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필독!) 모든 일을 행하여도 사랑없으면 지옥간다!(고전 14:1)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0. 8. 15:48

필독!) 모든 일을 행하여도 사랑없으면 지옥간다!(고전 14:1)



고전 16:14 너희 모든 일을 사랑으로 행하라

고전 14:1 사랑을 따라 구하라



마 7:22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23 그 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고전 13:1 내가 사람의 방언과 천사의 말을 할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소리나는 구리와 울리는 꽹과리가 되고

2 내가 예언하는 능이 있어 모든 비밀과 모든 지식을 알고 또 산을 옮길 만한 모든 믿음이 있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가 아무 것도 아니요

3 내가 내게 있는 모든 것으로 구제하고 또 내 몸을 불사르게 내어줄지라도 사랑이 없으면 내게 아무 유익이 없느니라

------

욥의 외침 -

(사랑의 은사가 보이는데, 다이아몬드같이 반짝 반짝 반짝 반짝 반짝하는데요, 목사님이 외치면 그 은사들이 그냥 우리에게 다 떨어져요! 그러면서 목사님에게 알려준 비밀들, 사랑의 은사를 받으면 귀신이 다 떠나가요! 귀신이 사랑앞에서는 벌벌벌벌 떨어요! 루시퍼 자체도 벌벌벌 떨어요! 우리가 사랑의 은사를 받을때 지옥에서 루시퍼는 (지금 보여주시는데) 힘이 막 빠져버려요!



미움 다툼 시기 질투할때는 루시퍼가 막 힘이 커지는데, 우리가 사랑의 은사를 받으면 막 루시퍼가 서서히 작아지면서 힘이 빠져버리면서 막 화를 내요! 이렇게 주먹을 쥐고 괴물같이 막 싫어서 죽을려고 그래요!





왜냐하면 사랑안에 모든 것이 다 들어있기 때문에, 사랑을 받으면 다 받은것이기 때문에, 그렇기 때문에 루시퍼가 저렇게 저렇게 오열을 하는거래요! 지옥에서 루시퍼가 사랑만 받지 말라고 막 외쳐요!



(루시퍼) 사랑만 받지마! 다 받고 사랑만 받지마! 다 받아, 다 받아, 다 받아! 하늘에 있는 은사 다 받아! 그런데 사랑만 받지마! 사랑만 받지마, 이 새끼들아! 사랑만 받지마!)



(아~ 너무 징그러워! 보좌에서 예수님이 또 말씀하세요! )

(예수님) 사랑하는 딸아! 사랑을 구하라! 주의 말에 순종하라! 사랑을 구하라! 사랑하는 딸아, 사랑의 은사를 구하라!



(다윗) 원수를 사랑하세요, 원수를 사랑하세요! 원수를 사랑하세요!

(나보고 외쳐요! 나에게 막 다가오는데 나를 사랑하는 그 영혼을 사랑하는 맘으로 다가오는데요! )



(다윗) 미움이 있으면 천국 못와요! 미움이 있으면 천국 못와요! 저 지옥에 있는 저들이 왜 지옥갔는데요? 미움 때문에 회개가 터지지 않기 때문에 천국에 못오고 지옥으로 간거에요! 미워하지 마세요! 다 사랑하세요! 원수까지도 다 사랑하세요!

내가 사울왕을 사랑하기까지가 얼마나 얼마나 힘들었는지 그러나 부르짖어 기도할때마다 주님은 나에게 사랑하라, 사랑하라, 사랑하라! 주님이 그 사랑하는 맘을 주셨기 때문에 사랑한거에요!





보세요! 나의 집이 얼마나 하나님이 축복해 주셨는지 사랑할때마다 나의 집이 지어졌습니다! 원수를 사랑할때마다 어마어마 어마한 상급을 내게 주셨습니다! 보십시오! 원수를 사랑할 때 핍박을 감당하면서 사랑할때마다 이 내 집을 받았습니다!



많은 믿는 자들이 예언,은사,기적,표적,신유,축복은 구하지만 ‘사랑의 은사’를 구하지 않는다. 왜인가? 다른 은사들은 자신을 드러내고, 사람들이 열광하고, 눈에 확연히 나타나 보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랑의 은사는 눈에 가시적으로 보이는 것도 아니고 자신을 포기하고 희생하고, 자신의 정과 욕심을 십자가에 못박아야 하기 때문이다. 예수님이 가셨던 그 길을 가야하기 때문이다.





다른 은사들은 칭찬과 환호가 있지만 사랑의 은사는 오히려 자신을 희생해야 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사랑의 은사를 구하지 않고, 사단도 사랑의 은사를 받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하지만 어떤 일을 하더라도 이 사랑이 빠져 버리면 아무 소용도 유익도 없고 헛것이고 회개도 터지지 않고 지옥갈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을 우리는 잊고 산다.





생각해보라. 미움과 시기와 질투로 가득찬 사람에게 능력과 은사가 임한다면(진정한 은사와 능력도 임하지 않겠지만) 그것은 누구로부터 오겠는가? 바로 루시퍼로부터 주어지는 것이다. 그리고 마음에 미움으로 가득찬 사람에게 회개가 터지겠는가? 회개가 터지지 않으면 그 영혼은 어디로 가겠는가? 바로 지옥이다.





회개한 자는 반드시 사랑하는 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것이 진정한 순종이고 거듭남이고 변화된 자의 모습이다. 성경에 나오는 열매, 결실, 과실은 모두 ‘사랑’의 열매를 지칭하는 것임을 알라.





요 15:8 너희가 과실을 많이 맺으면 내 아버지께서 영광을 받으실 것이요 너희가 내 제자가 되리라

9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 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나의 사랑 안에 거하라

10 내가 아버지의 계명을 지켜 그의 사랑 안에 거하는것 같이 너희도 내 계명을 지키면 내 사랑 안에 거하리라

요 15:16 너희가 나를 택한 것이 아니요 내가 너희를 택하여 세웠나니 이는 너희로 가서 과실을 맺게 하고 또 너희 과실이 항상 있게 하여 내 이름으로 아버지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려 함이니라





이것을 주님께서 아시기에 ‘사랑하라, 핍박하는 자를 위해 기도하라, 원수를 사랑하라“고 하신 것이다. 주님도 이 길을 가심으로 사단의 권세를 이기신 것 같이 우리도 세상에서 이 십자가의 사랑을 받아야 사단의 권세, 사망권세를 이길 수가 있는 것이다.





주님은 이땅에 계실 때 사랑으로 모든 일을 행하시고 사랑으로 모든 것을 구하셨기에 영혼을 구원할 수 있었고 인류의 죄를 짊어지고 십자가에서 죽으실 수 있었던 것이다. 모든 것이 사랑의 힘인 것이다. 예수님은 사랑자체이시고 사랑의 본체이시다.





요일 4:8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4:16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우리도 이땅에서 이 예수님의 사랑으로 행하면 주님께서 다 받으실 것이고, 다 상급으로 쌓일 것이요, 모든 것을 구하는 것마다 얻게 될 것이다. 또한 사랑의 마음을 품어야 진정한 회개도 터질 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욥이, 예수님께서, 다윗도 사랑의 은사가 전부라고 외치는 것이다.





반대로 어떤 일을 행하든지 이 사랑이 빠져버리면 율법주의자가 되고 사단의 그것을 써버리는 것이다.





사단은 이것을 알기에 다른 은사는 다 받게 내버려둬도 이 사랑의 은사만은 받지 못하게 필사적으로 막는 것이다. 사랑의 은사를 받으면 모든 일을 이루고 예수위해 죽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순교의 자리에서도 말씀을 외치다가 자신을 죽이는 자를 용서하지 못하면 바로 지옥에 떨어지고 마는 것이다. 그래서 고전 13장에서 자신을 불사르게 내어주어도 사랑이 없으면 아무 유익이 없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

어떤 교회의 부흥이나 능력이나 기적도 사랑(예수)뒤로 다 밀어두라.

무슨 일을 하든지 내 안에 사랑이 동기가 되고 있는지 점검하라.

오직 위로부터 주어지는 것이 사랑이니 성령충만을 구하여 사랑의 은사를 받으라.

예수님이 사랑이시기 때문이다.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