때가 다 됐어요! 때가 다 됐어요! 정신들 차리고, 예수 전해!
- 하나님, 감사합니다.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천국,지옥간증 > 천국,지옥(음성,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짜 뼈가 부러져도 내가 예수 전할게요! (0) | 2022.10.06 |
---|---|
조상에게 제사지내는것은 자손이 저주받는짓이다. (0) | 2022.10.06 |
죽고싶어도 죽을수없는곳이 지옥이야 (0) | 2022.10.06 |
나를 위해서 죽은분은 예수 밖에 없는데.. (0) | 2022.10.06 |
진짜 죽으면 끝이 아니야. (0) | 2022.10.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