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교회(설교)

루터,칼빈,어거스틴이 지옥갔다면 모든 교리와 신학은 폐기해야 한다!(골2:8)

예수회개천국지옥 2022. 12. 11. 15:11

루터,칼빈,어거스틴이 지옥갔다면 모든 교리와 신학은 폐기해야 한다!(골2:8)

 

 

골 2:8 누가 철학과 헛된 속임수로 너희를 노략할까 주의하라 이것이 사람의 유전과 세상의 초등 학문을 좇음이요 그리스도를 좇음이 아니니라

 

주님께서 루터,칼빈,어거스틴이 모두 다 지옥에 떨어진 것을 보여주셨다. 이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지금 신학교에서 가르치고 있는 신학자체가 무용지물이라는 것이다. 소위 신학의 세 축을 이루고 바탕을 세웠다 하는 자들이 다 지옥갔는데 거기에 더 이상 무엇을 배울것이 있단 말인가?

 

그래서 인간이 만들고 세우고 체계화 시켜놓은 신학을 배우면 배울수록 천국으로 달려가는게 아니라 지옥으로 질주한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통해서 인간이 세운 제도와 형식은 결국 파국을 맞이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오직 성령의 인도하심과 감동하심에 따라 하는 것만이 주님이 인정하신다는 것이다.

 

예수님이 신학교를 세웠는가? 책을 써서 그것을 가지고 제자들을 가르치셨는가? 아니다. 기도하시고 성령충만받아 주님의 말씀을 증거하시고 기사와 표적을 행하셨다. 오직 제자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친히 본을 보이시고, 눈에 보이는 자연만물을 통해서 비유의 말씀을 증거하셨다. 그리고 부활승천후 제자들에게도 성령충만함을 주시어 예수님처럼 회개,천국복음을 전하게 하시고 순교의 사명을 감당케 하셨다.

 

물론 종교개혁으로 인쇄술이 발달해서 성경책이 전세계로 퍼지는 역할을 했지만, 사단이 수를 써서 성경위에 칼빈교리를 덮어버리고, 성령의 역사를 부인해 버리니 오히려 전세계인이 성경을 읽어도 진리를 깨닫지 못하는 영적 소경이 되어 버린 것이다.

 

 

지금은 세상 모든책과(신앙서적포함) 문화는 루시퍼가 다 장악했다. 성경말씀도 루시퍼가 왜곡해서 잡아 쓰고 있는데 인간의 머리에서 나온 다른 책들이야 말해서 무엇하리요! 그러므로 주의 종들과 성도들은 오직 기도 회개하여 성령충만함을 받고 말씀을 봐야 할 것이다. 그래야 미혹되지 않고 제대로 진리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여러번 언급했듯이 진리는 '오직 예수, 회개!'다. 그 외에는 다 미혹이다.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오직예수,회개만 캐내고 붙잡으면 된다. 거기서 더 나아가면 다 미혹되는 것이다. 진리를 기발하고 새로운 것이 아니라 이미 예수님과 제자들이 외쳤던 '오직 예수, 회개, 천국지옥'이라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마지막때는 택한 자라도 지옥으로 끌고가기 위해 미혹의 영이 판을 치는 시대다. 그래서 영분별하지 않으면 다 속아 지옥에 떨어지고 말것이다. 영분별하기 위해서는 기도와 말씀 어느 한쪽으로 치우쳐서는 안된다. 기도를 통해 주님의 음성과 성령의 감동하심만 받아서는 안된다. 반드시 말씀으로 검증되고 확증되어야 미혹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말씀 말씀!하다가 성령의 역사를 제한할 수 있다. 반드시 기도와 말씀의 두 무기로 무장해야 루시퍼에게 속지 않을 수 있다. 그만큼 영분별하기가 힘든 것이다.

 

그래도 연약한 우리는 속을 수 있으니 날마다 회개하고 회개해야 하는 것이다. 아무리 영분별을 잘한다고 해도 죄성을 가진 인간이기 때문에 어느 순간에 넘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님께서 우리에게 모든 루시퍼의 미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회개라는 무기를 주신 것이다. 회개하면 사단의 미혹을 깨닫고 벗어날 수 있고, 혹시 부지중에 사단의 올무에 걸렸더라도 회개하면 다 용서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사람이 쓴 책이나 설교, 간증들이 언뜻보기에 은혜스럽다고 무분별하게 취하여서는 안된다. 반드시 기도와 말씀을 통해서 재검증받아야 한다. 그리고 예수,회개가 전면에 등장하지 않고 전반에 강조되지 않으면 미혹이라고 보면 정확하다.

 

왜 그런가? 예수님의 목적은 오직 영혼구원,영혼천국인데 천국은 무엇으로 들어가는가? 오직 예수붙잡고 회개하는 자가 들어가기 때문이다. 그래서 예수님은 오직 예수, 회개만을 붙잡고 외치라고 하시는 것이다. 다른 것은 천국가는데 전혀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이 시대 최고의 신학, 최고의 영적 무기가 무엇인가? 오직 기도하고 회개하여 성령충만받아 말씀보고 전도하고(예수,회개,천국지옥) 예수위해 죽는 것이다. 사실 이것들이 신학교에서 가르쳐야 하는 것들인데 회개도 빠뜨려 버리고, 기도도 빠뜨려 버리고, 성령충만도 빠뜨려 버렸으니 말씀을 변질시켜 버리고, 천국지옥이 믿어지지 않아 껍데기 복음을 전하고, 예수위에 죽을 자가 없는 것이다.

역사를 공부하고 신학책을 읽고 연구하고 공부한다고 훈련받는게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히려 그런 것들은 천국문을 닫는 종교인, 바래새인만 만들뿐이다.

 

그것은 마치 차엔진은 없고 차 외장만 꾸미는 꼴이 되고 만다. 그런 차는 움직일 수도 없고 아무 쓸모없듯이 기도, 회개,성령충만빠진 신학교육은 사단에게 조종당하는 주의 종들만 배출할 뿐이다.

 

계시록 3장에서 주님께서 뭐라고 말씀하셨는가? 미지근한 신앙인들은 토하여 내치신다고 하셨다. 지금은 형식적인 교인, 미지근한 교인들은 주님의 나라에 합당치 않다. 기도와 말씀, 회개복음으로 무장하고 성령받아 예수위해 죽을 영적정예병들이 필요하다. 그들이 한 사람이 천을 당하고 두 사람이 만을 당하게 되는 것이다.

 

베드로 바울같은 한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지금 한국교회가 다들 부흥이라는 이름아래 영혼에는 관심이 없고 숫자모으고 숫자자랑하다가 영혼들을 다 지옥으로 쏟아붓고 있지 아니한가? 예수님을 만나지 못하고, 회개를 깨닫지 못하고, 천국과 지옥을 확신하지 못하는 교인들과 주의 종들이 어찌 주님이 원하시는 주님을 위해 죽을 수 있는 영적정예병들이 될 수 있겠는가? 절대 그럴 수 없다. 다 신학교때부터 첫단추를 잘못 끼워서 그렇다. 루시퍼가 변질시켜 놓은 말씀을 듣고, 교리가 말씀보다 앞서 버렸기 때문이다.

 

 

모든 책과 교리, 지식은 다 폐기하고 기도하고 회개하고 성령충만받아 말씀을 읽고 듣고 받아 먹어야 한다! 그래야 예수,회개,천국지옥이 말씀에서 나오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천국지옥소리에 보면 “마지막때는 기도와 말씀, 성령충만으로 무장되지 않으면 주님이 쓰실 수 없다”고 말씀하시는 것이다.

 

인간이 쓴 책과 제도를 따르면 따를수록 영혼들을 지옥으로 보낼 뿐이다

최고의 신학훈련은 기도하고 회개하여 성령충만받아 말씀보고 전도하는 것이다!

성령충만받아야 말씀이 열리고 예수위해 죽을 수 있다!

기도하고 말씀보라! 말씀으로 은사 계시를 검증하고 확증하라!

 

오직 주님께 영광!


목사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5

성도들이 지옥가는 이유→https://blog.daum.net/sukij3927/104