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어디야~~~! 여기가 지옥이잖아~~!
이게 뭐야~~! 여기가 지옥이잖아~~! 여기가 지옥이잖아~~! 나 싫다~~! 여기 지옥이 싫다! 아~~~! 여기가 지옥이잖아~~! 여기가 지옥이잖아~~~!
자살하면 무조건 지옥이구나~~~! 누구를 막론하고 자살하면 지옥이구나~~! 누구를 막론하고 자살하면 지옥이구나~~~!
내가 속았구나~~! 내가 속아서 여기 왔구나~~! 여기 지옥에 왔구나~~~! 아~~~! 여기가 지옥이구나~~! 아, 너무 무섭다! 너무 무섭다~~~! 너무 무섭다! 이거 공포영화 찍는 것도 아니고 어떻게 이런 세상이 있을까!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을까~~!
정신 차려~~! 정신 차려요! 정신 차려요~~~! 사단에게 속지 마! 사단이 우리를 죽일 수는 없어~~! 너희를 죽일 수는 없어! 자꾸 사단에게 편들게 생각을 집어넣어서 그것을 행동으로 옮길 때 내가 내 생명을 끊는 거야! 사단이 그러는 거 아니야! 사단은 생각가지고 역사한단 말이야! 움직이는 거야! 모든 것은 사단이 생각을 잡고 마음을 장악하는 거야!
그러니까 속지 마~~~! 자살하면 지옥이야~~! 누구를 막론하고 지옥이야! 지옥이야~~~! 아~~~! 전해줘요! 누가 전해줘요~~~, 이 지옥의 실상을! 아~~~! 너무너무 많이 와! 지옥에 오는 사람들이 너무, 너무 많이 와! 자살하는 사람들이 너무너무 지옥에 막 쏟아져요! 너무 많아요~~~!
때가 급해요~~! 급할수록 사단이 우울증으로, 우울증으로 너무 많이 잡아요~~! 한번 우울증에 시달리면 귀신에게 잡히면, 빠져 나오기 힘들어! 그러니까 정신 바짝 차리란 말이야, 너희들! 사단이 가장 쉽게 죽일 수 있는 방법이 우울증이야! 아~~~~! 나도 그래서 자살했어! 그래서 나도 손목을 끊고 자살했어~~! 하나님이 나를 세 번이나 살려주셨는데! 아~~! 나는 지옥이 있는지 몰랐어! 나는 예수를 믿지 않았어~~~! 교회도 안 다녔어! 아~~! 자살했더니 지옥이네!
(아~~! 아~~! 이 여자가 이렇게 바비큐 있잖아요, 돼지. 그거를 꽂이에 꽂아놨어요, 통째로. 그런 것처럼 사람을 꽂아 놓고, 이렇게 팔하고 발하고 묶어놨어요, 밧줄. 그래가지고 밑에서 불이 나와요. 그걸로 막 바비큐 돌리듯이 막 이렇게 사람을 굽고 있어요.)
아~~! 나의 이 고통을 조금만 줄여주세요! 누가 이 고통을 조금만 덜어주세요~~! 나는 돼지가 아니야, 이놈들아~~~! 나는 돼지가 아니야, 이놈들아~~~! 나는 짐승이 아니고 사람이야~~~! 사람이라고~~~~! 왜 이렇게 나를 불로 태우는 거야! 나는 사람이야, 이놈들아~~! 왜 이렇게 나를 굽는 거야~~! 제발 날 좀 내버려둬~~! 날 좀 내버려둬! 저 사람한테 가란 말이야~~~! 왜 나한테 와서 그러는 거야!
아~~~! 진짜 전해줘! 지옥에는 지옥에는 귀신들이 귀신들이 진짜 사람들을 잡아먹고 뜯어먹는다고! 피를 짜서 먹고, 눈을 파버리고, 껍질을 벗겨가지고 그 채로 구워가지고 먹는다고! 진짜로 귀신이 사람을 식물 삼아서 먹는다고 얘기해줘!
정신 바짝 차리고 진짜 예수 믿으라고, 예수만이 생명이고 예수만이 구원이라고! 절대 그 누구도 구원이 없어! 아무도 아냐! 아냐! 소크라테스도 아냐! 다 아냐! 공자도 아냐! 맹자도 아냐! 진짜 아냐! 신부도 아냐! 교황도 아냐! 대통령도 아냐! 석가모니도 아냐! 그 누구도 아냐! 오직 예수야! 예수만이, 예수만이 살릴 수 있다는 거야! 그분만이 생명이라는 거야!
(사단이, 사단이 이렇게 등 쪽에 칼을 집어넣어가지고 칼집을 내요. 막 이렇게 쓱쓱, 톱으로 나무를 썰듯이 칼집을 내버려. 이게 더 잘 구워지게 하려고, 완전히.)
야, 이놈들아~~~~! 이놈들아~~~! 나 고통스럽다! 나 사람이야~~~! 나 사람이야~~! 나는 돼지가 아니야~~~~! 왜 나를 돼지처럼 다루는 거야! 세상에 올라가서 닭이랑 짐승이나 잡아먹으란 말이야! 왜 이렇게 나를 먹는 거야~~~!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어~~~!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 있을까! 어떻게 이런 곳이 있을 수가 있을까! 아~~! 어떻게 귀신이 사람을 잡아먹어~~! 아~~! 이것은, 이것은 영화에서나 나오는, 뭐야~~~! 공상과학영화 찍는 것도 아니고! 아, 여기가 지옥이구나! 진짜 있었잖아~~~! 지옥이 진짜 있었잖아! 아~~~!
고집이 센 사람들이, 고집이 센 사람들이, 아! 자기주장이 강하고, 자존심 세고, 남한테 지기 싫어하고, 아~~! 그런 사람들이, 누구의 말도 듣지 않는 사람들이, 우울증에 잘 걸려요! 제발, 니네 우울증에 걸리지 마! 사단이 우울증에 걸리게 해서 자살시키는 게 목적이야! 그렇기 때문에 사단이 우울증을 가지고 들어 오는 거란 말이야, 사람 몸속에! 사람 몸속에 들어온다는 게 뭔 줄 알아? 생각과 마음을 장악한다는 거야!
제발, 제발 귀신을 쫓아요! 우울증을 가지고 떠나라고 귀신을 쫓아요! 그럴 때 귀신이 깜짝 깜짝 놀라요! 아, 처음에 한두 번 해서 안 나가겠지만, 계속 쫓고 쫓으면 결국은 나가요! 말세에는 사단이 우울증 가지고 역사할 거예요! 그리고 감기로 감기로, 감기로 많은 사람들을 죽일 거예요!
(아, 여자가 세상에 있을 때가 보여요. 흔들의자에 앉아있는데 여자가 잠옷을 입었어요. 이렇게 목 밑으로 잠옷이 핑크색이에요. 이렇게 치마예요, 목 위까지 올라오는. 근데 팔목을 그었어요. 피가 뚝뚝 떨어져요. 그렇게 자살한 것을 보여요. 침대도 보이고. 그렇게 못사는 여자는 아니었어요.)
아~~~! 아~~! 제발 전해주세요! 제발 전해주세요! 우울증에서 다 벗어나라고 전해주세요! 그거 사단이 자살시키려고 그러는 거야! 사단의 관심이 뭔데? 오직 영혼에게만 관심 있어요! 그 영혼한테만 관심이 있어요! 다른 거에 관심 없어! 육이 아니라 영혼이란 말이야! 하나님도 영혼에 관심이 있듯이, 사단도 영혼에만 관심이 있어! 그래서 결국에는 지옥, 지옥으로 데려오려고 그러는 거야!
사단이, 사단이 한 영혼을 지옥으로 끌어올 때마다 얼마나 상급이 커지는 줄 알아요? 계급이 높아지고, 그리고 사단이 많은 영혼을 데리고 오면 데려올수록 더 커져요, 몸집이! 그러면 루시퍼한테 인정받고, 그리고 지옥에서도 형벌 주는 거 하지 않아요! 지옥에서 형벌 주는 귀신들은 하바리예요!
지상으로 올라와서 사람 속에 들어와서 괴롭히는 귀신들이 계급이 높은 귀신들이에요! 그게 피나는 노력을 하는 거예요! 왜 귀신들이 이렇게 사람들에게 더 형벌주고 이렇게 더 그러는 줄 알아요? 사람들이 더 악을 지르면 지를수록 고통스러워할수록 그게 올라가요! 그게 상급이에요! 상급인데, 자꾸 자꾸 그 상급이 기록되다 보면, 지상으로 올라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그래요!
그러니까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마음을 지키세요! 마음 지키면, 사단한테 속지 않아요! 다들 마음을 지키지 못하고 마음을 다스리지 못하기 때문에, 자꾸 사단한테 지고, 사단한테 자꾸 쓰임 받고, 하나님 말에 불순종하는 거예요! 그러니까 제발 마음을 지키세요!
나는 세상에 있을 때, 시기질투가 많은 자였고, 남한테 지기 싫어했고, 내가 살던 곳은 너무너무 부자였어요! 부모님이 너무너무 부자였고, 그 재산을 물려받았어요! 남부럽지 않게 이렇게 살았어요! 그런데 결국에는 내가 예수를 몰랐기 때문에 여기 지옥에 떨어진 거예요!
(세상에 있을 때가 보여요. 아주 멋있는 스포츠카를 타고 다녀요. 예쁘게 생겼어요, 세상에 있을 때. 이렇게 금발머리에 굉장히 멋쟁이예요. 예뻐요. 빨간 립스틱 바르고. 이렇게 마리린몬로 같은 스타일이에요. 돈이 되게 많나 봐요. 이렇게 스포츠카를 타고 다녀요. 스카프를 매면서.)
진짜 이렇게 내가 남부럽지 않게 살았어요! 그런데 결국은 예수를 안 믿었다는 이유 하나 때문에, 자살해서 기회를 잃어버리고 지옥에 떨어졌어요! 그러니까 제발, 돈, 명예, 권력 좋아하지 말아요! 오직 예수야! 예수! 예수가 최고더라고요! 내가 지옥에 와서야 깨달았어요! 지옥에 와서야 깨달았어요!
(주님이 말씀하세요.)
사랑하는 딸아! 사단을 이기는 방법은, 무릇 지킬 만한 것보다 더욱더 마음을 지키라! 그럴 때 사단을 이길 수 있고 사단을 공격할 수 있으며, 내 말씀에 순종할 수 있느니라!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더욱더 마음을 지키지 못하면, 사단에게 쓰임 받고 쓰임 받고 쓰임 받고, 나의 말에 순종하지 못하고, 불순종한 죄로 결국에는 지옥에 가는 많은 영혼들이 있구나!
사랑교인들은, 너희들은 더욱더 나의 말씀에 순종하기 원하느냐? 너희가 서로 연합하기 원하느냐? 너희가 진정으로 사랑하기 원하느냐? 첫 번째로 무릇 지킬만한 것보다 더욱더 마음을 지키라! 생명의 근원이 이에서 나느니라!
(그 자살한 여자가 다시 말을 해요)
그러니까, 그러니까 제발 우울증에서, 우울증에서 앓고 있는 사람들, 다 벗어나라고 그래요! 사단이, 사단이 말세에는 우울증 그리고 감기, 에이즈 그런 걸로 많이, 많이 역사할 거래요!
'영적비밀,짧은글,설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은조상에게 제사 지내지마라. 죽을병오고,결국 지옥간다. (0) | 2025.01.25 |
---|---|
지옥에서 자살한 청소년 외침 (0) | 2025.01.23 |
아름다운 천국의 비밀 (0) | 2025.01.23 |
예수님의 마음을 헤아리라!(눅17:7-8) (0) | 2025.01.22 |
계 14:11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0) | 2025.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