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비밀,짧은글,설교

목사님들,신학교수들의 실태(지옥 형벌)

예수회개천국지옥 2025. 4. 3. 12:16

목사님들,신학교수들의 실태(지옥 형벌)




- 지금 목사들이 양떼가 먼저가 아니라 내가족, 자녀, 부인이 먼저가 되어 버렸다. 다 버리고 예수님을 좇아가야 한다. 예수님의 제자들은 다 버렸기 때문에 예수님을 위해 순교한 것이다. 가족과 전토, 형제, 자매, 물질을 다 버렸던 것이다.


- 지금 이 시대는 목사들이 지옥으로 더 많이 쏟아지고 천국으로 갈 수 있는 확률이 너무나 적다.

- 신학교수들 말 한마디에 신학생들이 좌지우지당한다. 교수들이 예수, 회개, 천국, 지옥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지식만 가르치다가 모두 지옥에 몰고간다.

- 예수님이 목사들을 보고 얼마나 피눈물을 흘리시면서 이렇게 말씀하신다. “너희들 때문에 저 수많은 양떼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는데 저 핏값을 어찌할꼬? 누구한테 저 핏값을 물을꼬?

목사 잘못 만난 저 불쌍한 영혼들!지식자랑하다가, 좋은 시계, 옷, 구두 자랑하다가, 좋은 학벌, 좋은 집안 자랑하다가, 죄가 죄인줄도 모르고, 우상숭배가 죄인줄도 모르고, 추도예배,장례예배가 죄인줄도 모르고, 우상제물 먹고도 죄인줄도 모르고, 저주를 불러일으키는 줄도 모르고, 오직 복복복만 얘기하는 그 목사들은 누구냐?“


- 다른 것 다 필요없다! 양떼들한테 천국과 지옥에 대한 확신만 세워주라. 그럴때 그들이 천국가는 확률이 높아진다.

- 절대 누구 자랑하지 마라. 오직 예수자랑만하라. 오직 예수만 끝까지 높혀라.


- 하나님은 천국과 지옥을 드러내는 목자들을 귀하게 보신다. 그러면 합격점을 받는 것이다.


- 많은 종들이 생명되신 예수를 증거하지 않고 자기 지식자랑만 하고 있다. 차라리 신학교를 안가는데 낫다. 신학교에서 독극물을 먹인다. 한번 구원받으면 끝까지 구원받는다고 가르치는 것이 독극물을 먹이는 것이다.


- 진짜 천국, 지옥을 외쳐야 된다. 그것만큼 잘하는거 없다. 목사들이 성도들에게 천국 지옥을 전하지 않고, 확신을 심어주지 않기 때문에 천국과 지옥을 믿지 않아서 다들 지옥에 떨어지는 것이다.


- 교수를 세울때 기도많이 하고 말씀 많이 보는 사람을 세워야 한다. 지식으로 가는 목사들은 지식 때문에 예수를 팔고 다원주의로 빠진다. 그게 적그리스도다.

 
- 매일 매일 밥을 먹듯이 죄를 매일 범하는데 그 죄는 어떻게 할것인가? 회개치 못하면 지옥에 떨어진다. 가룟유다는 왜 택함 받았다가 버림받았을까? 사울도 기름부음 받은 종이었는데 왜 버림받았는가? 말해보라!



ㅡㅡ
(지옥의 형벌) 많은 목사님들이 나무다리같은 곳으로 가운을 입고 들어온다. 순식간에 그 나무다리가 밑으로 떨어져 버려요. 많은 목사님들이 아래 녹는물로 떨어져 버린다.

목사님들이 등을 맞대고 의자에 앉아 있다. 위 아래 밧줄로 꽁꽁 묶어 놨다. 그게 뱀줄이다. 사단이 한 사람씩 맡았는데, 집게에 빨갛게 달구어진 숯을 집어 가지고 혀를 내밀게 해서 입속으로 쏙 집어 넣어버린다.


사단이 이렇게 조롱한다. “니네들, 단에서 말씀을 그렇게 선포는 잘했지만 니네들이 그 말씀대로 살고 행했던게 뭐가 있어? 그러니까 니네들 입을 다 찢어 버려야 돼!”


입에다 숯불을 집어넣었는데 입을 꿰매지도 않았는데도 입을 벌리지도 못한다. 뜨거워서 고개를 다들 설레설레 하는데, 얼마나 뜨거우면 귓속, 머릿속에서 연기가 난다. 얼굴이 속에서 타 들어간다. 그런데 영으로 마음으로 얘기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