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기도하는 교회에 사단의 공격이 극심한 이유!(마 13:21)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7. 23. 20:40

목사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5

성도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4


루시퍼는 누구인가?=(타락한천사장.용,옛뱀,사탄,마귀,온천하를 꾀는자,예수님이 재림하기직전까지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고가는 극악무도한 악마다=계12:9,마4:1~11)

귀신:루시퍼 졸개들(천국에서 떨어질때 뱀.구더기.전갈.온갖 흉측한 괴물형상으로 떨어짐)

 


기도하는 교회에 사단의 공격이 극심한 이유!( 13:21)

 

 13:20-21 돌밭에 뿌리웠다는 것은 말씀을 듣고 즉시 기쁨으로 받되

그 속에 뿌리가 없어 잠시 견디다가 말씀을 인하여 환난이나 핍박이 일어나는 때에는 곧 넘어지는 자요

---------------------

사랑교인들은 조심해요. 기도하는 교회에 오게 되면 사단이 얼마나 방해하는줄 아세요? 어떤 때는 몸을 아프게 하고, 남편 아내 자녀를 통해 뒤집어요. 이것을 시험환란이라는 겁니다. 이걸 뚫고 예수를 잡아야 되는거에요. 다 여기에 갖혀요. 사랑교인들은 뚫으세요. 무슨 힘으로? 예수의 힘으로!(설교: 모든 능력은 하나님의 것이다! 중에서)

-------------------------------------

많은 성도들이 이전 교회 다닐때는 별 일 없이 잘 다녔는데, 회개 복음을 알고, 기도하는 교회에 다니기 시작하면서 엄청난 환란과 핍박을 받게 되는 것을 보게 된다. 이유 없이 몸이 아프기 시작하고, 남편 아내 환경을 통하여 나를 뒤집고, 사업이 잘 안되고 말이다.

 

왜 그럴까? 첫째는 귀신들의 공격을 통해서 나를 회개시켜 나의 죄성을 잘라버리고 다듬어 천국 보내고자 하는 것이고(교만,혈기, 미움, 시기질투, 욕심...) 둘째는 이 환란과 핍박을 통하여 오직 예수를 더욱 붙잡아 금생과 내생에 큰 축복을 주기 위함이다.

나의 자존심, 교만, 혈기, 욕심을 회개하고 다듬어지지 않고 어찌 천국에 갈 수 있으며 축복을 받을 수 있겠는가?

지금 대부분 영혼들이 지옥가는 이 시대에 한 영혼이 천국가게 생겼는데 귀신들이 가만히 놔 두겠는가? 또한 기도하면 루시퍼의 진이 박살나고 주님이 일하시는데 귀신들이 기도하게끔 놔두겠는가? 어찌보면 기도하는 교회에 사단의 공격이 극심한 것은 당연한 것이다. 운동선수들도 챔피언이 되면 도전자들의 도전이 쉴새없이 들어오지 않던가?

그래서 주님께서는 천국에 들어가기까지 많은 환란이 기다리고 있다고 말씀하신 것이다. 그러면 이런 환란 핍박 공격없이 쉽게 천국갈 수 있다고 생각했는가? 좁은길 협착한 길이 천국길인 것이다. 오히려 환란 핍박 겪지 않는 것이 이상한 일이지 않겠는가?

그런데 많은 자들이 돌밭에 뿌리워진 씨처럼 이 시험과 환란을 견디지 못하여 도중에 다 포기하고 쓰러지는 것을 볼 수 있다. 갈길이 아직도 먼데 말이다.

 

이 시험과 환란 고통을 이겨내면 진실로 예수를 만나게 되고, 그 예수 이름의 능력으로 세상과 루시퍼와 죄를 이기고 천국이 보장되는데 말이다.

 

어찌하든지 예수 이름 붙들고 몸부림치며 이 환란과 고통과 핍박을 이겨낼 때 주님이 쓰시는 강한 용사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속지 말라. 십자가 없이 부활 없다. 고통 없이 면류관 없다. 핍박 없이 상급없다. 사단의 공격없는 기도생활은 없다.

이것을 각오하고 기도하는 교회, 예수 회개 천국 외치는 교회를 다녀라. 그저 귀에 듣기 좋은 달콤한 말씀이나 듣고, 편한길이나 갈려고 하고, 나의 자존심과 자아가 깨어지고 다듬어지기 싫어하는 자들은 기도하는 교회, 책망과 회개가 선포되는 교회에 다닐 수 없다. 다니더라도 회개치 않으면 징계만 받게 될 것이다. 쉽게 시험들고 상처받는 것은 사단이 가장 좋아하는 일임을 알아야 할 것이다. 내가 말씀앞에 깨어지고 회개하는 길만이 사는 길인 것을 깨닫기 바란다.

베드로전서 4:12 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를 시련하려고 오는 불시험을 이상한 일 당하는것 같이 이상히 여기지 말고

이 말씀처럼 날마다 기도하고 회개하고 예수를 따라 천국가는 길은 많은 시련과 불시험이 있다. 이것이 오히려 정상이다. 당연한 것이다. 우리의 적 사단 마귀가 가만히 놔두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사단의 공격도 주님의 허락하에서 우리를 연단시키고 축복주시고 천국보내기 위한 과정임을 깨닫고, 오직 예수의 이름으로 힘들지만 이 훈련을 잘 통과하여 주님께 인정받는 자들이 되기를 바란다.

죽을때까지 사단의 공격이 있다.

줄을때까지 고난과 환란과 핍박이 있다.

이제 시작이다. 끝까지 예수이름으로 승리하고 꼭 천국가자!

오직 주님께 영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