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회개없는 신앙생활은 왜 헛것인가?(행 11:18)

예수회개천국지옥 2024. 11. 10. 21:53

★회개없는 신앙생활은 왜 헛것인가?(행 11:18)


저희가 이 말을 듣고 잠잠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가로되 그러면 하나님께서 이방인에게도 생명 얻는 회개를 주셨도다 하니라

----------------------------
회개가 천국으로 가는 비밀문이야!(한00목사의 외침)



교회마다 헌금내라고, 말씀 줄줄 외우라고, 봉사하라고 강요하지 말고 회개를 가르쳐! 봉사하라고 하면서 왜 회개를 안 가르쳐? 아무리 죽어라고 봉사해도 회개하지 않으면 천국 못 가! 회개를 가르쳐!

목사님들이 죄가 덕지덕지 붙어 있으니까 회개를 못 가르치지! 사단에게 귀신에게 속지마! 목사님들도 성도들 하고 같이 회개하면서 가! 그러면 죄가 떨어져 나가는거야!

말씀 줄줄 외우는거 가르치지 마! 다 필요없어! 다 집어치워! 회개만 가르쳐!교회마다 회개가 없으니까 사단에게 시커멓게 점령당해버렸어! 회개를 할 때 빛 가운데로, 예수님한테 갈 수 있는거야!

입술로 하는 회개, 형식적인 회개가 아니야! 예수님은 진정한 회개를 원하셔! 제대로 회개할 수 있도록 가르쳐! 교회마다 회개를 안하네! 시커멓게 사단에게 장악당했네!

=======================

회개는 예수피를 뿌려 내 죄를 씻는 것이고, 주님의 보혈의 능력이 나에게 임하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 회개할 때 지금까지 지었던 모든 내 죄가 예수피로 씻겨지고 예수의 생명, 영생 자체이신 성령이 내 안에 들어오시게 되고 내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이다.

또한 죽음앞에 회개는 내 영혼을 천국으로 직통으로 인도하는 견인차가 되는 것이다.



예수님외에는 이땅에 의인은 전혀없고 행위로 마음으로 죄를 안지어 의인이 될수도 없는 것이다. 이것을 인정치 않으면 회개할 수 없고 죄를 자백할 수 없고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자로 만드는 것이다.



그런데 지금 많은 믿는 자들이 교회에서 자신의 행위, 봉사로, 절기와 율법을 지키면 천국가는양 알고 있고 가르치고 있다. 그것을 내세우는 자는 어느 누구도 천국갈 수 없음을 알아야 할 것이다. 율법을 다 지키다가 하나만 범해도 모두 범한 자가 된다고 했는데 어찌 그런 것으로 구원받을 수 있겠는가?



우리 힘으로 행위로 공로로 구제 봉사로 헌금 전도로 천국갈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예수님께서 이땅에 인간의 몸으로 친히 오셔서 피흘리시고 죽으심으로 회개하면 천국갈 수 있는 길을 마련해 놓으신 것이다. 아무리 선한 행위를 많이하고 율법을 지켜도 마음으로 생각으로 행위로 짓는 수없이 많은 죄악을 도말할 수는 없는 것이다.



그러므로 나는 어찌할 수 없는 죄인이라는 것을 알고 이땅에 살 동안 죄를 짓기에 회개하기를 멈추어서는 안될 것이다. 오늘도 내일도 죽음앞에까지.



루시퍼는 회개의 중요성을 알기에, 이 회개가 천국가는 지름길임을 알기에 다른 것보다 이 회개를 죽기 아니면 살기로 막는 것이다. 칼빈교리로 은사로 율법으로. 교리는 예정론, 한번구원은 영원한 구원, 성도의 견인으로 회개의 필요성을 없애 버렸고, 은사와 율법은 교만으로 회개할 수 없게 만들어 버렸다. 하나님과 직통하고 말씀을 다 지킨 자가 회개할 필요성을 어찌 느낄 수 있겠는가?



그래서 성경에도 보면 많은 죄를 지은 자가(세리,삭개오,막달라마리아,고멜) 자신의 죄악을 깨닫고 예수앞에 나아와 회개하여 죄사함받고 천국에 먼저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다. 자신이 선하다고 여기는 바리새인,서기관들이 어찌 회개할 수 있겠는가?



회개가 빠진 봉사,구제,헌금,전도,기도, 그 무엇도 결국 지옥으로 가는 통로임을 깨닫고 주님께서 말씀하신 내가 의인을 부르러 온 것이 아니라 죄인을 불러 회개시키러 왔노라! 그 말씀의 뜻을 깊이 깨닫고 날마다 순간 순간 회개하여 변하여 새사람 되어 주님 영광 드러내다가 천국에 가길 바란다.

오직 주님께 영광!
http://ymmch.com


https://sukij3927.tistory.com/m/2477

율법주의.반율법주의 VS 회개복음

1. 율법주의:이단사상 이것은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흠도 점도 없는 올바른 행위를 하고, 율법을 다 지키고, 계명을 다 준수해야 한다는 주장입니다. ​ 이것은 고행이요. 불가능한 일입니다

sukij3927.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